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도가가 말하는' 무위도' 는 무슨 뜻입니까? 통속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도가가 말하는' 무위도' 는 무슨 뜻입니까? 통속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큰길 무위란 무슨 뜻입니까?

큰길 무위란 무슨 뜻입니까? 그것의 미니멀리즘으로 말하자면, 큰길은 매우 훌륭하다는 것이다. 현혜가 위대하다는 뜻이다. 그것은 도덕적 행동을 의미합니다. 도덕이 크다는 뜻이다. 나는 강형에게 2 천여 점의 문장, 거의 1000 만 자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이경',' 중국 도덕경' 에서 일련의 문제에 대한 궁극적인 해답은 이미 수백 편이다.

큰길 무위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답:-그 "없음" 즉, "무위대", "행" 즉 "행", "행" 즉 "덕", "덕" 은 "행" 이기 때문에 무위는 사실상 "입니다. ! ! ! ! ! ! 。 무위도는 "-자연우주, 우주, 자연 자체의 길은 타인, 자연우주, 우주, 자연 자체에 대한 도덕이 위대하고 위대한 도덕행위다" 는 것이다. 인간의 도덕 논리와 도덕 행위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노인은 무한한 우주 만물을 인격화하고 인간성을 도덕법칙에 부여한다. "! ! ! ! ! -Geng 형제

오늘의 루 3 1 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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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덕경" 에서 "도, 덕, 덕, 무위, 도는 항상 무위" 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발표하다.

강가 (전명석군)

특별 지침이 있는 캡션:

"객관적인 진실을 밝힐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생명의 가치를 능가할 것이다." 주역의 수수께끼' (서문)' 이 문장 너무 울적하여 원어가 다 없어졌다. 잘못된 점과 손가락을 제거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수만 장 표준 반 초 죽음, 영혼 동정 향 사이 유. 모처럼 개편이 시작되자 옛날까지 웃었다. " 정말: "하늘은 규칙적이고 땅은 언제나 푸른 들판이다. 물건이 착실할 때, 연애할 때만 사람을 매료시킨다. ! ! ! 세계에서 가장 큰 슬픔과 좌절, 가장 가슴 아픈 것은 문명 발자국의 상실이다. " "일단 잃어버리면 절대 영원하고 돌이킬 수 없다." 저는 이 2 만여자의 원고를 썼습니다. "어떻게 생겼지? 도대체 무슨 말을 한 거야? 도대체 무슨 말을 한 거야? 이 문제는 하늘만 아는 것 같다. " ! 이 비문이 끝나갈 무렵, 쑤저우 지하 호모 사피엔스의 사촌 유대경도 참석해 의견을 제시해야 했다. 그는 신비롭고 차분하게 나에게 말했다. "주여,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이것이 바로' 하늘이 알고, 내가 알고 있다' 는 환상이 아닌가? ! 저는 말했습니다. "당신 말이 맞아요. 네가 말하는 것은' 천지지식' 이지만, 나는 정말 모든 생각과 사고의 조합, 글과 감정의 안배를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Geng 형제; 에서

(1)' 도덕경' 이 도, 덕, 덕의 참뜻을 정의하는 것은 무엇인가? A: 즉: (인민 일보가 발표되었습니다)

도덕의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기: Geng ge: 책

Sa56 3 월 1 1 6 월 17:02

도덕의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기

강가 (전명석군)

도의 정의는 "만물을 보여주는 법칙 (이치) 이 바로 도이다." 도는 무형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이다! ""

미덕의 정의는' 모든 행동 (이미지) 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미덕이다' 이다. " 독일, 광동,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일본 등. ""

도덕의 정의' 는' 도덕은 자연의 법칙을 보여 주거나 무한한 우주 만물의 내적 합계를 담을 수 있는 객관적인 법칙의 진리이다' 는 것이다. (인간에게 있어서, "도덕은 행동의식 경향의 법칙을 의미하고, 인간이 따라야 할 행동규범의 법칙은 도덕이다." " 도덕은 더할 나위 없이 정의롭고 공덕적인 세계관이다. "도덕은 인류 전체의 영혼의 좌표이며, 세계 문명의 등대이다." "설명하지 않는 것은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는 것이고, 해석은 배은망덕이다." 강형이 인민일보에 발표한 단문 한 편을 첨부하여 실록은 다음과 같다.

