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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포스터의 디자인-긴 화면 레이아웃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방법의 디자인

초콜릿 아이스크림 포스터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설명 1: 계산대 위치: 빵집 유형은 좁은 막대, 직사각형 폭, 양면 정사각형, 반호, 작은 유형 등 다양합니다. 점포 유형에 따라 점포의 전체 배치, 입고선이 원활하여 계산대의 설계 포지셔닝을 결정합니다. (운영자의 과거 경험에 근거하여 좋고 나쁜 면에 두는 것이 아니라) 과학을 해야 한다. 계산원 위치 설계가 부적절하면 영업액의 상승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좁고 좁은 빵집은 계산대가 너무 안쪽입니다. 판매가 최고조에 고객이 집중되면 고객은 계산대 앞에 줄을 서게 된다. 나가고 싶은 것은 나갈 수 없고, 들어와서 사고 싶은 것은 들어갈 수 없다. 섬대와 사이드 캐비닛 사이의 통로도 좁기 때문에 고객이 붐빈다. 가게 전체의 쇼핑 환경은 고객의 다음 구매심리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가게 밖 고객이 가게에 들어갈지 여부에 대한 우려가 있다. 고객의 손실을 초래하기 위해 영업 수입을 줄이다. 그래서 계산대 위치가 중요해요!

2. 상점 쇼윈도의 합리적 사용. 빵집 (케이크 가게) 의 쇼윈도는 보통 착지 유리입니다. 외관상으로는 빵집의 얼굴이며, 그 이미지 전시와 효과적인 활용은 점포의 경영 포지셔닝과 브랜드 시각 홍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쇼윈도 디자인은 대부분 빵과 케이크 모델 또는 레저구역으로 전시하기 위한 것이다. 빵집은 빵집 (빵집) 의 지리적 위치, 주변 환경, 위치 방향, 고객의 소비능력과 습관에 따라 디자인 쇼윈도 위치의 구체적인 용도를 결정해야 한다. 커뮤니티 샵을 예로 들자면, 디자이너는 풍부한 제품 전시와 베이킹 분위기를 주도하고 장식 효과와 조명을 제품 판매 보조로 하는 이 가게의 매장 테마 디자인 이념이다. 쇼윈도 위치는 점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빵, 케이크 모형, 마른 점을 동네 가게의 쇼윈도로 전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첫 번째 가게를 연 빵집은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아 고정 소비층이 아직 건립되어야 한다. 쇼윈도를 제품 쇼윈도로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가게가 일출에 있는 경우 양산이나 우산으로 직사광선을 가리고 빵의 손실률을 낮추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레저 구역을 창가에 둘 필요는 없다. 동네 가게의 소비집단은 주변의 고정주민이기 때문에 제품 구입 후 가게에 거의 머물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명언) 고객이 케이크를 주문하거나 가져갈 때, 단 하나의 대기 구역만 있다.

브로셔의 크기 브로셔의 크기입니다.

2 10*285 의 일반 완제품은 16k (A4 보다 짧은 1cm) 이며, 일반적으로 12 가/보다 약간 큽니다.

브로셔 디자인의 몇 가지 요소

브로셔 디자인의 시각적 요소는 주로 텍스트, 그래픽, 색상 및 배열입니다.

1, 텍스트

문자는 시각적 이미지의 요소로서 먼저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동시에 서로 다른 서체 변화와 크기 면적의 변화는 서로 다른 시각적 감각을 가져올 수 있다. 텍스트 레이아웃 디자인은 시각적 효과와 개인화된 레이아웃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서체의 선택과 적용은 쉽게 식별하고 읽을 수 있어야 하며, 맹목적으로 효과를 추구한다고 해서 문자에 가장 기본적인 정보 전달 기능을 상실해서는 안 된다. 특히 글꼴 모양과 구조를 변경하거나, 효과를 사용하거나, 서예나 필적을 선택할 때 인식성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서체의 선택도 호소의 목적에 주의해야 한다. 서체에 따라 개성적인 특징이 다르고, 내용과 스타일에 따라 팜플렛 디자인도 서로 다른 서체 디자인 포지셔닝이 필요하다. 엄숙하고 무겁고 활발하며 가볍고 우아하며 클래식하거나 참신한 현대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제 내용에서 전달 내용과 형식 또는 상징적으로 일치하는 글꼴을 선택합니다.

