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추 (기원전 542-480 년) 는 산둥 성 수현 샘림진 변교촌에서 태어나 정치로도 유명하다. 그는 솔직하고 무모하며 용감하고 효도하다. 시와 예절을 배우는 것 외에도 그는 공자를 위해 차를 몰고 경호원으로 일하며 공자와 함께 세계를 주유하며 매우 중시되고 있다. 아들은 말했다: "루즈 용무, 듣고 기뻐하다. 클릭합니다 선관은 루, 후관은 위. 공자가 노국에서 국군이 되었을 때, 역사의 도살자였고, 나중에는 의사의 도살자였다. 기원 480 년에 어머니가 세운 동생 () 은 국군으로 위위를 위협하여 벼슬을 그만두겠다고 협박하고 소식을 듣고 도망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루즈는 바깥의 소식을 듣고 시내로 들어가' 원인' 을 만나러 갔다. 군대를 이끌고 사격한 관영 () 의 눈은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엄하게 꾸짖었다. "군자의 죽음은 피할 수 없다." 모자를 단단히 채우고 침착하게 죽다.
자공: 단목, 길, 자공, 공자는 72 현인 중 한 명으로 언어적으로 우수로 등재되었다. 공자는 일찍이 그것을 "후옥의 장치" 라고 불렀다. 그는 언변이 뛰어나고, 말솜씨가 좋고, 착실하게 일하며,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일찍이 루와 웨이의 대변인이었다. 그는 장사에도 능하고, 조와 루 사이에서 장사를 한 적이 있어 그를 부유하게 만들었다. 공자 제자 중 최고부가 되다. 사마천 은 \ "사기 \" 에 쓴 \ "중니 제자전 \" 으로 자공에서 가장 많은 필묵을 쓰고, 그의 전기는 공자 제자 중 가장 긴 편폭이다. 이 현상은 사마천의 눈에는 자공이 매우 특이한 인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사마천의 이 사고방식을 따르고,' 논어' 등의 책을 자세히 읽으면 자공이 특이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큰 영향력과 역할은 공자 제자가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문화수양이 풍부하며, 정치외교능력이 뛰어나며, 재테크업무 능력이 뛰어나다. 공자의 제자 중에서 자공은 배우고 우측사한 것이다.
연연 (기원전 506-443 년) 은 춘추시대 공자의 유일한 남방 제자이다. 기름을 자지러서 아저씨라고도 합니다. 상숙한 사람. 스물두 살에 고향을 떠나 북쪽으로 스승 공자를 찾아간다. 그는 그의 제자 3000 명 중 72 명의 성인 중 한 명이다. 그는 겸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문학에 능하다. 일찍이 무성 도살꾼 노로 예락으로 백성들을 교화했다. 경내 곳곳에 현가가 있어 공자의 찬사를 받았다. 학업을 마치고 남방으로 돌아오니 여파 제자가 부지기수다. 그는 동남 문화를 전파하는 최초의 사람으로 여겨진다. 당대 이후 연이어 오후, 오공, 오공, 성자 안자로 봉되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오경 의사 한 명을 전문적으로 임명하여 그의 후손이 물려받았다. 연연은 오문화 번영에 큰 공헌을 했다. 안회 (52 1 ~ 490) 춘추 말기 노국인. 정원을 자진하다. 공자의 제자. 미덕으로 유명하다. 본인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공자의 학설에 대해 의심의 여지 없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람됨이 겸손하고, 과묵하며, 그다지 똑똑하지 못하여, 그는 행동에서 공자의 이상을 실천하고 공자의 가장 충실하고 득의양양한 학생이 되려고 노력했다. 공자는 여러 차례 그의 품성이 고상하다고 말하며, 그가 "3 월은 인심을 거스르지 않는다", "노여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서른세 살에 세상을 떠나다. 오늘날 곡부 북부의 루골목가에 엄묘가 하나 있는데, 이를 푸생묘라고도 한다. 오늘 곡부동 1 1km, 산의 남성장촌 동북각에는 안자림이 있어 안회와 그 가족의 묘지입니다.
일찍이 참삼 (기원전 505 ~ 435 년경), 춘추 말기 노국남무성 (이평읍) 사람. 사람들은 모두 증자를 존칭한다. 공자의 제자. 그는 작은 관리로서 효성으로 유명하다. 충용' 은 공자의' 일관적인' 사상이라고 생각하며' 우리 일 삼존신' 수련방법을 제시했다. 나는 결국 신중히 (부모님 장례를 신중히 치르고), 멀리 쫓아가고 (경건하게 선인을 추모함), 중민덕 () 과' 잘못을 저지르고 학교 (신중함)' 를 하지 않고 공자학설을 꾸준히 실천할 것을 주장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효' 와' 대학' 이 있다고 한다. 공자의 문하에서 그는 도가의 전인으로 간주되어 후세 통치자에게' 성인' 으로 존칭되었다. 한 문예지' 에 기재된 것은 18 건, 불완전하고, 현존하는 대대, 이석부터 천원까지 10 건이다. 청대 응우엔 () 에는 증자 () 가 있었다. 금가상남 20 킬로미터 남무산 남쪽 기슭에는 증묘가 있는데, 일명 종성묘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