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B 를 위주로 대중음악의 영향을 받는' 시골과 서부음악' 의 연장이다. R & ampb 는 브루스와 록 음악 사이의 중요한 과도음악일 뿐만 아니라 브루스와 영혼 사이의 가장 중요한 음악 분야이기도 하다.
물론 브루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R & amp; 입니다. B 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재즈 요소는 똑같이 중요합니다. 최초의 r &;; B 예술가는' 큰 밴드' 와' 스윙 재즈' 분야에서 왔다. 제 2 차 세계대전 전에는 재즈가 오늘보다 훨씬 유행했다. 당시 춤을 위해 연주한 음악이었지만 밴드에는 보통 가수가 있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많은 중요한 재즈 예술가들이' 비보' 와' 코엘 자즈' 를 발전시키기 시작했는데, 이 음악들은 무용원소가 적다. 그러나 전시경제와 군사적 요인의 영향과 제약으로' 대악대' 가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청중, 특히 대도시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의 청중들은 여전히 춤을 추는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관객들에게 적응하기 위해 뮤지션들은 더 큰 볼륨, 더 많은 전기 악기, 반복되는' Boogie' 를 만들었다.
R& 가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B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점프 블루스" 를 의미합니다. 재즈의 스윙 리듬과 기호 기반 편곡뿐만 아니라 브루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응답 세그먼트와 하모니 구조를 흡수합니다. 아마도 이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파이오니아는 케비 카를로웨이일 것이다. Jump blues' 에서 가수의 목소리는 더 귀에 거슬리고, 리듬은 더 빠르며, 악기의 표현도 다르다. 피아노는 더 세게 연주하고, 색소폰 소리는 더 길고 뾰족하다.
가장 중요하고 가장 인기 있는' 점프 브루스' 스타는 루이스 조던이다. 그의 음반은 흑인과 백인 관객들 사이에서도 똑같이 성공했다. 그도 척 베리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많은 초기' 점프 브루스' 출연자들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왔으며, 대공황과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거대한 흑인 공동체가 형성되었다. 1940 년대 말, 더 많은 도시들이 자신만의' 블루스 점프' 스타를 갖기 시작했다. 독립된 로스앤젤레스 음반사' Specialty' 와' Aladdin' 은 이 분야에서 대형 음반사의 공백을 메울 뿐만 아니라' jump blues' 를 출판함으로써 성공을 거뒀다. 조 리킨스 (Joe Liggins), 티니 브래드쇼 (Tiny Bradshaw), 아모스 밀본 (Amos Williams), 카밀 하워드 (Camille Howard)
"점프 블루스" 는 나중에 몇 가지 다른 스타일로 바뀌었다. 외침자로 불리는 가수는' 대악대' 의 정식 노래 스타일에 더 활기찬 복음 음악과 영혼을 더했다. 대조 터너는 캔자스주의 한 재즈 밴드에서 그의 예술가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R & amp;; B 와' 재즈' 는' 재즈' 에서 R &;; B, 심지어 초기의 클래식 록 노래도 썼어요. 게다가, 위노니 해리스, 로이 브라운, 로이 밀턴, 나피 브라운도 1940 년대 말부터 50 년대 초까지' 확성기' 에서 중요한 음악가였다. 비록 그들의 명성이 터너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1950 년대 초, Billboard 잡지의 Jerry Wexler 는' 인종' 음악으로 R&B 의 이름을 바꾸었다.& 대서양 음반 회사로 제리는 팝 음악 청중과 청소년들에게' 점프 브루스' 를 보급했다. 초기' 대서양' 스타 [루스 브라운, 라번 베이커, 래프터, 척 윌리스] 의 음반은' 점프 브루스' 에 대한 선호를 유지했지만, 그들의 리듬, 댓글, 가사가 뒤바뀌기 시작한 록 음악에 가까워졌다. 사실 베이커와 윌리스도 젊은 청중이 좋아하는 노래에 의지하여 초기 록 음악 분야에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두었다. 1950 년대 초부터 중기까지 록 음악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일부 및 r &;; B 는 분명히 다른 장르의 음악을 가지고 있는데, 이들은 각자의 힘으로 대중음악 문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Doo Wop" 밴드, "전자 음향 블루스", "뉴올리언스 R& 등 B "등등. 이 음악들이 록 역사에 미치는 영향은 더 일찍 유행했던 재즈보다 훨씬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음악명언) 을.
상당수의 예술가들은 1950 년대에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R & amp; 를 출판했습니다. B 레코드가 성공하고 승인되었습니다. 에이크 터너, 에버 조 헌트, 파예 아담스, 와이노나 칼, 큰엄마 손튼, 대메이벨, 이 사람들은 모두 순블루스가 아니다. 블루스 가수 바비블루, 주니어퍼클리, 리틀트밀턴은' 전음블루스' 와' 영혼음악' 을 결합해 순수한 록가수라고 부를 수 없다. 가끔 조니 오티스,' Screamin'Jay Hawkins',' 윌버트 해리슨' 과 같은 가수들이 록 음악 관객들 사이에서 인정받을 수 있고, 그들의 가장 인기 있고 이해하기 쉬운 노래를 통해 인정받는다. 해리슨의' 캔자스시티' 는 유행하는' 점프 브루스' 노래이다.