팜플렛 전체에서 서체의 변화는 너무 많지 말고 선택한 서체 간의 조화와 통일에 주의해야 한다. 제목이나 힌트성 문자는 적절히 변경할 수 있고, 내부 문자 스타일은 통일되어야 한다. 문자의 배열은 사람의 읽기 습관에 맞아야 한다. 예를 들면 한 줄에 글자 수가 너무 많을 수 없고, 적당한 간격과 간격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서로 다른 글꼴 레이아웃 스타일을 활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 효과를 만들어 독자에게 서로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2. 제도 방법

그래픽은 이미지와 색상을 사용하여 정보, 사상 및 의사 소통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시각적 언어입니다. 국경을 초월하고, 언어 장애를 제거하고, 다양한 분야에 들어가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그것은 인류의 보편적인 시각적 기호이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그래픽 사용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효과는 그래픽의 시각 효과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독자의 주의를 끈다. 이 순간 강렬한' 흡입 효과' 는 그래픽으로만 얻을 수 있다.

독서 효과를 보다. 좋은 그래픽 디자인은 주제를 정확하게 전달하므로 독자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더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유도 효과. 독자의 호기심을 사냥하여 독자를 도형에 끌어들이고, 시선을 글로 향하게 한다. 그래픽 표현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페인팅 및 사진 기술은 모양과 스타일이 다른 그래픽과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지원 설계의 응용은 그래픽의 창작과 표현 공간을 크게 넓혔다. 그러나 어떤 수단을 사용하든 그래픽 디자인은 구상과 추상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도형은 객관적인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의경을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직관적인 이미지로 물체의 형식미, 근리미, 색채미, 사실감을 실감나게 전달하며 사람들의 흥미와 욕망을 시각적으로 자극하고 심리적으로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다. 특히 외관이 정교한 제품들은 종종 정교한 디자인과 제작을 통해 실제 사진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러한 특징들 때문에 비유 그래픽이 여전히 팜플렛의 디자인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구체적인 그래픽은 사람들이 쉽게 좋아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각적 언어 형식이다. 구상도형으로 어떤 개념이나 제품 정보를 전달하면 그림의 표현력과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의 관심가치를 높여 전파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비유적 그래픽 이미지의 선택과 운용은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정제와 엄격한 선별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구상그래픽 표현의 승화여야 하고, 화면 이미지의 간단한 나열과 패치 워크가 아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추상적 그래픽은 비현실적인 추상적 시각 언어로 홍보 내용을 표현하며 매우 개념화된 표현이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추상 그래픽의 표현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며, 특히 현대 과학 기술 제품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그것의 추상적인 아름다움 때문에, 추상적인 도형으로 그것의 본질적인 특징을 표현하기가 더 쉽다. 또한 이미지가 좋지 않거나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는 제품이나 특정 콘텐츠와 제품을 특정 그래픽으로 표현하기가 어려울 경우 추상적인 그래픽을 사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상적 도표가 간결하고 명료한 형식미와 강렬한 비주얼은 사람들의 심미감 향상이며 시대정신의 반영으로 구체적인 그래픽보다 현대감, 상징성, 전형성을 갖추고 있다. 추상적인 표현은 어떤 표현 기교나 대상에 얽매이지 않고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팜플렛의 표현 공간을 넓힐 수 있다.

숫자가 아무리 추상적이면 결국 독자들에게 받아들여질 것이다. 따라서 추상 그래픽을 설계하고 사용할 때 추상 형식은 주제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객체의 내용이나 본질을 표현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의 심미심리와 감상 습관을 이해하고 파악하고, 타깃과 적응성을 강화하고, 추상적인 그래픽이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구체적인 도형과 추상 도형은 각각 장점과 한계가 있다. 따라서 브로셔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두 가지 표현이 동시에 나타나거나 추상적인 표현에서 특정 제품을 강조하는 것과 같이 서로 융합되는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할 때, 다른 생각과 대상에 따라 다른 표현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

