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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와 여행 이커머스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다음은 인터넷에서 찾은 기사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 1 부 : 국제 관광 전자 상거래의 발전 현황.

첫 번째는 관광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확대

인터넷이 혁명적인 매스미디어가 된 이후 경이로운 속도로 성장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일출 산업인 관광은 새로운 모델인 이커머스와 결합했을 때 숨겨진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비즈니스 가치. CNN이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 이커머스는 5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350%의 성장률을 기록한 1999년 글로벌 이커머스 매출은 여행 이커머스를 포함해 1,40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전 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의 1/5을 차지하는 270억 달러 이상의 비즈니스 매출로 가장 많은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을 차지했습니다.

전 세계 170,000개 이상의 여행 업체가 온라인으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행 웹사이트 서비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 8,500만 명 이상.

이커머스의 중요한 일원으로서 여행 이커머스는 국제적으로 얼마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가

전 세계의 많은 연구 및 예측 기관에서 이를 분석하고 평가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골드너 컨설팅 127;그룹 시장 조사

이 회사의 보고서에 따르면 2001년 온라인 여행 서비스의 전 세계 매출은 1999년에 비해 5배 증가할 것이며, CRG

-리서치는 2000년에 여행 전자기기에 대한 전 세계 지출이 63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여행 리서치 회사인 포커스 라이트는 인터넷 여행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 회사는 지난 7월에 발간한 "1999 연감: 인터넷 여행 시장의 분석, 가정 및 평가"라는 책에서 이렇게 예측했습니다.

온라인 여행 시장의 성장 추이는 다음 도표와 같습니다.

인터넷 여행 시장의 중간 부문으로 스타트업과 여행사의 활약이 계속될 것입니다.

중간. 중개업체와 호텔, 항공사, 렌터카 업체 간의 치열한 경쟁도 계속될 것입니다. 호텔 찾기 시스템과 같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업체들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점차 전화에서 온라인 찾기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행사와 중개업체가 전체 온라인 여행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포커스 라이트의 전망에 따르면 향후 3년 동안 이 비율은 소폭 변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99년 주요 온라인 여행사(예: Travelocity.com 및 MSN Expedia)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분기 매출이 3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포커스렛은 여행 시장의 모든 부문이 1999년에 두 배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년 전에는 거의 생명이 없었습니다.

휴가 여행과 바다 여행은 더욱 호황을 누릴 것으로 보입니다.

2002년 말까지 온라인 여행 매출은 126억 달러에 불과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포커스 라이트의 낙관적인 전망은 1999년의 3배 성장률을 합산한 수치에 근거한 것입니다.

기타 유리한 요인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온라인 여행사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미 어느 정도 충성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객. 이러한 요인들이 시장을 주도하여 예상 수익을 초과 달성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에 대한 PhoCusWright 보고서는 여행 공급업체 및 중개업체와의 심층 인터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터뷰 응답자로는 국내 50개 주요 여행사를 대표하는 16개 호텔 체인과 8개 온라인 여행사가 포함되었습니다.

미국여행업협회(TIA)에 따르면 여행 관련 및 기타 목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한 여행.

1996년 290만 명이었던 참여자 수는 1998년 700만 명으로 2년 만에 141% 증가했습니다.

미국 여행업 협회(TIA)의 조사에 따르면 67만 명의 미국인(전체 인구의 9%)이 인터넷을 통해 여행했습니다.

온라인 항공권 예약. 이 연구에 따르면 338만 명의 여행자가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인터넷을 사용했는데, 이는

1997년의 117만 명과 1996년의 310만 명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1998년에는 거의 절반에 가까운 51%의 여행자가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예약했습니다.

장기 여행객들은 인터넷을 통해 목적지에 대한 정보를 얻고 가격과 시간을 확인합니다. 편의성은 촉진이다

여행 업계에서 인터넷의 사용은 성장의 원동력이자 원천입니다. 미국여행협회의 윌리엄 노먼(William S. Norman)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최근 여행업계의 인터넷 사용 증가가 앞으로 일어날 일의 전조라면 인터넷과 인터넷 관련 서비스는 미래 여행 계획의 매개체가 될 것입니다."

