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여환수, 중년 남자는 왜 울어?

여환수, 중년 남자는 왜 울어?

장애령은 이렇게 말했다. "중년의 사람은 늘 외로움을 느낀다. 왜냐하면 그가 눈을 떴을 때, 그가 의지하는 사람은 모두 그의 사람이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정말 중년 남자의 무력감과 참을 수 없는 말투로 으깨서 독자의 마음에 던졌다.

"나는 여환수이다" 도 마찬가지다.

말하자면, 정오의 태양은 정말 강하다. 한 중년 남자가 사랑, 생활, 사업, 건강, 경제 등 여러 방면에서 불행을 당한 뒤 역습의 이야기, 어떻게 50 회를 얻었는지, 그리고 후기 편집, 사전 회고로 숫자를 보충하면 60 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낮의 태양이 좋다. 12 회, 어려운 인생을 농축해 중년 남자를 볼 수 있게 했다.

0 1 중년 남성이 점차 최고의' 괴롭힘' 종이 되고 있다. 풀이 가까워 보이지만 아무것도 없다' 는 것은 그들이 안에 있기 때문이다. 방관자의 관점에서 볼 때, 중년 남성이 왜 이렇게 괴롭힘을 당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가족을 마주하고, 노인을 돌보고, 아이를 키우고, 주택 융자금을 갚아야 하고, 차대금을 갚아야 한다. 아버지는 아들에게서 약탈한 돈으로 살다가 돈이 없을 때까지 환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아내는 남편이 한 푼의 가치도 없다고 생각했고, 눈빛에는 의심과 경멸로 가득 차 있었고, 언제든지 달리기를 준비하거나 미리 집을 떠날 준비를 했다. 아들도 부모 사이에서 어머니를 선택했고, 떠날 때 머리도 돌아오지 않았다.

나는 매일 보온컵으로 구기자를 담그는데, 머리는 여전히 큰 방울이다.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하소연할 곳이 없고,' 기름진' 모자가 채워져 반박할 수 없다.

사업에 직면하여 사장은 구덩이를 파서 그가 뛰어들어가는 것을 보았고, 주관처는 곳곳에서 그에게 불만을 품고 있었다. 다른 사람이 추석에 선물 상자 두 상자를 가져갔는데 그는 공개 처벌을 받아 벌금을 내고 화장실을 청소했다. 정말 창피해요. 그의 제자는 이전에 그를 매우 존경했고, 봄바람 이후 그를 비웃기 시작했고, 그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친구에게 계속 동생에게 빚을 갚지 않겠다고 말했던 그 사람은 여전히 당당하고 당당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돈은 나에게 아무 것도 아닌데, 언제 네가 내 심정을 봐줄까?"

엘리베이터에서 이웃을 만나도 욕을 먹고 무시당했다. 사고 후 기자들은 그가 살아남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뉴스가 지루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중년의 한 남자가 그의 아내, 부모, 동료, 형제가 모두 겉으로 보이는 것을 발견했고, 아무도 그에게 진정으로 관심이 없었다. 반평생을 살아서야 그는 이제야 아무도 자신을 굳게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늘 지친 마스크 뒤에는 극한까지 견딜 수 있는 절망의 얼굴이다.

그는 마침내 이런 비인간적인 생활을 지긋지긋하게 참으며, 소심한 얼굴을 거두고 진실한 면모를 드러냈다. 사장이 그를 억압하고, 그가 돌아가자, 이웃이 그를 욕하고, 그는 국면을 깨뜨렸다. 다음 이야기는 터무니없는 중년 반격이다.

사람이 슬퍼질수록 희극, 자학한 캐릭터, 자학한 코믹한 방식이 더 필요하다. 어느 정도의 드라마틱함이 더해졌지만, 여전히 생활에서 비롯된 것으로, 황당무계한 웃음을 지은 후 또 씁쓸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현실 뒤의 물건이다. 에둘러, 인정도 없고, 위선도 없고, 위선도 없고, 중년인도 그렇고, 그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진운 씨는 비극의 정상은 희극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중년의 희극은 끝까지 비극이었다. 여환수는 역습을 결정한 후의 모든 노력과 끈기가 웃음거리가 된 것도 극중 가장 웃긴 부분이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가장 눈물투성이인 부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무엇이 여환수의 어려운 처지를 초래했는가?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고, 지도자가 불륜을 저지르고, 동료들이 비웃고, 이웃이 도발하고, 형제가 소원하다. 단 4 회 만에 인생의 모든 방면의 불행이 여환수에 부딪혔다.