3. 색상

브로셔 디자인의 요소에서 색상은 중요한 부분이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제를 부각시키고, 레이아웃의 시각적 충격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관심과 감정적 반응을 직접적으로 끌 수 있다. 한편, 주제와 이미지의 개성적 특징을 더 깊이 드러내고, 인식을 강화하고, 깊은 인상을 남기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브로셔의 색상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출발해야 하며, 구성 요소 간의 색상 관계의 전반적인 통일에 초점을 맞춰 주제 내용을 충분히 반영하는 기본 기조를 형성해야 한다. 색상의 광도, 색조, 순도 등 다양한 요소들의 대비와 조정을 고려하다. 디자이너의 주요 기조에 대한 정확한 파악은 독자가 전체적인 인상을 형성하고 주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브로셔의 디자인에서는 상품의 상징색과 색채 연상과 기호를 이용하여 상품의 전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은 종종 그 느낌에 맞는 색으로 표현되는데, 예를 들면 식품, 전자제품, 화장품, 의약품 등이다. , 색상 차이가 큽니다. 유사 제품은 용도와 특성에 따라 세분화할 수 있다. 음식과 같이, 일반적으로 대부분 순도가 높고 깨끗한 색을 선택하여 표현한다. 그 중에서도 빨강, 오렌지, 노랑 등 따뜻한 색은 색, 향, 맛의 느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어 사람들의 식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음식을 표현하는 데 널리 쓰인다. 갈색은 초콜릿이나 커피와 같은 씁쓸하고 향기로운 음식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녹색은 싱그러운 느낌을 주며, 종종 채소, 과과를 나타내는 데 쓰인다. 블루는 청량감이 있어 냉동식품, 상쾌한 음료 등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색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전형적인 성적 표현을 중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해야 한다. 비슷한 색을 사용하면, 신선한 시각적 충격을 잃게 된다. 이를 위해서는 기존의 색상이나 습관적 색상의 한계를 깨고, 과감하게 탐구하고, 표현 내용이나 제품 특징에 따라 새롭고 독특한 색상 스타일을 설계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팜플렛의 색채 디자인은 홍보 자료의 내용과 제품의 특징에 근거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동종 디자인에서도 독보적이고 독보적이어야 한다. 그래야 인식과 기억을 강화해 좋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 약속

디자인 장에서 설명한 다양한 레이아웃 방법 및 규칙은 브로셔의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브로셔의 형식과 형식은 많이 바뀌었으며, 디자인 시에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취급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페이지 수가 적고 면적이 작은 팜플렛은 눈에 띄는 레이아웃 특징을 설계해야 한다. 색상과 이미지는 명확하게 두드러져야합니다. 배치 설계의 피쳐에서; 본문은 적당히 좀 클 수 있다.

페이지 수가 많은 팜플렛의 경우, 표현할 내용이 많기 때문에 통일된 느낌을 얻기 위해 편성에서 그리드 구조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리듬의 변화 관계를 강조하려면 일정한 공백을 남겨 두어야 한다. 색채 간의 관계는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한 페이지 효과 표면에만 초점을 맞추고 전역을 파악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전체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연의 창작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예산 상황에 따라 포맷과 페이지 수를 결정한다. 그리고 표준 레이아웃에 따라 그래픽 내용을 축소하고 비례에 맞게 배열하여 대비를 전면적으로 관찰하고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책 전체의 * * * 요소를 찾아내고, 기준을 설정하거나, 이미지를 사용하고, 이러한 주요 요소들을 배열하고, 다른 요소들을 설계한다. 책의 몇 가지 요점을 파악하고, 점대면으로 전체적인 배치를 통제하고, 통일중의 통일을 이루고, 변화의 통일을 이루며, 조화되고 완벽한 시각 효과를 달성한다.

완전 야량 889× 1 194 정도 787× 1092.

폭은 875×580 이고 정도는 775×530 이다.

4 개정도 430×575 정도 520×370

팔각도 420×285 정도 370×260

16 도는 2 10×285 도 260× 185 도입니다.

32 도 140×203 도 130× 185 도.

출혈을 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 쪽에 6 mm 를 더하면 됩니다!

