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륜에게'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황학루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이별하다' 이백의 옛 친구는 황학루에서 떨어져 불꽃 놀이가 3 월에 양주로 내려간다. 고독한 돛은 멀리 항해하고, 푸른 하늘은 세차게 흐르고, 창장만 흐르고 있다. \ "백설가 송별전 다무 오귀 \" 북풍이 백초를 접고, 8 월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어 봄바람, 밤 바람이 만배꽃을 피운다. [1] 진주 블라인드로 들어가 실크 커튼을 적셨다. 가죽 외투 하나가 만지면 춥고, 솜 패드가 얇아지고,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그릴 수 없고, 갑옷의 금속이 남자에게 굳어지고, 모래바다가 깊어지고 깊이를 알 수 없는 얼음, 만리닌을 적시지만, 우리는 우리 손님을 캠프에서 마신다 모두 황혼에 굴레가 내려와서 바람이 훙치 얼었다. 윤대 동문으로 모셔다 드리러 갔을 때 산길은 온통 눈이었다. 산길이 유턴되어 그를 볼 수 없고 눈밭에 말 한 마리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길, 산길, 산길, 산길, 산길, 산길)
2. 자고를 묘사한 고시의 몇 가지 예를 들어 중국 중부의 고대에 가 보자. 이백, 왕, 왕, 처형, 오국이 돌아왔다.
정직한 사람이 그의 화려한 옷을 모두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궁녀는 만춘궁과 같다.
오늘은 단 한 마리의 자고만 날고 있다. 계림로, 이상은루는 따뜻하고 가을은 없고, 강청은 황혼이 있다.
네가 시간이 있을 때, 너는 손님들에게 작별인사를 할 것이다. 마을 개는 서로 보살피고, 사평승은 혼자 돌아온다.
만약 네가 북서쪽을 보고 싶다면, 너는 다시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장군 강씨가 유우석을 만났을 때 그는 망명생활을 하며 은둔 곳처럼 슬픔과 외로움을 느끼고 있었다.
야간 사냥 장군이 갑자기 상대방을 방문하자, 지렁이가 울타리를 둘러싸고 울부짖기 시작했다. 베트남 두목석성의 꽃은 따뜻하고, 지렁이는 날고 있고, 승객들은 봄과 가을에 돌아오지 않는다.
나그네 보랑은 마음이 철석 같고, 링삭은 밤마다 한옷을 짜고 있다. Yuxian Guan 장 jichangxi 새로운 비 색상 진흙, 야생 물 구름 서쪽.
추과는 점점 멀어져 가고 있고, 지렁이는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술자리에서 가수 정곡이 구곡 부근의 베란다에서 달을 감상하고 노래를 부르며 금대야를 따랐다.
자리에 강남객이 있으니 봄바람에 대고 자고를 부르지 마라. 송공 서커스단의 감사는 푸른 나무를 배웅하고 있다. 북풍이 서쪽에서 불어오다.
미녀는 산하를 기억하고, 고대에서 술을 사다. 흐르는 물을 묻지 말고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다.
빨리 집에 돌아가라고 권하고, 마침 지렁이가 울고 있다. Huan Huan Xisha Li Jing 풍압이 가볍고, 구름이 물 가까이로 날아가고, 당구장 제비가 진흙을 다투고 있다.
심랑은 너무 약해서 옷의 무게를 견디지 못한다. 모래에는 기러기 소식이 없고, 대나무 사이에는 지저귀는 소리가 있다.
이런 느낌은 낙화여야 알 수 있다. 더구나 이어류버들가지가 길고, 봄비가 가늘고, 꽃이 새고 있다.
기러기 떼를 놀라게 하고, 도시에서 승승장구하며, 금자나무 한 마리를 그렸다. 향이 얇고 커튼이 무겁고 사정이 서글프다.
등에 붉은 촛불을 달고, 자수를 하고, 꿈이 길지만 모른다. 유우석은 춘강 명월이 제방에서 나오는 가사를 밟고, 제방에 있는 아가씨들이 손을 잡고 있다.
모든 새로운 단어를 다 불렀는데, 나는 볼 수가 없었다. 나무가 붉은 창문에서 노래를 불렀다. 보살만문언덕이 겹치자 귀밑머리는 향을 태우고 볼에 눈이 날리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 게시물은 나로를 수놓은 것으로, 모두 금자나무이다. 수시 Huan Huan Xi 모래 풍압 가벼운 구름 물 비행.