"도덕경" 의 "도" 와 "덕" 의 관계

Sa56 03 06 14:54

강가 (전명석군)

내 형형은 "노자의 사상과 학설을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결론은 이렇다" (여기서는' 대강' 이라는 단어만 쓸 수 있다) "즉,' 영원한 길' 은 종종 덕성과 밀접하게 결합된 방식으로' 위대하고 위대한' 도덕적 기능을 동시에 표현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고 필연적인 것이다" 고 생각한다. 이 말은' 도' 와' 덕' 의 관계를 뜻한다. "도" 와 "덕" 은 하나이다. "도" 와 "덕" 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도" 와 "덕" 은 하나이다. 도리가 없으면 덕이 없다. 도는 덕이 있다. 덕이 없으면 도리가 없다. 고상하게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도" 와 "덕" 의 관계는 "빈틈없는 전체" 와 "빈틈없는 전체" 의 통일이다. "도, 몸, 덕" 은 매우 기괴하고 끝이 없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지 않는다" 는 것은 도 자체의 대행이 도 자체의 대행이고, 자신의 본질적인 본능의 대행은 덕을 적재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 도는 항상 무위무위' 는 도의 내적 위대함이 덕성의 위대함에 반영된 도덕의 만능이다' 와' 노자는 도덕성의 도덕에 내재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의경 상태가 아니다. ""

(C): "노자가' 도덕경' 에서 말한' 무위' 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강가 (전명석군)

무위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도덕" 입니다.

답: (1): "전대미유" 가 아닙니다. (2): "지구를 놀라게 하지 않는다"; (3): "생각" 이 아닙니다. (4): "조작" 이 아닙니다. (5):' 하늘의 뜻' 이 아니다. ("활동하지 않는 정의": "도덕이다". "이것은 세계 어느 누구도 기상천외한 기발한 생각이 아니다." "이것은 세계 어느 누구의 상상력도 아니다." "이것은 세계 어느 누구의 하늘의 뜻의 기적이 아니다." 는 세계 어느 누구의 지혜와 총명함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분명히,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의 노자 선생이' 무위' 를 도덕적인 사상으로' 명료하다' 고 말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서는 간단히 소개해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도는 허무함, 허무함, 위대함, 허무, 허무함, 덕성은 행동, 행동은 행동, 행동은 도덕이다. 。 ! 。 ! 。 "도덕경" 의 가장 본질적이고, 가장 에센스, 가장 신기하고, 가장 심오하고, 가장 신성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아름다운 보고의 보물은' 무위 덕덕' 이다. 즉, 도가 크면 덕의 대, 덕의 덕, 덕의 덕이다. 도는 항상 무위이고 하지 않는 것이 없다. 노자는 도 자체에 내재적인 위대함이 있고, 미덕과 도덕은 만능이라고 말했다. 모든 인간은 혼동해서는 안 된다! 。 모두들 이렇게 말한다: 영원히 달성할 수 없다. 유일하게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이해, 깨달음, 학습, 모방, 실천, 지혜, 지혜, 미선이다. " ) 나는 여기서 이 다섯 가지 작은 점만 말할 수 있다. 왜 그렇게 말하죠? 이는' 천도 부족',' 인도적 부족',' 천도의 자율성' 과' 자율성' 이 관하고 있기 때문이다. 노자 선생이 말했다. "나는 국민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사람들은 스스로 옳다고 생각한다. 본질적인 설명은 "내 도덕성, 국민이 본위인가? 나는 도덕이 있고 사람들은 독선적이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무위' 는 노씨 자신의 사상 이론에 근거한 원의를 가리킨다. 즉' 도덕' 을 의미한다. 그것은 "도덕" 입니다. 이론은 "도덕" 입니다. 진정한 의미는' 도덕' 이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저서' 중국 이경' 과 세계 문명 중 가장 위대한 저서' 중국 도덕경' 의 비문 중 한 구절, Geng 형 자신이 쓴 글, 여기에 인용문이나 인용어로 다음) 을 전체 인류의 사고의식으로 묘사한다. 도덕경' 이라는 이론서는 도대체 왜 항상 공손하게, 여러 방면에서, 여러 각도에서' 무위' 를 반복적으로 언급하고,' 무위' 를 다루고,' 무위' 라는 단어를 논증하는가? 왜 노자 선생의 사상 이론 중 가장 위대한 사상 이론은' 무위' 인가? 왜 이런' 무위' 의 이론은 전 인류가 연구하고 토론하고 논증할 수 있으며, 늘' 여산 진면목' 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내려고 하는가? 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한정된 지식과 지혜 수준에 서서, 연구 결론은 항상 노자 선생의 사상 이론의 원래 의도와는 크게 다르며, 전혀 아는 것이 아니라 간지럼을 타거나 심지어 이성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이 질병의 정확한 원인은 무엇입니까? 잠깐, 일련의 문제와 의문은 전 인류가 연구하고 탐구하고 해결해야 한다. " 이 일련의 질문과 의문에 대해 우리 형은 그의 책에서 "매혹적인 영원한 봄?" 이라고 썼다. 천하의 아름다움을 독차지하며 인류 역사상 중국의 가장 위대한 <역경>, 세계 문명 중 중국의 가장 위대한' 도덕경' 과' 도의 4 대 양적 속성 중 하나-다' 라는 글의 철학적 본질을 약술하여' 도덕경' 완전판 (인민망 출판) 에 의해 평론하였다. 그 문제는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일일이 설명할 수 없고, 한 마디로 가릴 수밖에 없다. ""