결의 300 호

--

양수 도 16 (185x260)

관대함 16 (2 10x285)

"개방" 은 어떤 단위입니까?

가능한 한 많은 종이를 펴다.

예: 16K 는 16 장 모두, 두 장 맞는다는 의미입니다.

첫 번째 드라이브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완전 개방: 780x 1080

관대함: 880x 1 180

인쇄 용지 사양

개호란 몇 부 자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8 개짜리 종이 한 장은 1/8 대 (세 번 잘라 주세요) 입니다. 인쇄기는 몇 가지 용지 (일반적으로 완전 및 완전 개방) 만 사용할 수 있고, 한 번 인쇄한 다음 기계로 원하는 크기로 잘라낼 수 있기 때문에, 용지 인쇄가 낭비된 레이아웃에 만족하지 않도록 아래 표 이외의 특수 사양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계가 종이를 잡고 움직이면 용지의 가장자리가 인쇄되지 않기 때문에 용지의 원래 크기가 실제 크기보다 크고 인쇄 후 가장자리의 빈 부분이 잘려 전체 크기와 절단 크기 차이가 발생합니다. 포스터가 일부러 가장자리를 비워두면 자르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다.

열린 크기 전체 크기 (mm) 절단 크기 (mm) 일반 용지

오픈 b11091x7871042x751벽보.

맞대기 (반개방) B2787X54575 1X52 1 포스터

3 787X36375 1X345 를 엽니다

4 B3545X39352 1X375 를 엽니다

5 오픈 454X3 18424X303, 8 오픈 B4393X272375X260.

16 구멍난 안내물 메모장 b5272x196260x18726

32 오픈 B6196x136187x130

64 오픈 B7 136X98 130X93

전카이 A 1872X62 1842X594 포스터 수집

국화 맞은편 A262 1X436594X42 1

3 케이 62 1X290594X280 집계

국화 4 개비 a 3436 x 310421x197

8 번 열림 a4310x218297x210 복사 용지.

Ju 16 매뉴얼 a5218x155210x148.

32ka6155x109148x105 위, 64ka71위

오프셋 인쇄의 일반적인 과정:

디자인 도면 → 최종 마감 OK→ 출력 필름 → PS 판 제작 → 컴퓨터 인쇄 → 각 후기 인쇄 공정 → 완제품 저장 또는 배송.

일부 치수

일반 표준 크기: "실제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30% 할인 광고 표준 크기 A4)2 10mmx285mm

일반 브로셔 표준 크기 a4) 210mm x 285mm

파일 봉투의 표준 크기: 220mm x 305mm

포스터: 표준 크기: 540mm x 380mm

깃발 표준 크기: 8× 376mmx 265mmm 4,4 4× 540mmx380mm.

핸드백: 표준 크기: 400mmx285mmx80mm

문구참고: 표준사이즈:185mm x260mm210mm x285mm.

명함: 90mmX55mm

봉투

1 번호165x102,2 번176x1/kloc-;

3 호 176X 125

제 4 호 208X 1 10

5 번 220X 1 10

6 번 230X 120

7 번 230X 160

8 호 309X 120

9 호 324X229

10 458X324

인쇄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서로 다른 인쇄물은 왕왕 서로 다른 종류의 종이를 필요로 한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쇄지의 종류와 규격에 대해 설명합니다.

1. 활판 용지

볼록지는 활판 인쇄 서적과 잡지의 주요 종이이다. 엠보스 용지는 종이 재료의 구성 비율에 따라 1, 2, 3, 4 등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용지 수는 용지의 품질을 나타내며, 수량이 클수록 용지 품질이 떨어집니다. 활판 인쇄지는 주로 활판 인쇄기에 쓰인다. 이런 종이의 특성은 신문지와 비슷하지만 완전히 똑같지는 않다. 펄프는 신문지보다 우수하기 때문에 볼록한 종이의 섬유 구조가 비교적 균일하고, 섬유 사이의 틈은 일정량의 충전재와 사이징 제로 채워져 있으며, 표백되어 이런 종이의 인쇄에 대한 적응성을 형성하였다. 신문지와 약간 달리, 그 흡수성은 신문지보다 못하지만, 잉크를 고르게 빨아들이는 특징이 있다. 종이의 내수성과 백색도는 모두 신문지보다 낫다. 볼록한 종이는 질감이 균일하고, 보풀이 없고, 약간 신축성 있고, 불투명하며, 미세내수성, 일정한 기계적 강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게: 49 ~ 60) 2g/m2.

