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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영화의 이름을 구하다. 。 。

나쁜 아들 디데프

더 많은 중국어 이름: 나쁜 소년 디드프 영화판 개그보이 디드프

더 많은 mbth: Titeuf: 영화 Titeuf, 음악 영화.

영화 유형: 애니메이션

국가: 프랑스

대화 언어: 프랑스어

색상: 색상

등급: 스위스: 7

개봉일: 프랑스 20 1 1 4 월 6 일.

이 감독의 출연자 표를 편집하다.

제프

시나리오 작가:

제프

배우:

장 레셰프 장 로시폴 ... 자브 브레트만 자브 브레트만 ... 멜라니 벨넬 멜라니 벨넬 ... 나디아 (소리).

제작자:

제레미 버드크 ...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나디아 캄리치 ...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아드리안 폴리토프스키 ... 공동 프로듀서

오리지널 음악:

모? 앨버트 티에리 브랜차드 니콜라스 네다저프

캐스팅 감독:

줄리엣 데니스

아트 디렉터:

막스 브라슬라프스키

이 이야기를 편집하다

이 영화는 프랑스의 유명한 동명 만화를 각색한 것이다. Titeuf 는' 프랑스 크레용 짱' 이라고도 불린다. 스위스 만화가 제프가 창작한 Titeuf 시리즈 만화는 유럽, 특히 프랑스에서 인기가 많다. Zeppel 은 스위스 만화계의 국제 톱스타라고 할 수 있다. 여덟 살 때 그의 첫 작품이 나왔다. 열두 살 때 그는 자신의 작품을 모아 만화잡지' 제페엘' (영국 록밴드 지베를린 우주선 레드 제플린 이름 인용) 을 발간했다. 1992 년, 그는' 티트프' 시리즈를 창작했는데, 매우 사실적이고 재미있다. 주역 티트프 (Titeuf) 는 얽매이지 않는 노란 머리 한 다발을 가지고 있으며, 영원히 정력이 충만하여 자신의 생명의 참뜻을 끊임없이 캐묻고, 사랑, 성, 생활의 가장 깊은 비밀을 이해하고 있다. 웃기고 장난꾸러기 그는 매일 끝없는 재난, 농담, 한 광주리의 비꼬는 일이 있다. 재미있는 대화, 독특한 시간감, 끝없는 창작 영감과 유머 감각으로' 티트프' 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만화가 제프가 직접 애니메이션 영화를 연출해 나쁜 소년 디드프의 이미지를 만화에서 스크린으로 옮겼다. 모든 사람은 그 자의식의 싹을 경험했고, 어린아이로 취급되는 것이 아니라 세인의 관심을 받기를 바랐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티트프 명언: "p? Pour les MINUS "(이것은 아이를 위한 것이 아님), 어른이 되기를 기대하는 아이와 함께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보내세요!

막후에서 이 단락을 편집하다

디드프' 촬영은 2 년여에 걸쳐 소비되었다:-각 길의 인재 700 명; -78 만 장 : 연필 6800 자루 결국 이 결과를 달성했다: -20 만장 스케치, 1.067 세트.

디디브의 전생.

1992 로 돌아가겠습니다. 젊은 만화작가 제프는 대량의 스케치와 이야기를 창작했지만 출판사의 주목을 받는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 오늘날, 유명한 Didev 시리즈로 후광에 휩싸인 Zep 는 Didev 의' 뜻밖의 만남' 의 유래에 대해 이야기하며 "어느 날, 나 자신을 위해 큰 그림책을 사서 어린 시절의 기억을 모두 그리기로 했다. 내가 붓으로 자신에게 말하려고 할 때, 내가 생각하고 있던 또 다른 이야기를 떠올렸다. 몇몇 신문에 의해 거절당한 후, 이 천마무의 새 시리즈는 마침내 선량한 출판사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프랑스 만화 중 하나가 되었다. 디드프의 앨범 시리즈가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둔 뒤 같은 이름의 드라마가 2002 년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이후 Zep 는 자신의 작품을 영화 대본으로 개편하려 했지만, 2008 년까지 Zep 는 제작진의 투자를 기다리지 않아 애니메이션 영화 진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전 세계 700 여 명의 협력

