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과 법원은 너의 아들 윤창을 보았는데, 누가 자주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화물을 저장하고 말을 모으느냐고 물었다. 동생에게 돌아와서 말했다: "추 죽은! 그렇지 않으면, 너의 은기는 어쩔 수 없어! 나는 당신의 음부를 만났고, 당신의 음부는 어떻게 돈을 모으느냐고 물었는데, 예를 들면 배고픈 늑대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거의 확실히 죽을 사람들입니다. 부유하고 옛사람은 재물을 모아 민복의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말을 모아 민재에 해를 끼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국마는 행군하기에 충분하고, 종마는 복을 부를 만큼 충분하며, 지나치지 않다. 공품은 손님이 쓰기에 충분하고, 국산품은 충분하다 * * *, 너무 많이 하지 마라. 부재마는 국민에게 있고, 대중은 친척을 배반한다. 왜 봉인되었을까요? "
\ "어제 세 정부 shiyin, 1 일 플롯 월 축적, 또한 국민 아깝다. 왕으로서, 문씨의 아침은 저녁보다 늦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매일 아침 한 다발의 보존된 꽃과 바구니를 설치하여 굴욕을 당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현재의 계급에 관해서는. 매번 성왕이 도망갈 때마다 왕은 멈추고 다시 회복한다. 사람들은 아야코 는 말했다,' 인생은 돈을 찾고, 아들이 도망 하면, 왜 행복하지 않아?' ♫ 예:' 남편은 정치가이니 국민을 보호해야 한다. 개방하는 사람이 많고, 나는 돈이 있다. 자칭, 매일 죽는 것은 모두 부지런한 사람들이다. 내가 죽음으로 도피한다면 부를 벗어날 수 없다. 따라서 \ "따라서, 왕 좡어 의 세계가 파괴 된 경우, 그것은 단지 아야코 이후입니다. 이 장소에 관해서는, 그것은 Chu chenliang 입니다. "
\ "이 아들은 종종, 의사 후, 위상 저장 6 월 사중주 에 주문 하지 않습니다. 국민들이 굶주리고 있으니, 생활이 이미 오래되었다. 사방이 누루되고, 길이 마주치고, 도둑이 지키고, 백성들이 놓지 않는다. 그것은 자비롭지 않지만, 축적되지는 않는다. 그것은 국민보다 더 빨리 원망한다. 아이가 늘 현명하고 영성이 있습니까? 무에게 사양하지 않고, 얻지 못하면 곰 손바닥망을 먹고 죽는다. 정신은 백성을 무시하고, 한 나라는 그것을 넓은 신처럼 버린다. 아들은 왕왕 정치인이고, 무례함은 성공과 정신보다 더 중요하다. 그는 어떻게 혼자 있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한 해 백거이는 전쟁에 나서고, 아들은 늘 정 () 을 찾아 달려가고, 따라 달렸다.
나와 떠우가 조정에서 자장을 본 적이 있다. 아들은 자주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떠우가 어떻게 부와 명마를 모아 부자가 되었는지를 물었다.
