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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은' 전사', 반은' 소녀' 다

첫째, 양미 전사 속성

빨간색과 검은색을 겸비한 논란 여성 연예인으로서 그녀는 거대한 화제와 토론을 짊어지고 있으며, 그녀의 거대한 유량열을 가져왔다. 평가에 상관없이 10 여 년 동안의 유량을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열의가 있어 매우 어렵다.

그녀는 유류풍구에 사는 여자이자 사업상 야심찬 여전사이다. 그녀는 자본 연예계의 공구인에서 1 억 명이 넘는 자산가로부터 자본 분할에 참여하는 여자까지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본명언) 적어도 그녀는 절대 자본명리장의 실패자가 아니다.

양미 전사 속성은 그녀의 사업의 유력한 무기이다. 군대에 가는 것은 갑옷을 입고 결전을 벌이며 필사적으로 돌진하여 정서 경향을 가리는 것이다. 탕옌, 류시시 등 절친은 일찍부터 소외됐고, 현재 그녀는 결코 화제도가 부족하지 않다. 이가기 생방송 간의 열수색반응 토론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실패를 인정하려 하지 않고 욕심이 많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집을 돌보지 않는다" 고 말했고, 그녀는 즉시 가족과 다정하게 교류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어머니의 실직' 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여전히 아이를 안고 신문면에 나타났다. 그녀는 북경인의 직설적이고 악랄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것이 아마도 그녀와 다른 이전의 친구들이 아주 가까이 가기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점점 멀어진 이유일 것이라고 추측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그녀가 초기에 긍정적인 논평을 보려고 노력했지만 나중에 여론에 의해 비판을 받았다.

특히 이혼 이후 그녀의 사업은 멈추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갔다. 그러나 이혼 이후' 전사' 속성의 가입도 양날의 검이다. 그녀가 주는 느낌은 마치' 실연' 과 같다. 마치 모든 감정감각을 가리는 것 같다. 물론, 당신이 자신의 작은 세상에 갇혀 연애도 하지 않고, 그녀의 사업을 막을 수 있는 모든 야망을 양보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녀는 사랑하기도 힘들고 사랑도 믿기 어렵다. 그녀는 주변 사람들에 대해 매우 경계하여, 정말 자신의 마음을 완전히 드러냈다. 군대에 간 양미, 물질적인 부잣집, 정신적인 빈털터리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양미 소녀시대.

소녀감' 은 한때 양미 핫이슈 중 하나로 꼽혔으며, 영화도 연예계가' 소녀감' 을 추구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내 의견으로는, 그녀에게 소녀감을 주는 것은 그녀의 몸매가 아니라 그녀의 눈, 아름답고 영리하다. 그녀의 초기 작품인' 설검' 과' 신조협사' 곽향씨를 본 적이 있다면, 가장 먼저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그녀의 눈이다. 속된 알랑방귀' 그녀의 눈에는 별이 있는 것 같다' 는 말을 적용한 것도 내가 그녀를 좋아했던 이유다.

하지만 지금은 시간, 일의 강도, 마음의 변화 때문인지 그녀의 눈에는 기운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고, 아름다움은 아름다워서 사람을 감동시키기가 어렵다. 가끔은 그녀가 귀엽거나 장난스러워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때도 있지만, 이런 순간은 점점 줄어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대신 점점 더 경솔해지는 마음가짐으로 생동감 있는 미감이 부족하다. 그녀가 다른 남자와 사귀어도 사실감이 부족하다. 그녀의 눈에서, 당신은 조용한 냉막 를 볼 수 있습니다. 표정이 수줍어도 사람을 속이기 어렵다.

연애하는 여자가 부드러운 소녀가 되는 것도 내가 그녀와 유호지가 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믿는 이유다. 유호지가 숨은 소녀시대, 진실한 소녀시대 모두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호남 섣달 그믐 날의 듀엣인 그들의 동영상을 찾을 수 있다. ) 아마도 양미 소녀 속성이 후기에 점점 약해지고, 류카이웨이 역시 전사 같은 힘을 억누르기 어려울 것이다. 또 언론 여론, 집결, 개성삼관 노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두 사람은 결국 갈라졌다.

위대훈

나는 우상화를 모른다. 나는 연예계에 별로 관심이 없다. 나는 위대훈 잘 모른다. 나는 그가' 스타 대탐정' 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처음 알았고, 나는 그에 대한 짧은 동영상을 검색했다. 전반적으로, 그는 성실하고 순진하고 재미있는 큰 남자인 것 같다. 이곳의 큰 소년은 성격의 성숙함을 가리키고, 어떤 사람은 젊고, 영혼은 늙고, 어떤 사람은 정반대이다. 물론 인위적일 수도 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으로 볼 때, 그는 비교적 유순한 사람이라 최선을 다해 쟁취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양미 성격과 정반대이다. 양미 () 는 사업에서 위경보다 야심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더 착실하고 성실하며 유머 감각이 있어 자매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은 정반대이고, 감정도 차이가 가져온 신선함에 기반을 두고 있다. 양미 위대훈 선택은 언니가 좋아하는 유형일 수 있다.

사람의 선택은 관성이 있다. 다음 적합성은 일반적으로 전임자를 참고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즉, "우리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부류의 사람을 좋아한다." 유호지와 위대훈 사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비교적 성숙한' 아저씨형' 이고, 하나는 비교적 유치한' 동생형' 이다. 만약 연정이라면, 양미 는 상대 가 그녀 의 소녀시대 를 유도하고 그녀 의 전사 의 면모 를 포용할 필요가 있다.

큰 남자아이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단지 그녀의 소녀 같은 허영심을 만족시키는 것일 수도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사랑의 유형도 변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연애를 하는 여자는 모두 변한다. 강녀는 부드러운 여자가 될 수도 있지만, 양미 위에서는 스캔들이 있어도 이런 변화를 거의 볼 수 없다. 양미, 위대훈 연애의 전환점은 예능' 밀실 탈출' 에서 양미 부여가 위대훈 대신 등륜 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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