그는 싸다? 그는 사직했습니까? 아니면 그는 주인공의 후광이 부족합니까?

나는 여환수의 성격과 처사 방식이 그의 현재 처지를 초래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담이 작아서 은근히 참는다.

지도자의 지나친 비판과 욕설에 직면하여, 나는 손을 놓기로 선택했다. 복수가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머릿속으로 생각했을 뿐, 결국 치욕을 참고 리더십 사무실을 빠져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아들이 학교에서 훈계를 받았을 때 여환수는 아들에게 못 들은 척 열심히 공부하라고 했다.

일을 처리하는 데 있어서 융통성도 없고 감상도 할 줄 모른다.

사장의 호텔방에 잘못 들어가 그들의 밀담을 끊었다. 똑똑한 선택을 배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맥주를 들고 지도자에게 사과하는 것은 정서가 너무 낮아 관직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가정에서 노노는 책임감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고, 그도 입에서 나오는 대로 거짓말을 지어내지 않을 것이다.

여환수가 아들에게 아침을 만들어 줄 때 아들은 우유를 마시고 싶다고 제안했다. 그는 가족에게 우유를 사주는 것을 잊고 "죽을 먹으면 위에 좋다" 고 말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핑계를 찾았다. 아내가 와서 그를 비판하자, 그는 슈퍼마켓의 우유가 다 팔렸고, 다른 사람은 또 바보가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다. 우유는 생활 필수품, 슈퍼마켓은 어떻게 품절될 수 있습니까? 이 엉터리 거짓말은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것 외에는 아무런 힘이 없다.

체면을 만회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얼굴을 때려야지, 뚱뚱해야 한다.

와인을 사서 시아버지를 보내니 시아버지가 발견한 것은 겨우 70 위안이다. 아니면 내 얼굴 아닌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름다운 얼굴, 연약함, 얽힘, 삶의 반응이 아니라 인정하고 싶지 않은 그 자신을 안타까워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는 생활의 잔혹함을 피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우리는 이를 위해 준비할 수 있다. 때때로 생활은 터무니없다.

이것이 이 연극이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얼마나 완벽하고 놀라운지 말할 수 없지만, 확실히 사람의 목소리를 포착하여 * * * 의 목소리를 얻었다.

중년층 사람들은 여환수의 이야기가 중년의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람은 여기에 살고, 젊은 충동도 없고, 소모된 시간도 없고, 분투하는 꿈도 없고, 강인한 몸도 없고, 타협만 하고, 안일을 탐하고, 하늘의 운명을 듣는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반격할 수 없다. 샤웨이 같은 미녀는 자신을 좋아할 수 없다. 사장은 그녀 앞에 무릎을 꿇을 수 없다. 고로 같은 미녀 부인은 더욱 돌아올 수 없다.

인생이 이렇게 나빠서 중년의 반격이 허용되지 않는다. 가장 슬픈 것은 꿈을 끝내고 현실로 돌아가는 것이다. 가짜 마오타이를 마셨는데,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직면해야 한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여전히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중년 남성의 반짝이는 점을 볼 수 있다. 그들도 존엄과 귀한 자질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어려움에 직면하여 이길 수 없는 인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생활의 잔혹함을 피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우리는 생활에 직면할 준비를 잘 할 수 있다.

여환수처럼, 전기에는 겁이 많았고, 후기에는 궐기하고 싶었고, 과거의 나쁜 자신에게 작별을 고했다.

물론 다시 넘어져 전철을 밟을 수도 있다. 적어도 소설 속의 결말을 보아라. 한바탕 고생을 했더니 생활이 예전 같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인생은 이렇게 나쁘다. 얼마나 더 나빠질 수 있을까? 때로는 던지기가 재미 있습니다.

살아서는 항상 숨을 쉬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는 완벽한 인생이 없었고, 항상 좌절과 실망이 있었다. 우리는 쓰러지거나 붕괴될 수도 있지만, 우리도 이 점을 생각해야 한다. 우리도 일찍이 젊었고, 젊었을 때는 투지가 충만하여 생활을 위해 싸웠다. 자신을 우울하고 재미없는 노인으로 타락시키지 마라.

즉, 중년의 생활이 항상 이렇고 잘 지내기 때문에 이런 국산극이 중년의 역습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지어 여환수에게 해피엔딩까지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중년이 되어도 너는 영원히 물고기처럼 물을 얻을 수 없다.

12 회만 써서 이런 이야기를 찍었는데, 피벗의 정오 햇빛이 드디어 국산 발싸개를 터뜨렸다. 폭발하든 안 하든, 이것은 이미 가치가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