전반적으로,' 도',' 화',' 덕' 은 자연히 통일되고 하나로 합쳐지지만, 또 같은 길로 존재하는 것은' 그 큰 유무' 에 나타난다. " 무한한 우주의 만물에는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다. 시공간과 시공과정 단계에서 실천은 만물의 발전과 변화의 전 과정의 진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덕' 은' 가는 길' 이다." 이것이 바로' 덕' 의 내적 본능과 인생의 핵심 고적의 천직 기능과 그 의의가 있는 곳이다. "(절대 아무 말도 해서는 안 된다:' 도' 는 우주 행동 법칙의 법칙과 원리를 말한다." 절대 아무 말도 해서는 안 된다:' 덕' 은 인간 행동의 법칙을 의미한다. 특별설명: "제 형형은 한순간 잘못된 이해와 인지결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즉, "도설은 보편적인 행동의 법칙과 원리", "덕" 은 인간 행동의 법칙과 원리를 말합니다. 여기에 작은 비유가 있다: "도를 한 사람에 비유하면 덕은 한 몸에 비유한다." (설명: 세상의 모든 은유는 결함이 있다)

"무위진의결론의 통일론" 또는 "무위원이해의 철저론"

강가 (전명석군)

도가 뭐지, 우주의 이름!

도성은 영, 텅 빈 무한 * * *!

체조는 전음이다!

도, 몸, 독일, 궤상!

도생은 미덕이다!

도생 만물, 덕현공덕!

품질의 물건은 생명이 될 수 있다!

도덕경은 원래 이경체계였다!

도의 무한한 우주는 거시적이다!

진리란 없다, 인생은 길다!

노인의 이름은 어둠이라고 말하지 마라!

이름 없는 세상은 끝이 없다!

도명, 고백 없음!

왜 세상은 이해할 수 없는가?

영겸이는 그의 이름을 모른다고 말했다!

강세라면 어떻게 존중할 수 있습니까?

세태가 서늘하다!

사실 완전히 틀렸다!

억지로 이치에 맞지 않는 말을 하다!

칼 자수정 성자만!

오' 라는 말이 있다!

도와 몸은 무한하다!

캡슐, 동서남북!

춘하 가을과 겨울을 포괄하다!

이것은 단지 변화에 불과하다!

그것의 작은, 내부 보존 공간이 없습니다!

유일한 변화는 천법의 왕관을 지키는 것이다!

일이 중대하니, 애인은 보충해야 한다!

도덕정정 노자 송송!

인류인문의 첫 공헌!

세계 문명이 가장 위대하다!

신배불배 신선!

도장의 이름에는 애완동물이라는 글자가 없다!

두 번째 이름은 아주 멀어요!

이유 만사력!

대사의 시작은 사랑과 이성으로 가득 차 있다!

도장명 대교인!

미덕, 명예, 아름다움, 선함, 순종!

덕이 없는 길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신들은 울고, 신들은 울어!

이 작은 시는 매우 무겁다!

일월무지개라고 부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각의 본의가 아니다!

분명히 하늘의 뜻이 맹콩 () 을 만들었다!

세상에 공물을 정의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도덕적이다!

노자의 도덕은 무위로 쓴 것이다!