만화를 영화 극본으로 각색한 Zep 는 그가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분야에 투자했다. 스케치 작업은 더 이상 화가에게 익숙한 것이 아니라 만화를 애니메이션 코드로 개편하는 것이다. 그러나 Zep 는 이러한 기술적 한계에서 벗어나 다양한 가능성을 이용하여 영화에 끝없는 상상의 공간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나에게 영화는 가장 군침이 도는 스토리텔링의 매개체이다. 영화를 찍으면 모든 칩이 우리 손에 있다. " 자신의' 영화감' 을 키우기 위해 제프는 많은 코미디 영화를 되새겼고, 에릭 라티그의' 손을 잡고 있다' 와 로렌 트라드의' 거짓말과 배신' 은 디드프가 창작한 참고 소재가 됐다. 영화 내용으로 말하자면 이야기는 이전 시리즈와 일관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소재를 선택할 때, Zep 는 먼저 습관에 따라 아동세계의 내면 걱정을 선택하는 동시에 주인공의 부모의 문제도 고려한다. "내가 이 이야기들을 썼을 때, 나는 즉시 디드프와 그의 부모님에 대해, 마치 나의 현실 생활에서처럼 느껴졌다." 제프가 디디브의 부끄러움이 없는 아버지라면, 그는 결코 아이를 위해 아무것도 할 생각이 없다. 영화의 총감독으로서, 제프는 그가 이 작품을 창작할 수 있도록 사방에서 온 젊은 제도사를 소집했다. Zep 의 초기 계획은 파리의 한 스튜디오에 모든 작업을 집중시키는 것이었다. 그러나 창작팀의 성장은 Zep 의 초기 구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스페인에 두 번째 스튜디오를 열었는데 ... 스코틀랜드, 캐나다, 필리핀 ... 마찬가지로, 우리는 오스트레일리아와 미국에 젊은이들을 모집했다." 마지막으로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18 스튜디오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습니다. Didev 에서 태어난 이 작은 세계는 스카이프를 통해 서로 소통한다. 당시의 장면을 회상하면서 감독은 진짜 퍼즐이라고 묘사했다. 스토리보드 극본이 발표된 후 첫 번째 초본으로 발전하였다. 더 나은 효과를 얻기 위해 코미디언은 목소리와 캐릭터를 매치했다. 그리고 2 년간의 만화 제작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700 여 명이 참여했다. 서로 다른 업무 성과는 룩셈부르크의 스튜디오에서 요약해서 통일된 작품을 창작한다. 이 영화의 후기 제작은 스위스에서 완성되었다. Didev 의 공식 발표일이 발표되자 Zep 는 분초를 다투며 나머지 건설기간을 이용했다. 다른 화가의 처형으로 인한 시간 지연은 자주 발생한다. Zep 는 영화를 정상 궤도에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번거로운 해결책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는 "5438 년 6 월 +2009 년 10 월 애니메이션 시작 순간부터 우리는 매우 바빴다. 많은 경우, 나는 매우 당황했다. 클릭합니다 감독을 매우 기쁘게 한 것은 "최종 결과는 내가 미리 그린 스토리보드와 비슷하다" 는 것이다.

