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에는 확실히 자아동일성에 관한 이론이 있고, 개인의 심리건강에서도 우리는 자아동일성이 사람의 성장에 미치는 의미를 매우 중시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너의 표정에서 네가 심리학에 관심이 있는 친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긍정할 만하다.
저는 심리상담사입니다. 개인적인 경험과 함께 자기 정체성에 대한 견해를 공유합니다.
내 대답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이 단어가 심리학적인 학술 용어라는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학술명사의 출현은 무수한 과학자들의 조사 연구를 거쳐 얻은 것이다.
우리는 한 단어의 개념에 대해 매우 궁금해하기 때문에 엄밀한 방법은 느낌으로 그것의 문자적 의미를 추측하는 것이 아니라 이성적으로 답을 찾는 것이다.
"자기 정체성" 은 미국 심리학자 에릭슨이 먼저 제기한 개념 중 하나로, "자기 정체성" 이라고도 한다. ""
자아정체성은 인간의 필요, 감정, 능력, 목표, 가치관이 융합된 통일된 인격틀을 말한다. 즉, 사람은 자기 상담의 감정과 태도, 자기 상담의 필요와 능력, 자기 상담의 목표와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러한 사람들을 자기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더 먼 과거에 중국의 철학자 왕양명은 비슷한 관점, 즉 지행합을 제시했다.
자기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 정체성의 개념을 이해하고 자기 심리학의 건설에 통합하려면 자기 정체성의 반의어를 이해해야 한다.
그래야만 자기 탐구 과정에서 자기 혼란의 부정적인 영향을 피할 수 있다. 자신을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라.
자기 정체성은' 자기 정체성' 의 반대이며, 심리학적으로' 자기 정체성 혼란' 이라고 불린다.
정체성 혼란은' 신분 확산' 이라고도 불린다.
자기 정체성 장애는 사람들이 자기 정체성을 찾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정체성 실패의 현상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자기 정체성의 곤혹스러움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자기 정체성 장애는 우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쉽게 나타나는 심리적 갈등이다.
자기 정체성 곤혹에 빠진 사람은 제 시간에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을 구축하면 심리적 문제가 생기기 쉽다. 우울증, 불안, 사회적 장애 등 ...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점차 독립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긴 발견 과정을 거쳐야 한다.
자궁에서 자기 정체성을 배울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다른 말로 하자면, 자기 정체성의 설립은 무에서 유무에 이르는 발전 단계를 가지고 있다. 교육자와 간병인으로서 자기 정체성의 중요한 시기를 분명히 알 수 있다면, 우리는 다음 세대가 더 나은 자아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자기 정체성" 의 개념은 사춘기에 형성됩니다.
우리는 항상' 젊고 무지하다',' 젊고 무지하다' 라고 말하는데, 사실 사춘기는 성숙한 과정이며, 곤혹스럽고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
부모가 이 단계에서 청소년의 자기정체성에 대한 배양이 부족하면 성인이 된 후의 인간관계, 직업 발전, 인생 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젊은이들의 양성을 중시해야 한다. 절대 방심하지 마라.
동시에, 사춘기의 아쉬움이 이미 주조되었다면, 우리는 그것 때문에 자포자기해서는 안 되며, 더욱 노력하여 자신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나은 자신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문제에 따르면, 샤오유는 몇 가지 구체적인 건의를 해 드리며,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자기 정체성을 확립할 때 자기 정체성의 혼란을 경계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해 깨어 있는 인식을 가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사람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 어떻게 자신을 변화시켜 자신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자신을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그래서 너 자신에 대해 인내심이 필요하다.
나는 네가 시간을 좀 내서 자신과 솔직한 대화를 할 것을 건의한다. 너는 펜과 종이로 글씨를 쓸 수 있다. 내가 나 자신을 대면할 때.
너의 모든 장점과 단점은 냉정하게 정리할 수 있다. 너의 장점과 단점을 적어라. 당신의 전체 성장 과정을 돌이켜 보면 혼잣말을 하면 자의식을 더 잘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이성적으로 자신의 좋고 나쁨을 대할 수 있을 때, 너는 자신을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이것은 자기 정체성을 실현하는 기초이다.
자기 정체성이 부족한 사람은 과거에 대한 각종 후회에 빠져 자신의 과거 실패를 후회하고 자책하는 경우가 많다.