천호만호출 시작!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인민이 옳다!

무위의 도덕 종소리가 이미 울렸다!

나는 국민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무위는 도덕적 평등이다!

강형은 인재이다!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풍강룡봉으로 모으자!

이건 실수야! 。

(D)' 미지의 세계의 시작에 대한 정의는 무엇인가? "

강가 (전명석군)

"알려지지 않은 세계의 시작" 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세계의 시작" 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라오 어 손자는 원래 말했다: 도교의 이름은 무술이다. 그것의 진짜 이름은 오입니다. 그것의 주요 이름은 다입니다. 그것의 진짜 이름은 오입니다. ("도본명 진의의" 의 정의에 대해 한 마디도 말할 수 없다) "무명세계의 시작 ★ 만물의 어머니" 의 의미, 도명의 본의는' 없음',' 있음' 이다. "아무것도" 와 "예" 입니다. 무한우주' 나' 무한우주' 의 법칙에 내재된 객관적인 존재와' 무한우주의 만유의 아버지, 만유의 어머니' 의 의미는 모두 만물에서 파생된 것이다! ! ! 。 ""

첨부: (인민일보는 이미 시적 문장, 더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오" 의 4 가지 속성 중 하나 인 "큰" 철학적 본질에 대하여

Sa56 월 22 일 08:5 1

전본' 은' 도' 의 네 가지 수량 속성 중 하나인' 대' 의 철학적 본질에 대해 논평했다.

강가 (전명석군)

장남은 가장 겸손하고

항상 먼저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참된 길의 이름이 끊어지고,

미만 도덕경에서.

인간의 도리에 대한 이해에는 한계가 없다.

의견을 발표하는 것이 공평합니까?

나는 그것의 이름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도집론" 이라는 단어

억지로 이치에 맞지 않는 이름은 크다.

가져가. 반접과는 거리가 멀다.

제 1 장에서,

무명천지의 시작.

이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아무것도 진면목이 아니다.

도기 이름의 진실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자연 원칙이 있든 없든 간에.

무는 도명의 전말이다.

결코 천지의 시작이 아니다.

노인의 마음,

천지는 도리도 있고 어머니도 있다.

도성은 깊은 학문이 없다.

이것이 유일한 올바른 코드입니다.

이것은 1 억명의 이론과는 반대입니다.

푸른 잎을 더하는 것이 편리하다!

아무도 귀환에 강력히 반대하지 않습니다.

우주의 규칙과 제도를 기입하다.

오래된 이름은 말할 것도 없고,

신선 사이의 구분이 너무 얕다.

여덟 편의 작은 시는 매우 분분하다.

3 년 존경, 지혜, 자비.

Laoer 의 윤리 및 규정 반영,

오매는 항상 햇빛이 찬란하다.

캡션: "양의 손실" 이라는 단어는 "양의 손실" 은 자연 과학 용어로 "크기와 방향의 양" 을 소개한다. 수학 용어는 "벡터" 입니다. 철학적 용어로, 그것은 "품질 에너지" (또는 "물질 품질 에너지" 또는 "물질 필드 에너지" 또는 "품질 필드 효율")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가 반복해서 설명해야 할 문제는 제 1 장' 무명세계의 시작' 과 제 25 장' 천생' 이라는 두 단어가 원래 노자의 뜻이다. ★무명세계의 시작! "도" 의 "무" 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천지부터 존재하지 않고 하늘과 땅이 시작되지 않는 문제는 없다. 게다가, 그것의' 도' 는' 무' 이다. 즉, 천지가 시작되는지 아닌지에 대한 문제도 없고, 그런 것도 없다. "무한 우주 없음" 또는 "무한 우주 없음" 으로, "도" 수태, 침투, 대체, 수태, 공생 * * * 만물 속에서 만물을 지배할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그 안에 포함되어 있어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실언: "무한은 무한하다" 는 것은 "도" 의 본질이며, 생명의 핵심 고적의 본의와 본능의 본질이다. "도는 무한하고, 도는 무한하며, 도는 무한하다." " 큰 자는 밖이 없고 작은 자는 내면이 없다' 는 기능적 본능으로, 도와 무한은' 전체적으로 빈틈이 없는' 우주 통일의 본모습이고, 다른 하나는' 대',' 원',' 반',' 현석',' 곡신' 이라고 불린다 너는 여기서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특별성명: 존경하는 인민망 편집자, 심사원, 수고하셨습니다! 제 형님은 강형이 쓴 몇 편의 음란한 문장 몇 편을 비준하고 발표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내가 너무 부주의하고 소홀했기 때문에, 강형은' 도' 사실 속성 중 하나인' 다' 의 텍스트 철학 성격 평가' 에' 한 마디 누락' 이라는 원고를 발표할 수 있었다. 발표된 문장 를 보고 나는 완전히 어리석었다. 분명히 준비했는데, 내가 잘못 시켰어. 실수하는 것이 두려웠지만 결국 실수를 했다. 정말 슬프다! 너 너무 바쁘니까! 나는 너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잘못된 결정은 잘못된 것이다! 더 이상 반복 보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문장 을 볼 때마다, 나는 또 낙담했다. 이는' 누락문' 이 본문에서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만약' 누락문' 이 없다면, 문장 문리철학의 내포를 크게 떨어뜨릴 것이다. 좀 더 심각하게 말하면, "이 문장 은 거의 노폐물 이 될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보내기로 했다. 나는 네가 귀찮지 않게 보고 가늠해 보길 바란다. " 강형: 20 18.03.2 1 에 적혀 있어요. 밤 10. 1 1: 중국 합비.