제비가 자청지정에서 진흙을 다투고 있다. 심랑은 너무 약해서 옷의 무게를 견디지 못한다.
모래에서 편지를 받지 못하자 대나무 숲 사이의 시간에 따오기가 슬프다는 소리를 들었다. 이런 느낌은 낙화여야 알 수 있다.
강장 () 장은 장수 () 를 모아 습기가 없는 가을물 () 을 모으고, 달은 후난중 () 에 떨어진다. 누군가에게 머리카락 한 가닥을 주고, 누군가에게 보답을 해주고, 백평이 하늘을 날고 있다.
보살만신기병은 유고대 아래 청강에 있었고, 중간에 많은 행인들이 울었다. 북서쪽 장안을 바라보니, 가난한 산이 무수하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저녁 무렵, 강물이 근심하고, 산 속의 자나무.
양주 진관 만운 수확을 꿈꾸다. 유당이라 연우가 막 멎었다.
제비가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을처럼 춥다. 작은 광권 밖, 동풍이 부드럽고, 자수막이 스며들고, 이슬이 짙다.
강남이 멀리 있는데,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지저귀는 울음소리가 봄근심을 깨뜨렸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상길은 한 번 얼굴을 모시고 수영을 했다.
춤은 아름답게 노래하고, 머리는 비단을 감쌌다. 술을 꽃으로 마시면 10 년은 하루와 같다.
Zuibian 늦게 반환, 왕 추이 루와 커튼 롤 골드 훅. 선함은 방해하고, 사정을 봐주며, 양저우의 근면을 꿈꾼다.
응우옌랑은 신 기아의 산으로 돌아갔는데, 이미 장마 황혼이었다. 산에 눈이 오고 또 간다.
자고만에는 몇 개의 마을이 있다. 샤오샹은 오랜 친구를 만났다.
스윙 깃털 팬, 풀 나일론 수건. 소년 안마 먼지.
지금 초췌하고 기억에 남는다. 유학자의 관은 늘 틀렸다.
3. 고전 시사 중 지렁이는 어떤 특별한 문화적 의미나 상징적 이미지가 있습니까? 여행의 고달픈 이별의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 울음소리는' 걸을 수 없는 형제' 처럼 이별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고,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고, 목소리가 슬프고, 서글픔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남녀들이 쌍으로 노래를 부르고, 서로 호응하며, 흔히 부부가 부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슬프고, 슬프고, 형님을 부르고, 그리움, 우울한 목소리를 불러일으키고, 서글픔, 결투, 서로 호응하며, 부부가 함께 부르고, 남녀가 사랑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고전시에서는 종종 다음과 같은 문화적 의미와 상징이 있다.
하나는 이별이다. 미녀는 랑의 손을 잡고, 눈에는 눈물을 머금고, 눈에는 눈물을 머금고 있다: 오빠, 오빠, 가지 마. 이별의 감정을 자주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 당대의 장계인' 강곡' 은 "강수는 습기가 없고, 가을물은 넓고, 명월은 호남에 떨어진다" 고 말했다. 머리카락 한 가닥을 주고, 보답을 해주고, 백평비 () 를 주다. " 자고의 이미지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다.
두 번째는 슬픔입니다. 슬픈 목소리 때문에, 종종 어려운 처지와 우울한 감정을 담고 있다. 청대 유동' 냄새' 는 "지렁이 소리 속에서 석양이 가장 낮다" 고 말했다. 너는 온 산을 뛰어다닐 수 없다. 당신은 누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지저귀는 소리 속에서 낯선 사람의 앞길은 예측하기 어려워, 쓰라린 절망이 눈에 띈다. 고시 중의' 지렁이' 의 이미지는 왕왕 슬픔을 드러낸다. 예를 들어 이백의' 월중방고' 는 "만춘궁궁궁궁궁녀는 꽃처럼 생겼는데, 지금은 자고만 날고 있다" 고 말했다.
