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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과 큐슈의 땅이 무슨 뜻인지 누가 압니까! ~

반신 문화-중국은 왜 신주라고 불리는가?

신의 고향-중국, 중국

멀고 신비로운 동방에서 중국은 전설의 신의 고향이기 때문에 신주라고 불린다. 예로부터 이 신의 백성은 그녀를 세계 중심의 나라로 여겨 중국을 불렀다. 그녀는 역사가 유구하여 그녀가 낳은 문화를 유유히 이어갔다. ⓮ 이봐?

그러나 중국인의 천배, 제조의 전통적 특징, 심지어 조상을 신으로 여기는 것은 세계의 다른 민족과는 다르다. 백성들이 말하는' 신의 가호' 와' 조상의 가호' 는 이미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중국인의 마음 속에 있는' 하늘' 은 어떤 개념이며, 왜 우리는 조상이 신처럼 무량한 마력을 가지고 자손을 보호할 수 있다고 믿는가? 반신 문화란 무엇인가? 우리는 반신 문화의 시리즈를 소개하고 중화민족 특유의 대천과 조상에 대한 숭배부터 시작한다.

신은 문화를 전파한다-중국인들은 왜 하늘을 공경하는가?

중국 역사를 살펴보면, 가장 오래된 반고 창조 전설부터 세 개의 옥황상제, 여와 복희, 신농이 나타났다. 오랜 세월 동안 현대 역사가들은 줄곧 이 기간을 신화 () 로 여겼다. 이 전설적인 시기에, 주요 인물들은 모두 신처럼 무한한 마력을 가진 사람들이다. 우선, 특히 여와황을 언급해야 하는데, 그녀는 중화민족의 시조, 위대한 어머니이다. 그녀는 하늘의 황토로 하느님의 형상을 모방하여 선의로 우리를 창조하면서 동시에 인류를 위해 만물을 "교육" 하였다. 신을 모방하는 인간은 모든 동물과 평등할 수 없다. 그래서 그녀는 인간과 동물 사이의 남교와 구별되는 결혼 제도를 전문적으로 수립했다. 그래서 그녀도' 신매체' 라는 칭호를 가지고 인류가 지구에서 번식하기 시작했다.

또 다른 옥황상제, 푸도 매우 강력하여, 백성을 위해 관직을 세우고, 사람을 관리하고, 그물로 고기를 잡으며, 가축을 기르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다음 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바로' 팔괘 만들기', 이른바' 용화 팔괘' 이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하천 지도인데, 일명 복희팔괘, 선천적인 가십, 이경 원판이라고도 한다. 이 강도는 사람들에게 하늘의 뜻을 따르는 길을 남겼기 때문에 중국 사람들은 늘 천지의 변화를 이야기하여 천명을 어기기 어렵고 하늘에 무한한 경의를 가지고 있다. 천지 변화의 원인은 이른바' 도' 다. 그런 다음 주문왕은 하도에 근거하여 이경을 추론했고, 이경은 원시 코끼리에서 글자 그대로 바뀌었다. 이른바 이경과 모레 가십이다. 공자 시대에는 사람들이 길에서 더 멀어서야 문자로 <역경>, 즉 <역경> 전승에 주석을 달기 시작했다. 분명히, 우리가 문자 언어에 의존할수록, 천지인 우주의 변화를 대표하는 이런 도학을 이해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중국에서 천상과 천명은 줄곧 황제들이 자신의 관리를 막기 위해 따르고 있다. 오늘날에도 과학자들은 왜 몇 가지 간단한 점괘가 설명 없이 예측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고전이다. 분명히 그것은 인간의 지혜로 창조된 것이 아니다. 묵묵히 사람들에게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잊지 말라고 일깨워 주는 것 같다.