"인터넷은 여행업계의 성장 동력이자 원천입니다. "미국 여행 협회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자들은 정보를 수집하고 결제하는 매체로서 인터넷에 매우 큰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미국 성인의 약 92%가 여행을 계획하고 숙소를 예약할 때 인터넷을 사용하며, 이 분야의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충족감.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 그룹에 따르면 2001년 온라인 여행 서비스의 전 세계 매출은 항공권 온라인 예약과 여행 참여로 인해 작년 50억 달러에서 5배 급증한 300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체 여행은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온라인 관광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 여행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예약하고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장 연구원은 설명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인터넷 사용자의 4분의 3이 여행 전에 온라인으로 여행 정보와 할인 투어를 확인하며, 이 중 16%는 여행 전에 온라인을 통해 여행 정보를 확인한다고 답했습니다.

항공권을 예약하겠습니다. 또한 웹사이트가 없는 여행사는 온라인 여행사와 합병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보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대에 이러한 예측은 여전히 보험에 불과할지도 모릅니다.

계속하세요. 네트워크 경제는 전체 관광 산업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고, 모든 여행객과 모든 관광 서비스 기업은 인터넷이 소비에서 경영까지 가져오는 방식을 깊이 느낄 것입니다.

큰 영향력.

둘, 미국 여행 이커머스 사이트

전자 및 네트워크 관광 산업은 유럽과 미국에서 아시아 태평양에 이르기까지 모든 도시를 휩쓸며 거스를 수 없는 역사적 흐름이 되었습니다.

한국, 북미, 일본,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관광 전자 상거래 사이트와 온라인 거래가 형성되었습니다.

상당한 규모. 미국은 전자 상거래 개발의 글로벌 리더이며 개발 상태도 대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다른 국가의 전자 상거래 발전 방향을 소개합니다. 미국 여행 웹 사이트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1, 여행 검색 엔진.

포털이나 회사 웹사이트를 지원하는 대부분의 검색 엔진과 마찬가지로 소위 여행 엔진에는 서버, 애플리케이션, 여행 관련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Microsoft 여행 기술은 가장 잘 알려진 여행 엔진입니다.

익스피디아닷컴, 노스웨스트 항공, 콘티넨탈 항공, KLM 네덜란드 항공 및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간의 상호 작용을 지원합니다.

웹사이트. 다른 유명한 여행 검색 엔진으로는 캘리포니아의 GetThere.com과 텍사스의 Sabre가 있습니다.

2. 온라인 여행사

온라인 여행사는 정보 제공을 담당하고 관광객은 기존 여행사보다 여행 일정을 직접 준비합니다.

유연하고 접촉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여행사는 사용자가 중앙 예약 시스템에 직접 액세스하여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도록 온라인 애플리케이션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미국의 상위 3개 여행 사이트는

Travelocity.com, Expedia.com 및 Preview Travel입니다.

3. 온라인 항공사

2000년에 미국 상위 5개 항공사 중 4개가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였던 것은? 유나이티드 항공

온라인 예약과 같은 패키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 사업의 공동 운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항공사 중 일부는 외주 여행 엔진 기술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항공사는 자체 상품을 개발하거나 소규모 시스템 개발업체에 아웃소싱합니다.

셋째, 유럽 여행 전자상거래 사이트

유럽의 온라인 여행 마켓플레이스인 포커스 라이트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의 온라인 여행 시장은 2000년부터 2002년까지 새로운 급성장기를 맞이할 것이며, 포커스 라이트 보고서는 유럽의 온라인 여행 시장이

세 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3배 이상 성장하여 2000년에는 290만 달러, 2002년에는 654.38+00.9백만 달러의 여행 시장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위안화. 유럽에서의 온라인 여행은 미국보다 몇 년 늦게 시작되었지만 결국에는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것입니다.

유럽 온라인 여행 시장과 미국 온라인 여행 시장의 차이점은 유럽 온라인 여행 시장에 관광업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여행사. 유럽에서는 여행사가 엔진입니다. 이들은 항공사, 호텔, 요트, 소매 여행사 등을 소유하거나 통제합니다. 그 결과 항공 판매를 장악하기 위한 경쟁은 항공사와 온라인 여행사 사이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항공사, 여행사, 온라인 여행사를 중심으로 한 판매업체들이 유럽 여행 시장의 각각 28%, 27%, 26%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여행 시장이 빠르게 성장한 이유 중 하나는 고도로 발달하고 효율적인 소매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과 빠르게 통합된 이유는 인터넷이 중요한 유통 채널일 뿐만 아니라 매우 효과적인 관리 도구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온라인 여행 시장의 3대 판매자에는 항공사와 온라인 여행사뿐 아니라 국내 소매업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 가장 강력한 업체는 비용 효율성이 매우 높은 EasyJet입니다.

