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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인들은 어떤 방법으로 모든 정보를 전달했는가?

나는 비둘기 전서가 들리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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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보세요.

메신저:

일반 민간인은 주로 행인, 스님, 문인 등 세계 일주를 하는 사람들에게 편지를 배달한다. 이 사람들은 도중에 숙식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그들도 이렇게 하기를 원한다!

당국은 주로 우체국이다.

군사 정보를 전달하다.

군대에는 이 방면의 전임 인원과 봉화대와 전서구가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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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둘기 배달의 정확도가 낮아 대부분 편지지만 몇 달이 걸린다. 그리고 100 리 익스프레스, 200 리 익스프레스, 300 리 익스프레스 말 등에 있지만 모두 비쌉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택배' 는 공서에 많이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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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은

우방: 깃털이 꽂힌 글자는 전쟁이 긴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계모신: 보통 민간에 쓰입니다.

깃털 책: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데 쓰인다.

전서: 법정, 정부 관리, 갱단에 많이 쓰인다.

대나무 통: 관민 겸용, 지금의 봉투와 비슷하다.

빠른 전달: "금메달 전달" 이라고 하는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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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닥불/늑대 연기 등 군사적 수단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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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횃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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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깃봉: 깃털이 있는 글자는 전쟁 비상사태에 많이 쓰인다.

[2] 닭 머리 편지: 일반적으로 민간에 사용됩니다.

[3] 깃털 책: 징병에 사용됩니다.

[4] 편지 비둘기 배달서 [이른바 날으는 비둘기 배달서]

[5] 속마 전서.

[6] 전죽통: 관민 겸용, 지금의 봉투와 비슷하다.

[7] 빠른 전달: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금메달 전달"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모닥불/늑대 연기 등 왕조마다 전파 방식 차이가 있다.

해성석

한 가지를 기억하기 위해 고대인들은 밧줄에 매듭을 지었다. 나중에 그는 이 매듭을 보면 그것을 생각할 것이다. 기억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면, 그는 두 개의 매듭을 지을 것이다. 세 가지를 기억하면, 그는 세 가지 매듭을 짓게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밧줄에 매듭을 많이 지었다면, 그가 기억하고 싶은 것도 기억하지 못할까 봐,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믿을 수 없다. 페르시아 왕 다리우스는 그의 지휘관들에게 60 개의 매듭을 묶은 밧줄을 주어 그들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이오니아 사람들은 내가 세실리아에 가는 것을 본 날부터, 내가 마지막 매듭을 풀 때까지 매일 밧줄의 매듭을 풀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이오니아) 만약 내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나는 너의 물건을 정리하고 스스로 배를 타고 돌아갈 것이다. "

석두 위에 글자를 새기는 것도 기억을 돕는 방법 중 하나이며, 결과는 당연히 끈을 묶는 것과 같다. 이렇게 하면 너는 일 자체를 기록할 수 없고, 기억을 일깨우는 역할만 할 뿐, 너무 많이 기억할 수는 없다.

고대인들은 또한 태양투영의 최북점과 최남점을 석두 표기하고 태양과 달 순환의 날을 계산하기 위해 석두 위에 선을 긋고 역법을 제정했다.

△ 문명 벡터-파피루스

문자는 인류 문명의 가장 중요한 전달체이다. 글이 있으면 인류의 지식은 시공간에 기록되고 광범위하게 전파될 수 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파피루스를 사용하여 그들의 과학 기술 성과를 기록하여 천고에 전해졌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처음으로 상형문자를 사용했는데, 기원전 27 세기에는 그들의 단어 재고가 상당히 상당했다. 나중에 그들은 병음 자모를 발명하여 상형문자와 병음을 함께 사용하는 국면을 형성했다. 오랜 발전을 거쳐 알파벳, 음표, 구로 구성된 복합 상형문자 체계를 형성하였다. 현재 피라미드, 오벨리스크, 절 벽과 같은 신성하거나 영원한 곳에서는 고대 이집트의 상형문자를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쓰기의 편의를 위해, 또 더욱 단순화된 상형문자 () 를 발전시켰는데, 이를 승체 () 라고 한다. 고대 이집트 음표의 전파는 서구 음표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나일 삼각주에는 파피루스가 풍부하게 생산되는데, 이것은 갈대와 같은 식물이다 (파피루스라는 단어가 유래함). 사람들은 파피루스를 적당한 길이의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쪼개고, 정리하고, 한 조각씩 이어 말리면 파피루스가 된다. 그들은 갈대를 붓으로, 야채 주스와 검은 연기를 잉크로 사용하여 파피루스에 글을 썼다. 하지만 파피루스는 시간이 오래 걸리면 마르고 산산조각이 나기 때문에 보존하기가 매우 어렵다. 다행히도, 스님의 몸으로 쓴 파피루스 문헌은 여전히 매우 적다. 대영박물관의 한 파피루스 문서는 고대 이집트인들의 산수와 기하학적 업적을 기록하였다. 아모스라는 스님이 제 1 12 왕조 왕의 오래된 종이에서 전사했다고 합니다. 이 파피루스들은 우리에게 매우 귀중한 고대 정보를 제공했다.

