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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공 문어문

1 .. 문어어 번역

석공은 도끼를 휘둘러 바람처럼 휘둘렀고, 바람의 돌풍을 듣고 다 베었다. 백석회는 깨끗이 썰었지만 코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송은 듣고 석공을 불러서 말했다. "당신이 나를 도와 그것을 파낼 수 있습니까?" "

석공이 말했다: "나는 확실히 이렇게 깎았다." 그러나, 내가 자르게 한 사람은 이미 죽은 지 오래다! ""

설명 이것은 장자가 혜시 묘를 지나갈 때 하는 우화이다. 이 우화에서 장자의 혜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두영의 사람들은 석공을 믿고, 석공이 자신의 코끝에 묻은 얼룩을 잘라버리고, 석공의 날카로운 도끼를 휘두르며, 얼굴은 변색되지 않고, 마음은 뛰지 않는다. 신뢰는 석공이 뛰어난 기술을 발휘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대하고, 마음에 걸맞게 대해야 한다고 경고한다. 신뢰는 힘을 낳는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고대 산문

장자의 장례는 혜자의 묘를 지나 추종자들에게 "코에 분필이 파리날개처럼 되어 장인의 돌을 만든다" 고 말했다. 장인의 돌은 바람에 운반되어 듣는다. 그는 코를 다치지 않고 그것을 기록할 수 있고, 그는 능력을 잃지 않고 똑바로 설 수 있다. 송은 듣고 장인석을 불러서 "네가 나를 대신해서 해 줘." 라고 말했다. 장인은' 나는 맛볼 수 있다. 부장님의 소질은 죽은 지 오래다!' 스승이 돌아가신 후로 나는 더 이상 생각할 것도 없고, 할 말도 없다! ""

의견:

지기를 만나기가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고,' 지기' 는 왕왕 한 번도 만난 적이 없기 때문에,' 교묘한 여자가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는 것은 천년을 전하는 성어가 되었다.

[현대 중국어]

초나라 모두 한 사람이 자신의 코끝에 흰 가루를 조금 발랐는데, 흰 가루는 파리 날개가 그렇게 커서 돌이라는 장인이 도끼로 베었다. 장인은 울부짖는 바람소리로 도끼를 휘둘러 그것을 베어 넘어뜨렸다. 그 결과 흰색 가루는 모두 제거되었지만 코는 전혀 다치지 않았다. 지민이는 안색이 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눈도 깜박하지 않았다. 송씨가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는 장인에게 다시 한 번 공연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 미장이가 대답했다. "나는 확실히 한 번 베었지만, 내가 기술을 시전 할 수 있도록 허락한 그 사람은 죽은 지 오래다."

진나라 시대의 주앙 저우 (zhuangzhou) 의 주앙 지 (Zhuangzi)

2. 장인 석운금의 고문 내용과 번역은 어떤가? 원문: 장자 () 는 초상 () 을 지나 혜자 () 묘를 지나가며, 추종자가 말했다. "사람의 분필은 느리고, 코는 파리날개처럼, 장인의 돌을 만든다. 장인의 돌은 울연히 성풍이 되어, 듣기만 하면 코를 다치지 않고, 서서 용량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송은 듣고 장인석을 불러서 "네가 나를 대신해서 해 줘." 라고 말했다. 장인은' 나는 맛볼 수 있다. 부장님의 소질은 죽은 지 오래다. "스승이 돌아가신 후로 나는 더 이상 생각할 것도 없고 할 말도 없다."

번역:

고대 초나라 두영 () 의 한 사람이 흰 석회를 자신의 코끝에 튀겼다. 이 석회층은 파리의 날개처럼 얇다. 이 두영인은 청소를 좋아해서 석공이 도끼로 잘라 버리게 했다.

석공은 도끼를 휘둘러 바람처럼 휘둘렀고, 바람의 돌풍을 듣고 다 베었다. 백석회는 깨끗이 썰었지만 코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송은 듣고 석공을 불러서 말했다. "당신이 나를 도와 그것을 파낼 수 있습니까?" "

석공이 말했다: "나는 확실히 이렇게 깎았다." 그러나, 내가 자르게 한 사람은 이미 죽은 지 오래다! ""

