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의 출처
"비파행" 에서 나온 것은 당대 시인 백거이의 장악부시 중의 하나이다. 원과 11 년 (8 16).
이 시는 비파녀의 뛰어난 연주 기교와 불행한 처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건사회 관료 부패, 민생 깔림, 인재 매몰 등 불합리한 현상을 드러내며 시인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출하고, 그녀에 대한 시인의 무고하고 비하된 원한을 표현했다.
원작
비파수의 노래
백거이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의 방향을 따라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얼음샘은 춥고 떫고, 현이 응결되어, 응결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 당신을 위해 비파 여행기를 번역합니다.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응? 이 구강관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
작품 번역
가을밤에 Xunyang 강에 가서 돌아오는 손님을 보내고 가을바람에 단풍갈대가 부스럭거리다. 나와 손님들은 배에서 내려서 작별을 고하고, 잔을 들어 쓸데없는 음악을 마셨다. 맛있지 않으면 더 슬퍼질 것이다. 네가 가면 강가에 밤의 밝은 달이 비친다.
갑자기 강에서 비파의 맑은 소리를 들었다. 나는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고, 손님은 떠나고 싶지 않았다. 음원을 찾아 누가 비파를 연주하고 있는지 물었다. 비파는 오랫동안 멈췄지만 기척이 없었다. 우리는 배를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나와서 만나도록 초대했다. 하인에게 술을 더 달라고 하고, 등불 밑으로 돌아가 술자리를 차리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그녀는 천천히 나와 품에 비파를 안고 얼굴을 반쯤 가렸다. 피아노 축을 조이고, 거문고 줄을 몇 번 튕겨 보세요. 형식은 곡조가 되기 전에 매우 다정하다. 거문고 현의 슬픈 소리는 명상을 암시한다. 그녀의 인생의 실의를 하소연하는 것 같다.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계속 놀았다. 거문고 소리로 마음속의 끝없는 과거를 하소연하다. 부드럽게 닫고, 천천히 비틀고, 닦고, 고르세요. 처음에' 채우' 를 하고' 육요' 를 하다. 큰 현이 길고 시끄럽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작은 현은 마치 누군가가 속삭이는 것처럼 부드럽고 조용하다. 소음과 얽힘이 번갈아 재생됩니다. 구슬 한 송이가 옥판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비파는 잠시 동안 꽃이 흐르는 새소리처럼 들렸고, 또 얼음 밑에서 힘들고 낮고 간간이 흐르는 물소리처럼 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샘물이 차갑고 떫은 비파 소리가 응집되기 시작하듯, 응집이 원활하지 않은 소리가 점차 멎는다. 또 다른 슬픔과 증오가 몰래 번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때 소리보다 사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 갑자기 은병이 물에 터져 물보라가 튀는 것 같았다. 철갑기병이 검과 총으로 싸우는 것과 같다. 노래 끝, 그녀는 문자열 중심을 겨냥하고, 다이얼했다; 네 줄의 음이 천을 찢으려는 것 같다. 동선과 서선의 사람들은 조용히 듣고 있다. 나는 백월이 강 한가운데 거꾸로 비치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생각 하는 경우, 다이얼을 넣어, 문자열 에 삽입; 옷을 정리하는 것은 여전히 숙연한 얼굴이다. 그녀는 내가 베이징에서 유명한 가수라고 말했다. 나의 고향은 장안의 동남부에 있다. 열세 살 때 비파를 연주하는 법을 배웠다. 내 이름은 초방 관현악단의 첫 라인업에 등재되었다. 모든 노래는 예술가를 탄복하게 한다. 매번 화장을 할 때마다 동도예기들이 부러워한다. 교토 부유 한 아이들은 경쟁 제공 색상; 노래 한 곡을 다 연주한 후 얼마나 많은 붉은 원사를 받았는지 모르겠다. 망치의 은찰자는 두드릴 때 종종 부서진다. 빨간 치마에 술때가 묻어 있어서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해마다 웃음과 익살극에서 보냈다. 가을이 가고 봄이 오니, 좋은 시간이 헛되이 낭비된다. 형제 가 군대에 합류, 자매 는 파괴 되었습니다, 집에서 죽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는 늙었고 피부색도 옅어졌다. 문 앞 마차는 식객을 줄인다. 청춘이 없어 상인과 결혼할 수밖에 없다. 상인이 이윤을 감정보다 더 중요하게 여길 때, 그들은 왕왕 쉽게 떠난다. 그는 지난달에 들보에 가서 찻잎 장사를 했다. 그는 하구 에 혼자 날 떠나, 사라; 가을달은 나와 함께 선실을 돌고, 가을물은 춥다. 한밤중에, 나는 종종 내가 젊었을 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었다. 나는 꿈에서 울고 깼고, 눈물이 내 얼굴을 더럽혔다.