글과 필기도구를 통해 사상과 기술을 보존하고 전승할 수 있어야 문화의 지속과 발전이 있을 수 있다.

중국은 세계 최초로 조직된 정보 전달 시스템을 구축한 국가 중 하나이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 상조에는 정보 전달 기록이 있었다. 역마전 역참, 역전은 초기에 조직된 전파 방식. 우체부' 조각상은 가유관 기차역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가유관 위진 벽화묘를 원형으로 한다. 우체부가 손에 간단한 서류 한 부를 들고 있는데, 우마는 사지를 들고 고속으로 질주했다. 이 벽돌 벽화는 중화전국우표수집연합회 1982 년 제 1 차 대표대회에 의해 작은 우표의 테마패턴으로 사용되어 가유관이 중국 정보문화의 요람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고대 정보 전달의 출현은' 상하 5 천 년, 종횡 10 만 리' 의 만리장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만리장성' 이라는 단어는 전국 시대 문헌에 처음 등장했다. 고대 왕조에서는 건축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열성, 방성, 요새, 임로, 경계 도랑, 변벽 등 이런 방어 공사에 대한 호칭도 달랐다. 이 모든 것은 실제로 "만리 장성" 을 의미합니다. 사실, 넓은 의미의 만리장성은 중국 고대의 모든 거대한 군사공학 시스템을 가리킨다.

호봉 통신

일찍이 주조에서 중국은 모닥불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이 있었다. 모닥불은 원시적인 음광 통신 수단으로 고대 군사 전쟁을 위해 봉사한다. 국경에서 경성과 국경선까지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건설하였다. 적이 침략했을 때, 그 안에는 땔나무가 저장되어 있었고, 화재경보가 하나씩 불붙었다. 제후들은 불을 보고, 즉시 출병하여 서로 도우며, 적에 대항한다.

서주 시대에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봉화터널' 을 변방 비상 연락 신호로 삼았다. 고대 사서' 이주' 에는' 각국이 변경에서 복지까지 가는 통로에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짓고, 여기저기에서 서로 엎드려 있다' 는 기록이 있다. 무대에는 귤이 있고, 귤 머리 위에는 땔나무가 가득한 새장이 있다. 적들이 침입할 때 봉화대는 잇달아 불꽃놀이를 하며 경보를 전달했다. 야간 경보마다 파수꾼은 새장 안의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높이 들어' 등대' 라고 부르며 지도자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낮에 경고할 때 무대에 쌓인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연기로 긴급을 표현하며' 어색함' 이라고 부른다. 먼 곳에서 볼 수 있도록 연기가 곧게 펴지지 않도록 고대인들은 장작 대신 늑대 똥을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늑대 연기라고도 했다. 저우 왕조는 황제가 봉화를 올릴 때 각지의 제후들이 즉시 군대를 이끌고 적을 물리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비콘 시스템의 구현은 거대하고 완벽한 군사 정보 통신망이 이미 일주일 전부터 출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제지술이 발명되기 전에, 우리 조상도 죽간을 문자의 전달체로 사용하였다. 대나무 제인은 대나무로 만든 것으로 가죽이 얇고 마디가 길다. 먼저 둥근 대나무를 일정한 길이로 톱질한 다음, 일정한 폭으로 자른 다음, 다시 잘라서 간단한 한 토막으로 만들다. 그런 다음 실크 로프, 대마 로프, 얇은 가죽 끈으로 두 개의 간단한 조각을 짜서 글자를 새기거나 글씨를 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제인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 사용한 책 형식이다. 일찍이 상대에는 갑골문에' 책' 이라는 글자가 있었는데, 한 묶음이 두 개의 서현으로 묶여 있는 것을 상징하고, 청동기 비문의' 전' 은' 책' 이 책상 위에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전설에 따르면 한 황제, 학자 동방삭 은 삼천개 이상의 대나무 간략 으로 황제 에게 연주 책을 주고, 두 헤라클레스 가 궁전 으로 실시 보냈습니다. 그래서 죽간이는 사용하기가 번거롭고 시간이 지나면 벌레에 썩어 오래 보존할 수 없다.

