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에 관한 시 1. 고대시의 일반
왕
네 친구 * * * 연구, 민들레가 가장 변태적이다. 파푸모와 종명을 보내다
왕안석
민들레는 얕은 물, 살구꽃은 따뜻한 바람을 맑게 한다. 푸예
봉산
민들레춘은 흐리고 밤에는 많은 새와 물고기가 있다. 랑중 포원정 1 호 10 수
백옥두꺼비
류옌 눈이 뜨고 푸야의 꽃봉오리가 피었다. 제 2 봄 대피 정책
유크장
육디, 우리 지금 가자, 어제 프렌이 우리를 불렀어. 잡시 백 수, 심공 45 수.
하병연
유종은 자립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첫눈에 반응해야 한다. 천년고석
장화
포시가 곧 올 것 같은데, 그는 이미 송평산을 보았다. 초여름
이신
민들레는 녹색이고 뱀마초의 두 볼은 붉은색이다. 후하. 이푸민 () 이 장이순신 () 의 4 번 문제 중 4 번을 방문하다.
양완리
일반 치아 길이, 기하학, 옥자를 보호하기에 충분하다. 만 원의 화제를 보내고, 사인원정 7 경을 감상하고, 제 2 포서항을 감상하다.
진사도
푸강 침공 그린 코트, 리 안당 질투. 거노 두 곡 중 두 곡.
제미
민들레는 부채모양으로 썰고, 느티나무는 병으로 만들어진다. 명월 21 일, 군립주로정, 나머지가 산에서 나와 아름다움을 취한다.
린퉁 현
민들레는 귀가 길어서 노래를 부를 줄 모른다. 성인의 효도: 그 12 1 복수에 관한 시 240 편
민들레가 어머니에게 돌아왔을 때, 그는 착실한 생각에 빠졌다. 성인의 효도: 시 240 곡, 그 198 진
조유지
명절에 태양을 만나면 부의는 스스로 따르게 된다. 단오절
서예
민들레는 단단히 앉아 처마 철이 두세 번 울렸다. 밤에 앉다
민석지
오래된 집은 아직 돌아오지 않아 민들레가 황량하다. XI Luzhi (원래 시는 한 편의 시로 구성되었지만, 스쿠본에 따라 세 곡으로 바뀜) 도 이런 운으로 또 다른 시를 만들었다.
메이 야오 첸
민들레의 이원부채는 가볍게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슈만
등나무 위에 소나무가 있고, 푸근셰비천이 있다. 한적한 산속에 숨어서, 와이현인을 방문했는데, 만나지 못했다.
스문준
푸창강은 이미 접어서 가을물이 푸르다. 글씨화 (2)
석수탁
민들레는 제한이 없고, 주는 사람은 누구든지 준다. 나는 가끔 산에서 노래 다섯 곡을 쓴다.
석무원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민들레는 앉을 수 있다. 수영의 친구 백운암의 세 시 중 두 번째.
2.' 박' 을 단어로 한 시
1. 남조량은 양주에 한 문인을 추천했다. "첸나이 폴리반딧불이는 눈을 비추고, 포포는 버드나무를 잡는다. \ "라고
2. 원고계 야인은 무의를 위해 시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나는 야인이고, 너에게 인내한 적이 없다." \ "라고
3.' 후한서' 권 25' 유광전': "관직이 어떤 일을 하면 채찍으로 벌을 받아 치욕을 나타낸다. \ "라고
4. 당 "이백" 은 청부 조카 유시 한 곡을 증정하였다. "민들레 채찍이 처마를 걸고 부끄러움을 걸었다. \ "라고
5. 루송투어 신곡: "해마다 양귀비를 주고, 해마다 임대료를 내지만, 채찍이나 땅은 주지 않는다." \ "라고
6. 송' 육유' 강동조도는 양정수 헌시 한 곡을 보내며 "채찍질 없이 지상 돈이 창고로 흘러간다" 고 말했다. \ "라고
7. 남조량 () 은 강엄 () 장군, 남근주 도사 (): "관직은 남양 () 에 있고, 셰프채찍 () 은 정입니다. \ "라고
8. 문선' 매성' 칠모 \ "라고
9. 전국 정책 \ 650; 진 정책 3: "밤에 낮잠을 자고, 능수에 관해서는, 그 입에 미끼가 없고, 민들레에 앉아, 오시에서 구걸한다. \ "라고
10. 돈 구조건 수호반 산사 시: "민들레 스님이 바람을 쐬고 어부가 갈대밭강을 불렀다. \ "라고
1 1. 송 ៌첸 ៌주말 일찍 일어나: "민들레가 넓고 안전합니다. \ "라고
12. 작품 선정 \u \u 푸 "그래서 고래를 장엄한 시계로 보내라"
13. 이선주: "바다에는 고래라는 큰 물고기가 있고 바다에는 맹수가 있다. 그들의 이름은 브라운이고 브라운은 고래를 무서워한다. 고래가 브라운을 부딪쳐서 크게 소란을 피워야 한다. \ "라고
14. 남송 ៌유의경 ៌' 세설 신어 ﹄': "고월은 문건과 동갑이라 벼룩이 하얗다. 한 에세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왜 먼저 백인이 되었습니까? 예: "유종의 자세는 가을, 가을을 본다. 송백의 질은 서리가 무성하다. \ "라고 말했다
15. 청년학자 조림권 1 세 분야: "4 월은 맥추이고 단오에는 푸제이다. \ "라고
16.' 사기' 권 28' 선서': "고대인들은 선선을 차로, 산의 돌초목을 해쳤다. \ "라고
17. 청나라 때 ៍ 연경구 창포와 난쟁이: "점심에 문가에 창포와 난쟁이를 놓아두는 것은 불길한 징조로 아이후프가 지은 유풍이다. \ "라고
18.' 홍루몽' 제 31 장 \ "라고
19. 첫순간의 놀라움 13: "하지만 훌륭하지만, 대부분 고수인 도박꾼들과 함께 타고 있습니다. \ "라고
20.'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권 1 1' 책치': "바둑, 일, 연극 때문에. \ "라고
20 문장, 충분하지 않다면, 문제를 보충해 주세요. 나는 기꺼이 너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3. 회자시와 표준시.