비파의 울음 소리를 듣고, 나는 이미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또 그녀의 말을 듣고 나는 매우 슬펐다. 우리는 모두 세상의 종말로 전락한 슬픈 사람들이다. 왜 오늘 만나면 전에 본 적이 있는지 물어 봐? 작년에 번화 한 도시 장안을 떠난 이후로; Xunyang 강에 강등되어 자주 아프다. Xunyang 이 곳은 황량하고 외진 곳에 음악이 없다. 일년 내내 관현악기를 들을 수 없다. 간강의 저지대와 습한 곳에 살고 있습니다. 노란 갈대와 쓴 대나무가 첫 집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아침저녁으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뻐꾸기 유인원의 슬픈 울음소리가 가득하다. 강변 꽃, 가을 강 달밤 처럼; 어쩔 수 없다. 나는 종종 혼자 와인을 마신다. 여기 민요와 마을 피리는 없나요? 그냥 말투가 허스키해서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나는 네가 비파를 치는 것을 듣고, 너의 마음을 말했는데, 마치 선악의 귀를 듣는 것 같다. 앉아서 노래 한 곡 더 치는 것을 거절하지 마세요. 나는 너를 위해 새로운 시' 비파행' 을 창작하고 싶다. 내 말에 감동을 받아 그녀는 오랫동안 서 있었다. 몸을 돌려 앉아서 현을 팽팽하게 조여 급한 소리를 내다. 슬픔은 더 이상 아까의 목소리와 같지 않다. 이곳의 사람들은 모두 다시 듣고, 얼굴을 가리고 울다. 내 강주 사마의 눈물이 내 파란 치마를 흠뻑 적셨다! 내 강주 사마의 눈물이 내 파란 치마를 흠뻑 적셨다!
창작 배경
위안 과 10 년 (8 15) 6 월 당나라, 당나라, 정사 세력이 암살자를 보내 장안 거리에서 총리 오 () 를 찔러 흠차대신 배도를 찔렀다. 따라서 정진 세력은 배도의 파면을 더욱 요구하여 정진의' 반변' 의 마음을 확고히 하였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살인자를 엄벌하는 것을 주장하며 "월권" 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다. 그리고 백거이는 종종 풍자시를 써서 조중권자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사마는 도지사 조수이다. 중당 시대에 전문적으로' 형벌' 관원을 배치해 편법 분배에 속한다. 이 일은 백거이에게 큰 영향을 미치며, 그의 사상 변화의 전환점이다. 이후 그의 초기 투지는 점차 사라지고 부정적인 감정이 많아졌다. 원과 11 년 (기원 8 16 년) 가을, 백거이는 강주 사마 2 년으로 강등되었다. 그는 영양강두에서 손님을 배웅하며 예술적 공로로 청년기에 버림받은 가수를 만났다. 그녀는 울울울하며 자신의 여행 경력과 결합해 노래 장르로 이 유명한' 비파행' (원래' 비파행') 을 썼다.
작품을 감상하다
이 시는 서사장시로 구조가 치밀하고 섬세하며 줄거리가 우여곡절되어 기복이 심하다.