기보, 브랜드보, 제첩기보는 중국 고대의' 폭로' 에서 기원했다. 이들은 보통 전담자가 휴대하고, 말을 타고, 벤츠에서 보내며, 길을 따라 군민이 읽고 사기를 북돋운다. 브랜드 신문은' 나무줄' 에 적힌 뉴스 전파 도구이고 포스터는 전단지와 비슷한 인쇄물로 여기저기 배포할 수 있다.

신문사는 청대에서 시작하여 주로 베이징에 집중되어 있다. 일찍이 청나라 초기부터 북경에는 사적 명의로 베끼는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대부분 저층 관원으로, 인쇄베끼기를 부업으로 하여 청나라 중후기에 이르러 이미 개인 신문으로 발전하였다.

모든 공식 서류와 서신을 대표하는 이 조직은 항상' 배달' 이라고 불리며,' 비상인도점' 에는 말의 옷깃에 동종이 묶여 있는 우편이 서두르고 있다. 길에서 뛰고, 낮에 벨을 울리고, 밤에 불을 피우고, 치어 죽은 사람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말을 위해 쇼핑하고, 사람을 위해 쇼핑하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남송 초년, 항금 장수 악비는 송고종이 12 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전선에서 임안을 강제로 소환했다. 이런 금메달은 택배로 배달된 금판이라 급하다고 합니다.

고대에. 사람들은 큰 봉화대를 지었다. 적들이 침입하자 그들은 즉시 봉화대 위의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활활 타오르는 봉화로 적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군대를 불러 도움을 청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말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전국 각지에 많은 우체국이 설립되어 전문 사람이 편지를 전달하였다. 이런 식으로 정보는 말을 통해 먼 곳으로 전달될 수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깃발어와 빛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을 발명했다.

일찍이 기원 968 년에 중국은' Thumtsein' 이라는 것을 발명했는데, 이것은 오늘 전화의 초기 형태라고 여겨진다. 장거리 마이크에 대한 유럽의 연구가 증가했습니까? 7 세기. 1796 에서 Hughes 는 마이크 릴레이를 통해 음성 정보를 전송하는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이런 방법은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그는 이런 교류 방식인 전화를 붙여서 지금까지 계속 사용해 왔다.

어떤 사람들은 전화가 100 년 넘게 부른 노래라고 말한다. 그것은 여전히 소리로 가득 차서 전 세계에 메아리쳤다. 100 년 이상 인간 음성 전달 방식의 기본 기능인 전화는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기-* * * 전기-자동화' 의 발전 과정을 거쳤다.

1753, 17 년 2 월, C.M. 이라는 서명이 적힌 편지가 스코틀랜드인 잡지에 실렸다. 이 편지에서 작가는 과감한 생각을 제기하여 전류로 교류하였다. 그는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한 세트의 금속선을 확장할 것을 건의했다. 각 금속선은 한 글자에 해당한다. 한쪽 끝에서 메시지를 보내면 와이어는 메시지 내용에 따라 정적 모터에 연결되어 차례로 전류를 통과하게 됩니다. 전류는 금속선의 작은 공을 통해 아래에 서로 다른 글자나 숫자가 걸려 있는 작은 종이 조각을 빨아들여 장거리 정보 전달의 역할을 한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완전한 후송 제도를 형성했다. 특히 한나라에서는 배달된 공문이 등급으로 분류되고, 각기 다른 등급의 공문은 전담자, 전문마가 규정된 순서와 시간에 따라 배달해야 한다. 이 서류들을 송수신하려면 반드시 등록하고 시간을 표시하여 책임을 표시해야 한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후송 사업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당대의 공식 우편 수송선은 도성 장안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하여 변경까지 직통으로 약 30 리 밖에 역참이 있다.

