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주요 뉴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신문, 디지털 방송, 문자 메시지, 휴대폰 TV, 인터넷, 데스크톱 창, 디지털 TV, 디지털 영화, 터치 미디어 등? .........................................................................................
질문 3: 온라인 뉴미디어는 무엇입니까? 뉴미디어는 전통적인 미디어에 상대적입니다.
10 년 전, 인터넷은 새로운 미디어이거나 디지털 미디어가 새로운 미디어였다.
이제 사람들은 모바일 인터넷이 뉴미디어라고 말합니다.
꼭 열거해야 한다면: 인터넷, 모바일 인터넷, 디지털 TV 네트워크 등.
위층에서 말한 웨이보와 블로그에 관해서는, 나는 이것이 뉴미디어 앱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당신은 먼저 당신이 말하는' 미디어' 가 무슨 뜻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질문 4: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1 .. 오늘의 헤드라인
2. 소호 자매체
3. 바이두백가
4. 호후망, 에리, 스피드, 창업, 아이다크호스 등 기술.
5. 제인 도서 회사
6. 위챗 공공 플랫폼
7. 위챗
8. 인터넷 쉬운 자체 미디어
9. 시나닷컴 웨이보
10. 시나닷컴 블로그, 천애블로그 등 다양한 블로그 플랫폼.
1 1. 약간의 정보
12. 역장권의 자매체 플랫폼 (예: 역장의 집, A5 역장망 등).
13. 자동차 분야의 자동차 집 등 다양한 포럼.
14. 펭귄 미디어 플랫폼
15. 바이두 출시 플랫폼
16.
17. 시나닷컴 관측 플랫폼 (등록 일시 중지)
18.QQ 공간
19.UC 자체 미디어 플랫폼
20. 알고
2 1. 피닉스 뉴스 미디어 오픈 플랫폼
22. 물냉이
시나닷컴 관찰.
타오바오 달인
너는 이 플랫폼들을 등록하기만 하면 되고, 만약 비준을 받으면, 너는 이 플랫폼들에 문장 발표를 할 수 있다.
동영상인 경우 텐센트, 유쿠, 소호, 아이치예 등 동영상 플랫폼에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쿠 동영상에도 전용 자체 미디어 비디오 플랫폼이 있습니다. 심사가 통과된 후 조회수가 어느 정도 되면 나누기를 즐길 수 있다.
질문 5: 뉴미디어 플랫폼이란 무엇입니까? 뉴미디어는 신흥이나 뉴미디어의 총칭이 아니며, 뉴미디어는 비교적 정확한 개념을 가져야 한다. 뉴미디어나 신흥매체는 모두 뉴미디어이다. 이것은 비교적 좁은 개념이며, 이 개념은 뉴미디어 발전의 요구에 부응할 수 없고, 업계 전파에도 불리하다. 그 결과, Ge Feng 미디어는 미디어 조사를 통해 대량의 시장 데이터를 분석하고, 업계의 새로운 미디어에 대한 인식을 요약하고, 소비자의 관점과 결합하여 비교적 정확한 새로운 미디어 정의를 요약했습니다. 일부 연구에 근거한 이 정의는 강요된 개념이 아니다. 업계 인사들의 교류를 받고 시장 검증을 기다리길 바랍니다. 동시에 이 이념은 일률적인 정의가 아니며, 이 이념이 업계의 깊은 교류를 촉진하고 업계의 새로운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이념도 이 업계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를 들어 app 9 1 조수 등은 모두 새로운 플랫폼이다.
질문 6: 뉴미디어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포털, 이메일, 검색 엔진, 가상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블로그, 위키, 팟캐스트, 문자 메시지,
휴대폰 TV, 인터넷 TV, 디지털 TV, 휴대폰 신문, 인터넷 잡지 등.
그 중 일부는 새로운 미디어 형식이고, 일부는 새로운 미디어 소프트웨어, 새로운 미디어 하드웨어 및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 방식에 속합니다.
뉴미디어의 전파 방식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규직 커뮤니케이션. 정보 전파의 시효성은 타이밍, 인스턴트, 실시간, 전 시간 등 네 가지 발전 단계가 있다. 전 시간 전파란 정보를 언제든지 발표할 수 있다는 뜻이다.