자신에게 주는 부정적인 심리적 암시가 많을수록 감옥을 그리기 쉽다.
인생의 기회가 당신 앞에 나타날 때, 당신은 깊은 무력감과 의심으로 인생의 운명을 바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래서 내려놓는 법을 배우면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자신을 위해 완전한 인생 목표를 세우다. 마음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능력을 축적하고, 게으름에 꺾이지 마라.
한 걸음 내딛지 않고 만리길을 걷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이 없다.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일은 자신이 평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평범하고 가치 있는 자신을 위로하는 것이다.
사람은 사회적 속성을 가진 사람이다.
우리 자신의 형성은 종종 다른 사람의 평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러므로 자기 정체성을 형성하는 것은 절대 문을 닫아서는 안 된다. 자신의 사교계를 세워야 다른 사람의 피드백에서 자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자기 정체성이 부족한 사람은 어느 정도 사교장애가 있을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 지나치게 민감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를 받을까 봐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나는 네가 다른 사람의 평가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듣고 다른 사람과 많이 교류할 것을 건의한다. 맹목적으로 자신을 따르거나 폐쇄하지 말고, 뜻이 맞는 친구들을 많이 알고 취미를 키우십시오. 당신의 하루를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들어 주세요.
자신을 외딴 섬으로 살지 마라.
포용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세상을 마주하다.
사람마다 다를 때' 내가 누구냐' 에 대해 막막하고, 마음의 미로를 빙빙 돌지만, 사랑하는 친구들, 희망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이 과정은 성장의 시련일 뿐이니까요. 이 가시덤불길을 빠져나갈 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너는 정말 자랄 것이다.
자기 정체성은 한 사람의 자의식의 상징이자 한 사람의 정서를 측정하는 주요 척도 중 하나이다. 상대적으로 충분한 자아동감을 쌓아야만 자신감과 자존심을 효과적으로 세울 수 있다. 자신감과 자존감은 한 사람이 성공과 행복을 얻는 중요한 심리적 기초이다.
사람들은 자기 정체성을 형성하여 자신이 누구인지, 사회에서 어느 자리를 차지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청년기에 자아인식을 형성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중요한 임무이자 개인 발전 과정에서 해결해야 할 주요 갈등이다.
간단히 말해서, 자기 정체성은 개인이 개인의 경험에 따라 반성적으로 이해하는 자아이다. 개인은 내부 힘과 내부 참조 체계를 통해 자기 반성을 형성하고, 사람은 자기 정체성을 형성하는 과정이다. 개인은 개인의 경험에 근거하여 반성을 통해 이해하는 자아이다. "자기 정체성" 가설은 지각의 존재를 반성한다. 그러나 자아동일성은 주어진 것이 아니라 개인행동체계의 지속적인 결과이며, 개인반성활동에서 반드시 일상적으로 만들고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동일성, 자기동일성, 자기동일성, 자기동일성, 자기동일성)
첫째, "자기 정체성" 과 신체의 관계. 그는 자아가 당연히 몸에 의해 표현된다고 생각한다. 몸은 하나의 물체이며, 자의식이 부여한 건강과 행복의 원천이지만, 질병과 긴장의 온상이기도 하다. 자아는 신체의 윤곽과 특징에 대한 인식이며, 창조적으로 세계를 탐구하는 진정한 기원이다. 자아는 자기 가치의 주도자이기 때문이다. 몸은' 실체' 일 뿐만 아니라 외부 상황과 사건을 처리하는 실천 모델로 체험되는 행동 시스템이기도 하다. 일상생활에서 신체의 임베딩은 일관된 자아정체성을 유지하는 기본 방식이다.
둘째, 자기 정체성과 수치심, 존엄성, 자부심의 관계. 수치심은 배우 인센티브 시스템의 부정적이다. 존엄과 교만은 자기 정체성의 서사무결성과 가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교만은 사회연결에 뿌리를 두고 끊임없이 다른 사람의 반응에 충격을 받고, 굴욕은 교만과 자기 몸이 방관자의 시선 아래 있는 긴장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신감명언) 수치심은 자아이상을 구축하려는 기대를 이루지 못하는 데서 비롯된다. 죄책감은 초자아의 구속을 위반하면 생기는 불안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분명히 부끄러움과 죄책감의 존재는 이상적인 자아의 자기 사전 설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래서 자기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점을 해야 한다.