최신 리뷰

Sa56 이 문장 중' 무극, 무극' 을 고정한 것은' 도' 의 본질적 속성 (여기에' 본명 성' 이라는 표현도 있음) 이며, 여러 세대의 원고에서도 잘못 지적된 바 있다. 이로써 "보충" 으로 설명한다.

(e): "Geng ge 는 <역경> 속에서" 우주 만물의 보편적 법칙은 생명의 영혼과 근본이다 "고 창설하고 제안했다

강가 (전명석군)

강고 선생이 제기한' 균형' 불균형' 또는' 균형' 원칙의 객관적 법칙은 <역경> 속에 담긴 정수와 참뜻을 담고 있는 생명의 뿌리와 영혼이다. 그 중 하나는 바로 이' 균형 불균형' 이 우주의 객관적 법칙의' 3 원칙' 이며, 무한 우주의 만물 발전 변화 전 과정의 총법칙, 총진리, 객관적 진리이다. "세 가지 법칙"? "3 대 법칙" 의 자연 법칙은 숭고하고, 포괄적이며, 포용하고, 포용하는 것이다. 이들은 모두' 어떤 뉴턴 3 대 법칙',' 마르크스거스의 대립통일 법칙',' 마오쩌둥 이분법',' 모순되지만 모순되지 않는 법칙',' 아이탄의 광의와 협의상대론',' 수리수학 법칙',' 철학관의 우주관과 양, 효율성, 품질장관' 에 기반을 두고 있다 ! ! ! ! ! \ "을 참조하십시오

첨부: ("내 형, 70 년대, 한 마디로' 주역' 45 만 자의 신비를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749 일을 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중국 시민 강형, 어진 인사와 세계 각계의 친구들이 수시로 쓴 학술철학 전문작' 주역의 수수께끼' 에 대한 진지한 상담과 열렬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Geng 형 20 1 711410 월 20 일: 01찾아보기:

제목: 제목: 작성자: Geng 필명: Geng ting 2017.11.04. 오후 7 시 58 분

중국 시민 강형, 어진 인사와 세계 각계의 친구들이 수시로 쓴 학술철학 전문작' 주역의 수수께끼' 에 대한 진지한 상담과 열렬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Geng 형제: 글쓰기

7 대 불가사의: 조혼가

Geng 형제가이 세상에 온 것은 수치 스럽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똑똑하다!

하루 세 끼는 맛이 없다!

십심 구의는 철학의 말이다!

(이 시는 3 분 동안 쓴 것인데, 갑자기 무심한 상태에서 쓴 것이다. 성현들이 절대 그것을 시로 여기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민요 대열에 비집고 들어갈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강형은 당연히 당신의 사랑에 만족할 것이며, 그 안에 들어 있는 아름다운 상황에 감동되어 당신을 해방시키고 위로해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역경>, 이 학술 철학 전문 저서, 전 인류를 위해 수많은 객관적 법칙이 따를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법칙을 표기하고 밝혀내고, 변증적이고 철저한 세계관을 완성하고, 사물의 전체 발전 변화 과정에서' 시공단계 과정' 이나' 시공과정 단계' 의 내면적, 영원한' 균형',' 불균형' 과' 가능한 균형' 을 완성하고 보완한다 이 자연 원리의 유일한 최고, 최대, 가장 만능, 가장 실제적인 자연 법칙 또는 객관적 법칙으로 구성된 일반 법칙은 유물주의 인식론의 가장 위대하고 철저하고 완벽한 과학 변증법이다.

