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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문어문

1. 어느 고문에서 나온 것인지 아는 것도 그리 멀지 않다. 잘못된 길에 들어선 것도 그리 멀지 않다.

첨부: "Xi 단어로 돌아 가기"-Tao Yuanming

[원문]

Xi 로 돌아가라, 농촌은 후진타오를 망칠 것이다! 눈이 마음을 중심으로 한 이상, 당신은 매우 슬프지 않습니까?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자신이 아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길을 잃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오늘은 어제가 아닌 것 같다. 배는 먼 곳에 있고 바람은 불고 있다. 전남편을 물어 새벽을 미워하다.

그것은 인내를 기대하며 기쁨으로 달리고 있다. 하인이 환영을 받고 아이가 문을 기다리고 있다. 삼경이 황무하고, 송국화는 여전히 남아 있다. 유아를 데리고 방에 들어가면 술병이 있다. 솥을 인용해 스스로 생각하여, 조정을 기쁘게 하다. 남창에 기대어 호정을 보내며 무릎 슈를 판정하다. 화원의 날은 즐거움을 포함하고 있다. 비록 문은 고정되어 있고, 자주 닫힌다. 노인을 부축하여 휴식을 취하고 멀리 가서 머리를 바로잡다. 구름이 무심코 구멍에서 나왔는데, 새는 언제 지칠 줄 모른다. 풍경이 들어가야 하고, 외롭고 시끌벅적하다.

돌아와, 안심해, 너는 다시는 여행을 가지 않을 거야. 세상은 나와 상반되는데, 내가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의 감정을 기쁘게 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책을 읽으며 걱정을 없애다. 농부는 여이춘에게 그가 서구와 일을 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월차, 또는 배. 호리호리한 계곡도 있고, 울퉁불퉁한 등반도 있다.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모든 것이 잘 될 때, 나는 내 인생 여행이 끝났다고 생각한다.

2. 잃어버린 문어문 문장 1 을 장려한다. 나는 과거의 세계에 들어서고 싶었지만 방향을 잃었다. 2. 항상 할 말이 너무 많고, 항상 너무 많은 무력감이 있다.

3. 시간을 거슬러 원래의 우리들로 돌아간다. 4. 이상적인 등대가 없는 서해를 배회하면 방향을 잃는다. 5. 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너의 머리카락과 눈을 좋아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들은 너의 얼굴이 아니다.

6. 나는 많은 일에 신경 쓰지 않지만,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신경 쓴다. 7. 나는 지옥의 불 속에 사는 것처럼 매일 불타고, 너는 천국의 빛이다.

8. 나는 자존심을 포기했지만, 나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9.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통증만이 사랑이라고 부르는 건가요? 10, 생명은 바다다. 희망은 조타 장치의 나침반이다. 사람들이 폭풍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한다. 1 1, 울음과 웃음 사이에 무표정 12 를 선택했다. 나는 즐길 행복도 없고 따뜻함도 가질 수 없다. 13;

14, 지난 세월, 너의 미소, 기억 속에서 걸을 수 없어. 15, 예전의 나로 돌아섰는데 아깝게도 흐릿한 뒷모습조차 보이지 않는다. 16, 네가 나의 상실을 이해한다고 하면, 너그럽지 않아도 벗어날 수 있다.

17, 흔들리지 않는 그림자, 어떻게 18 을 잊을 수 있니, 어느 날, 어느 날, 누군가 나를 대신할 거야. 19, 세계 자체는 복잡하고 혼돈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세계의 복잡성은 종종 길을 잃는다.

20. 가능하다면, 나는 기억을 잃기로 선택했다. 그러면 너는 다시는 내 세상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라오 마는 고전 중국어의 길을 알고 있습니다. 원문은 상세해야 한다: 관중, 펑은 환공이 고독한 대나무를 벌목하고, 봄은 겨울이 가고, 그를 현혹시킨다. 관중은 "노마의 지혜도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늙은 말의 석방이 도를 이끌었다. 산에 물이 없어서 펑수는 "개미는 겨울에 산 햇빛에 살고 여름은 산 그늘 아래에 산다" 고 말했다.

약력: 자연의 모든 것에는 나름대로의 개성이 있다. 사람들이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데 능숙하다면, 모든 것이 우리가 사용하고 인류에게 유익할 수 있다.

참고: ① 관중, 계절 (X) 펭: 이 두 신하들은 모두 환공이 그의 야망을 실현하도록 도왔다. 고독한 대나무는 고대 국가의 이름입니다. ② 혼란과 손실: 잃어버린, 집에가는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③ 파다: 파다.

간결하다

먼저 추가된 단어를 설명합니다

1. 봄 겨울 안티 () 2. 혼란과 상실 () 3. 물 가져오기 ()

둘째, 번역

1. 관중은 "노마의 지혜,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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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미는 겨울에 산의 햇빛 아래 살고, 여름은 산의 그늘 아래 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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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글의 이야기는 성어 _ _ _ _ _ _ _ _ 의 유래로, 지금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에 비유된다.

