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오늘과 과거의 차이에 관한 시

오늘과 과거의 차이에 관한 시

1 ..' 지금과 예전 같지 않다' 를 묘사한 고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옛날 버드나무가 움직였는데 지금은 쓰러진 것 같고, 연못은 슬프고 나무 그림자가 흩날리고 있다. 사람이 어찌 합당할 수 있겠는가! \ "\" 죽은 나무 푸 yuxin \ "에서

2. 매년 꽃은 비슷하고, 매년 사람들은' 유희이' 세대의 슬픈 백두옹과는 다르다

3. 동풍을 마시고, * * * 여유와 동림낙성. 그 시절은 항상 손을 잡고 샹젤리제를 두루 돌아다녔다. 총총히 흩어지는 것은 끝없는 원한이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내년 꽃이 더 좋아질 것 같아 아쉽다. 누구를 아십니까? \ "\" 파도 모래 \ "Ouyang xiu 에서

4. 작년에 이 문앞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린 얼굴.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는다. 제목' 부터' 는 성남촌이다.

5. 혼자 강바닥에 있을 때, 나는 어렴풋이 달빛이 물날과 같다고 생각했다. 함께 달구경을 온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갔는가, 경치가 어렴풋이 작년과 같다. "부터" 강루, 나는 조현을 매우 동정한다.

6. 작년 1 월 꽃시의 등불은 낮처럼 밝았다. 달에 버드나무 끝이 열리고, 사람은 황혼 이후를 약속했다. 올해 1 월, 달과 등은 아직 남아 있다. 나는 작년의 사람을 보지 못했고, 눈물이 나의 셔츠 소매를 적셨다. \ "에서 \" 원시 州 아들 Ouyang xiu \ "

7. 어디에 사는 게 다 어떤가? 그것은 눈 속에서 비행하는 것과 같아야 한다. 나는 실수로 손가락과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홍비는 그 복잡한 물건을 운전하고 있었다. 스님은 이미 죽어서 새 탑이 되었으니, 나쁜 벽은 옛 문제를 볼 이유가 없다. 과거가 울퉁불퉁한지, 먼 길은 모두 인간인지 기억한다. "아들" 과 ziyou mianchi huaigu 수시

8.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5 월 1 일 골목 어귀에 석양이 기울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우 이샹 "

9. 젊은이들은 베란다에서 비를 듣고, 붉은 촛불은 그윽하다. 장년기에는 비를 듣고, 강은 넓고 물은 낮고,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이제 그들이 비를 들었을 때, 별은 이미 그들의 관자놀이에 있었다. 희로애락은 늘 무정하여 날이 밝을 때까지 떨어진다. 장승에서 미인으로부터 비를 듣다.

10. 침몰선의 한쪽에서 만목춘은 천돛의 병나무 앞에서' 나와' 롯데에게 돈을 지불하고 양주의 첫 회의에서 유우석을 만나게 했다.

1 1. 10 년의 생사는 모두 애매해서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흘릴 뿐 매년 단장 장소: 달밤, 짧은 송강. \ "\" jiangchengzi 마오 이순신 의 꿈 \ "정월 20 일, 스시 에서 발췌

12. 바람이 먼지 향을 멈추고 밤에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 "청 사진 에서 \" 우

13. 한가한 구름 수영장 그림자 길이, 몇 년 동안 별 교환. 오늘 정자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장강은 문지방 밖에서 자유롭게 흐른다. "탱 왕 고 왕 보" 에서 발췌

14.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한 적이 있는데,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다. \ "lisao \" 다섯 편의 시의 이사, 넷째, 원직

15.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그는 황혼 속에서 묵상한다. 그는 심지를 끝까지 늘일 것이지만, 여전히 잠을 잘 수가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울려 밤늦게까지 끌릴 것이다. 나는 은하욕부가 걱정된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식었는데, 누가 * * *? 미약한 생명과 죽음은 몇 년이 걸리지 않지만, 사랑하는 영혼이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2. 오늘과 과거의 차이를 묘사한 고시고구가 있습니까? 1 .. 어쩔 수 없이 꽃을 내버려 둬야 했다. 마치 얼굴을 만난 것 같다.