참고: 약간.

시인은 더 많은> 를 소개합니다.

형: 학자, 시인, 작가, 이학 평론가, 유명한 철학자.

(6): "도가 항상 무위하고 하지 않는 것" 중 "노씨 원의의 참뜻" 에 대해 이야기하다.

강가 (전명석군)

"도가 항상 무위하고 하지 않는다" 는 참뜻을 말하는 것은 매우 골치 아픈 문제이다. "도가 항상 무위하고 하지 않는 것" 의 문제는 많은 지식과 사상 이론 문제를 포함한다. 예를 들면: "도교의 진정한 의미 문제; "덕" 의 참뜻; " "활동하지 않는 진정한 의미의 문제;" "법과 이성의 문제" 와 "철학 논리의 문제" ""인간 사고의 법칙 문제; " "자연 과학법의 문제; "사회 과학의 법칙;" 사물의 법칙과 느낌에 관한 수많은 질문; 게다가 사람마다 인지지식 수준이 다르고, 지능과 능력이 다르고, 언어 표현의 방식과 수단이 다르고, 천성의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해석' 의 결론에 대해 여러 가지 시부모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논도 산문이 표현하는 뜻은 다양하고 정론이 없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내 Geng 형제도 무지한 무명 쥐다. 이 문제에 대해 투철한 이해를 할 욕망과 생각이 없어 이 문제에 대해 천지를 놀라게 하는 결론을 내린다. " 단지 한 명의 학습자로서 자신의 지식에 대해 이야기할 뿐이다. "도는 늘 무위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는 말을 이루기 위해, 나는 강형에서 2 만 자 정도의 문장, 즉' 매혹적이고 영원한 봄' 을 썼다. "인류 역사상 중국의 위대한 이경" 과 "세계 문명상 중국의 위대한 도덕경" 이라는 두 문장 모두 글쓰기에서 발표에 이르기까지 "초고는 30 년 동안 초안을 작성했다. ! 초안이 완성 된 지 3 개월 후; ! 복습 30 일 ! 30 일 저녁에 원고를 다 썼다. ! 인터넷 주파수 거부; ! 3,000 번 수정 ! 30,000 자를 의미합니다. ! 3 억 개 기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수없이 생각했다! 방공의 얼굴. " 정말 마음이 칼처럼 꼬여 눈이 멀었다. 병이 나서 함부로 의사에게 투신하여 사직서가 없다. 당시의 상황을 고려해 볼 때, 나는 시를 한 편 썼는데, 지금은 그것을 증거로 기록할 권리가 있다: 시에서 말했다.

"감사하는 하느님이 선호를 나타내신다 ...

사실 불쌍한 곳은 어디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강가 (전명석군)

Geng 형제는 완전히 섞여있다.

귀신이 반평생을 빚지다.

너는 무엇을 배웠고, 무엇을 느꼈니?

나는 바람을 마시는 법을 배워야 한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하지 않는 정의" 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무엇입니까?

"도가 항상 무위하고 하지 않는다" 는 정의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다.

강가 (전명석군)

영원한 길은 무한한 자연 우주나 무한한 자연 우주와 이름이 같다. 그녀는 그 자연의 무한한 우주나 그 자연의 무한한 우주와 같은 미덕을 공유한다.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는 "도덕법칙" 의 역할과 의미. 결국,' 도는 항상 무위무위' 는 도의 내적 위대함이 덕성의 위대함에 반영된 도덕의 만능이다' 와' 노자는 도덕성의 도덕에 내재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무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의경 상태가 아니다. 이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설명하기 위해, 우리 형은 이 문장 중 약 2 만 자 정도의 편폭' 매혹적인 영원한 봄' 으로 천하를 다스리는 아름다움''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중국 이경'' 세계 문명 중 가장 위대한 중국 도덕경 이해' 를 사용했다. (마지막 문장은 인민일보가 발표한 문장' 도덕의 정의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에서 발췌한 것이다. ""

Geng 형 20 18.04.29.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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