플랫 용지 사양: 787× L092,850× LL68,880XL230 및 일부 특수 크기 규격의 용지.

웨브 사양: 폭 787mm, 폭 1092mm, 폭 1575mm, 길이 60m ~ 80OOM.

2. 잉크

신문지는 백신문이라고도 하며 신문과 책의 주요 종이이다. 신문 용지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종이는 부드럽고 유연합니다. 잉크 흡수성이 좋아 잉크가 종이에 빠르게 고정되도록 합니다. 광택을 낸 후 용지의 양면이 매끄럽고 기모가 없어 양면 인쇄물이 또렷하고 포만하게 되었다. 일정한 기계적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투명도가 좋다 고속 회전 인쇄에 적합합니다. 이 종이는 기계 목재 펄프 (또는 기타 화학 펄프) 로 만들어졌으며, 대량의 리그닌과 기타 불순물을 함유하고 있다. 장기 보관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보관 시간이 너무 길면 종이가 누렇게 변해 바삭하고 내수성이 나빠 쓰기에 적합하지 않다. 인쇄 잉크 또는 책 잉크를 사용해야 하며, 잉크의 점도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되며, 리소그래피 시 페이지의 수분 함량을 엄격하게 제어해야 합니다.

무게: 49 ~ 52) 2g/m2

일반 용지 사양: 787× 1092mm, 850xll68 68mm, 880xl230.

웹 사양: 폭 787mm,1092mm,1575mm; 길이는 약 6000 ~ 8000m 입니다.

3. 오프셋 용지

오프셋 용지는 주로 리소그래피 (오프셋) 인쇄기나 다른 인쇄기에서 고급 컬러 인쇄물 (예: 컬러 화보, 그림책, 포스터, 컬러 인쇄 상표 및 고급 서적, 책 표지, 삽화 등) 을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프셋 용지는 펄프재 비율에 따라 특호, 1 호, 2 호, 단면과 양면, 초압광과 일반 압광의 두 등급으로 나뉜다. 오프셋 용지는 유연성이 작고, 잉크를 고르게 빨아들이고, 매끄러움이 좋고, 질감이 촘촘하고 불투명하며, 백색도가 좋고, 내수성이 강하다. 결막 오프셋 인쇄 잉크와 좋은 품질의 납 잉크를 사용해야 한다. 잉크의 점도는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탈분과 털 당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뒷면의 더러움을 방지하고, 일반적으로 방오제, 분포 또는 속지를 사용한다.

무게: 50,60,70,80,90, 100, 120, 150,/kloc-

플랫 용지 사양: 787×l092;; 850× 1 168mm.

웨브 사양: 787mm, 1092mm, 850mm.

4, 코팅지

코팅지는 인쇄된 코팅지라고도 하는데, 원지에 흰색 슬러리를 한 겹 칠한 후 눌러 만든 것이다. 빛으로 만들어졌으며, 종이가 매끄럽고, 백색도가 높으며, 종이섬유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두께가 일치하며, 신축성이 작고, 신축성이 좋고, 내수성과 인장성이 강하며, 잉크의 흡수와 수용 상태가 좋습니다. 코팅지는 주로 그림책, 표지, 엽서, 정교한 제품 샘플 및 컬러 상표를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코팅지를 인쇄할 때 압력이 너무 클 수 없으므로 오프셋 수지 잉크와 광택 잉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뒷면의 더러움을 막기 위해 방오제, 분분 등을 첨가할 수 있습니다.

무게: 70,80, 100, 120, 150, 180200, 2

평지 사양: 648× 953mm, 787× 970mm, 787× 1092mm.

신문 한 장을 그리다

페인팅 신문은 질감이 섬세하여 화보, 그림책, 포스터 등을 인쇄하는 데 적합하다.

무게: 659 1 및 12g/m2.

플랫 용지 사양: 787×l092.