저렴한 영국항공은 자사 노선에 대한 온라인 발권의 75%를 자체적으로 처리합니다. 2000년에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예약할 계획입니다.

매출 2억 6,600만 파운드 20년 전 두 번째로 큰 이 항공사는 항공권 예약 대행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유럽 전역의 다른 여행사들을 대거 인수하며 빠르게 전통적인 대표 주자가 된 이부커닷컴.

온라인 대행사로의 전환. 3위는 프랑스 국영 소매 시스템인 SNCF입니다.

페리는 또 다른 대형 여행 모델입니다. 포커스 라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역시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항공권을 온라인으로 구매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간단하고 요금이 상당히 저렴하며 위험도 낮습니다. 그러나 유럽에서는 승객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기차표 또는 보트 티켓? 사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디스크 몇 장을 구매하는 것보다 덜 위험합니다.

대규모. 따라서 잠재적인 온라인 승객 수를 늘리는 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유럽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저위험 파티가 세 개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물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감지하는 유형입니다.

그리고 미국보다 유럽에서 훨씬 더 인기 있는 또 다른 상품이 있습니다. 그 제품은 유럽인들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정교하고 저렴한 티켓팅 상품입니다. 조만간 미국에서도 비슷한 상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상품 중 하나는 몇몇 대형 유럽 여행 사이트의 대표 상품인 '라스트 미닛 트래블'입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주로 lastminute.com과 프랑스의 Degriffeu가 포함됩니다.

여행 계획은 쉽게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막판에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온라인 휴가 여행 상품은 마진이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여행객에게 온라인으로 휴가 여행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쉽습니다.

온라인 소매업체는 이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유럽에서 온라인 여행을 개발하는 것은 미국이 같은 발전 단계에 있던 몇 년 전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어려운 이유 중 하나는 일반적인 투자 환경이 만족스럽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유럽에서는 인터넷이 투자자들의 눈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기업들은 좋은 실적이 없거나 정말 완벽하지 않으면 실수할 수 있는 단계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 계획은 추가 지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럽 업체들이 미국 업체들보다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지금 유럽 업체들에게는 정말 안 좋은 소식입니다.

그들은 같은 단계에서 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한 회사가 모든 유럽 사이트를 운영하려면 모든 국가와 모든 언어로

서비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매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유럽에서 성공하려면 누구든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미국 인터넷 기업들은 그 규모에서 이점을 누리고 있으며, 그 선두주자 중 하나가 바로 익스피디아 영국입니다.

미국에서는 ebookers.com의 총 매출이 영국에서는 Expedia보다 더 크지만,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bookers . com은 예약 비즈니스의 60퍼센트를 해외에서 얻고 있는 반면, Expedia U.K.는 국내 예약 비즈니스입니다.

리더. 의 온라인 예약은 87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또 다른 대형 업체는 유럽 여행사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는 유럽 최대 여행사인 Preussag로, 2000년에 연간 여행 매출이 9억 달러 이상입니다.

$9백만. 이 회사의 회장인 마이클 프렌젤은 웹 사이트가 Preussag의 수익 성장에 기여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엔진.

유럽 여행사들은 이미 브랜드와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제공하는 새로운

매출 규모 확대의 기회는 가격 책정 방식과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기존 승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넷의 결과입니다.

온라인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여행 시장인 독일과 미국에 사이트를 구축한 익스피디아 및 트래블로시티

.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룩셈부르크, 벨기에, 네덜란드 및 전 세계

에 Lastminute.com이 있습니다.

다른 도시에도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프랑스 회사인 travelprice.com은 현지 운영 외에도 독일에 있습니다.

중국,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벨기에, 덴마크, 캐나다에도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계획 중입니다.