3. 장인이 석공에게 도끼로 코끝의 석회를 자르라고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 초나라 두영 () 의 한 사람이 흰 석회를 자신의 코끝에 튀겼다. 이 석회층은 파리의 날개처럼 얇다. 석공은 청소를 좋아해서 석공에게 도끼로 잘라 버리라고 말했다. 석공은 바람처럼 재빠르게 도끼를 휘두르며 바람의 돌풍을 듣고 베었다. 석공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확실히 이렇게 깎았다. 하지만 내가 베게 한 그 사람은 죽은 지 오래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Zhuangzi 가 huishi 무덤을 지나갈 때 말한 우화임을 보여줍니다. 이 우화에서 장자의 혜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두영인은 석공을 믿고 코끝에 묻은 얼룩을 잘라버리고 석공의 도끼를 휘두르며 얼굴이 변하지 않고 심장이 뛰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뢰는 석공이 뛰어난 기술을 발휘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대하고 마음에 걸맞게 대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신뢰는 힘을 낳는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고문] 장자의 장례는 혜자의 묘를 거쳐, "분필이 느리면 코가 파리날개처럼 되어 장인의 돌을 감찰할 수 있게 한다" 고 말했다. 장인 석운풍은 반드시 그 말을 듣고, 코는 다치지 않고, 설 수 없다. 송은 장인의 돌을 불러서 말했다. 스승이 죽은 이상 나는 생각할 것이 없다. 나도 할 말이 없다! 해설: 비유는 만나기 어려운 감정이고,' 지기' 는 종종 일생의 경험이기 때문에' 장인 석재금' 은 천년을 전하는 성어가 되었다. [현대한어] 초나라 모두 파리 날개 크기의 백분 한 조각을 코에 발라 돌이라는 장인이 도끼로 자르게 한 사람이 있다. 결국 장인은 도끼를 들고 울부짖는 소리로 베어냈다. 그는 눈도 깜박하지 않았다. 송씨가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는 장인에게 자신을 위해 다시 한 번 공연을 하도록 청했다. 장인이 대답했다. "나는 확실히 한 번 베었지만, 내가 기술을 시전 할 수 있도록 허락한 그 사람은 지금 이미 죽은 지 오래다. \ "Zhuangzi 진 전 zhuangzhou 에 있습니다.

4. 양자거페난 (1), 서유진 (2), 장자를 초청해 장례를 치르고 혜자묘를 지나간다는 뜻입니다. 그 사람은 이렇게 말한다. "누족 분필은 코를 늦추고 (1), 날면 장인이 잃는다 (2). 나는 할 말이 없다: 이것은 장자가 혜시 묘를 지나갈 때 한 우화라는 것을 설명한다. 이 우화에서 장자의 혜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두영인은 석공을 믿고 코끝의 얼룩을 제거하라고 했다. 석공 도끼의 흔들림 아래 얼굴이 변하지 않고 심장이 뛰지 않는 것은 석공이 뛰어난 기예를 발휘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정직해야 한다고 경고한다. 신뢰는 힘을 낳는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문어문 애도석이 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전문적인 노래석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의 돌비" 가 계산됩니까?

초변강이 경산에 갔을 때, 그는 석두 안에 거친 옥이 있는 것을 보고 이를 이성 왕에게 바쳤다. 왕은 옥인에게 그를 만나 "석면" 이라고 말했다. 국왕은 그가 부정행위를 했다고 비난하고 그의 왼발을 도려냈다. 역왕의 앞잡이, 아들 리, 또 한 번 바쳤다. 왕은 옥인에게 그를 만나 "석면" 이라고 말했다. 국왕은 그가 부정행위를 했다고 비난하여 그의 오른발을 도려냈다. 죽었어, 리, 그는 왕이 해를 볼까 봐 그것을 바치고 싶었지만, 그는 사흘 밤낮을 울었고, 눈물 뒤에는 피가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문왕은 그것을 알고, "세상에 사람이 많고, 자식만 울면 슬픔이 없다" 고 말했다. 그는 "나는 충분히 울지 않았다. 보옥은 석두, 덕이 있는 사람은 울음으로 사기를 친다. 클릭합니다 국왕은 과토를 받아서 옥인을 시켜 썰고, 과미는 풍성한 보답을 하도록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천과 석비, 보물로 여기다.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국 시대에 추 (Chu) 에는 총화 (bian he) 라는 석공이 있었다. 어느 날 그는 경산에서 채석했다. 우연히 석두 한 조각을 발견하였다. 겉모습은 평범해 보이지만 그는 석두 안에 좋은 옥이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는 이 옥을 당시의 초왕, 초왕 리에게 바쳤다. 이 국왕은 사람을 보내 이 옥을 검사하게 했다. 하지만 배달해 준 사람은 그냥 평범한 석두 한 조각일 뿐 옥은 안에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려왕은 속았다고 느끼며 크게 화를 냈다. 변화의 왼발이 잘렸다.

리가 죽은 후 그의 아들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변화는 또 옥을 바치러 갔다. 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평범한 석두 라고 주장 했다. 그래서 변과 왕을 괴롭히는 죄로 오른발을 잘랐다.