대답:

관중과 펑수는 제환공이 고죽국을 정복하고 봄에 출발하여 겨울에 돌아왔지만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지 못했다. 관중은 말했다: "오래된 말의 지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늙은 말을 놓아주고, 대오가 따라와서, 마침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았다. 그가 산에 도착했을 때, 그는 마실 물을 찾을 수 없었다. 펑지는 "겨울에는 개미가 산 남쪽에 산다.

하나, 1. "아직도" 를 전하고, 2 를 전하다. 3 번 도로. 찾았습니다.

2, 1. 관중은 "노마의 지혜,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2. 개미는 겨울에는 산남에 살고 여름에는 산북에 산다.

셋째, 노마는 길을 알아본 경험이 있어 초보자를 이끌고 일할 수 있다

라오 마는 고전 중국어 번역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춘추시대에는 제환공이 연국과 우도국의 군대를 이끌고 고죽국을 공략하고, 고죽국 부근에서 고죽국으로 도피한 산종 왕과 황화 장군을 물리쳤다. 밤, 듀크 캠프 휴식. 한밤중에 황화가 적에게 투항하고, 손에 산룽왕의 머리를 들고, 고죽국의 국군이 사막으로 도피했다고 말했다. 고죽국의 수도는 빈 도시였다.

다음 날, 제환공과 연장공은 황화를 따라 고죽의 수도로 들어갔다. 이것은 빈 도시였다. 듀크 는 yanzhuang 공 이 여기에 머물 수 있도록 하고, 그를 따라 잡기 위해 사막 에 그의 군대를 이끌었다. 황혼 무렵, 그들은' 잃어버린 계곡' 이라는 곳에 와서 바다처럼 끝없이 펼쳐진 평평한 모래밭을 보았다. 모두들 방향을 분간할 수 없다. 듀크 는 빨리 노란색 꽃 을 찾기 위해 사람을 보냈지만, 노란색 꽃 은 이미 사라졌다. 환공은 노란 꽃에 속아야만 반응했다. 이때 제나라의 장관 관중이 말했다? Quot 은 북방에' 간해' 가 있다고 들었는데, 매우 위험한 곳이다. 아마 이렇게 된 것 같은데, 우리는 더 이상 앞으로 갈 수 없다. "하룻밤 머물렀는데, 다음날 날이 밝았는데 어떻게 나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기진맥진하여 언제든지 갈증의 위험이 있다. 이때 관중은 갑자기 개와 비둘기가 집에서 아무리 멀어도 길을 잃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제환공에게 말했다. "말이 길을 알 수 있으니, 현지의 노마 몇 마리를 골라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하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듀크는 사람들이 몇 마리의 오래된 말을 골라 길을 안내하게 했다. 이 늙은 말들은 당황하지 않고 걸어가며, 정말 많은 사람들을 신비의 골짜기에서 데리고 나왔다. 제환공은 즉시 고죽국으로 돌아가 이곡식과 황화를 죽이고 고죽국을 파괴했다.

이 늙은 말은 길을 안다. 관중과 펑수는 제환공을 따라 북방에서 고독한 대나무를 탐험하며 봄부터 겨울까지 돌아왔다. 지리에 익숙한 안내자가 없었기 때문에 관중은 "노마의 지혜는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군대 앞에 있는 늙은 말을 타고 놓아주고, 따라갔고, 마침내 길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산에서 행군하는데 마실 물이 없다. 펑수는 "개미는 겨울에 산의 남쪽에 살고 여름은 산의 북쪽에 산다. 개미의 토양은 1 인치 깊이의 곳에 물이 있다. " 그래서 저는 개미집을 파서 물을 찾았습니다. 관중과 펑수의 지혜로 그들은 모르는 것을 깨닫고 늙은 말개미에게 가르침을 구하는 것을 수치스럽게 여기지 않았다. 지금의 사람들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지 않고, 성인의 지혜를 배우고 흡수할 줄 모른다. 너무 지나치지 않나요?

노마가 길을 알아보다' 는 말은 노마가 가장 늙었다는 뜻이다. 하지만 탈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은유적입니다.

경험이 있는 사람. 이 밤장은 우리가 일상생활에 더 많이 접촉하도록 격려하고, 이 보물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시험해 봤어요. 당신의 눈에는' 경험' 이 보잘것없고 보잘것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앞으로의 날은 아직 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아주 건전해요! 관중과 펑수와 같은 사람들은 일상생활의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여 길을 잃거나 물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문제! 관중과 펑이 일상생활의 경험이 거의 없다고 가정하면, 제항공과 군대는 계획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쪽은요?

그러므로 이런' 경험' 은 축적되어 생활에 적용되어야 한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을 좋아해요.

자주 방송되는' 마개선' 은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마게이가 먼저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그는 그의 교과서를 사용한다.

이것은 그가 세상에서 배운 것과 그가 문제를 해결한 경험의 한 예이다. 노마는 길을 안다.

문장 계시에 관해서, 나는 단지 두 가지 점만 말할 수 있다:' 일반 경험은 적용해야 한다'. 결국,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말하자면, 그것은 끝났다. 오! 잠깐만요. 한 가지 더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경험은 스스로 축적한 것이라고 말했다.