고대 정보 전달 방법:

1.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는 전파 도구로 쓰인다.

2. 소를 만드는 방식, 예를 들면 생선배, 케이크, 만두 등에 숨어 있습니다.

3. 종소리, 북소리, 폭죽 소리 등 특별한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조명과 불빛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공명등롱과 봉화대 등이 있습니다.

다른 로고, 장식 등이 있습니다. , 적을 유혹하는 징후를 기다리십시오.

현대 정보 전파 방식:

1. 전화, 팩스, 전보, 텔레비전 등 유선 통신 전송.

2. 무전기, 호출기 (탈락 예정), 휴대폰, 라디오 등과 같은 무선 통신 전송.

3. 디지털 통신 전송, 가장 익숙한,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디지털 텔레비전.

편지, 신문 등과 같은 종이 통신 전송

다음은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중국은 세계 최초로 조직된 정보 전달 시스템을 구축한 국가 중 하나이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 상조에는 정보 전달 기록이 있었다. 역마전 역참, 역전은 초기에 조직된 전파 방식. 우체부' 조각상은 가유관 기차역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가유관 위진 벽화묘를 원형으로 한다. 우체부가 손에 간단한 서류 한 부를 들고 있는데, 우마는 사지를 들고 고속으로 질주했다. 이 벽돌 벽화는 중화전국우표수집연합회 1982 년 제 1 차 대표대회에 의해 작은 우표의 테마패턴으로 사용되어 가유관이 중국 정보문화의 요람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완전한 후송 제도를 형성했다. 특히 한나라에서는 배달된 공문이 등급으로 분류되고, 각기 다른 등급의 공문은 전담자, 전문마가 규정된 순서와 시간에 따라 배달해야 한다. 이 서류들을 송수신하려면 반드시 등록하고 시간을 표시하여 책임을 표시해야 한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후송 사업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당대의 공식 우편 수송선은 도성 장안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하여 변경까지 직통으로 약 30 리 밖에 역참이 있다. 대당육전' 에 따르면 전성기 전국에 1, 639 개의 역참이 있었고, 우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2 만여 명 중 역병 1.7 만명이 있었다. 역참은 육상역역, 수상역역, 수로합병의 세 종류로 나뉜다. 각 역에는 역참실, 역마, 역나귀, 역선, 역참을 갖추고 있다.

당대의 역참 일정에도 명문 규정이 있다. 육의 속마는 하루에 6 강, 즉 180 리, 그리고 300 안팎의 알리일, 가장 빨리 500 을 요구하는 알리데이를 걷는다. 보행자는 하루에 50 마일을 여행합니다. 역수 행주, 강 40 리, 강 50 리, 기타 60 리; 좋은 때는 100 부터 150 마일까지 규정합니다. 시인 센삼은' 용산로로 가는 말 판사' 라는 시에서 "한 첩 후, 첩이 성하처럼 탄다" 고 썼다. 평명은 함양, 막과 산꼭대기를 부쳤다. " 여기서 그는 역마를 유성에 비유한다. 천보 14 년 11 월 9 일, 안록산은 범양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당시 당현종은 화청궁에서 3 천리 떨어져 있었다. 엿새 만에 당현종은 이 소식을 알고 전파 속도가 하루 500 리에 달했다. 당대의 우편 통신의 조직과 속도가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자 모든 공문과 편지는' 배달' 이라고 불리며' 긴급 배달점' 이 나타났다. 구리 방울 하나가 황급히 승마 호루라기의 목걸이에 묶여 있다. 길에서 뛰고, 낮에 벨을 울리고, 밤에 불을 피우고, 치어 죽은 사람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말을 위해 쇼핑하고, 사람을 위해 쇼핑하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남송 초년, 항금 장수 악비는 송고종이 12 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전선에서 임안을 강제로 소환했다. 이런 금메달은 택배로 배달된 금판이라 급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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