00 (떠우치) 집에 가서 동생에게 말했다. "초국은 아마 멸망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윤은 아마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너의 그늘을 만났고, 너의 음정은 어떻게 부를 모으느냐고 물었는데, 마치 배고픈 승냥이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마도 그것은 분명히 멸종되었을 것이다. "
00 "고 대 시대에, 보물의 축적은 사람들의 의류와 식사를 방해 하지 않았고, 말의 축적은 사람들의 재정적인 사용을 손상 하지 않았다. 국가가 받은 말은 행군하기에 충분하고, 관원이 받은 말은 모두 한도 내에 있다. 관원이나 관원의 재산이 선물용으로 충분하다면, 의사 집의 재산이 충분하다면 한도를 넘지 않는다. 재물, 말이 한도를 초과하고, 백성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백성은 반항하는 마음을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국가를 통치할 것인가? "라고 말했습니다
00 \ "전에, 떠우 아야코 는 세 번 Lingyin 의 직무를 사임했다, 가족은 하루 생활 저축도 하지 않았다. 그가 인민을 동정하기 때문이다. 성왕은 떠우가 마지막 식사를 거의 다 먹었다는 말을 듣고 법정에 나타날 때마다 마른 고기 한 무더기와 마른 음식 한 바구니를 준비했다. 지금까지 국군치군음은 이미 관례가 되었다. 왕이 아야코 의 봉급을 올릴 때마다, 아야코 는 왕이 그의 봉급 인상을 멈출 때까지 피해야 한다, 그는 궁정으로 돌아갈 것이다. 누군가 아야코 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부를 추구 하기 위해 살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피했다. 왜, "라고 그가 대답했다.' 권력을 가진 사람은 국민을 보호하고, 인민의 재산은 텅 비어 있지만, 나는 부를 얻었다. 이것은 국민들이 내 자신의 부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나는 죽음에서 멀지 않다. 나는 부가 아니라 죽음을 피하고 있다. 따라서 추 zhuangwang 이 권력을 잡을 때, 아오 의 가족이 파괴되면 아야코 의 후손 만 살아남는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윤디 리, 초국의 좋은 대신에 살고 있다. ""
00 "현재 자창은 준군을 보좌하는 제 1 박사 (아스콧) 의 후손이지만, 그는 밖에서 좋은 명성이 없다. 인민은 약하고 배가 고파서, 상황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요새는 사방에 퍼져 있고, 길 곳곳에서 굶어 죽는 사람들이 있고, 도둑은 기회를 엿보고 난동을 부리며 백성들은 의지할 곳이 없다. 자식은 이런 물건에 대해 왕왕 구제하지 않고 오히려 소장하고 있다. 그는 너무 많은 혐오스러운 일을 일으켰다. 자장은 성왕, 영왕보다 지혜로울 수 있습니까? 왕승이 왕엄에게 무례하기 때문에, 그는 죽을 때 곰 발을 얻지 못했다. 영왕은 백성의 생사를 돌보지 않고, 한 나라 백성이 그를 배신하는 것은 행인이 발자국을 버리는 것과 같다. 자식은 항상 대권을 쥐고 있다. 그의 난폭함, 인민에 대한 무관심은 성왕이나 영왕보다 못하다. 그 혼자서는 이런 파멸에 대처할 힘이 있다! "
00 년 후, 백지전이 벌어졌다. 이 전쟁에서 아들은 늘 정국에 가서 그와 함께 시골에 갔다.
사람들의 학습
사람이 공부하면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나고, 혼자 공부하면 친구가 없고, 고루하고 과문하여 성공하기 어렵다. 한쪽에서 오래 머물다가 습관이 되어 깨닫지 못했다. 불행히도, 오지에서, 아니 자동차 말 돈, 그래서, 심문, 고대인, 기록, 옳고 그름을 명확히하기 위해 배워야 한다. 열 번은 대여섯 번 있을 수 있다. 외출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벽이 있는 사람이다. 비록 네가 어린아이이고 원선리의 성인이지만, 너는 결국 이 세상을 돕지 않을 것이다. 아들은 말했다: "10 개의 방 도시, 충실한 사람들이 있어야합니다, 산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남편은 공자의 성인이지만 여전히 배울 필요가 있다. 오늘 사람들이 아쉬워할 수 있을까?
한 사람이 공부에서 진보를 추구하고, 진보할 수 없다면 반드시 퇴보할 것이다. 혼자 공부하면 친구 없이 (서로 사상을 교류함) 천박하고 성공하기 어렵다. 한 곳에서 오래 살면 자기도 모르게 습관에 물들게 된다. 불행히도, 당신은 backwater 에 살고, 자동차 말의 돈 없이, 또한 광범위 한 연구, 상세한 연구, 고대인과 결합, 누가 옳고 그른지 논의, 그래서 거의 10 분의 5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나가지 않으면 (친구에게서 배우기), 공부하지 않으면, 너는 무식한 사람이다. 설령 네가 자양 원선 같은 인재를 가지고 있다 해도, 결국 사회에 이득이 될 수는 없다. 공자가 말했다. "열 가구의 작은 마을에는 공추처럼 충실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공추처럼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