첫째로, 자아는 시행을 담당하는 개인의 반사성 투사로 볼 수 있다. 자기 반성 투영은 개인의 반사의식의 결과이다. 자반의식이 없으면 자아는 의미와 가치가 없다. 예를 들어, 이런 자아는 완전히 텅 빈 것이 아니다. 개인은 자기 형성의 효율성 과정과 심리적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자기 재구성을 위한 매개변수를 제공한다. 따라서, 한편으로는, 개인의 변화는 그의 것이다! 그녀는 재건에 참여했습니다. 반면에, 개인은 그 자신만 아는 것이 아니다, 그 사람! 그녀는 좀 더 광범위하고 진보된 목표, 즉 일관된 정체성감을 구축하고 재건하는 것에 얽매여 있다.
둘째, 과거부터 예측 가능한 미래까지의 성장 궤적을 스스로 형성했다. 개인은 자신의 미래 (조직 된) 에 따라 과거의 생활 경험을 "선별" 하고 과거의 경험을 따른다. 자아의 궤적은 일관적이다. 이것은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 대한 자기 인식에서 비롯된다.
셋째, 자기 반성은 지속적이며 유비쿼터스입니다. 매 순간, 혹은 적어도 일정 기간마다, 개인은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는 일에 따라 자기 질문을 요구한다. 일련의 의식적인 문제의 시작으로, 개인은 "이 보호의 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 라고 묻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이것이 바로 근대성의' 반성역사성' 이며, 자기관찰의 실천예술이다. 예를 들어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 나는 어떤 느낌이 드나요?
넷째, 일관성 현상으로서의 자기 정체성은 서사로 설정되었다. 이런 서사를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 완전한 자의식을 유지하기 위해 일기와 자서전의 글쓰기와 독서는 현대 사회생활에서 개인이 자아인식을 추구하고 확립하는 주요 수단 중 하나가 되었다. 성장하는 자신은 유명인이나 성공한 사람에게서 자신의 그림자를 찾아 창의적인 투자를 하도록 소환해야 하기 때문이다.
다섯째, 자기 실현은 시간 통제를 의미합니다. 시간과 대화를 유지하는 것은 자기 실현의 기초이다. 주어진 순간에 생명을 완벽하게 하는 기본 조건이기 때문이다. 즉, 자기 실현의 과정은 미래의 가능한 인생 궤적에 대한 기대를 동반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한 사람이 자신의 생명과정을 어떻게 파악하는가에 대한 자기의문 과정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시간은 자의식의 출발점이고, 사람의 생명은 시간 속에서 진행되어야 하고, 사람의 생명의식은 시간 속에서 경험을 통해 승화되기 때문이다. 사람의 자아발전과 각종 수요는 항상 시간 속에서 생겨난다. 사람의 성장은 반드시 분리기 (육체자아가 모체에서 벗어나 독립함), 거울기 (다른 사람을 통해 거울처럼 자신을 바라보는 것), 성기 (인간이나 생활의 게임 규칙 수립), 이상적인 자아의 지속적인 생성기간을 거쳐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시간 속에서 추진된다. 따라서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은 대부분' 시간을 통제하고',' 시간과 대화를 유지하는' 사람들이다. 이것이 바로 자기 실현의 현실이다. 시간은 항상 생명을 완벽한 기본 조건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자아실현의식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아름다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그래야만 시간 통제와 적극적인 상호 작용의 능동적인 과정을 통해 가능한 한 질서 있게 미래를 직면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이에 기초하여, 자기 서술의 완전성이 확립될 수 있다.