(연의 슈, Huan Xisha) 문장 의미: 도움이 없으면 꽃은 항상 시들어 버린다. 춘연의 데자뷰 (deja vu) 가 다시 화처마로 돌아왔다. 아름다운 것은 영원히 간직할 수 없다. 다시 나타나더라도 결코 예전의 모습이 아니라 데자뷰 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은 결코 슬프지 않아서, 나 혼자 꽃이 만발한 작은 길을 배회하며 생각하고 있다. 감개무량하게 표현해야 한다: 시간이 흘러도 어쩔 수 없이 중년에 늙는다.

모든 것이 사라질 수밖에 없는 아름다움은 그들의 실종을 막을 수 없지만, 동시에 아름다운 것들이 재현되고, 삶은 사라지기 때문에 허무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만 이런 재현은 아름다운 것을 고스란히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데자뷰' 일 뿐이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2. 조각 울타리는 주연이 지어야 합니다.

(아름다움 리 유) 문장 의미: 나는 군주가되었고, 궁전은 여전히 ​​있지만, 궁전의 주인은 더 이상 나 자신이 아니며, 주변의 옥 울타리는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더 이상 젊지 않고 정체성이 바뀌었다. 즉, 국가의 주인이 바뀌 었습니다. 3. 구사회, 왕사당 앞의 제비가 일반인의 집 (우이골목 유우석) 으로 날아갔다. 이 말은 "구사회에서 왕은 제비에게 감사하여 범상백성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는 뜻이다. 작가는 갑자기 획을 51 골목 상공에 둥지를 짓는 날으는 제비로 돌려 제비의 비행 방향을 따라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오늘날 일반인들은 모두 5 월 1 골목에 살고 있다.

독자들이 시인의 의도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자는 특히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드는 제비들이 왕사천고당 처마에 서식했던 늙은 제비였다고 지적했다. 구시대' 라는 단어는 제비에게 역사 증인으로서의 신분을 부여했다.

"보통" 이라는 단어는 특히 오늘날의 주민들이 과거와 얼마나 다른지 강조한다. 이로써 우리는 저자가 이런 변화에 대한 무한한 감개무량함을 분명히 들을 수 있다.

사물이 변화하고 발전한다는 뜻이니 발전의 안목으로 문제를 보아야 한다. 4. 무정함은 타이성 류이고, 유연장 십리 제방 (타이성 위장); 문장의 의미: 6 대가 전복되고 연기가 쌓인 버드나무는 얼굴이 변하지 않았다. 십리 장제춘의는 여전히 끝이 없다. 마치 타이성의 사치와 같아서, 이를' 무정함' 이라고 부른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은 "6 왕조의 꿈" 의 느낌에서 심각한 현실 위기를 연상 시켰기 때문에 당나라 제국의 쇠퇴와 멸망을 애도했다. 춘류들의 생기발랄한 생기에 직면하여 그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서 핑계를 대고' 타이성류' 의' 무정함' 을 탓했다. 5. 생세생은 끝이 없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춘강 화월야장). 문장 의미: 쉬지 않고, 생세하고, 강물의 달만, 해마다 영원히 비슷하다.

6. 옛날에 황학이 성인을 태운 곳은 지금은 황학대밖에 남지 않았다. 황학은 세상으로 돌아가지 않고, 백운은 영원히 그를 날지 않는다 (황학루 최호); 문장 의미: 옛날 신선들은 모두 황학을 따라 날아갔고, 여기에는 텅 빈 황학루만 남았다.

황학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긴 흰 구름만 보았다. 햇빛이 내리쬐자 한양나무가 선명하게 보였다.

앵무조개 섬은 푸른 풀로 덮여 있다. 날이 이미 늦었다. 먼 곳을 바라보니, 나의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내 앞에서, 나는 안개가 강을 덮고 깊은 슬픔을 가져다주는 것을 보았다.