6. 서면 논문

필기지, 책종이라고도 하며, 책가죽을 인쇄하는 데 쓰이는 종이입니다. 필기지는 회색, 파란색, 베이지색과 같은 물감으로 만든 것이다.

무게: 120 그램/평방 미터.

평지 사양: 690× 960mm, 787×l092.

7. 실크 무늬 종이

엠보싱지는 표면 장식을 전문으로 하는 종이이다. 종이의 표면에 눈에 띄지 않는 도안이 하나 있다. 색상은 회색, 녹색, 베이지, 분홍색으로 일반적으로 단색 표지를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엠보싱지는 비교적 바삭해서 제본할 때 제본 척추가 부러지기 쉽다. 인쇄 시 용지가 구부러지고 급지가 어려워 인쇄 효율성에 영향을 줍니다.

무게: 150 ~ 180g/m2.

플랫 용지 사양: 787 × l092,850 × ll68.

8. 성서 종이

성서 종이란 고급 서적용 얇은 종이로, 얇고 튼튼하며 접을 수 있고, 희고 섬세하며, 질감이 촘촘하고 매끄럽고 투명하며, 일정한 내수성이 있다. 주로 사전, 고전 서적 등 페이지 번호가 많고 휴대가 용이한 책에 쓰인다. 성서 종이는 인쇄 과정에서 압력과 잉크 색상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인쇄 시 예술성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무게: 30 ~ 40g/m2.

플랫 용지 사양: 787×l092.

9. 양털 쪽 종이

태슬 종이는 얇고 부드럽고 연한 노란색 털이없는 종이입니다. 좋은 내수성과 잉크 흡수성. 모변지는 한쪽만 인쇄해야 하며, 주로 고서에 쓰인다.

10, 필기지 필기지는 잉크로 쓴 용지로, 필기할 때 용지가 축축해서는 안 된다. 필기지는 주로 공장에서 작업본, 일기, 양식, 장부를 인쇄하는 데 쓰인다. 필기지는 전용호, 1 호, 2 호, 3 호, 4 호로 나뉜다.

무게: 45,50,60,70,80 그램/평방 미터.

플랫 용지 사양: 427× 569mm, 596× 834mm, 635× 1 18 8mm, 834 ×1;

메쉬 크기: 787mm, 1092mm.

1 1. 타자지

타자지는 매우 얇은 종이로 얇고 신축성이 있다. 타자를 요구할 때는 구멍을 뚫어서는 안 되고, 딱딱한 연필로 베껴 쓸 때는 펜촉에 긁히지 않는다. 주로 파일, 양식 및 여러 자격 증명을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책에서 스페이서와 인쇄포장지로 사용한다. 타자지는 흰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녹색 등의 색깔이 있다.

무게: 20 ~ 25g/m2.

평지 사양: 787× l092,560× 870mm, 686× 864mm, 560× 870mm.

12. 유풍종이업

우풍지는 각종 복사지와 인쇄포장지를 인쇄하는 데 쓰인다.

무게: 25 ~ 28g/m2.

플랫 용지 사양: 787×l092.

13. 카우버 종이 카우버는 얇고 유연하여 여러 부 인쇄에 적합하다. 미술작품을 보호하는 데 쓰이며, 책 장정에서 아름다운 역할을 한다.

무게: 17 ~ 20g/m2.

플랫 용지 사양: 787×l092.

14 입니다. 수제 종이 백지는 유연성이 적어 접을 때 잘 부러지지 않는다. 주로 인쇄 상자와 상품으로 유황 안감지를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책 제본에서 무선 제본용 제본용 제본 및 양장본 책의 중간 지름 용지 (제본) 또는 표지. 고급과 일반, 단면, 양면이 있습니다. 하단별로 분류하면 회색 바닥과 흰색 바닥 두 가지가 있습니다.

무게: 220,240.250,280,300,350,400g/평방 미터.

플랫 용지 사양: 787×787 mm, 787× 1092 mm, 1092× 1092 mm.

15. 크라프트지 크라프트지는 싱글, 더블, 스트라이프, 무결 등 장력이 크다. 주로 포장지, 봉투, 종이봉투 등에 쓰인다. 인쇄기 롤러 라이닝 등이 있습니다.