2. 글로벌 교류. 지역 및 공간 제한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정보는 장치와 전송 신호로만 게시될 수 있습니다.
3. 전 국민의 전파. 전파는 더 이상 기관과 미디어 단위가 아니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기자나 편집자가 될 수 있다.
4. 전속력으로 전파하다. 전파 속도는 오래된 매체보다 빠르며 전파 활동은 사건과 동시에 진행될 수 있다.
5. 전체 미디어 보급. 전파된 정보는 글이나 사진뿐만 아니라 오디오, 비디오 등 다양한 터치 채널도 있다.
6. 전체 채널 커뮤니케이션. 컴퓨터, 휴대폰, 문자 메시지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 정보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7. 완전 대화식 교류. 모든 사용자는 뉴스 단서 모집, 인터뷰, 배포 등 일련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이후 논평을 할 수 있다.
8. 분산 통신. 1 면 머리기사' 는 존재하지 않으며, 청중마다 많은 화제를 선택해서 토론할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뉴미디어가 뉴스를 다양화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9. 의제로 이동하여 통신을 설정합니다. 정보 전파는 더 이상 상대적으로 고정된 문자 패턴이 아니며, 서로 다른 언론인들은 자신의 언어 습관을 이용하여 전파할 수 있다.
10. 자체 정화 번식. 뉴미디어의 전파 과정에서 부정적인 정보의 전파 면적은 긍정적인 정보의 4 배이지만 관계자가 소문을 해명하는 등 오해는 기본적으로 효과적으로 억제될 수 있다.
질문 7: 인터넷 10 미디어 순위에 어떤 감사함이 있습니까? 시나, 소호, 인터넷, 위챗, 미담, 360 자매체 플랫폼, 바이두백가 자매체 플랫폼, 오늘의 헤드라인 미디어 플랫폼.
질문 8: 중국 인터넷 업계의 주류 매체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인터넷 업계의 기본 용어와 의미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기본 인터넷 용어
1) 포털
포털은 처음에 검색 엔진과 디렉터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후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포털은 각종 새로운 업무 유형을 신속히 확대해 광범위한 업무를 통해 인터넷 사용자를 유치하고 보유하여 포털 업무를 포괄하고 인터넷 세계의' 백화점' 이나' 온라인 슈퍼마켓' 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현재 상황에서 포털은 주로 뉴스, 검색 엔진, 인터넷 액세스, 대화방, 게시판, 무료 사서함, 시청각 정보, 전자 상거래,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무료 인터넷 공간 등을 제공합니다. 중국에서 전형적인 포털은 시나닷컴, 인터넷, 소호입니다.
2) 사이트 트래픽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 트래픽은 한 웹 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 수와 사용자가 방문한 웹 페이지 수를 설명하는 웹 사이트 방문 횟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통계 지표로는 사이트 독립 사용자 수, 총 사용자 수 (재방문객 포함), 방문한 웹 페이지 수, 사용자당 방문한 페이지 수,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머무는 평균 시간이 있습니다.
3) 네트워크 프로모션
인터넷 보급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선전과 보급을 하는 활동이다.
4) 인터넷 광고
인터넷 광고는 인터넷에서 하는 광고이다. 웹 사이트의 광고 배너, 텍스트 링크, 멀티미디어 등을 이용하여 인터넷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게재해 인터넷을 통해 네티즌에게 올리는 것은 하이테크 광고 운영 방식이다. 최근 사랑받고 있는 전통 4 대 미디어 (신문, 잡지, 텔레비전, 방송) 광고 및 옥외 광고에 비해 온라인 광고는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 마케팅 미디어 전략을 구현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인터넷은 새로운 광고 매체로, 속도가 가장 빠르고 효과가 이상적이며 중소기업이 확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 특히 국제업무를 광범위하게 전개하는 회사들이다.
