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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이저우 안순구계촌에는 어떤 고대사가 있습니까?

구이저우 안순둔부르크 국경에 들어가 봉양한복을 입은 여성들이 계속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관광객을 위해 입는 것이 아니라, 이 집단이 600 년 전의' 장명' 과 그들의 독특한 문화를 고수하게 한 것은 무엇일까? 둔부르크 제 1 마을 구계로 들어가니 마음이 놓였다.

둔부르크 구계, 안순시에서 27km 떨어진 1 108 가구, 총 인구 4 129 명. 이 마을 면적 12 제곱킬로미터는 주원장이 군대를 이끌고 남쪽을 정복한 것과 뒤이어 북조남에서 유래했다. 600 년 전 명홍무는 신강 남부로 진군하여 요새를 세웠다. 상사 주 (그 조주와 주원장은 동종형제임), 요, 후, 유, 풍, 진, 량, 홍, 동, 육지 등은 중화문명을 데리고 산을 넘고 물을 넘고 굴욕을 참으며 고토에 작별을 고하고 구이저우로 이주하여 구계촌을 선택했다.

구계에 들어서니 마을처럼 보이지 않고 작은 마을처럼 보인다. 주자이거우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서자 오래된 건축물이 메인 거리의 양쪽에 분포되어 있다. 문도를 가로질러 조용하고 구불구불한 거리로 들어가는데, 양쪽은 모두 석판으로 쌓은 높은 담으로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집은 2 층 높이의 창문이 작아 방어적인 건물이라고 한다. 마음대로 한 집에 들어서자 열정적인 주인이 설탕과 차로 그를 맞이했다. 소파, 텔레비전, 비디오디스크, 현대문명이 모두 이곳에서 멋진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고 (), 대 (), 깊이 (), 정 (), 미 () 다섯 글자는 구계인 자신의 총결산이다. 고 대, 그것의 역사는 600 년, 비록 길지 않지만, 증거가 있는 한족 마을으로서, 또한 고대라고 할 수 있다. 대지는 여전히 가장 큰 둔부르크 자연마을이다. 깊은 것은 완전하고 깊은 tunpu 문화를 의미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각종 둔부르크 기예를 잘하는 구계인을 가리킨다. 아름다움은 구계촌의 환경이 아름답다는 것을 가리킨다.

구계는 살아있는 둔부르크 문화박물관으로, 둔부르크 문화의 축소판이다. 외지인들은 종종 둔부르크 사람들을 소수민족으로 오인하는데, 사실 그들은 강남에서 온' 정통 한인' 이다. 일부 학자들은 그들을 "노인" 또는 "마지막 한인" 이라고 부른다.

이들은 군민을 위해 싸우는 과정에서 번성하며 현지의 선진 생산을 끊임없이 흡수하는 것이 아니다.

방법, 그리고 각 세대의 문화 풍습을 지키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지금 말하는' 둔부르크 문화' 인 국내 최고의 관광상품, 관광장비, 야외용품, 여행지, 관광전시, 여행사 관광선, 관광지 등 관광서비스 전기상 플랫폼이 형성되었다. 한족 특유의 문화 현상. 둔부르크인의 언어는 수백 년의 변화를 거쳐 주변 언어에 동화되지 않았다. 둔부르크 여성의 복식은 명청 시대 강남 한족 복식의 특징을 답습했다. 둔부르크 음식은 장기 저장과 수거가 쉽고, 장기 정전과 사육이 용이하다. Tunpu 사람들의 등불 곡조에도 강남 소곡의 정취가 있다. 둔부르크인의 지방극은 원시적이고 거칠며 전쟁에 대한 반성이 생동감 있어' 연극 활성화석' 으로 불린다. 둔부르크 사람들은 돌, 나무 위주의 우아함, 아름다움, 독특한 방어적 민가 건축물로 독특한 지방 민가 스타일을 구성한다. 산맥의 폐쇄에서 그들은 지난 600 년 동안 20 여 세대를 번식시켰다. 그들은 선배들의 위대한 공적을 추모하고 강남 고토의 청풍명월을 그리워했다. 그들은 향음, 의상, 제조, 노래 울음식을 바꾸지 않고' 활성화석' 특징을 지닌 일련의 문화 형태를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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