세 번째는 사랑이다. 서로 호응하는 그는 남녀의 듀엣에 기뻐하며, 남자와 아내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비유하고, 남자는 여자를 사랑하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제비", "원앙" 과 같은 이미지. 당대의 유우석은' 가사 밟기' 를 썼다.' 춘강상, 월출제방, 제방상 처녀가 동행한다. 모든 새로운 단어를 다 부르면 보이지 않고, 붉은 구름이 나무를 비춘다. " 자고의 화음으로' 즐거움을 볼 수 없다' 는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문과 리슨의' 보살만' 과 같이,' 김자나무',' 날으는 자새' 와 같은 이미지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네 번째는 그리움이다. 사랑은 사랑의 결과, 이별의 고통, 슬픔은 저절로 생겨나고, 그 이상은 집중적으로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익 "자두사": "강죽지성로," 금날개비행. 도처에 널려 있는데, 랑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내실 속의 여자는 먼 연인의 슬픔을 그리워한다. 그리움의 고통, 미묘하고 운율.
고시 "자새" 에 대한 감사
처음엔 지렁이의 습성, 깃털 색깔, 형태를 썼다. 자고는 "서리가 이슬을 두려워하면 조만간 나올 것" ("최보고 금주") 이다. "따뜻한 연극이 연기로 가득 차고 들풀이 비단으로 가득 차 있다" 며 "따뜻한" 글자로 시작하니, 자고의 습성을 알 수 있다. 금옷' 이라는 글자도 자고를 다채롭고 눈에 띄는 깃털색을 부여했다. 시인의 마음속에서 자고의 우아한 매력은 심지어 아름다운 꿩과 나란히 있을 수 있다. 여기서 시인은 지렁이의 이미지를 상세히 묘사하지 않고, 장난치는 활동과 꿩과의 비교를 통해 화룡점정을 그려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확장
제 1 련은 그 모양을 영영하고, 후련은 그 소리를 영영영한다. 그러나 시인은 단순히 그의 목소리를 복제하는 것이 아니라 그로 인한 슬픔과 애원의 감정을 일부러 표현했다. 조청호, 또는 바추호는 동정호의 동남부에 위치해 있다. 황릉사는 음현 북동정호 호숫가에 있다. 전설에 의하면 순제 남순은 창우로 죽었다고 한다. 두 첩 은 징징 에서 Xiangjiang 에서 익사, 물 가장자리 리 사원 에 후손, 황릉 사원 입니다. 이 일대도 역사상 굴원이 살던 곳이어서 이민자들의 우려를 가장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런 특별한 환경은 사람들로 하여금 상상을 하게 하고, 상상을 하게 하며, 시인의 몸에는 짙은 서늘한 기운이 감돌고 있다. 비가 붉게 떨어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야하야사는 더욱 빗소리와 꽃에 매료되어 슬프고 아득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가슴 아픈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금 이 순간 서리이슬이 추위를 두려워하는 지렁이는 자유롭게 발휘할 수 없어 한탄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비가 조청호를 지나 꽃이 황릉사를 울린다' 는 반복은 마치 나그네가 괴벽하고 황량한 땅을 밟게 하고, 지렁이 소리를 듣고 애통해하는 것 같다. 지렁이의 목소리와 사람을 끌어들이는 느낌이 완전히 어우러졌다. 이 두 문장의 묘미는 자고의 매력을 쓴 데 있다. 작가는 그 목소리나 모양을 그리지 않았지만, 독자들은 그 소리를 듣고 그 모양을 보고 그 매력을 깊이 느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에 대해 심덕잠은 "영물시는 운미보다 못하지만 서너 마디는' 고리고리' 만큼 좋지 않다" 고 극찬했다. 시인들은 이것을' 연' ('당시') 이라고 부르는데, 이 두 시의 현묘함을 알 수 있다.