첫 번째 글은 푸젠이 강을 건너는 것을 보고 갑자기 비파 소리를 듣고 비파녀에게 설명하기 위해서였다. "나는 Xunyang 강에서 손님을 보내고, 밤이 깊고 고요하다" 에서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는다" 는 것에 이르기까지, 나는 송별연회에서 음악이 없는 아쉬움을 서술하고, 상인에게 비파를 연주하도록 초청하고, 비파의 음색을 상세히 묘사하며, 비파녀의 이미지를 형성하려고 노력했다. 첫 번째 문장' 나는 손님을 보내고, 야유양강을 유람한다' 는 말은 일곱 글자밖에 없다. 인물 (주인과 손님), 장소 (용양강두), 사건 (주인이 손님을 배웅하다), 시간 (밤) 을 대략적으로 소개했다. 단풍과 성년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곳' 이라는 말을 덧붙여 환경을 물들였다. 가을밤에 푸젠을 보내는 쓸쓸한 느낌이 이미 만연해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처량하고 외롭기 때문에, "우리는 컵을 들고 술을 마시기를 원한다. 그러나 아아, 음악이 없다" 고 말했다. 무관현' 이라는 단어는 뒤이어' 현도 죽도 없이 일 년 내내' 를 호응하며 비파녀의 출현과 연주를 위한 길을 마련했다. 현악이 없다' 와' 우리는 모든 것을 마셔서 행복하지 않다. 우리는 이별하고 있다' 는 깔개는 매우 강했다. 그리고' 강이 신비하게 보름달을 향해 넓어질 때' 는 환경 굽고 염색하는 것으로 강한 억압감을 형성하여'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고,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갔다' 는 강한 느낌을 갖게 되었다 추소슬',' 무현',' 밤에 손님을 보낼 때의 이별' 에서' 문득',' 소리 찾기',' 은밀히 묻다',' 보트 이동' 까지' 초청' 까지' 천호' 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초청 만남' 은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과정이 있어야 그녀가 커밍아웃을 할 수 있다. 그녀가 신분에 신경을 쓰는 것은 아니다. 마치' 나' 가 선악의 비파 소리를 듣기를 갈망하는 것처럼,' 세상의 종말을 갈망하는 원한' 이고, 그녀는' 그러나 우리가 천 번을 불렀을 때, 그녀는 비로소 우리를 향해 출발했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세상의 종말의 원한' 으로 가득 찼기 때문에, 말하기 불편하고, 아무도 만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때문에 시인은 목소리의 초상을 사용하여 끊어졌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여전히 반쪽 얼굴을 기타 뒤에 숨기고 우리가 볼 수 없게 하여 형용할 수 없는 고통을 표현했다. 이 비파녀의 용모에 대한 묘사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그녀는 전에 비파 소리를 보지 못했고, 이전의 마음속의 고통이 살짝 드러나는 것을 듣지 못하여, 다음 이야기의 발전에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두 번째 부분은 비파녀와 그 연주의 비파 음악을 묘사하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비파녀의 내면세계를 드러낸다. 비파녀는' 인생이 실의에 빠지다' 며' 천호만호출 시작' 을 통해 비파 음색에 대한 묘사를 통해 뛰어난 연주 기교를 선보였다. 손가락으로 현을 가볍게 두드리고, 손가락으로 현을 문지르고, 손으로 문지르고 (문지르고), 백핸드를 돌려 (고르고), 자연을 능숙하게 한다. 굵은 현이 무겁고 위엄이' 소나기와 같다', 가는 현이 속삭임처럼 가늘고, 바삭하고 둥글고 옥판에 떨어지는 크기 구슬도 시각과 청각의 각도에서 묘사된다. "상 네온" 과 "유영" 의 연주 과정에서 항상 "현당 한 번, 음당 한 번" 이라는 여섯 마디가 있다. "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펴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와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현을 짜고, 현을 쓸어 버린다." 다음 14 문장에서 언어의 음운으로 음악을 모사할 때, 각종 생동감 있는 비유로 그 생동감을 높였다. 큰 현이 비처럼 울다' 는 겹치는 단어' 시끄러운' 으로 소리를 형용할 뿐만 아니라' 억수 같은 비' 로 형상화한다. "속삭임" 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또 섞여있다' 는 두 멜로디의 엇갈린 면모를 재현했다. 예를 들면 소나기처럼, 귓속말처럼.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 같다" 는 비유를 사용하면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적 이미지가 동시에 드러나 눈부시고 눈부시다. 선율이 끊임없이 변하여, 먼저 미끄러운 후에' 떫다' 라는 두 가지 의경이 있다. 장외' 의 목소리는 경쾌하고 부드럽다. 이런 소리는' 꽃바닥' 과 같고, 시각적 이미지미는 청각이미지미를 강화시킨다. 목이 메는 소리는 슬프고 목이 메는데, 이런 소리는 마치' 얼음 아래 흐르는 것' 과 같다. 시각적 이미지의 추위는 청각 이미지의 추위를 강화시켰다. "냉담" 에서 "침묵" 까지 "침묵" 의 과정이다. 시인은' 깊고 깊고, 소리 없이 소리를 이기다' 는 절구로 여음이 들보를 둘러싸고, 의미심장한 예술의 경지를 묘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했다. "슬픔과 미움" 이 "소리가 점점 가라앉는다" 는 과정에서 무한한 힘을 축적하여 억누를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마지막으로' 은병이 막 터지다' 처럼 물풀이 터져' 철마가 눈에 띄듯 칼이 휙휙 소리를 내며' 닝훈' 의 암류를 단번에 고조로 밀었다. 다만 오르가즘에 이르렀을 때, 나는 그림 한 장을 받고 뚝 그쳤다. 노래는 끝났지만 짜릿하고 울창한 음악적 매력은 사라지지 않았다. 시인은' 동주정, 서포정, 우리는 백추월이 강심에 들어가는 것을 본다' 는 환경 묘사를 사이드 라이닝으로 독자들에게 여운이 남아 있는 넓은 공간을 남겼다.