5) 전환율
변환율 (변환율이라고도 함). 인터넷 분야에서 전환율은 사용자의 방문 횟수와 총 방문 횟수의 비율입니다. 여기서 언급하는 해당 동작은 사용자 로그인, 사용자 등록, 사용자 가입, 사용자 다운로드, 사용자 구매 등 일련의 사용자 행위가 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 전환율은 광범위한 개념입니다. 사용자 로그인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65,438+000 회 방문 중 65,438+00 개 사이트가 있는 경우 해당 사이트의 로그인 전환율은 65,438+00% 이고, 최종 두 명의 사용자가 가입하면 가입 전환율은 2% 이고, 한 명의 사용자가 주문하면 구매 전환율은 60% 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 전환율만 등록 전환율이나 주문 전환율로 정의하는 것은 모두 사이트 전환율의 좁은 개념이라는 점이다. 전환율 = 해당 동작의 방문 횟수/총 방문 횟수, 사이트 콘텐츠가 방문자에게 미치는 매력과 사이트 홍보 효과를 측정합니다.
6) 점프율
점프율은 한 페이지만 훑어보고 떠나는 사용자가 한 페이지 그룹이나 페이지를 차지하는 비율입니다. 점프 횟수는 방문자가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포털 페이지에서 퇴장한 횟수입니다. 따라서 점프율 알고리즘은 한 페이지를 방문한 후 사이트를 떠난 횟수/사이트에 들어온 횟수 = 점프율입니다.
7) 2 홉 속도
2 점프율의 개념은 사이트 페이지가 확장될 때 사용자가 페이지에 생성하는 첫 번째 클릭을' 2 홉' 이라고 하고, 2 홉 횟수를' 2 홉' 이라고 한다는 것이다. 2 차 점프 횟수와 보기 횟수의 비율을 페이지의 2 차 점프율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외부 트래픽의 품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8) PR 값
PR 값의 전체 이름은 PageRank 이며 구글이 웹 페이지의 "중요성" 을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9) 웹1.0
웹1.0 시대는 경쟁 네트워크의 시대이며 1 세대 인터넷 어플리케이션의 총칭이다. 웹1.0 의 주요 특징은 사용자가 브라우저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10) 웹 2.0
웹 2.0 은 웹1.0 에 비해 새로운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의 총칭이다. 웹 2.0 은 사용자의 상호 작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사용자는 브라우저이자 웹 콘텐츠의 생산자입니다. 웹 콘텐츠의 생산자란 인터넷의 모든 사용자가 더 이상 인터넷의 독자가 아니라 인터넷의 저자라는 것이다. 더 이상 인터넷만 하는 것이 아니라, 조수가 되었다. 모델에서 단순한' 읽기' 에서' 쓰기',' 공건' 으로 발전했다. 이불 >>
질문 9: 미디어란 무엇입니까? 어떤 분류가 있나요? 1. 소위 매체란 정보를 전파하는 매체를 말하며, 통속적인 점은 선전 플랫폼이라고 한다. 정보 보급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미디어라고 할 수 있다.
2. 4 대 전통매체는 각각 1, 신문; 2. 텔레비전 3. 방송 4. 잡지 또한 야외 미디어, 인터넷 미디어, 문자 메시지와 같은 새로운 미디어도 있어야 합니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IPTV, 전자잡지 등과 같은 새로운 매체가 생겨나고 있다. 그것들은 전통 매체를 기초로 발전하지만, 전통 매체와는 질적인 차이가 있다.
나타나는 순서대로:
1, 신문은 제 1 매체여야 합니다.
방송은 제 2 매체여야 한다.
텔레비전은 제 3 의 매체여야 한다.
인터넷은 네 번째 미디어라고 불려야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는 다섯 번째 미디어가되어야합니다.
질문 10: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모두 나열해 주세요.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만큼 웹사이트, 이론은 블로그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Sina 블로그, 블로그 공 웨이 블로그: 트위터, Sina Weibo, Baidu 내가 게시 합니다.
팟캐스트 클래스: 시나닷컴 팟캐스트, 팟캐스트 골목 등.
위키피디아: 예를 들면 * * *, 바이두 백과.
포럼 클래스: 예: 55BBS, Discuz!
SNS (소셜네트워크) 종류: 페이스북, 인트라넷.
콘텐츠 커뮤니티 클래스: 사진 (Flickr), 책갈피 (Del.icio.us), 콩잎, 동영상 (Youtube)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