6. 노마는 문어문 1, 원문을 인정한다.

관중, 환벌고죽, 봄에 겨울이 와서 길을 잃었다. 관중은 말했다: "오래된 말의 지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늙은 말을 풀어 따라가서 길을 얻는 것이다.

산에 물이 없어서 친구가 말했다. "개미는 겨울에 산의 태양 아래 살고, 여름은 산의 그늘 아래에 산다. 개미 토양 1 인치, 물 있다. " 그것은 땅을 파서 물을 채취하고 있다. 관중의 성인 지혜를 배우고, 그 자신이 알게 되면, 늙은 말개미를 배우기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사람들은 우심으로 성인의 지혜를 배우는 것을 모르는데, 너무 아깝지 않습니까?

2. 번역:

관중 () 과 의사 펭 () 몇 명이 제환공 () 과 함께 고죽 () 을 공격하러 갔다. 제군은 봄에 출정하여 개선할 때가 된 것은 이미 겨울이었는데, 결국 길을 잃었다. 관중은 "노마의 지혜는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늙은 말을 놓아주었고, 사람들은 그들을 따라갔고, 마침내 돌아가는 길을 찾았다.

산에 갔을 때는 이미 물이 없었다. 펑수는 "개미는 겨울에 산의 남쪽에 살고 여름은 산의 북쪽에 산다. 둥지는 1 인치 높이, 지하 8 피트는 물이 있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산을 파다가 마침내 물이 생겼다. 관중의 슬기로운 이해력과 펑수의 총명함으로 늙은 말개미가 이해하지 못하는 일을 만났을 때,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들에게서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즘 사람들은 자신의 어리석은 마음으로 성인의 지혜를 배우는 것이 실수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국 시대 한비자의' 논림' 에서 문장 뽑혔다. 문장 속 이야기는 성어 (늙은 말이 길을 알아보는 유래) 의 유래다. 지금 경험이 많은 사람이 상황을 잘 알고 있어 어떤 면에서는 지도와 지도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선구자로서의 경험을 자주 묘사하다. 그들은 현실에 얽매이지 않고 명리에 속지 않는 정신은 배울 만하다.

이 글은 먼저 서술하고, 나중에 토론하고, 서술은 간결하고 적절하며, 중심 토론에 밀접하게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지막에는 반문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전대 선현의 지혜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생각을 자극한다.

확장 데이터:

첫째, 단어 주석

1, 관중, 계절 (X) 펭: 그들은 모두 보좌 대신으로 환공이 성공을 거두도록 도왔다.

출발지: 따라가다.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동정과 공격.

4. 고죽국: 고죽국을 일컫는다. 춘추시대 고국신농의 후예라고 전해진다. 허베이 () 성 노수 () 에 있다. 고죽국은 허베이 () 성 노룡현 남부강과 청룡하 () 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5. 가: 나가.

6. 반전: 복귀를 통해 돌아옵니다.

7. 분실: 방향을 분간할 수 없다. 이것은 머리가 혼란스럽고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8, 잃어버린: 잃어버린. 방법: 집에 가라.

9. 네: 그래서.

10, 석방: 석방이란 속박을 풀고 말을 마음대로 가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1 1, 이삭: 따라와. 그런 다음, 그것을 따르고, 늙은 말을 따라가고,' 자' 라는 단어는 대명사이다.

12, 수: 드디어.

13, De: 찾았습니다.

14, 좋아: 가.

15, 라이브: 라이브, 라이브.

둘째, 관련 숫자의 소개

1, 제환공 (-65438+7 기원전 643 년 10 월), 춘추오패의 으뜸, 기원전 685 년부터 기원전 643 년까지 재위, 춘추시대 제나라의 제 15 임 군주, 소백이라고 합니다.

관중 (기원전 765438 년+기원전 09 년-기원전 645 년), 성희, 관씨, 명이우, 자중, 춘추시대 법가의 대표 인물. 잉상 (이 안후이 성 푸양시 잉상현) 사람, 본명 파이프, 파이프, 파이프, 예 후손.

붕붕붕 (기원전? ~ 기원전 644 년), 춘추시대 제나라 의사. 제장공의 증손자. 그는 관중, 가방과 함께 보좌하고 함께 있다. 그는 진군과 함께 진국 내란을 평정하여 김공휘를 세운 적이 있다. 관중이 중병에 걸렸을 때, 자신의 동년배로 추천되어 관중과 같은 해에 세상을 떠났다.

셋째, 분석과 논평

문어문' 노마인로' 는 잘 알려져 있는데, 그 안의 이야기는 성어 (노마인로) 의 유래이다. 지금 경험이 많은 사람이 상황을 잘 알고 있어 어떤 면에서는 지도와 지도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선구자로서의 경험을 자주 묘사하다. 그들은 현실에 얽매이지 않고 명리에 속지 않는 정신은 배울 만하다.

이 글은 먼저 서술하고, 나중에 토론하고, 서술은 간결하고 적절하며, 중심 토론에 밀접하게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지막에는 반문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전대 선현의 지혜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생각을 자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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