1994년 독일에서 설립된 사다리 확장.Flights.com은 22개의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그 중 9개는 유럽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온라인 여행 판매업체들은 극복해야 할 어려움이 있습니다. 유럽 여행객들은 현지 전화 통화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온라인 이용 시간이 제한되고 온라인으로 여행 상품을 구매할 기회가 줄어듭니다. 다행히 인터넷과 전화 비용이 낮아지면서 유럽인들은 온라인 예약을 점점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유럽인은 미국인보다 신용 카드 사용률이 낮기 때문에 유럽의 온라인 판매자는 이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은 수표 사용과 같은 더 많은 온라인 결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에는 몇 가지 기술적 문제도 있습니다.

휴가 패키지 서비스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한편, 유럽인들은 미국인보다 이커머스 개발에서 앞서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국가의 승객들은 이미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항공권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제2부: 관광 이커머스 - 관광 성장의 원동력

관광 이커머스의 부상은 전통적인 관광 산업에 인터넷을 단순히 접목한 것이 아니라 '웹'과 '관광'의 결합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관광'의 가치가 완전히 실현된 것입니다. 네트워크 가상현실의 능력으로 광활한 산과 강이 더 이상 관광객에게 시간과 공간이 멀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관광객은 정보를 검색하고 일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일부 관광 명소를 미리 '가상 투어'할 수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여행, 만족스러운 여행의 과정.

나는, 관광 - 이커머스 모델에 가장 적합한 분야

미국 온라인 소매업계에서 여행, 개인용 컴퓨터, 서적은 3대 카테고리를 구성하며, 각각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 중 온라인 여행 상품 판매는 수년 동안

1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를 차지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온라인 여행 상품은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여 2002년까지 시장의 약 30퍼센트를 차지할 것입니다.

금융 서비스, 소프트웨어 제품, 미디어 및 기타 산업과 마찬가지로 관광 산업은 전자 상거래 개발에서 물리적 형태보다 우수합니다

제품의 장점은 더욱 분명하며 제품의 특성은 전자 상거래 개발에서 독특한 장점을 나타냅니다

조건을 제시하려면

첫째, 관광 상품은 무형이고 저장할 수 없으며 소비자는 반드시 가야합니다. 공급자의 시장.

이커머스를 실현하는 소비는 기본적으로 물류 링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국가 유통 시스템이 불완전한 국가를 위해 관광 전자 상거래의 발전은 더 실용적이고 편안합니다.

둘째, 관광 상품에는 식사, 생활, 여행, 여행, 쇼핑 및 오락을 포함한 많은 양의 정보가 있습니다.

많은 요인, 판매 프로세스는 실제로 제품 정보 전송 프로세스이며 인터넷은 정보의 고속 전송입니다.

이 측면이 수행하는 역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따라서 관광 상품은 전자 상거래에 자연스럽게 적합합니다.

둘, 관광 전자상거래 - 전통 관광 산업의 혁명적 원동력

지난 몇 년 동안 인터넷을 통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여행지 정보에 액세스하는 사람들의 수는 더욱 놀랍습니다. 관광과 인터넷은 지역 간, 시간 간, 무형 및

질적 특성을 특징으로 하며, 이 두 가지 형태의 완벽한 결합은 상호 교류로서 관광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확실히 기여할 것입니다.

통합 관광의 혁명적 동력. 온라인 관광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편리함. 관광 전자상거래는 전통적인 관광 서비스의 단점을 극복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 정보에 직면하여 목적지 미리보기를 제공하고 의사 결정을위한 참조 정보를 제공하며 명확한 쇼핑 가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서비스 입소문 문제를 해결하고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에게 전천후 지역 간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관련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여행 비용을 지불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선호도.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경쟁력 있는 가격의 여행 이커머스 상품을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가상 여행 서비스 회사,

소비자는 언제든지 티켓을 예약하고 구매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우대 할인도받을 수 있으며 소비자는 "2 대 1"

3. 개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제 캐주얼 여행객의 물결이 도래했으며 캐주얼 여행객의 목적은 관광뿐만 아니라

편안함, 자유 및 귀환이 매우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 시장은 전통적인 순수 관광 수요를 충족하는 데서 벗어나야 합니다.