세 번째 부분은 비파녀의 이야기를 쓴다. 묵상' 에서' 그녀의 뜨거운 눈물자국에 의해 꿈에서 깨어나다': 시인은 상인 여자를 대표하여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고, 소녀부터 상인 여자까지의 경험은 비파의 격월함과 고요함과도 같다. "초청" 처럼 비파 연주의 세부 사항을 생략했습니다. 노래가 끝난 후에도 인생 경험에 대한 문의를 생략하고 인물 묘사를 두 문장으로' 혼잣말' 로 전환한다.' 생각이 있다면' 의 표현은 분명히 문의와 관련이 있어, 그녀가 말하고 싶은 마음, 쉬고 싶은 갈등을 반영하고 있다. 손을 놓다',' 현을 꽂다',' 옷을 정리하다',' 일어나다',' 얼굴을 쓰다듬다' 등 일련의 동작과 표정이 갈등을 극복하고 마음을 가슴에서 해방시키는 심리적 활동을 보여준다. 혼잣말' 이후 나는 원망, 무, 울음의 서정적 필치로 비파녀의 반생 경험을 위해 심금을 울리는 만가를 썼고,'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의 마음과 모든 것을 나누게 한다' 는 음악과 어우러져 여주인공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주인공의 이미지는 매우 생동감 있고 진실하며, 매우 전형적이다. 이 이미지를 통해 봉건 사회에서 모욕과 손해를 입은 음악가와 예술가의 비참한 운명을 깊이 반영하였다.
네 번째 부분은 시인의 애틋한 감정으로,' 그녀의 첫 기타 음표가 나를 탄식하게 한다' 에서 마지막' 이 구강관원' 까지.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습니다. "이것은 네 번째 단락입니다. 시인은 구강을 비하한 후 외로움을 느끼며 자신의 생명체험을 느끼며 비파녀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시인과 비파녀는 모두 번화한 경성에서 이 외진 곳으로 전락했다. 시인의 동정에는 자신의 불행에 대한 한숨이 가득하고,' 원망은 뜻을 이루지 못한다' 는 비파 소리도 시인의 억울함을 나타냈다. 시인은 비파녀의 운명에 감격하여 한숨을 쉬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동병상련의 심정을 표현했다. 시는 발랄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강렬한 감정, 예나 지금이나 잃어버린 사람의 눈물은 예나 지금이나 잃어버린 사람에게 첫눈에 반할 수 있는 기회를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유명한 현실주의 걸작이다. 전문은 인물을 단서로, 비파녀의 인생 경력과 시인의 감정을 쓴 뒤'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 끝까지' 라는 말에서 만났다. 가수의 비극적 인 경험은 매우 구체적이며 밝은 선으로 간주됩니다. 시인의 감정이 글자의 행간에 스며들면서 비파녀가 연주하는 악곡과 인생 경험의 끊임없는 변화에 따라 암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 하나는 밝고 하나는 어둡고, 하나는 실속이 없어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다. 그것이 전하는 이야기는 우여곡절로 감동적이며, 그것이 표현하는 감정은 사람들의 * * * 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언어는 아름답고 화려하지 않고, 정련하고 난해하지 않으며, 내용은 생활에 가깝고 광범위한 사회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통속적이다.
저자 소개
백거이 (772-846), 단어 롯데, 이름 향산거사, 하읍인. 당대의 현실주의 시인. 정원년 진사 () 는 성 교서랑 서기 () 를 수여하고, 뒤이어 유노와 좌찬선 () 의 의사로 옮겼다. 위안과 10 년 (8 15), 재상 오암살, 백거이는 살인자를 엄벌한다고 주장했다. 월권이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기 때문에 항주도사, 쑤저우 도지사, 형부 상서를 선임하였다. 회창 6 년 (846) 사망, 상서 우종, 사후 번호를 주었다. 백거이는 신악부 운동의 주창자인데, 그는 "문장 시간에 써야 하고, 노래시는 물건을 위해 써야 한다" 고 주장했다. 그의 시가언어는 원직과 함께' 백원' 이라고 부르며 유우석과' 백류류' 라고 불렀다.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 화이트 상록 컬렉션은 대대로 이어져 왔습니다. 후세 사람들에게' 시인왕',' 시인마'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