세 번째 옥제는 신농이다. 신농씨는 농기구를 만들고 황무지를 개간하고 곡물을 재배하는 뛰어난 기술을 가르쳐 그를' 신농' 이라고 불렀다. 사기' 에도' 신농이 백초를 맛보면 약이 있다' 는 기록이 있다. 신농은 이 세상에 와서 중국인을 위해 상당히 완벽한 의학적 기초를 세웠다. 중국에서 본초는 오랫동안 한약의 대명사였다. 사실 한의학의 수천 년의 발전은 모두 신농 본초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오늘날에도, 그것은 여전히 중국 의학의 가장 숭고하고 권위 있는 저작이다. 이런 점에서 하느님이 중국에 유산을 남기셨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본초' 가 고대의 많은 선조들이 쌓은 경험을 대표한다면, 역사적으로 한의사는 고대 구조가 엄격한 이론과 약물 분석 기록이 아니라 미주 인디언과 같은 약초 치료 수준일 가능성이 높다. 한의학의 약물학도' 도' 를 깊이 포함하고 있는데, 천지인 오행이 서로 상극하는 이치를 담고 있어 믿을 수 없을 것 같다.

황삼이 중국 역사에서 경험한 긴 세월을 보면, 중국에서는 한동안 지나온 사람과 신 사이에서 신이 인간에게 직접 문화를 전수한 적이 있으며, 신이 전해준 문화는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중국인들은 하늘에 무한한 경의를 가지고 있다. 경천' 은 중국 문화의 하나님에 대한 신앙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천수문화의 표상과 내포를 반영한다.

반신 문화의 기원-중국인들은 왜 그들의 조상을 숭배합니까?

약 5000 년 전까지 인류 역사상 중요한 장면이 중국 무대에 나타났는데, 황제 시대가 도래하자 황제는 중화민족을 위해 풍부하고 찬란한 중화문화를 창조하여 중국 역사에서 존경을 받았다. 사실, 중국인의' 천존조' 는 물론 조상을 신제로 여기는 특성까지 황제가 중화민족의 시조로 여겨지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또한 고대 인간-신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황제 이후' 천지가 통한다' 는 전설이 있었기 때문에 인신이 분리되었고, 중화민족은 전설 문화를 바탕으로 황제 시대부터 사람 중심의 찬란한 반신 문화의 서막을 열었다.

치우인의 포학으로 사슴의 전쟁이 끝난 후 황제는 제후들에게 천자로 추앙받았다. 천자의 뜻은 하늘의 교만을 뜻하며, 그는 천국에서 걷는 운명을 부여받았다. 그래서 사실 황제는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무력으로 제후에게 복종한 황제가 되어 한하 황제를 통일하였다. 영명한 황제는 백관을 세우고 법규를 제정하고 인재를 발탁하고 절에 제사를 지내며 천하를 다스렸다. 사람들은 집을 짓고, 곡물을 재배하고, 옷을 만들고, 배와 자동차를 짓고, 문자, 의약, 역법, 산수, 악기, 도자기, 양잠 등 다양한 발명품을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다. 중국의 문명은 황제 시대에 창설되었다. 역사 자료에 따르면, 황제가 통치한 100 년 동안 중국은 도둑과 도둑의 싸움이 없었고, 인민은 온유하고 화목하며, 풍조가 순조롭고, 해마다 풍작이었다. 범표범조차도 사람을 해치지 않았다. 날짐승 곤충 나방은 모두 그의 교육을 받았다. "하늘과 인간" 의 성세의 전범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헌원황제를 인류의 시조로 존칭한다.

중국 역사상 첫 번째 천자 사마천은' 사기' 에서 황제가 보딩 () 을 얻었고, 신책 () 을 얻었으며, 그는 천하를 "천지의 규율에 따라, 정명의 명명 () 으로 생사론 (), 생사론 () 으로 감당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그는 황제를 수행도의 사람으로 묘사하고, 음양의 이치를 알고, 생사의 변화를 알고, 세상을 걸었다. 고사에는 황제의 구도 원톈 기록이 많다. 깨달음을 얻은 후, 그는 국가 대사를 관리하면서 정단을 정련하여 정좌를 구했다. 기원전 2598 년에 황제는 초삼산 아래에 큰 솥을 주조했다. 바로 이때 하늘이 갑자기 열리자 황룡 한 마리가 그를 맞이했다. 황제와 동행한 70 여 명의 조신이 황룡에 발을 디디디고 헛되이 승천하여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수염이 없는 대신들은 너무 늦게 와서 용수염을 잡아야 했다. 결국 용수염이 떨어졌고, 그들도 떨어졌다. 이때 모든 사람들이 고개를 들어 이 신성하고 장관인 광경을 직접 보았다! 이 조신들과 그들을 따라잡지 못한 사람들은 그들의 기억에 감사하면서 황제가 남긴 옷을 조삼산 기슭에 묻었다. 바로 오늘 산시 황릉현의 황제 관릉이다.