플랫 용지 사양: 787× 1092mm, 850xll68 68mm, 787×ll90, 857×ll20.

긴 그림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방법 | _ ceh _ | 스크린 샷은 웹 및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긴 그림 디자인은 독서 화면 시대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직접 생각하는 사이트와 앱 페이지 외에도 개인 작품의 장문백, 긴 포스터, 전자상인의 제품 상세 페이지, 웨이보 위챗 장문광고 등이 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는 긴 그래픽 디자인의 구도 방법을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일반 디자이너도 긴 그래픽 페이지의 디자인 기교를 알 수 있다.

독자들이 흥미를 유지하고 더 오래 머물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디자인은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내용의 체험을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지도도 제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용도에 맞는 디자인을 해야 한다.

이 문장 께서 당신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일반적인 긴 페이지 디자인의 간단한 디자인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반복은 시야를 통일하고, 사용자나 독자에게 그들이 여전히 같은 내용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한 것이다. 반복은 반복되는 글꼴, 색상, 크기, 공백, 표, 프레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요소를 엄격하게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규칙에 따라 페이지에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킵니다. 즉, 반복 요소를 사용할 때 변화에는 규칙과 규칙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숫자, 단어, 영어, 조판 형식, 구조 등의 반복.

반복적인 조판 형식, 구조 등.

모양, 기호, 피쳐 등을 반복합니다.

색상, 색상 블록 응용 프로그램 등을 반복합니다.

지적한 반복 외에도, 여러 가지 반복 방법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며, 종종 여러 가지 방법을 혼합하여 적용한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복명언) 물론, 반복되는 방법은 열거된 몇 가지보다 훨씬 더 많다.

F-layout 은 매우 전통적이지만 매우 과학적인 레이아웃으로 대량의 안구 추적 실험을 기반으로 한 고전적인 레이아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브라우징 습관에 부합한다. 페이지를 볼 때 일반적으로 왼쪽 위 모서리 (예: 로고, 탐색, 제목 등) 를 봅니다. ) 를 누른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 내용을 우선시하고 위에서 아래로 전체 페이지를 탐색하여 F 자형 시각적 경로를 형성합니다.

NNGroup 의 안구 추적 연구도 (빨간색 주황색은 집중력의 핫스팟을 나타내고 파란색은 관심 없는 부분을 나타냄)

F 자형 레이아웃과 안구 운동 추적 실험에서 다음과 같은 계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가장 중요한 정보 (예: 로고, 회사 이름, 제목, 탐색 등). ) 는 오른쪽이 아니라 맨 위 (왼쪽 위 모서리까지) 에 놓아야 한다.

2. 일반적으로 피드백, 상담, 광고, 추천 등 몇 가지 부차적인 물건을 오른쪽에 둘 수 있습니다.

3. 디자인 할 때 왼쪽에 있는 정보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것은 집중력이 집중되는 곳이며 오른쪽은 보통 공백으로 간주됩니다.

4. 다중 텍스트 다중 콘텐츠 페이지 (예: 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페이지 등). ) f 레이아웃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36Kr 웹 페이지의 f 형 레이아웃

첨부 파일+페이지의 F- 레이아웃

게임 활동 페이지의 f 형 레이아웃

활성 페이지의 f 자 레이아웃

F 형 레이아웃 외에도 S 형 (Z 형 및 Z 형이라고도 함) 은 매우 고전적인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인간의 브라우징 과정과 일치하는데, 이것은 안구 추적 실험을 통해 증명된 것이다.

한 페이지를 탐색할 때, 우리의 눈은 좌우로 이동하며, 시각적 정지점은 위아래로 변하여 좌우로 움직이는' S' 모양의 경로를 형성한다. 이 레이아웃은 긴 페이지, 특히 제품 사진을 소개할 때 널리 사용됩니다. S 자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전체 페이지를 매끄럽게 읽을 수 있는 시각적 가이드가 형성됩니다.

안구 추적 연구 차트

S 자 레이아웃이 홈페이지에 처음 적용된 것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왼쪽 글자와 오른쪽 글자로 읽기 일관성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아래 아이패드의 상세 정보 페이지, 접기 위,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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