촛불이 다 타서 빛나다.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
출처: 무제 시대의 저자: 당나라 작가: Li shangyin
일곡은 모든 것을 전공할 수 있다.
천둥과 번개는 황혼에 꺼지고, 비는 열리고, 혼자 최웨이에게 기대고 있다. 구름 밑에 걸려 반가워하며 바닷가에 왔다. 노영감은 풍부한 언어를 불렀는데, 그는 대신을 책에서 추방하려고 한다. 노년에 이르러 배불리 먹으면 무엇이든 전공할 수 있다. 。
출처: "볼" 년: 송 작가: 수시
석두 위에서 푸푸 매듭 아홉 개를 치다.
규실은 하기 어렵고, 귀가 깊고, 소리가 길지 않다. 심궁에 앉아 백 년 동안 초조해하다가 옥에서 분노와 피가 났다. 초동이 자살했고, 그의 어두운 영혼은 밤달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고향은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는다 * * *, 석두 9 개 매듭으로 구성된다. 。
에서: "진 곡거스" 시대: 당 작가:
민들레 샤오 스크럽 포니테일
관군은 이미 누란서, 월동 한영막 옆에서 나왔다. 민들레 해크림은 포니테일을 묶고, 파산 야설은 깃대를 휘날리고 있다. 。
에서: "희생 의사 깨진 불멸의 개선가" 년: 당나라 저자:
나는 각각 두 곡을 골랐는데, 모두 같은 시에 이 두 글자를 포함하지 않은 것 같다.
4. 창포를 묘사한 시
창포
시대: 송 작가: 육유
암산, 창포, 곤산석, 진서가 받들어 고아를 위로하다.
인치 루트 두께, 무거운 주먹 갑작스러운, 딸 직선.
청천은 연기를 다 하고, 스님은 야인을 감동시킨다.
대야산이 창백하고 해가 눈에 들어와 이 물건은 줄곧 쓸어갔다.
뿌리와 잎은 볼수록 좋고, 빠를수록 싫다.
그래서 나도 풍상이 온몸에 덮여 있어, 양기해도 소용없다.
창포를 곡청의 손체조와 허형에게 선물하다.
창포가 약하고 외롭다. 윤택한 깊은 물은 촉촉하지 않고, 짧은 잎은 노랗다. 물건은 불행이 있고, 어진 사람은 어진 현자를 보고 지혜를 본다. 창가의 빛이 물과 석두 때문에 오프셋되기를 바랍니다. 9 사망 원인 탐환, 초점이 길다. 초목이 우둔하니, 이 마음은 잊을 수 없다.
서교 용천 글라디올러스
암천은 한 가닥의 섬유를 뿌리고, 주먹돌은 서로 얽혀 있다. 흙잎은 점점 녹색을 벗고 중복하고, 가는 줄기는 싱싱하고 푸르다. 먼지는 우아해서는 안 되고, 백초는 아름다울 수 있다. 일반은 새로운 것에 주의를 기울여 숲을 구장 앞으로 옮겨야 한다.
냄비에 글라디올러스, 수선화, 양만리를 넣는다
옛 시를 잠시 보더니 어지러워 기지개를 켰다. 무수한 화분이 갈증을 다투지만, 나는 한가한 사람이 될 것이다.
동안은 창포에게 시 한 수를 보내며 양만리에 감사드린다.
웃으며 외롭고 향기로운 봄을 어루만지다. 갑자기 서리에 빠진 것 같다. 한평생 춥고 날씬해서 무슨 소용이 있느냐? 너는 만 년 동안 이름을 얻었다.
글라디올러스
창문은 맑고, 방 안은 텅 비니, 너와는 무관하다. 자신이 문제없다고 말하지 말고 봄을 받아 이슬을 맺어 창포를 키운다.