대여섯 마디가 사람을 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의 목소리도 빼놓을 수 없다. 상당히 교묘하다. 한 나그네의 소매가 젖는 것을 보자' 는 지난 문장의' 까마귀' 라는 단어에서 유래했고,' 좋은 사람이 눈썹을 낮게 읊는 것' 도' 귀뚜라미 소리' 로 인한 것이다. 미녀가 부르는 노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산자나무' 라는 글자로, 지렁이의 소리를 흉내내는 슬픈 음조이다. 낙화모비에 직면하여, 규중 젊은 여인은 오랫동안 헤어진 남편을 그리워하며, 정이 부치기 어렵다. "산자나무" 를 한 곡 부르면, 그녀는 가볍게 노래를 부르면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시인은 두 가지 세부 사항을 선택했다: 나그네가 소리를 듣고 울고, 재자가 읊조리며 눈썹을 찡그리고,' 첫눈에 반하다' 와' 재자' 라는 허사로 강조하여, 우는 슬픔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시인의 글에서, 지저귀는 고층건물의 젊은 여인의 그리움의 노래가 되어, 인간 나그네의 단장의 노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사람의 울음소리와 새의 울음소리가 서로 어우러져 각각 흥미진진하다. 양자는 서로 보완하고 서로 보완한다.
마지막 커플: "Xiangjiang 넓은, 쓴 대나무 정글 깊은 서쪽. 클릭합니다 시인의 필묵이 더욱 흐트러졌다. "나는 오빠를 떠날 수 없다" 는 목소리가 광대한 강 위에 메아리쳤다. 한 무리의 귀뚜라미들이 낮은 소리로 노래하고 있는가, 아니면 아름다운 나그네들이' 노래' 와' 냄새' 를 호응하고 있는가? 이것은 상당히 상상력이 있다. "강폭" 과 "태양 서하" 는 지렁이 소리를 점점 더 슬프고, 장면은 점점 쓸쓸해지고 있다. 추위를 두려워하는 그 지렁이들은 고죽사이에서 따뜻한 소굴을 찾느라 바빴는데, 강가를 혼자 걷는 나그네들은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마지막 편은 신령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지만, 글이 끊이지 않고 시인의 짙은 향수를 드러낸다. 청대 김성탄은 마지막 문장이' 유비흥심' ('성탄당재시선') 이라고 생각하여 식견이 있다. 시인은 사람과 지렁이의 감정관계를 꽉 잡았지만, 노래 지렁이는 운율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사람과 지렁이를 하나로 융합시켜 구상이 정교하고 섬세하다. 세상이 "경고" 를 알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5. 소동포의' 강성자',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시,
10 년의 생사,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우리가 만날 때 서로를 몰라도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자가 없어, 천 줄의 눈물밖에 없다.
일 년에 한 번 슬픈 곳을 예상하고,
달밤, 짧은 송강.
악비의 소중산
어젯밤은 매우 추웠다.
내가 꿈속에 돌아왔을 때는 이미 자정이었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 주위를 걷다.
사람은 조용하고, 커튼은 달빛이 밝다.
백두는 공명이다.
노산의 송죽이 늙어서 귀로를 방해했다.
나는 요금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것이다.
지기는 매우 적지만, 줄줄이 끊어지면 누가 듣겠는가?
이청조의 《무릉춘》
바람이 먼지를 멈추고 향기로운 꽃이 다 떨어지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쌍계천도 괜찮대요. 보트 타러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쌍계 범선은 아마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이다.
강엄의 별부
춘초는 파란색이고 샘물은 녹색이다.
너를 남포에 보내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6. 이별의 시가 사라지고 천리연파, 황혼빛이 망망했다. 예로부터 이별에 상처가 있어 더욱 비교가 가능하다. 한추절은 어디에 있습니까? 수양버들 기슭, 소풍이 그윽한 달은 좋은 시기일 것이다. 그래서 수많은 풍습이 있는데, 내가 누구에게 말해야 할까?
빗질한 후 혼자 망강루에 기대어 천돛을 통과했다. 슬픈 느낌, 가슴 아픈 주파수 (이 주파수가 아니라, 나는 정확한 것을 칠 수 없다. 꽃머리를 더해야 한다), 원인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슬픔, 특히 마음 속의 맛이다.
너는 너를 볼 수 없고, 그 뒤에 발굽 자국만 남았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가을못에 늦비가 올라왔다.
윤항 친링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큰 눈이 말의 전진을 방해했다.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출양관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하나는 그리움이고, 두 곳은 근심 걱정이 없다. 눈앞에 지기가 없어 천하에 누구나 다 안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얼마나 한가한가? 담배 한 줄기, 매실 황우.
나는 이런 느낌을 없앨 수는 없었지만, 눈살을 찌푸렸지만, 내 마음속에는 건너가는 꿈이 그립고 기러기는 연못으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