7. 인생은 지난 일을 몇 번 다쳤지만 대만은 여전히 춥다. 오늘 각 바다 는 가정의 날, 그래서 비 페이 갈대 가을 (xibao 산 오래된 생각 리우 Yuxi); 문장 의미: 과거를 애도하고 현재에 관심을 갖는 시로, 산과 강이 변하지 않고 인사가 다른 감정을 표현했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서진이 동우를 멸망시킨 역사적 사실을 묘사하고, 민족단결이 역사의 필연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사물의 흥망은 인간의 사상에 달려 있음을 설명한다. 마지막 네 문장은 서세이산으로, 그것이 유명한 이유는 군사 요새였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오늘날까지도 산형은 여전하지만 인원은 완전히 달라 시의 주제를 열었다. 마지막으로, 오늘 사해를 집으로 쓰고, 산하를 통일하고, 육조 같은 분열은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시 전체가 심오하고 넓으며, 어휘가 유창하다. 그러나 시에서 시인의 진심을 볼 수 없고, 실의와 좌절이 거의 없는 것은 큰 결함이다.

8.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번 내린다 (임강선 양신); 문장 의미: 자연의 산천은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오늘 본 경치는 아마 몇 년 전과 별반 다르지 않겠지만, 사실 시간이 지나면서 물건이 시비를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몇 년 동안 모든 것이 변했다. 산이 여전하더라도 물은 여전하지만 사람은 더 이상 예전의 그 사람, 감정, 마음가짐, 환경이 아니다.

모든 것이 달라졌다. 9. 긴 문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틀렸고, 그에 따른 것은 다르다. 문장의 의미: 이 말은 조재대열천보겨울옷의 느낌을 묘사해 부부의 감정이 깊다. 저자와 그의 아내는 일찍이 쑤저우에 살았는데 (장문은 쑤저우의 유명한 성문으로, 쑤저우를 가리키는 데 사용됨), 후에 그들의 아내가 그곳에서 죽었다. 축주가 어떤 일로 소주를 떠나려 할 때, 그는 매우 고통스러워서 하소연할 곳이 없었다.

10. 정자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 창장 자류 () 의미: 전설에 의하면 이 시를 다 쓰고 떠났지만,' 문턱 밖 창장 자류' 라는 한 마디를 남겼다. 이 곳은 비어 있습니다. 지사 공 얀 은 샤오리가 이 단어를 쫓아 설득,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왕보는 그의 손바닥에 몇 획을 써서 그에게 대답하라고 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내가 돌아가서 한번 볼게, 아아! 그는 손에 아무것도 없다. 안공이 막 화를 내려고 하는데 갑자기 깨달았다. "정말 천재야!" " "원래 이 곳에 빠진 것은' 빈' 단어였다! 사실 이 교묘한' 빈' 글자가 이 시의 중점이다.

조량화동의 흥망 과정에서 왕파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지금 정자에서 어느 곳이 황제인지 문턱 밖의 장강이 자유롭게 흐르고 있다." " 세상에 영원이란 무엇인가? 인생의 진정한 귀착점은 어디입니까? 창장강만이 흘러내려, 천하의 흥망을 한탄한다! 시 속의 감정은 슬프고 숭고하며 시야가 넓어 무한한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 중화문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시와 철학의 교차는 중국 문화의 특징이다. 지식인의 자성과 철학적 사유가 명료하고 중국 문화의 깊이를 반영한다.

3. 고인이 사랑과 무관한 고시를 그리워하는 것을 몇 마디 표현한다. 이번에는 이전과 다르다. 감사합니다 리우 Changqing, 선장, 무엇 증가, 그리고 봄 천 옷 을 생각 하지만, shiping chaifei 기억 해요. 옛 정원 버드나무 색은 남객을 재촉하고, 봄날 복숭아꽃은 북으로 남긴다.

이백은 왕륜을 증정하였다. 이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의 산에서 그는 여씨에게 왜 비산에 살고 있는지 물었고, 웃으면서 대답을 하지 않았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이백의 두 수의 범선시 동록문은 청룡이 돌제방으로, 복숭아꽃이 사슴문 서안을 끼고 있다. 만약 네가 달에 배를 타고 가는 것을 가르친다면, 왜 개울에 가지 않니?