유형에 도달해야 할 필요성, &;127; "개인화 된 관광"유형, 양방향 통신 네트워크를 통한 여행 전자 상거래

교통 기능, 편리함과 경제성 외에도 "개인화 된"여행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편리성과 경제성 외에도 전체 수요

관광객의 변화하는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인화된' 여행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셋째, 관광 전자상거래는 관광 기업의 전환을 촉진합니다.

1. 온라인 관광은 새로운 비즈니스 방식을 가져옵니다.

관광 전자 상거래의 출현은 새로운 세기 관광 산업의 여명기이며, 그 적용은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새로운 수익 성장 포인트를 모색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지속적인 고성장을 유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국제 여행사의 경쟁에 차분하게 대응합니다. 관광 전자상거래는 관광 기업을 위한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운영을 제공할 것입니다.

플랫폼을 통해 관광 상품 설계와 공급자 조달을 쉽게 완료하고 외부 세계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 및 온라인 판매 등록뿐만 아니라 내부 비즈니스 교류 및 협력을 통해 효율적이고 원활한 관광 비즈니스를 유지합니다.

운영.

2. 네트워크 운영이 전통적인 상업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새로운 운영 방식의 등장은 전체 관광 산업, 특히 전통적인 여행사 산업을 재편할 것입니다. 일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관광 시장이 완전히 개방되고 온라인 관광이 빠르게 성숙하면 중국의 기존

수만 개의 여행사 중 90%가 사라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전통적인 관광업이 의존하는 여행사가 점차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여행사가 제공하는 여행 서비스와 모델도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입니다. 맞춤형 여행을 위해

셀프 서비스 가격 책정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여행이 향후 3~5년 내에 중국인의 주요 여행 방식이 될 것입니다.

3. 부가가치 서비스가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온라인 여행 시장의 최종 승자는 누가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느냐가 승부의 관건이 될 것입니다. 여행 기획에 전문성을 갖춘 전통적인 여행사들은 아직은 새로운 경쟁자입니다.

승객을 위한 여정 및 기타 서비스를 계획하고, 보다 전문적인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단순하고 표준화된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온라인 여행 어드바이저로 빠르게 변신하는 능력 등 당분간은 넘볼 수 없는 틈새를 공략해야 합니다.

거래 비용을 절감하고 보다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통해 조치 및 정보 공지를 완료합니다.

넷째, 관광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문제점

전자상거래의 성공 열쇠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여행을 예로 들어 보면

Frest Research에서 발표 한 최신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온라인 여행에 돈을 쓴 경험이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온라인 여행의 70 % 인 대다수의 웹 사이트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많은 여행 사이트를 탐색합니다. 프리스트의 애널리스트 켈리는 "대부분의 소비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행 사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소매업체들도 이러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포레스트는 자신의 연구에서 미국 내 약 900만 가구가 온라인을 통해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웁니다. 이 보고서는 웹 소비자를 사이트에 충성하지 않는 사람과 호기심 많은 사람으로 분류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와 사이트 충성도가 높은 사용자. 첫 번째 범주의 소비자는 전체 응답자 중 가장 많은 수를 차지했습니다.

69%입니다. 이 보고서는 첫 번째 그룹이 가장 많을 뿐만 아니라 가장 눈에 잘 띄는 이유는 이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지출을 하기 때문입니다. 통계적으로 이 소비자들의 총 여행 지출액(약...

평균 온라인 소비자는 $65,438 + $0,040를 지출합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두 번째 소비자 그룹은 여러 사이트를 둘러보지만 결국 예약을 위해 한 사이트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 서비스. 이 카테고리는 특정 카테고리에 충성도가 높은 세 번째 카테고리와 달리 전체 소비자 수의 24%를 차지합니다.

웹 사이트 소비자의 경우 경험은 훨씬 적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1년에 3회 여행을 하며, 이 중 45%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두 온라인에서 구매 비용을 지불합니다. 세 번째 카테고리는 일반적으로 온라인에 머무르지 않습니다. 이들은 보통 자신만의 선호도가 있습니다.

여행사는 연간 평균 $65,438 + $0,938을 여행에 지출하며, 이 중 $800은 온라인 예약 또는

객실 예약에 지출합니다.

제3부: 중국 관광 이커머스의 발전과 적용.