이것이 황제가 중화민족의 동조가 된 이유이다! 이것이 중국인들이 생명의 원만한 끝이 그들이 신이 된 이유라고 생각하는 이유이다. 따라서 중국인들은 또 다른 형태의 조상 사망이 자녀와 손주들을 보호하고 돌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집집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심지어 같은 성사당을 짓고, 설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따라서' 제천' 도 중국 문화의 큰 특징이 되었다.

반신 문화는 건곤을 만든다-인문 문화의 진정한 의미

중국의 역사상으로 볼 때, 우리 모두는 중국이 황제로부터 글이 생기기 시작했고, 민본 문화도 발전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이후로, 인류는 확실히 한 걸음 문명으로 나아가고, 끊임없이 인류 문화를 창조하고 풍부하게 한다. 그러나 인물의 출현은 실제로 인간을 더 복잡하고 어려운 세계로 데려왔고, 인류의 원시적인 본성을 대표하며, 점차 복잡한 인간성으로 대체되고 있다. 황제는 신화 문화와 인문 문화의 인계를 물려받았다. 신화 시대의 황삼과는 달리 황제는 더 이상 신의 형태로 세상에 오지 않고' 세계를 관리하는 황제' 와' 도를 얻는 수행자' 로 세상에 나타났다. 인류는 수련을 통해 천도로 돌아갈 수 있고, 천도는 신의 세계를 대표할 수 있다. 인간은 하느님이 창조하시고 하늘에서 오셔서 다시 하늘로 돌아가신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 라는 관념은 예로부터 중국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사람과 신 사이의 유일한 통로는 수련이다. 사람이 만물의 영인 것은, 그가 이런 타고난 신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양' 은 이 부분의 사람의 특질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역사상 많은 수행자들은 신기한 정신력, 특별한 기능, 초탈활달한 인생관을 많이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강자아, 제갈량, 류백온은 모두 천자를 보좌하는 유명한 군사이자 도사, 강을 건너는 다모 조사와도 같다. 수시, 왕위, 이백, 도연명, 맹호연, 백거이 등 많은 역사적 유명인들이 수행자이다. 중국의 주류 사상은 유석도 3 개로 구성되어 슬림함, 제가, 제가의 관념으로 가득 차 있다. 진나라 이전, 각 업종마다 백가쟁명이 있었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중국 전체의 역사를 본다. 문화가 하나님에 의해 계승되고 사람이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다면, 하느님이 사람을 창조하신 목적은 신성을 바탕으로 인간의 문화를 창조하고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인간의 타고난 본성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명의 장하 속에서, 우리는 단순히 이 세상에 와서 지구에서 자란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무지에서 즐거움을 얻었지만, 생활의 어쩔 수 없는 쓴맛을 맛보았다. 우리에게는 행복과 고통이 있습니다.

가는 길에 집으로 가는 길을 잊었다. 붉은 먼지에 흩날리고, 세상에 환생하다

붉은 먼지의 세월을 겪은 사람이 자신이 보존한 신성과 선천적인 것을 다시 깨닫고 생명이 본진으로 돌아가는 길을 열어' 반신' 의 생명특징을 드러냈을 때, 중국의 전체 역사문화는 이런 특징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연결인과 신의 반신 문화의 특징은 중국 문화를 신기하고, 신비롭고, 심오하고, 유래가 길다.

우리가 놀랍게도' 제천제조' 의 문화적 특징이 생명의 많은 내포를 대표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이 일련의 반신문화는 우리로 하여금 이런 각도에서 자신의 문화를 탐구하고 깊이 생각하게 하며, 아마도 우리가 이미 잊어버린 생명의 특징을 되찾아 우리 생명의 가장 원시적인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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