여섯째, 자기반성도 몸까지 뻗어나가고, 몸은 수동적인 대상이 아니라 행동의 일부가 된다. 몸의 경험은 자아를 하나의 전체적 수단으로 연결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수단을 얻어야 내가 사는 곳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일곱째, 자기 실현은 기회와 위험의 균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자아실현은 기회와 위험의 균형이기 때문에, 이 균형의 양단에서 하나는 기회를 잡는 것이고, 하나는 위험을 피하는 것이다. 현실에서, 수많은 개인의 경험은 삶이 당신에게 얼마나 우여곡절과 고난으로 가득 차 있든, 운명을 개선하고 싶다면, 당신은 일상을 초월하고, 새로운 사람을 사귀고, 새로운 생각을 탐구하고, 낯선 길을 시도해야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의미에서 자기 성장과 관련된 위험은 미지의 영역과 미지의 곳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자기 가치를 높이는 것은 위험과 자기 도전이며, 행동은 자기 실현가치 이상을 더 멀리 나아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여덟째, 자기 실현의 도덕적 단서는 성실이며, 그 기초는' 자신에게 성실하다' 이다. 믿음직하게 행동할 수 있는 것은 가능한 효과적이고 완벽한 자각에만 기반을 둔 것이 아니다. 나를 거짓된 나의 고민에서 벗어나게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진실한 자신이 되는 것은 자신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자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홉 번째, 인생은 일련의' 전환' 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이러한 지속적인 "전환" 간의 변화를 조정하고 이러한 지속적인 "전환" 에 포함된 희망의 위험을 처리하여 개인 위기가 시작되는 새로운 기회를 얻습니다. 생활에 직면한 일련의' 전이' 에서 개인은 제때에 자기 실현의 반성성 동원의 궤도에 들어가야 하며, 이 궤도에 따라서만 넘어갈 수 있다.
열 번째, 자기발전의 선은 내삼이다. 유일하게 눈에 띄는 단서는 생활 궤적 자체다. 믿을 수 있는 자아로서, 성취의 개인적 완전성은 자기 발전 서사에서 생활 경험에 대한 안배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개인에게 처음으로 충성하는 수단을 제공하는 개인 신앙 체계의 창설이다. 개인이 생활사를 구성하고 재구성하는 방식을 보면, 중요한 참조점은 "내부에서" 나온다.
자기 정체성은 단순히 자신의 외모, 체형, 성격, 취미, 추구, 행동, 단점을 알고 자신의 결점에 대해 불평하지 않고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생활 추구를 사랑하고, 독립적으로 자기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에서 자기 성취를 긍정할 수 있다.
자기 정체성은 성인이 되거나 사회에 독립해야 뚜렷하다.
미성년자나 독립이 사회에 들어가기 전에, 어린 나는 보통 공부중이나 부모의 도움과 보호 하에 산다. 생활의 압력과 좌절에 독립적으로 맞닥뜨린 적이 없다. 동시에, 그들은 각종 사회 정보를 수신, 공유, 이용하느라 바쁘다. 자신을 이해하고, 분석하고, 자신을 인정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일단 독립하여 생활과 사회를 대면할 때가 되면, 어린 나는 두려움과 혼란, 공허함, 불안감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나 자신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는 무슨 특기가 있고, 네가 어떤 직업에 종사해야 하는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어떤 직업을 찾아야 하는지. 이러한 특징들은 모두 스스로 두려움을 가지고 사회에 들어가 자신의 인식을 바로잡는 법을 배워야 한다.
자기 정체성은 반드시 인생, 도덕, 가치에 대한 자기 판단에 기초해야 한다. 사람마다 생활환경, 학술지식, 경험, 취미가 달라서 다양한 성격을 만들었다. 그들이 추구하는 생활에도 차이가 있다.
학교와 사회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십시오. 자신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자신의 필요와 취미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각종 평가를 받는다. 자신의 습관과 결점을 고치다. 고칠 수 없다면 받아들이기를 선택합니다. 자신의 결정과 판단을 더욱 확신하다. 각종 활동에 과감하게 참여하고, 새로운 일과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실패와 굴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다. 자신의 어두운 면이든 햇빛면이든 태연하게 직면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쇼핑몰에 가서 티셔츠를 사러 가는데 동그란 티셔츠와 V 자 티셔츠를 포함해서요. 입어볼 때 친구나 구매는 V 자 티셔츠를 입으라고 권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동그란 것이 너에게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저는 동그란 티셔츠를 사서 제 뜻을 따랐습니다. 이런 현상은 일종의 자기 정체성이다.
예를 들어, 남자로서, 당신의 키는1.63m 에 불과하며, 당신의 동료와 여자친구는 모두 당신의 키가 작다는 것을 싫어합니다. 사회 집단을 관찰하고 비교함으로써 말입니다. 나는 내가 짧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네가 짧다고 해서 열등하지도 않을 것이다. 오히려 이 몸은 건강하고 활력이 넘친다고 생각한다. 이런 심리 현상은 자신의 몸에 대한 일종의 자기 정체성이다.