장건 조미색을 바치고, 분나방은 초운을 비추고, 복숭아꽃은 즉시 석류치마가 된다. 나부친은 홀몸으로 동쪽으로 가서, 가족으로부터 경을 얻었다.

센삼춘흥극의 이름은 후리에게 주었고, 황달이 꽃을 가져가려고 하는데, 너희 집 복숭아꽃이 피지 않는다. 장안은 2 월 말, 봄바람을 보내기에는 아직 이르다.

중심점 삼취극 떠우미 입술은 복숭아꽃 음음, 밤 화장은 수줍은 부분 롤빵입니다. 자세히 보니 마치 상자 소녀 같다. 나는 취해서 무산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두보는 절구가 구단창시로 가득 찼고, 춘강은 최선을 다하려 했고, 장리 서보립은 주유했다. 지팡이를 짚고, 지팡이를 짚고, 주위에 서서, 버들개지가 미친 듯이 바람에 흩날리며, 물 흐르는 복숭아꽃을 가볍게 쫓는다.

두보 강변, 황사부탑이 강 앞에 서서 봄날의 미풍 속에서 나른하고 졸린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자지의 두 곡의 춘사시, 풀청류황, 복숭아꽃 혼란, 매화향. 동풍은 걱정하지 마라, 그러나 봄은 너를 오랫동안 미워할 수 있다.

독고는 또 경남 판관장 () 을 송별하는데, 누가 낙타와 함께, 더 늦게 플랜드 () 를 꿈꿨다. 복숭아꽃이 가장 많은지 알고 싶어서 무릉의 미래에 대해 물었다.

진 산, Geng 선물, 두 지방의 옛 친구 몇 개가 벗겨졌다. 청산백새는 매우 가난하다. 지금은 진나라도 아니고 복숭아꽃 웃음소리이기도 하다.

도화령판 삼고대 도화령을 찾는 구황은 하늘이 낮고, 사람은 청산마가 개울을 사이에 두고 있다. 삼고모에 가서 신선을 배우러 가도 류완지랑의 범함을 좋아한다.

구태코 이복숭아꽃은 여관, 살구잎 낙림을 만난다. 노인은 똑똑히 가르칠 수밖에 없고, 산중추위, 밤중월을 들을 수밖에 없다.

복숭아꽃 위송디 공주인 봉대 (), 수나라 () 가 용선 () 으로 가득 찼다. 왕은 밤에 술에 취해 봄잠을 자지만 복숭아꽃이 물을 쫓는지 모른다.

란계의 추운 달, 수륜을 끼고 류만처럼 눈썹을 달고 중산경에서 만나다. 란계 3 일 복숭아꽃 비, 자정 잉어가 해변에 온다.

Dai Shulun 은 저우치 서쪽에서 북쪽으로 보았고 복숭아는 모두 열렸습니다. 주홍 치 반 볼륨 산 강 작은, 백마 심지어 감기.

양은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는 천엽복숭아꽃으로 홀로 춘완. 가르치고 풍속을 피하면 진 사람들은 강원 노부부를 칭찬하는 것을 알게 된다.

왕건은 양 끝은 날씬하고 두 마리는 날씬하며, 머리는 반은 하얗고 반은 검다. 하인이 봄에 갈라지도록 강요하여 공명정대하다.

왕건공은 100 곡을 썼다. 나무의 위쪽과 아래쪽에서 잔여 빨간색을 찾는 시, 한 곡은 서쪽으로 날고, 한 곡은 동쪽으로 날아가는 것이다. 복숭아꽃은 자연히 탐욕스러워서 사람을 오도하여 오풍을 미워하게 한다.

유상체 제목 황베이 부인 창산, 운우가 신을 쫓고, 향명춘만세. 3 월 동풍이 황기강을 침수했지만 복숭아꽃은 없어졌다.

유상물동 두 복숭아꽃이 안개 영동에서 나와 선가 한 그루의 봄을 꿈꾸다. 이 물은 도화원에서 구멍으로 들어간다.

장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가 뚱뚱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오늘은 더 이상 과거의 시가 아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는다.

오늘의 운명은 명나라에 세상을 떠났다.

