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회화 스타일은 중국 문인화의 전통을 계승하여 고대 서예, 명화, 문인시를 모방하여 형성되어 긍정적인 전통을 계승하고 마원, 샤규, 부유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북파 산수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사법 전대와 사법이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민첩하고 기동성이 있어 자신의 스타일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그림은 왕왕 공허하고 초연한 경지를 만들어 내는데,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필창력이 수려하고, 격조가 청아하며, 고대인의 예술정신을 재현했다.
그의 서예 스승은 한가상, 국학의 대가, 오옥여대, 오파 서예의 전인, 서예 예술을 연구한 지 거의 30 년, 박채장, 각종 서예에 능하며, 특히 서예를 잘 한다. 나는 두 왕 (Xi 의, 선지) 을 종으로 각 집의 바람을 융합하여 당, 송, 원, 청명가의 길이를 취한다. 법도가 엄격하고, 붓이 두껍고, 체모가 우아하며, 풍격이 매력적이며, 색다른 특색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