더빙 배우의 선택

Didev 의 총감독으로서 Zep 는 직접 성우 배우를 골랐다. 이들 더빙배우들은 대부분 드라마' Didev' 를 더빙한 원반인마에서 왔으며, 프랑스 영화계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배우 (예: 마리아 파크햄, 장 레셰프, 자부 브레트만 등) 를 모집했다. 동명 드라마를 제작할 때 16 세의 성우 도날드 레네오는 자신의 목소리를 디드프에게 바쳤다. 이번에 영화를 위해 성우 배우를 선택했을 때, 제프는 도널드에게 다시 디드프를 위해 노래를 부르자고 망설이지 않았다. 자브 브레트만의 도움으로, 이 작은 배우는 다른 차원에서 디드프에게 생명을 불어넣으려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도널드의 뛰어난 활약으로 디드프는 애니메이션의 제한에서 벗어나 그를 진정한 영화 캐릭터로 만들었다. 동시에, 이 영화는 몇 명의 코미디언들의 재회를 촉진시켰다. 디디브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위해 더빙한 장 레셰프와 마리아 파크엄은 이미 1965 영화' 검은 카우보이가 크게 얼굴을 뒤집었다' 고 협력했다. 디디프 조부모 역을 맡은 샘 카만과 자브 브레트먼은 이미 영화' 음식과 의존성' (1992) 에서 부부로 출연했다. 또한 마리아 파커햄과 자부 브레트만은 영화' 위기 1992' 에서 모녀 역을 맡았다. 영화의 일정에 따르면 더빙의 큰 문제는 배우가 더빙을 녹음할 때 특히 거친 스토리보드 대본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Zep 가 감독으로서 직접 배우를 위해 목소리를 내야 한다. "나는 그들에게 모든 것을 설명할 책임이 있다: 말하는 리듬, 각 장면의 선행 결과 ... 녹음이 끝나면 화가는 캐릭터의 필요에 따라 그에 따라 조정할 것이다." 영화음악: 영화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영화음악 편성에 대해, Zep 는 유명 뮤지션 Jean-Jacques Goldman 에게 도움을 청했다. 두 사람은 이전에 합작한 적이 있는데, 제프는 골드만 삭스의 앨범' 발의 노래' 팜플렛을 위해 삽화를 그린 적이 있다. 바로 이 가수가 제프에게 자신의 음악을 창작하도록 독려한 것이다. 골드만은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제프가 나에게 어떤 음악을 원하는지 설명했을 때, 나는 그가 자신의 음악을 창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컨트리 록은 그가 완전히 감당할 수 있는 표현 방식이다.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는 정말 이렇게 하고 싶어한다. 나는 단지 그에게 이렇게 하라고 제안했을 뿐, 아마도 그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 전문가의 격려로 Zep 은 Didev 를 훌륭한 음악영화로 만들었다. 자신이 창작한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 외에도 많은 프랑스인들이 잘 아는 노래들도 그 속에 끼어들었다. 영화에서 우리는 프랑스 가수 베나바, 프란시스 카브레, 장 자크 골드만, 알란 수웅, 영국 가수 제임스 브롱트, 심지어 조니 해리디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프랑스 록스타 조니 해리디 (Johnny Halliday) 가 영화 속 한 장면을 위해 민요를 공연하겠다고 약속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조니의 음악에서 디드프의 상상력은 서서히 서막을 열었다.

이 단락을 한 문장으로 편집하여 평론하다.

어떤 범두사미와 3D 효과도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나쁜 소년 디데프' 는 이 어린 소년의 연약함과 미성숙한 난폭함을 보여준다. 이 영화는 마르셀 파니올의 프로방스 소년의 환상' 과 고신니, 삼베의' 작은 니콜라이' 의 집결로 볼 수 있다. 파리인보' 는 디드프에 대한 초상화가 글과 만화책을 통해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이런 장난꾸러기와 유치한 혼합체가 3D 수단으로 분장하여 만화팬들이 볼 만하다. 프랑스 속보 중학생들의 가벼움과 약간의 실존주의의 중력이 더해져 3D 판의 나쁜 소년 디드프를 구성한다. 그중에서도 개인적 색채가 뛰어난 언어와 풍자적인 단락은 그의 팬들을 열광하게 할 것이다. 프랑스 지하철' 은 교활함, 장난꾸러기, 거리에 관한 수업으로,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개방되고, 학부모와 아이들은 모두 이 수업의 목표집단이다. 프랑스 서부' 와 미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비해' 나쁜 녀석 디데프' 의 애니메이션 효과는 초급 수준이지만 장난꾸러기 주인공은 확실히 매력적이다. -일요일 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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