자아정체성은 각종 수요의 변화이고, 생리현상의 인정과 배척이며, 심신이 결합된 후의 만족과 포기이다. 끊임없이 시정하고 받아들이고 자신을 높이다.
자기 정체성은 지속적이고, 장기적이며, 심지어 평생의 일이다. 우리의 생활환경과 사회환경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처리해야 할 사람이나 일은 끊임없이 변한다. 자아는 끊임없이 자신을 의심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긍정한다. 일을 처리하는 방식을 끊임없이 조정하다.
요컨대, 자기 정체성은 어떤 환경에 직면하든, 어떤 인생이 험난하다는 것이다. 누구나 자신의 의지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직면할 수 있다.
인생은 길다. 일시적인 좌절로 자신을 부정하지 마라.
저는 무지합니다. 제 대답이 당신에게 이득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기 정체성은 실제로 자기 가치의 지속적인 형성입니다. 자기 가치도 한 사람의 자신감의 기초이다. 자신이 한 가지 일에 특히 적합하다고 느낄 때, 당연히 자신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문제는 어떻게 자기 정체성을 확립하느냐 하는 것이다. 즉, 어떻게 자신감을 쌓느냐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네, 제 생각에는 자신감은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어떤 사물에 대한 자신감이다. 이는 성인이 되어야 인식하고 느낄 수 있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근본적인 자신감, 혹은 자기가치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생활과 직장에서,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어떤 일을 해도 자신이 없고, 항상 독립하여 결정을 내리는 결과를 감수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군중 속에서 그는 항상 자신을 가장 보잘것없는 구석에 웅크리게 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러한 사람의 자신감이 사실 그의 어린 시절로부터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자기 정체성이란 자신과 외부 세계를 이성적으로 보고 받아들이고, 활력이 넘치고, 삶을 사랑하고, 탄식, 원망, 아쉬움에 잠기지 않고, 진취적이고, 적극적이고, 명확한 인생 목표를 가지고, 목표를 추구하고 접근하는 과정에서 자기 가치와 사회의 인정과 인정을 경험하는 것을 말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 대한 긍정으로 타고난 자신감을 보여 주는 것이다.
자기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자신을 확인하십시오. 한 가지 일을 하기로 선택할 때, 자신을 제때에 긍정하고, 자신이 최고라고 믿으며, 내면적으로 자신의 표현에 동의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둘째: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표현에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사람을 대하든 옳은 일을 하든 부끄러움을 느낄 필요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셋째: 자신을 굳게 믿는다. 나는 내가 성취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성취할 수 있다. 나의 현재 일은 가장 좋다. 나의 미래는 반드시 훌륭할 것이다.
넷째: 사람들과 더 많이 소통한다. 의사 소통 과정에서 자신의 마음을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게 할 수 있어 쉽게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의 눈에서 자신의 마음을 찾을 수 있다.
이상은 나의 대답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자기 정체성: 자기 확인, 모든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심리적인 느낌일 뿐이다.
건설 방법: 오늘을 어제보다 더 좋게 만든다.
에릭슨은 자기동일성의 수립과 사회적 역할 혼란 방지 (즉 자기동일성의 확인) 가 청소년의 중요한 발전 임무라고 지적했다.
자기 정체성은 개인이 누구인지, 그의 가치와 이상이 무엇인지에 대한 안정의식이다. 모든 사람은 젊었을 때 안정된 자기 정체성, 즉 자기 정체성을 탐구하고 시도하고 있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내가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 에 대한 변증통일의 인식이 형성된다. 그것은 자기 수용과 자기 배제를 통해 주체와 객체 자아를 통일하는 과정이다.
자신을 정확하게 보고 자신을 받아들이다. 만약 네가 자신조차도 동의할 수 없다면, 우리도 다른 사람을 인정할 수 없다. 우리는 다른 사람에 대해 논평할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영원히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지 않을 것이다.
자기 정체성은 자신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실제 근무생활에서 관련 문제를 제대로 처리할 수 있다!
마음이란 무엇인가? 인심을 알기 위해서는 작은 배는 담배 한 갑을 담을 수 있고, 두 봉지는 물에 빠지고, 한 봉지는 본전이라는 옛말이 있다. 누가 할 수 있으면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