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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수전 선문향염심-소주 사자림 풍수 개요

단오절에 여행을 해서 소주에 갔다. 나는 서둘러 사자림과 졸정원을 대충 돌아다녔고, 이날 점심과 여자친구는 항주로 갔다.

쑤저우 원림은 줄곧 유명했는데, 과연 명불허전이다. 견학을 마친 후 나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사자림, 높은 벽, 깊은 집, 가짜 산, 곡랑으로 둘러싸여 공원 전체가 빽빽하게 배치되어 있어' 산에 서 있다' 는 분위기가 있다.

그날 나는 매우 서두르고 빨리 걸었다. 나는 단지 대충 걸어갔을 뿐이다. 나의 가장 깊은 느낌은 이 정원들의 풍수 배치가 정말 좋다는 것이다.

풍수는 중국인에게 깊은 영향을 미친다. 역대 전통 도시 계획 설계에는 풍수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어 넓은 정착지와 지방 민가에서 모두 볼 수 있다.

이 사자림은 원대 승려 천유선사의 제자가 지은 것이라고 한다. 불교와 제자의 관계를 기념하기 위해 불경 중 사자자리라는 뜻을 취한다.

부처는 사람 가운데 사자이고 사자자리는 부처의 자리다. 일반적으로 책상 옆에 앉아 있는 스님을 가리키며 숲은 절이다. 따라서 사자 숲 자체는 종교적인 용어입니다. 선승은 선정 () 과 기회 () 를 득도로 하고, 불상 () 을 읽지 않고, 경배하지 않는다. 명대 중후기에는 살고, 앉고, 눕고, 픽업하고, 옷을 입고, 밥을 먹는 등 광선 사상이 있었다. 불교와 도교입니다. 그래서 도는 고칠 필요가 없고, 배불독경도 소용이 없다. 성불을 구하겠다는 생각도 잘못된 것이다. 심지어 유교 경전에서 벗어나 조상을 욕하기까지 했다.

그래서 사자림에는 불사가 없다. 그 후로 사자림은 여러 차례 주인을 바꾸었고, 절, 원림, 주택이 분리되었다. 전통 조원 수법과 불교 사상이 서로 융합되어 현대 베이 가문은 서구 조원 수법과 사당을 원림에 도입하여 선종 원리와 원림의 즐거움을 합친 사찰원림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사자림 앞 마당에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 "중문에는 회화나무가 있고, 부자는 3 점, 집 뒤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백귀는 가깝지 않다" 는 말이 있다. 대전의 앞뒤에는 김계목옥란이 있는데, 이는 "이때부터 행복하다" 는 뜻이다. 지붕에는' 삼성고사진' 을 뜻하는 복록수의 삼성급 조각품이 있다.

현관 앞에는 금산석각이 새겨져 있는 담장이 하나 더 있는데, 그 위에는 신화 전설 속 팔선들이 사용하는 물건이 새겨져 있다. 이것은 어두운 팔선이라고 불린다. 매달린 마루에는 화병과 모란으로 부와 평화를 나타내고, 상형엽 (베이엽경) 으로 주인이 불교 제자임을 나타낸다. 바닥에는 행복, 부귀, 장수, 축제, 시험을 나타내는' 다섯 마리의 장수 박쥐' 가 있다. 가짜 산을 접을 때는 십이지띠, 잉어 점프용문 등 상형봉석을 사용한다.

이설당의 정원에는 호수, 돌, 봉우리와 연결된 동굴이 세 개 더 있어 삼원 조화의 소망을 보여준다.

사자림은 고대 정원 예술과 각종 풍수의 집대성자이다.

풍수가 좋아서 산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산의 주인은 부의 주인이고, 산천은 잘 어울리며, 주인의 후손은 부자가 아니면 비싸다. 원대사님, 명인은 요라는 스님에게 둘러싸여 있는데, 그는 아마도 여기서 가장 유명하고 한때 거장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근 민국 물감왕 베윤생은 이 집을 샀고, 나중에는 페이밍과 같은 건축가도 있었다.

이곳의 풍수를 충분히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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