조각 울타리와 옥조각은 아직 존재해야 하지만 주연은 그것들을 바꿨다.

사물은 사람이 옳고, 연못의 물은 여전하며, 색깔은 쌍극이다.

전심전력으로 가서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채운으로 돌아왔다.

해마다 꽃이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이 다르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작년과 올해, 나는 여전히 한 사람의 꿈을 꾸었다.

커튼을 열고 대나무를 옮기다. 나는 오랜 친구라고 의심한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청산은 여전히 몇 도의 석양이다.

작년에 사람의 눈물 젖은 소매를 보지 못했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아쉽게도 내년 꽃은 더 유명하다.

술이 들어간 계화를 사고 싶은데 싫어요.

모든 것을 삼키는 사랑 나비가 날고 강산은 여전히 지나가고 있다.

올해 내가 본 복숭아꽃 이화는 썩어서 색깔도 썩었다. 내년 꽃 피는 계절에는 누가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봄이 와서 술에 취해 잠을 이루지 못하고, 책에 차를 끼얹는 것은 당시에는 예사롭지 않았다.

예년에 버드나무를 심으면 한남은 쉽다. 오늘 연못을 보니 매우 슬펐다. 사람은 어떻게 나무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작년을 보니 봄셔츠 소매가 눈물투성이였다.

5.' 오랜만에 다시 만나다'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불어와 꽃이 만발했다. 당대의 이상은은 그녀를 만난 것보다' 무제' 시간이 더 길었다

해석: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게다가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곧 수확할 예정인데, 더욱 사람을 슬프게 한다.

2. 구불구불한 조리개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니 눈물이 글썽인다. --"qulan 깊은" 청나라 나란성드

해설: 구불한 복도 깊은 곳에서 나는 또 너를 만났다.

3.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눈물만 천행이다. --송나라 수시 "강 정월 20 기억 꿈"

해석: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았고, 천언만어는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몰랐고, 눈물만 흘려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혔다.

4. 나는 몇 년 동안 슬펐다. 아니, 아니, 아니. -"머리핀 피닉스 레드 쇼트 핸드" 송나라 루 투어

해석: 술 한 잔 가득 채운 것은 슬픈 심정 같다. 떠난 지 몇 년 후의 생활은 처량하다. 돌이켜 보면, 나는 단지 감탄할 수밖에 없다: 틀렸다, 틀렸다, 틀렸다!

5. 모두가 자신의 사람이 되지만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아픈 영혼은 종종 천 개의 밧줄과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흐릿하다. 남이 질문을 할까 봐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노빌 두봉, 인간박함" 송대 당완

해석: 이번은 예전과는 달리, 그렇게 멀리, 나도 중병으로 몸속에 있다. 처천자물쇠와 같다. 밤바람이 뼈를 찌르고 온몸이 차갑다. 먼 곳의 나팔 소리를 듣고, 나는 한기가 느껴졌다. 밤이 지나면 나도 곧 이 밤처럼 될 거야, 그렇지? 질문을 받을까 봐 눈물을 참으며 다른 사람 앞에서 애써 웃었다. 숨기고 숨기다.

6. 그리움은 언제 상봉합니까? 친구는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어디에 있는지, 이 때, 이런 밤, 그리움은 어렵다. --"357 단어/가을 바람 단어" 당나라 이백

해석: 친구들은 모두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지만, 언제인지, 이런 밤에는 그리움의 꿈이 실현되기 어렵다.

7. 이 연인을 만나는 것은 어떤 자리입니까? -\ "예방 조치 \" 는 진 전 에 이름을 잃었다

통역: 오늘 밤은 무슨 저녁입니까? 나는 이 좋은 사람을 만나서 매우 기쁘다.

8. 나는 먼저 귀기한 다음에 너를 공경할 생각이다. 먼저 봄을 말하고 싶다. -"루 Yuchun Zun 돈 의도적 인 반환 일" 송나라 Ouyang xiu

해석: 병을 열기 전에 귀기를 정하고 술 한 잔을 갈망한다. 내가 말하고 싶을 때, 미녀는 아무 말도 없이 눈물을 흘렸고, 봄바람의 매혹적인 얼굴처럼, 나는 먼저 자신을 애도할 것이다.

