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5 월 초육은 당나라 승려 감진 대사의 기일이다. 당대의 고승감진사 (688-763), 일명 도해 대사, 당나라 스님은 일본에 가서 불법을 퍼뜨려 일본 법가의 시조가 되었다. 감진 대가는 광령 강양인, 속명 봄비입니다. 일찍 출가하여 법과 옥상을 배우고 장안 낙양에 가서 구학을 하다. 나중에 양주로 돌아와 대명사에서 법율학을 가르쳤다.
당현종 개원 21 년 (733), 승려 영리와 조박은 당나라에 와서 공부했다. 중국 계율의 성황을 보고 그들은 감진 대사인 동도홍에게 천보 원년 (742 년) 에 법률을 선포해 달라고 간청했다. 대사는 일본에 가서 계율을 전파하기로 마음먹었다. 당시 그는 항연, 도행, 도행 등 2 1 명의 제자를 초청해 선교를 동행했다. 스님은 다섯 번이나 동도를 다녔는데, 모두 국민의 내키지, 해적, 폭풍 등으로 인해 행할 수 없었고, 그 사이에 11 년을 떠돌아다녔다. 나중에 스승은 두 눈이 실명했지만, 일본에 가겠다는 그의 야망을 감소시키지 않았다.
천보 12 년, 일본 사절 후지와라 청하 () 가 다시 대사에게 동항 () 을 간청하는 것은 이번이 여섯 번째다. 당시 스승과 함께 갔던 사람은 열한 명이었는데, 법금, 탄징, 스토를 포함해서 스승은 이미 60 세였다. 일본 천황이 위문전기를 보내와' 엑소시스트' 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스님은 도사의 제단도에 근거하여 동대사인 비루제나불 앞에 제단을 지었다. 대사가 민중과 일본 승려에게 보살의 계율을 다시 한 번 전수하는 것이 일본 제단 교육의 시작이다.
나중에 스님은 대불전 서쪽에 담결원을 설립하고, 원 북쪽에 당선원을 건설하여 네 명이 가득 찼다. 전평성보 7 년 (755), 대사는 Niitabe 의 숙소를 받고 절을 결계도장으로 지었다. 이듬해, 스님은 하두 스님으로 임명되었지만, 그는 큰 스님을 맡은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교육사무가 복잡하다는 이유로 사직했다.
천평보년 (757 년), 일본 천황은 그를' 대중' 으로 봉했고, 전국논에는 백진을 준비했다. 대사가 상원에서 갈란을 짓기 시작하여 절이 완공되었다. 일본 천황은 또한 그에게' 당루 소티' 액수를 주었고, 곧 계단 건설을 명령하고, 일본 민중을 초청하여 법을 배우고 계계계를 받는 근본적인 도장이 되었다.
또 스님은 하관한 양악사와 사이토 유자의 관음사를 초청해 계단을 짓기 시작했다. 이 두 개의 링 제단은 동대사의 링 제단과 함께 일본의 3 대 링 제단으로 불린다. 그 이후로 일본 법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전평초 만두 제 7 년 5 월 6 일, 대사의 얼굴에 응어리가 맺혀 앉아 70 세를 살았다.
감진 대사는 양주 백탑사의 법금, 취안저우 공초사의 제단경, 태주 개원사의 사타 등 수십 명의 승려가 동행하여 사리, 토미, 약사, 관음, 미륵 등 동상, 화엄경, 대불명경 등 많은 경서를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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