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고양이 음악?
어떤 친구가 나와 교류하면서 만화로 생계를 꾸려가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했지만 어떻게 전공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내가 먼저 분명히 말하는데, 이것은 단지 나의 개인적인 경험일 뿐, 모든 사람이 이렇게 할 수는 없다. -응?
내가 말한 만화를 직업으로 하는 것은 다른 직업이 없고 순전히 만화로 살아가는 사람을 가리킨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입니다. 프로가 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문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먼저 바쁘지 마세요. 어떻게 이윤을 낼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당신이 전문 만화가의 자질을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 -응?
첫째, 전문 만화가의 조건:?
1 페인팅 기술: 시중에 나와 있는 만화 잡지의 일반 기준을 충족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먼저 몇 년 동안 연습하자. 회화 기교를 1 위에 두는 것은 기교가 최고라는 것이 아니라, 회화 기교가 이 업계에 진출하기 위한 첫 번째 전제조건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농구의 키, 모델의 체형이 되기 때문이다. -응?
2 독립 시나리오 작가 능력: 기교가 아무리 좋아도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회화 기교는 훈련을 통해 대량 생산할 수 있지만, 이야기를 편찬하는 능력은 대부분의 화가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능력이다. 만화가가 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만화가입니다. 그래서 멋진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는 만화가와 만화가의 차이다. 이것은 만화가의 가장 중요한' 영혼' 품질이다. -응?
작업 능력: 여기에는 생산량, 속도, 작업 열정 등이 포함됩니다. 만화는 대부분 패스트푸드 문화로 유화와는 달리 판화를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만화는 반드시 대량으로 빨리 출판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계를 꾸릴 수 없다. 그래서 높은 생산성과 장기적인 일의 끈기를 요구한다. 또한, 위의 두 가지 점 중 가장 중요한 것, 즉 일에 대한 열정을 반드시 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만화는 창작이지 제작이 아니기 때문이다. -응?
만약 당신이 위의 조건을 충족하거나 이러한 조건에 근접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프로 만화가의 불구덩이에 가입하세요! -응?
둘째, 작은 개인 만화 스튜디오 설립?
많은 전문 만화가들은 모두 혼자 완성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만든 대형 스튜디오에서 해봤는데, 결국은 혼자 하는 것이다. 애니메이션 소호의 유형투입은 매우 적다. 일반 펜과 의자 외에도 잘 구성된 컴퓨터가 필요하다. 컴퓨터는 네가 사진을 처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컴퓨터의 힘. 그렇다고 컴퓨터 없이는 전문 만화가가 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예를 들어, 지금 불타는 지미는 손으로 그린 것입니다. ) 인터넷에 광대역을 설치해야지, 시간을 낭비해서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 인터넷을 통해 원고를 언론에 보낼 수 있어 우송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많은 정보를 얻고 또래들과 교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일이 성숙했다면, 개인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 자신을 홍보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응?
다른 장치에도 스캐너가 있어야 하고, 프린터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고, 레코더도 있어야 한다. 나는 이미 3 인치 디스크를 도태했다. 손으로 쓴 압력펜을 가지고 있으면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응?
셋째, 직종에 대해서요?
만화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든 것이 전문 만화가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다. -응?
내 경력의 초기에, 나는 만화책을 감정한 적이 있다. 연재작 수가 많아 원고료가 높아 연재할 수 있다. 고정 항목이라 생활이 보장된다. 단일 작업은 보조 일뿐입니다. 현재 많은 애호가들이 단일 작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경제적 측면에서 높은 출력이 낮습니다. 대부분의 전문 만화가들은 만화를 그리고 있다. 한 폭의 그림과 연재화를 예술적 가치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생존의 관점에서 판단하는 것이 분명하다. -응?
여기에 몇 마디 더 말하다. 지금은 그림을 그린 예술가들이 만화를 업신여기고 지루한 문화쓰레기라고 생각하는 것은 원고료를 속이는 것이다. 확실히, 어떤 만화들은 확실히 형편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런 형식이 좋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그래서 만화를 그리는 데 더 많은 전문가가 필요하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우수한 만화가가 부족하다. -응?
더 중요한 것은 만화가 산업화하려면 주역을 불러야 한다는 점이다. 유럽과 미국 한일처럼. 연재 작품만이 대량으로 출판될 수 있고, 이미지를 도입할 수 있고, 만화를 만들 수 있다
어떤 친구들은 대량의 투고를 통해 한 원고를 많이 쓰고, 한 원고를 많이 쓰고,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도 하나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 길은 광종박작이고 뒷심이 부족해서 지적해야 할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만화를 잘하지 못한다면, 전문 만화가가 되기 전에 심사숙고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만화명언) -응?
넷째, 창작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
오리지널은 영혼이다. -응?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가장 어렵다. 그래서 어떤 화우들은' 게으른' 이야기를 각색하고, 이야기를 각색하는 것이 급공근리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편찬할 수 없으면 그리지 마세요. 이것이 제 제안입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지어내라, 듣기 싫더라도. 나는 이것이 만화 창작에서 몇 안 되는 시비 문제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응?
2. 장기 계획, 세심한 계획. -응?
처음 기고했을 때 나는 장님이었고, 한 제목을 몇 시간 안에 정할 수 있었다. 나는 앞으로의 엉성한 결정을 반전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시리즈 작품의 주요 목적은 이미지를 소개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유망한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몇 개의 조연을 보조하여, 그들이 한 회 한 회 연연하고 연속성이 있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네트워크로 연결된 대작만이 시장에서 강하다. 많은 만화가들이 일생에 한두 부의 전세 가작을 가지고 있다. 이것으로부터 싱글의 소중함을 알 수 있다. 그러니 복잡한 드라마를 많이 만들지 마세요. 정품을 만들고, 품질을 보장하고, 시장을 치는 것은 미사일이지 모래가 아니다. 나는 이 점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는가?
3. 고전적 소재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고전 소재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코믹한 삼국, 코믹한 수호수, 서유기, 서사랑기, 홍루. 고시와 성어는 처음에는 매력적이지만 너무 많으면 지루할 것이다. 쓸데없는 말이 너무 많아 사람들의 흥미를 잃었다. 이것은 소위 "그림" 의 주제입니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다시는 이런 혼수에 가지 말라고 충고한다. 어떤 면에서 이런 만화는' 주제 추가 만화' 에 속하며 기존의 유명 주제에 첨부되어 있으며, 많은 효과는 원래 주제 자체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저는 이런 작품이 100% 오리지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많이 그렸는데, 지금은 이미 퇴색했다. 나는 여전히 진정한 의미의 오리지널이 가장 생명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응?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웃기고 클래식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