빈곤 속에 사는 장
초가처마에는 천원세가 있고, 쌀에는 임대료가 없다. 생활이 우울한 사람이 나에게 물 파초와 글라디올러스를 물었다.
분지의 Acorus gramineus 장 jiucheng
물과 돌 사이의 맑은 자태는 없어서는 안 된다. 만약 한 사람이 도덕이 충만하다면, 그의 색깔은 길어진다. 먼지가 없는 것은 세상과 다르다. 나는 헌관을 좋아하고, 외람되게 명리를 취한다. 성현은 악하고 깨끗하지만 많은 유명인들이 더럽다. 이성도 신경쓰고, 이렇게 억류해서는 안 된다. 종종 모르는 사람들은 어색한 척한다. 우리는 그것을 가슴에 참았고, 감히 한 귀퉁이를 잡지 못했다. 누가 내가 좋아하는 대로 그림을 바꿀 수 있습니까? 돌아오지 않으면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5.50 점
창포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방역을 할 수 있는 영초로 난초 수선화 국화와 함께' 고아화초' 라고 부른다. 창포는 초기에 겨울 말에 수싱 되었기 때문에 이름을 얻었다. 창포는 "절색도 없고 땅도 없다", "쓴맛과 내한성, 평화롭고 담백하다." 야생에서 태어났을 때 생기발랄하고 윤택했고, 청당에서는 날씬하고 우아하고 청초하여 예로부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강남은 단오마다 창포와 아이엽을 문과 창문에 매달고 창포주를 마시며 악령을 피한다. 여름가을의 밤, 창포와 아이엽을 불태워 모기를 쫓는 풍습이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그리고 중국 고대에는 창포가 줄곧 약용 식물이었다. 침구중의 뜸 방법은 쑥을 주성분으로 혈에 태워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쑥이 악마를 쫓을 수 있다는 전설이 오랫동안 전해져 왔는데, 주로 그것이 약에 들어가는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종곡 \ "형초기년 \" 은 \ "닭이 울지 않았을 때, 쑥을 따는 사람은 사람처럼, 그것을 취하여 뜸으로 거두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다" 고 기록했다. 이날 애채는 인간으로 변해 문에 걸려 독가스를 방출할 수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행운을 얻기 위해 집 앞뒤에 쑥을 심는 풍습도 있다. 대만성 민간도 단오절에' 오련' 을 붙여 부적과 같은 기능을 한다. 어떤 오련에는 "아이치가 백가복을 모집하고, 검문을 걸어 천해를 참수한다" 는 말이 있다. 반얀 가지의 민속 의미는 몸을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반얀 트리를 꽂는 것이 더 용감하고, 아이잎을 꽂는 것이 더 용감하다. "
육유에는 시가 있다: 안산, 창포, 곤산석, 진서가 받쳐주고, 적막을 위로한다.
그리고 해진된' 창포': 3 피트 청고, 춤 바람이 일파를 깨뜨렸다. 긴 다리에는 그림자 용 두려움이 있고, 흐르는 물은 소리 없이 밤낮으로 연마한다. 양안은 포연으로 숨을 죽이고, 심지어 빗소리 어가를 틀기도 한다. 가을이 오면 서풍이 악해질까 봐 더 많은 증오가 될 것이다.
두포의 시-진흙 () 파리 () (), ()
진흙이 녹아 날아가고 (제비), 모래가 따뜻하고 잠을 잔다. 두보의 절구 ch 다우지 ng sh n 이지일, ch n f ng Hu c o o ng 춘화초 향. N 현r 徭 ng f ࿔i y n z ࿔진흙 녹는 제비, shānu mɩn Shu ɩYuān yāng 모래 따뜻한, 원앙오리에서 잠을 잔다. 주석 의미: 봄날 늦양. 시경' 에는' 봄날 만양' 이라는 시구가 있어 후세 사람들은 봄날을' 만양' 이라고 부른다. 융해: 따스함. 진흙이 녹다: 진흙이 녹고 부드럽고 젖었다. 봄날의 태양이 그렇게 아름답게 비춰져 각종 화초의 향기가 바람에 흩날린다.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자다: 명구' 제비가 진흙 속에서 날고, 오리가 모래에서 잔다' 는 짧은 구절을 감상해 봄날의 그림 같은 경치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개괄적으로 묘사하는데, 짧은 열 글자로는 햇빛, 산천, 봄바람, 화초, 그리고 그 향기가 있어 독자들의 다양한 감각을 불러일으켜 봄의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제비와 원앙을 중점적으로 쓴다. 원앙새는 서로 기대고 있다. 두 개의 생동감 있는 작은 장면에서 소리 없이 움직이고, 서로 어울리며, 봄과 자연의 기쁨과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인의 흥분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진흙 속의 제비" 가 왜 예쁘지? "진흙" 과 "제비" 는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봄에 제비가 북쪽으로 돌아오면 부드러운 진흙으로 둥지를 보수해야 하는데, 동토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말은 흙이 녹고 제비가 날아다니며 봄기운이 완연할 때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