I, 중국 관광 산업과 전자상거래 산업의 상호작용

1, 중국 관광 산업의 성장 잠재력

중국은 광활한 면적과 풍부한 자원, 오랜 문화적 전통을 가진 관광 자원의 대국입니다.

중국은 관광 자원이 풍부한 대국에서 아시아의 대국으로 발전했으며 향후 20년 안에 중국은 세계 관광 강국이 될 것입니다.

국가. 세계관광기구의 예측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까지 세계 제1의 관광 목적지가 될 것이며, 그렇게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중국은 연간 654.38+0.37억 명의 인바운드 관광객을 유치할 것입니다.

중국 밖으로 여행하는 중국인 관광객도 654.38억 명 이상이 될 것입니다.

중국 국내 관광 시장의 잠재력 또한 막대하며, 현재 여행에 대해 알고 있는 일반 인구만 654.38+0.02억 명에 달합니다.

국내 관광 수입이 국민총생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미미한 수준입니다.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국가 관광 산업

관광 인식은 성장 과정이 가속화 될 것이며, 현재 '휴가 경제'의 호황은 국민의 관광 인식입니다.

그리고 국가의 정책적 지원입니다.

국가여유국의 예측에 따르면 2020년 중국의 국제 관광을 통한 외화 수입은 520억~75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억 달러로 3.1배에서 4.9배, 국내 관광 수입은 1조 9천억 위안에서 2조 7천억 위안으로 6.9배에서 10.3배로 증가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총 관광 수입은 GDP에 해당하는 3조 3,000억 위안을 넘어설 것입니다.

8%, 현재 성장률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중국 이커머스의 발전 잠재력

데이터 출처는 다음 표를 참고하세요.

조사 기간 동안 조사 단위 인구 대비 인터넷 서퍼 비율

Nielsen &; 127; Media &; 127; Research 1999 65438+2. 월 1,240만 40%

영국 없음 &; 127; 리서치 1998 65438+2 월 10,600,000 16%

일본 아시아 &; 127; 비즈테크 1999 4월 1800만 14.4%

독일 GFK 1998 10

중국 신화통신사 1999년 6월 400만 0.26%

가장 최근의 갤럽/웰스 조사에 따르면, 중국은 65,438+04%에 불과합니다.

모두가 인터넷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고, 거의 90%가 컴퓨터를 전혀 만져본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양키 그룹은 향후 2년 이내에 중국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터넷 강국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2001년에는 중국에서 4천만 명이 온라인에 접속할 것으로 예상되며, 2005년에는 중국이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의 온라인 국가로 부상할 것입니다.

중국 온라인 인구의 구매력에 있어서는 '양'의 승리로 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의 인구는 미국과 캐나다를 합친 것보다 4배나 많기 때문에 북미 시장을 추월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현재 중국 시장에 대한 투자는 여전히 하드웨어 네트워크 아키텍처에 집중되어 있지만, 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비즈니스 참여 의지와 구매력도 높아질 것입니다.

경제 활동. Forrester & amp;127;의 연구 예측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중국의 전자상거래 시장(B2B 및 B2C 포함)은 4,200만 달러에 달할 것이며, 미국의 654,383,803,700,000달러와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지만 그 격차가 크게 줄어들고 있습니다(2003년에 각각 38억, 1조 3천억 달러에 달함).

21세기는 중국 관광 발전의 황금기를 맞이할 것이며, 이러한 맥락에서 관광과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융합은 더 큰 현실을 반영할 것입니다.

IT 업계에서는 온라인 관광이 중국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기적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광도 마찬가지입니다.

관광업계 역시 온라인 관광이 가져올 새로운 현상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3. 중국 관광 산업 진흥에서 여행 이커머스의 역할.

중국 관광 산업의 급격한 발전은 관광 이커머스의 광범위한 적용을 위한 기반입니다.

또한 국내 관광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관광 전자상거래 거래 네트워크의 발전과 홍보를 통해 국내 관광 상품이 세계로 빠르게 진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결제를 통한 관광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업계 결제 결제 주기가 길고 연체가 심각합니다.

(1)전자상거래는 해외 체납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외 체납 문제는 중국 관광 산업 발전의 주요 장애물이었다.

발전에 상당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러한 상황의 주요 원인은 국내 관광 산업 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사 및 호텔 산업이 확장되고 있으며 관광 서비스 기업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 인바운드 관광 시장의 성장률이 신규 관광 기업의 성장률을 따라가지 못하면서 저가 경쟁으로 이어졌습니다.

