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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전체 텍스트 번역: 늑대 3 건

번역:

첫 번째:

한 도살자가 고기를 팔고 집으로 돌아갔다. 날이 이미 늦었다. 이때 늑대 한 마리가 갑자기 나타났다. 늑대는 줄곧 도살자의 고기를 훔쳐보고 있었는데, 입속의 침이 흘러나올 것 같아 도살자를 따라 몇 리 길을 걸었다.

도살자는 매우 무서워서 도살칼을 들고 늑대에게 보여 주었다. 늑대는 몇 걸음 뒤로 물러났지만, 도살자가 돌아서서 계속 걸어갔을 때 늑대도 따라왔다. 도살자는 어쩔 수 없이 늑대가 원하는 것은 고기라고 생각했는데, 고기를 나무에 매달아 두는 것이 낫다. (이렇게 하면 늑대가 손이 닿지 않는다.) 내일 아침 (늑대가 갔다) 다시 찾아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래서 도살자는 고기를 갈고리에 걸어 놓고 발돋움하여 나무에 서서 빈 짐을 늑대에게 보여 주었다. 그래서 늑대는 더 이상 도살자를 따르지 않았다.

두 번째:

한 도살자가 밤에 돌아왔을 때, 그의 짐 속의 고기는 이미 다 팔렸고 뼈만 남았다. 도살자는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먼 길을 걸었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늑대에게 뼈를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를 가지고 멈추었고, 다른 한 마리는 여전히 뒤를 따랐다. 도살자는 또 뼈를 던졌고, 나중에 뼈를 얻은 늑대가 멈추었고, 이전에 뼈를 얻은 늑대도 따라서 멈추었다. 뼈는 없어졌지만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도살자를 쫓아다녔다.

도살자는 상황이 위급하다고 느꼈고, 전후에 늑대에게 습격당할까 봐 걱정했다. 그는 주위를 둘러보니 밭에 보리밭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 보리밭의 주인은 안에 땔나무를 쌓아 작은 산처럼 지었다. 도살자는 달려가서 장작더미 아래에 몸을 숙여 짐을 풀고 도살칼을 들었다. 늑대 두 마리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를 쳐다보았다.

세 번째:

한 도살자가 저녁에 길을 걷다가 늑대에게 바싹 쫓겼다. 길가에 농민이 남긴 초막이 있는데, 그는 뛰어들어 안에 누워 있었다. 사나운 늑대가 오두막 안의 초막에서 발톱 하나를 뻗자, 도살자는 재빨리 발톱을 잡고 떠나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죽일 방법을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1 인치도 안 되는 칼 한 자루만 가지고 발톱 밑의 늑대가죽을 잘라서 돼지를 부는 방법으로 안에서 바람을 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문:

첫 번째:

사람이 물건을 도살하는 것은 이미 황혼이다. 늑대가 와서 고기를 보니 군침이 도는 것 같다. 한 걸음 한 걸음, 꼬리선 몇 리. 갑작스러운 두려움, 블레이드 쇼, 약간 이다; 따라가세요. 나무에 매달아 벼룩을 물고 가는 대신 무기육을 도살하고 늑대가 원하는 것을 묵상하는 것이 낫다. 그런 다음 고기를 나무 사이에 걸어 놓으면 비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늑대 한 사람밖에 없다.

두 번째:

한 도살자 (T) 가 늦게 돌아오자 곰 (D N) 의 고기는 다 먹어버리고 뼈만 남았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아주 멀리 행진했다.

두려움을 없애고 그것을 뼈에 던지다. 늑대는 뼈다귀가 있고, 늑대는 여전히 따라다닌다. 재투표 후 늑대가 멈추고 전 늑대가 다시 왔다. 백골이 다 되어, 두 늑대가 합동하다.

투달 (Ji jiǒng) 은 전후의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고야에는 보리밭이 하나 있는데, 보리밭의 주인은 대야가 가득 차고, 온 산이 온통 널려 있다. 도살장은 위에 기대어 어깨에 칼을 메고 있다. 늑대는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단 (D-N) 면은 마주쳤다.

세 번째:

황혼의 학살이 늑대에게 핍박당했다. 길가에는 야경꾼이 남긴 방이 있었는데, 그것은 그림자 속으로 뛰어들었다. 늑대가 발톱을 그에게 뻗었다. 도살은 급히 잡아서 갈 수 없고 생각도 없이 죽었다. 다만 칼의 공간이 부족할 뿐 늑대의 발톱 아래 껍질을 잘라서 불어오는 방법으로 불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출처: 청나라 pu Songling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는 당시 사회의 어둠을 폭로했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정치부패, 관료 부정부패법, 독재폭정, 생령도탄은 국민의 생활이 비참한 주된 원인이 탐관오리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지배 계급의 탐욕과 잔혹함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억압받는 사람들의 반항투쟁을 기록하며 그들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했다. 그중에는 XI 방평 ("XI 방평") 이 있는데, "큰 원한은 미연하고, 마음은 죽지 않았다" 는 것이다. 결국 호랑이가 되어 적을 죽이는 항목이 높다. 명계로 곧장 가서 두 명의 관원과 병사를 죽인 (오).

반항정신을 가진 이 인물들은 억압받는 사람들의 투쟁의식을 자극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또 다른 중요한 내용은 과거 시험의 여러 가지 폐단을 폭로하는 것이다. 민들레의 재능은 출중하지만 손산에서는 평판이 나쁘다. 그는 시험장의 어둠, 시험관의 혼미, 학자의 심리를 잘 알고 있어 글을 쓸 때 본론으로 돌아갈 수 있다. 몽환적인 경지를 통해 작가는 명리에 집착하는 문인들을 비웃었다.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민들레는 서향문제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도 그는 과거 시험을 이용하여 벼슬을 하고 싶었다. 불행히도, 그는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시도해 보았지만,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민간 귀신 이야기에 흥미를 느꼈다. 민들레는 소재를 수집하기 위해 집 앞에 찻집을 열었다고 합니다. 차를 마시러 온 사람은 차 돈 대신 이야기를 쓸 수 있다.

민들송령은 이런 방법으로 대량의 기이한 이야기를 수집하여 정리하고 가공하여'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수입했다.

청대 노트' 삼차육필담' 에 따르면 포송령은 매일 아침 큰길 옆 바닥에 돗자리를 깔고 담배차를 세우고 행인들이 일화를 수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당신이 뭔가를 들을 때마다, 집에가 서 whitewash. -응?

강희원년 (1662), 포송령은 22 살 때부터 여우귀신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 강희는 18 년 봄, 40 대 민들레가 처음으로 원고를'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라는 책으로 집필하고 남작했다. 그 이후로 자주 추가되었습니다. 강희가 239 년, 강희가 46 년 전후까지 책에 몇 군데가 남아 있지 않았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글쓰기는 40 여 년 동안 지속되었고, 포송령은 대부분의 정력을 쏟았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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