1950 년대 일부 가수들은 R & amp; 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B 는 이전보다 더 인기가 많았고, 명백한' 복음 음악' 과 교회 음악 요소를 추가했다. 오늘날 우리는 레이 찰스, 제임스 브라운, 재키 윌슨, 리틀 윌리 존, 조니 에스, 제시 벨빈, 클라이드 맥하트와 같은 위대한 이름들을 기억합니다. 소울 음악의 대부로서 그들 중 일부는 나중에 60 년대 소울 음악의 톱스타가 되었다. 예를 들면 찰스와 브라운이다. 맥페이트와 존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시대의 변천과 해결할 수 없는 개인적인 문제로 음악 무대에서 물러났다.
R& 의 경우 B, 기념의 의미, 오늘 주어진 뒤늦은 환호는 당초 직면한 곤경인 초기 R & amp; 를 바꿀 수 없다. B 음반은 모든 새 청취자가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리고 1940 년대와 1950 년대에 R& 가 있었습니다. 가수와 음반사는 다양한 예술작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오락에 더 신경을 쓴다 .. 그래서 R& 에서 B 의 전성기에 사람들이 들은 노래는 모두 비슷한 화음, 진행식, 편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R & amp;; B 는 탄생부터 지금까지 많이 변했지만 록 음악, 영혼, 랩 음악의 매우 중요한 부분을 그대로 간직하고 음악 뒤에서 역할을 하고 있다.
추천 레코드:
1. 다양한 예술가' 블루스 마스터 V: 점프 블루스 클래식' (rhino).
최고의 점프 브루스 선집은 대제이 맥닐리, 위노니 해리스, 티니 브래드쇼, 대조 터너의 작품이다. 블루스 마스터' 시리즈의 또 다른 앨범' More Jump Blues Classics' 도 같은 수준을 가지고 있다.
2. 다양한 예술가' 블루스 마스터 14: 더 많은 블루스' (블루스 마스터 볼륨 14: 더 많은 블루스) (코뿔소).
위의 기록과 같은 수준이다. 여기에는 루이스 조던, 대메이벨, 파예 아담스 등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조 터너, 크고, 나쁘고, 파란색: 뚱뚱한 소년 조 터너 작품 선정 (크고, 나쁘고; 블루: 조 터너 선집 (코뿔소)
터너 자신의 경험처럼 이 3 집 앨범은' 대악대' 의 재즈 시대부터 록 음악 탄생에 이르는 수십 년간의 작품을 담고 있다. R &;; B 의 발전 역사.
4. 루이 조던의 최고의 루이 조던 (MCA).
1940 년대부터 50 년대까지 조던은 많은 유행가를 녹음했다. 모든 좋은 노래를 담을 수 있는 앨범은 한 장도 없지만, 이 정선은 가장 좋다.
5. 각종 예술가' 대서양 리듬 블루스 1-4 시리즈' (대서양 리듬& 브루스 볼.1-4) (대서양)
대서양' 은 현대 R & ampb 가 가장 공헌하는 음반 회사이다. 1974 까지 출판된 7 집 앨범 중 일부-1947-1962R &; B 록 음악으로의 전면 변신 전 대표 노래.
6. 컬렉션 (다양한 연예인)' 프로페셔널 스토리' (프로페셔널)
"전문가" 는 또한 유명한 초기 연구 및 amp; B 와 록 음악 독립 음반. 이 다섯 벌의 음반은' 비전문가'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많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예술가와 작품이 들어 있다. 초기 록스타 리처드와 래리 윌리엄스의 작품까지 전시했다.
7. 루스 브라운의 리듬 록: 최고의 루스 브라운 (코뿔소)
대서양' 의 초기 명성은 대부분 이 가수가 세운 것이다. 이 음반에는 1950 년대 그녀의 모든 좋은 노래가 수록되었다.
8. 라번 베이커의 영혼이 불타고 있다: 라번 베이커의 최고의 작품 (코뿔소)
R& 중 하나; 록 음악의 발전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가수.
9.' 방랑자',' 부기우길 록: 베스트 특집 (1953- 1958)' [부기우지 롤: 위대한 테스트 클릭량 (1953- 1958)
클라이드 맥하트도' 표류자' 의 첫 음반에 참여했다. 사실, 그들은' 거리 블루스' 밴드라고 부를 수도 있지만, 여전히 강한' 블루스 점프' 의 흔적을 가지고 있다.
10. 저는 아이크: 아이크 터너의 에센스를 좋아합니다.
이 앨범에 나오는 노래는 대부분 50 년대, R &;; B 와 "전자 음향 블루스" 입니다.
1 1. 레이 찰스 영혼의 탄생) (코뿔소)
세 벌의 음반에는 1950 년대 찰스의 대서양에서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12. 조니 오티스' 수도의 세월' (국회빌딩)
오티스는 밴드 리더이자 뮤지션으로서' R & amp;' 에 있습니다. B 분야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1950 년대 말에도 록 음악 방면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이 음반은 그가 정선한 노래이다.
13. 리틀 윌리 존의 열광: 리틀 윌리 존 (코뿔소) 선집
가장 일반적인 r & amp;; 최고의 가수 중 한 명인 그는 제임스 브라운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14. 클라이드 맥하트의 심해 공: 최고의 클라이드 맥하트 (코뿔소)
이것은 그가 50 년대 말' 래프팅' 을 떠난 후 창작한 최고의 노래이다.
15. 제임스 브라운의' 혁명의 근원'.
1956- 1964 의 브라운 노래를 포함한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두 장의 기록. 그것은 우리를 "하드 코어 R & amp;; B "(하드 코어 연구 개발; B)' 펑크' 탄생의 변두리로 끌려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