본선에서의 치열한 경쟁이 일반적입니다. 동시에 상당수의 해외 여행객이 & amp127; "선 접수 후 수령"을 사용합니다.

"수금"은 악의적 인 채무 불이행으로 인해 부실 채권, 죽은 계정이 국내 여행사로 확산되어 삼각 부채 현상을 형성했습니다.

관광 전자 상거래의 발전, 온라인 실시간 징수 및 지불을 달성하기위한 전자 수단을 통해 환경 기반의 존재를 바탕으로 해외 체납 현상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2) 전자상거래는 중국 관광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관광 전자상거래의 응용은 중국 관광 산업을 강화하는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외부 경쟁력, 관광 산업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한 중추를 보존합니다. 현재 중국 관광 산업은 시장의 자발적 성장에 의존하고 있으며, 시장이 자발적 성장에서 프로모션 성장으로 변화할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홍보의 효과를 높이는 것은 바로 저입니다.

중국 관광 산업의 장기적인 고속 성장의 열쇠. 관광 생산의 형태로 관광 전자 상거래의 사용은 먼저

많은 외국 여행사와 직면하여 상품은 소스 국가의 가족에게 침투했으며 일반 방문객도 즉시 구매의 실현을 언급했습니다.

편의를 위해. 중국 인바운드 관광 시장에서 캐주얼 방문객은 약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1인당 소비 및 체류 기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단체 관광객보다 더 오랜 기간 체류합니다. 이커머스는 순수 관광을 선호하는 개별 여행객의 니즈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의 프로모션은 입체적이고 포괄적인 형태의 프로모션이 됩니다.

둘, 중국의 관광 전자상거래 발전 기반과 제약

(가) 관광 전자상거래 발전 기반

1, 기술적 기반: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관광 산업에서 전자상거래는 기본 조건의 적용이었다. 네트워크

전송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온라인 거래가 현실화되었습니다. 온라인 거래 자격 인증, 온라인 계약

계약 체결 및 온라인 결제 완료가 기술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동시에 새로 개발된 온라인 시뮬레이션 기술과 파노라마 뷰 기술은 소비자에게 구매 전에 상품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관광은 다른 종류의 소비이기 때문에 관광 명소는 감성적 가치가 가득하며 관광 상품의 개인화에 대한 수요는 매우 분명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가상 기술은 관광객이 구매 한 관광 상품의 정보를 미리 파악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관광객은

네트워크를 통해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 가상으로 만능감을 느끼고 상품 식별의 가치를 결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자신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여 상품 "맞춤형"서비스를 달성하기 위해

또한 온라인에서 자신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2. 정책적 기반: 중국 관광 산업에서 전자상거래를 적용하는 것은 자체적으로 유리한 정책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네트워크 경제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관광 산업은 시간과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시간 및 정보 중심 산업입니다.

전세계의 흐름에 발맞추고 지속적인 경제 성장을 위해 전자상거래 발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관광 산업에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자상거래 개발 프로그램 프레임워크가 제안되었습니다.

환경은 훌륭합니다. 동시에 국가 관광청(NTA)과 지역 관광청도 관광 산업에서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웹사이트 구축은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중국 관광 산업에서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기 위한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로토타입.

3. 기업 기반 : 관광 서비스 기업은 관광 전자 상거래의 가장 중요한 사용자이자 가장 중요한 사용자입니다.

관광 전자상거래의 혜택은 비즈니스 채널 확장이 절실히 필요한 중소기업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취약한 시장 네트워크와 낮은 인지도의 단점을 효과적으로 보완하고, 더 넓은 발전 기회와 더 공평한 경쟁 조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관광업에 종사하는 기업 중 여행사는 대부분 중소기업이고 호텔 기업은 더 견고합니다.

고정 자산은 많지만 마케팅 네트워크가 취약합니다. 인터넷 홍보를 통해

응답자:란샹웬 - 도어맨 레벨 2 5-19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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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페이팔, 모이부커, QQ460990516을 사용하여 해외 고객으로부터 직접 결제를 받는 것이 매우 편리하고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작성자:phj 1123 - 평가판 레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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