9. 무령로를 만날 때마다 말은 산간으로 갑니다. -"mulingguan 북쪽 모든 사람들이 어양으로 돌아 간다" 당나라 Liu Changqing

해설: 무루관으로 가는 길에, 너는 혼자 산간산으로 돌아갈 것이다.

10. 옥산두가 만나지 않고 월하요대에서 만난다. -"청평조 전편" 당나라 이백

해석: 만약 내가 물고기 산꼭대기에서 그녀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는 요치 달빛 아래에서 그녀를 만났을 것이다.

6. 부부가 오래간만에 다시 만나는 것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E799be5baa6 e997aee7ad94e78988e69d83313331356131.

송대의 육로 여행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동풍이 사악하고 정이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모 모.

번역:

새빨갛고 느끼한 손에 황주가 가득 담긴 컵을 들고 있다. 봄빛이 온 도시에 출렁이지만, 너는 이미 궁벽인 푸른 버드나무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봄바람이 얼마나 밉고, 기쁨이 이렇게 희박하게 불어왔다. 술 한 잔이 가득한 것은 슬픈 기분처럼 몇 년을 떠난 후의 생활이 매우 처량하다. 옳지 않아!

봄빛은 맑고, 사람은 하얗고 말랐다. 눈물이 그의 얼굴의 연지홍을 씻어 모든 얇은 손수건을 적셨다. 봄빛이 가득한 복숭아꽃이 고요하고 텅 빈 연못과 파빌리온 위에 떨어졌다. 서약은 아직 남아 있지만, 금단 편지는 더 이상 보낼 수 없다. 모, 모, 모!

노비봉홍바삭한 손' 은 시인 육유와 원배당 (하나는 당완) 의 사랑의 비극, 시인과 당이 어쩔 수 없이 이별한 뒤 우희사원에서 우연히 만나 사랑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동경을 표현하며 작가의 씁쓸하고 말 없는 치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참신하고 눈물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전사 감정은 진지하고 대비법을 많이 사용하며 리듬이 빠르고 운율이 빡빡하다.

확장 데이터:

"장작 머리 바람 붉은 바삭한 손" 배경;

육유의 원래 배합은 당 () 이었고, 동현 () 의 당사족 귀족 가정 () 은 육유의 사촌 당완 () 이었다. 결혼 후'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다',' 사이좋게 지내다' 는 한 쌍의 다정한 부부다.

육모는 육유자식의 정이 길까 봐 일을 소홀히 하고 당완의 화를 내며 그녀를 한바탕 꾸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년도 채 안 되어 나는 원앙새를 물리쳤다. 당초 육유는 당완을 눈밭에 숨기려 했으나, 지금은 육유의 어머니가 왕을 자기 아들에게 시집보냈다. 결국, 그들은 어머니의 운명의 압력으로 헤어져야 했고, 당은 같은 군의 아들 조스쳉 () 과 재혼하여 더 이상 소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7 년 후의 어느 봄날, 육유는 고향 (오늘 저장사오싱) 성남 우희묘 부근의 심원에서 남편과 함께 여행하는 당을 만났다. 당은 육유에 대한 위로를 나타내기 위해 술과 음식을 마련했다. 육유는 사람들의 감정에 깊은 감명을 받아' 취음' 이라는 단어를 취하여 원벽에 편지 한 통을 썼다.

바이두 백과-땔감

7. 커플이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시, 1, 땔감 바람, 인간박함을 그린 시가 있습니까?

송당환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말라서 눈물이 남아서 걱정하고 싶다. E68a8462616964757a68696416f3133431366264 어려움, 어려움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어렴풋해서 사람들은 질문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번역:

세태가 서늘하고 저녁에 비가 와서 복숭아꽃이 다 부서졌다. 이런 처량한 장면에서 사람들의 마음은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아침바람이 어젯밤의 눈물을 말렸다. 내가 내 생각을 쓰고 싶을 때,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사극에 기대어 내 마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너를 부를 수 밖에 없다. 낮은 소리로 혼잣말을 하니 네가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이번은 예전과는 달리, 그렇게 멀리, 나도 중병에 걸려 있다. 처천자물쇠와 같다. 밤바람이 뼈를 찌르고 온몸이 차갑다. 먼 곳의 나팔 소리를 듣고, 나는 한기가 느껴졌다. 밤이 지나면 나도 곧 이 밤처럼 될 거야, 그렇지? 질문을 받을까 봐 눈물을 참으며 다른 사람 앞에서 애써 웃었다. 숨기고 숨기다.