죽은 후, 그 자문이 계승되었다. 변화는 또 보옥을 바칠 것이다. 그러나 두 발을 잃어서 걸을 수 없어 옥을 안고 길가에 앉아 울어야 했다. Wenwang, bianhe 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을 보내 들었다. 문왕은 석두 절개를 명령했는데, 안에는 확실히 보옥이 하나 더 있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이 옥이 측면에서 보면 녹색이고, 정면에서 보면 흰색 E5A48DE 588B 67A6431333236386262 입니다. 변과 증정된 것이기 때문에 이 옥을 옥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이 옥은 옥새를 만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 중국 통치자의 최고 권력의 상징이 되었다.

이 이야기에서 우리는 대부분의 옥석이 평범해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경험 많은 옥기 장인만이 석두 속에 숨어 있는 아름다운 보옥을 구별할 수 있다.

고전 중국어 독서가 있습니다. 파리 날개가 장인을 석두 모양으로 만든다면 코를 늦춰 달라고 부탁한다. 나는 인터넷에서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았다. 네가 원하는 저것인지 모르겠다. Y-n Jin ch é ng f-f-ng 기술은 숙련되고 숙련되어 있으며, 기교가 능숙하고 호방하고 빠르고 강력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김: 도끼. 도끼를 휘두르는 동안 바람이 불고, 비유 수법이 능숙하고 기교가 뛰어나다. ) 예를 들어 원대 시인 원호씨가 한 화가가 만든 묵주를 칭찬하고, "김운이 풍날이 되었다" 는 시가 있다. (숫돌 한 조각; 도끼를 묘사하는 것은 마치 방금 닳은 것처럼 날카롭다. ) Zhuangzi 쑤 wugui 사람들 분필 느린, 파리 날개 같은 코, 장인 돌 분쇄, 장인 돌 운풍 말했다. 한번 들으면 깨질 수 있지만 코가 아프지 않아 남자는 가만히 서 있다. 송은 듣고 말했다: "시도해보십시오. 클릭합니다 코를 다치지 않는 분필 제거 방법. 양청계초의' 변법통의론: 변법후 안치방법' 에서 추국도인 두영을 추앙하는 사람은' 임영' 이라고 불린다. 임영이는 좋은 친구가 있는데, 그는 장인이고, 사람들은 그를 "장인석" 이라고 부른다. 장인은 도끼로 이 하얀 가루를 가볍게 깎을 수 있다. 이 묘기를 연기할 때, 장인은 침착하게 도끼를 휘두르며 응당한 코끝을 따라 잘라냈다. 도끼가 공중에서 울부짖을 때만 흰색 가루가 완전히 잘렸다. 그러나 영국의 코는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영이의 얼굴은 변색되지 않았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다. 송국의 송원준은 이 사실을 알고 놀랐다. 계시: 이것은 장자가 혜시 묘를 지나갈 때 하는 우화임을 설명한다. 이 우화에서 장자의 혜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두영의 사람들은 석공을 믿었기 때문에 코끝에 묻은 얼룩을 잘라낼 수 있었다. 석공의 도끼를 휘두르면 그의 얼굴은 변하지 않고, 그의 마음은 뛰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신뢰는 석공이 뛰어난 기술을 발휘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서로를 신뢰하라고 경고한다. 신뢰는 힘을 낳는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내 대답이 너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입양되었든 없든 학업이 성공하고 국경일이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

7. 문언: 변호, 초인, 번역 호시비, 그는 초산에서 미옥을 얻어 이왕에게 바쳤다.

려왕은 옥조각사에게 감정해 달라고 청했다. 옥 조각사가 말했다: "이것은 석두 조각입니다. 클릭합니다 려왕은 변화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의 왼발을 베었다.

리가 죽은 후 즉위, 변화는 유황을 바쳤다. 무왕은 옥조각사에게 감정하여 "이것은 석두 한 조각이다." 라고 말했다.

무왕은 변과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의 오른발을 베었다. 무왕은 죽었고, 문왕은 즉위했고, 변과 그를 안고 초산 밑에서 울었다. 사흘 밤낮, 눈물이 다 흐르고, 선혈이 대신한다.

문왕은 듣고 사람을 보내 왜 그에게 물었는지 물었다. "세상에 벌을 받는 사람이 많다. 너 왜 이렇게 슬퍼서 울어? 클릭합니다 변화는 "잘려서 슬퍼하지 않는다. 나는 보옥이기 때문에 석두 취급을 받았고 충신은 사기꾼으로 취급되었다" 고 말했다. 문왕은 옥조각사를 파견하여 그의 옥벽을 절개하여 보옥을 얻었기 때문에 "화씨벽"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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