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초 염성에서 소금을 삶다. 당시 회하 입해구는 염성 북부에 있었고, 염성에는 성명이 없었다. 나중에 소금을 끓이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소금에 대한 이해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소금이 없으면 사람들은 살 수 없다. 이에 따라 소금의 유통이 점점 넓어지고 소금의 이윤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소금을 성벽처럼 많이 삶아라!"
화이하에 가깝기 때문에 끓인 소금을' 화이염' 이라고 부른다.
소금 생산으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염성으로 이민을 가서 소금을 끓이고, 법원은 일부 사람들을 염성으로 이주시켜 소금을 끓일 계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도 조정의 주요 관세가 되어 법원 프랜차이즈 상품이 되었다. 소금의 영향이 갈수록 커진다. 서한 시대까지 소금의 세금은 이미 국가 재정수입의 1/3-2/3 에 이르렀다. 염성은 도시로서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한무제는 소금이라는 이름으로' 두연' 현을 설립했다.
동진 () 때 황제는 직접 소금 () 이라는 이름을 붙인 이 도시를 염성 () 이라고 명명했다. 이 이름은 지금까지 전해졌다.
확장 데이터:
염성 민속:
염성 () 과 푸닝 () 일대의 농촌에서는 역사적으로 무회 활동이 있었다. 예를 들면, 풍작을 모종회 (), 모종회 () 로 기원하는 것이다. 연복소해, 태평회, 화성회 등. 역사의 변천에 따라 이런 공연은 끊임없이 풍부하고, 오랜 시간의 진화를 거쳐 점차 향화극으로 발전하였다.
향화극은 민간 귀신의 신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지방극종으로, 일명 삼화자, 세자, 마침내 청동치료 원년 (1862) 전후에 형성되었다. 그 가창곡은 중국에서 유행하는 향화와 화음, 보응일대에서 유행하는 화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향화 연예인은 문 밸브 연예인과 손을 잡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향화극의 많은 곡조는 문 밸브에서 나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