머리핀 피닉스 레드 파삭 파삭 한 손

송대의 육로 여행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동풍이 사악하고 정이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모 모.

번역:

새빨갛고 느끼한 손에 황주가 가득 담긴 컵을 들고 있다. 봄빛이 온 도시에 출렁이지만, 너는 이미 궁벽인 푸른 버드나무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봄바람이 얼마나 밉고, 기쁨이 이렇게 희박하게 불어왔다. 술 한 잔이 가득한 것은 슬픈 기분처럼 몇 년을 떠난 후의 생활이 매우 처량하다. 옳지 않아!

봄빛은 맑고, 사람은 하얗고 말랐다. 눈물이 그의 얼굴의 연지홍을 씻어 모든 얇은 손수건을 적셨다. 봄빛이 가득한 복숭아꽃이 고요하고 텅 빈 연못과 파빌리온 위에 떨어졌다. 서약은 아직 남아 있지만, 금단 편지는 더 이상 보낼 수 없다. 모, 모, 모!

까치 다리 선운은 매우 총명하다

송나라: 진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번역:

얇은 구름은 변화무쌍한 도안에, 흩날리는 유성은 빈틈없는 아쉬움을 전하고 있다. 견우와 직녀는 침묵을 지켰고, 각자 긴 한은을 건넜다. 가을바람 백로 속의 만남은 짧지만, 세상의 수많은 평범한 낮과 밤을 능가한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다시 만나는 날은 꿈처럼 텅 비었다. 너는 어떻게 차마 까치 다리에서 네가 집으로 가는 길을 돌아볼 수 있니? 두 마음이 영원히 사랑한다면, 왜 매일 함께 있어야 합니까!

4, weixin 칠석

당나라: 이상은은

나는 선가와 헤어지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결혼일로 가르쳐 주겠다.

그것은 푸른 하늘 은하 연안에서 온 것이지만, 금풍옥루이다.

청수강 건너편이 점점 오랫동안 움직여서야 위운은 그것을 거두어들였다.

나는 검은 까치에게 상을 주려는 것이 아니라 거미에게 교묘한 실을 구걸하는 것이다.

번역:

신선들이 모두 떠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 이것이 사람들이 오랫동안 만나기를 기대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하늘은 노을로 덮여 있지 않고 은빛 강둑에 걸려 있다. 왜 김풍로가 응결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휘는 오랫동안 대치해 왔지만, 직녀를 끌고 강을 건너는 위운은 어슬렁어슬렁할 뿐이다. 강을 가득 채운 검은 까치가 강을 건너는 것을 보상하지 않고 거미에게 독창적인 편애를 구걸하는 것을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5. 자고와 채색 소매가 정성스럽게 옥종을 들고 있다.

송: 연

내가 너를 처음 만났을 때, 내가 너를 처음 만난 파삭 파삭 한 컵에서, 그렇게 부드럽고 아름답고 다정해서, 나는 한 모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졌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

그때의 이별 이후로,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을 놓치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너를 껴안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고 너를 바라보았는데, 이번 만남이 꿈속에 있을까 봐 두려웠다.

번역:

너는 색색의 손을 흔들며 술잔을 들고 술을 권하며, 네가 홍기러기에서 강취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회상한다. 버드나무 끝에 걸려 있는 명월이 건물 안으로 비춰질 때까지 춤자태가 우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가수는 선풍기 바닥의 바람이 멎을 때까지 완곡하게 노래를 불렀다.

그때의 이별 이후,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이 그립다. 많은 꿈속에서 나는 너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어 너를 자세히 바라보았는데, 이번 만남이 또 내 꿈속에 있을까 봐 두려웠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