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Cen Shen 의 원본 _ 번역 및 감상

Cen Shen 의 원본 _ 번역 및 감상

삼삼 (약 7 15-770), 당대의 변두리 시인, 남양인, 당태종 공신의 증손자, 강릉으로 이주했다. [1-2] 센삼은 어려서부터 외롭고 외로워 형에게 배우고 사기를 뒤적였다. 당현종 천보 3 년 (744) 진사. 당초 그는 부병 조군을 이끌고 군대에 입대했다. 두 차례 군대에 입대한 후, 먼저 안서에서 고선지 막부 비서로 재직했다. 천보 말년에 풍청청은 우리 안서북원에서 공사로 일할 때 막부의 판사였다. 종시 증관은 가주 (오늘 쓰촨 낙산) 도지사 () 로, 사칭 () 은 "첸가주 ()" 라고 불렸다. 대력 5 년 (770 년) 청두에서 사망했다. 인물과 본적에 관한 쟁론.

삼의 본적에 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강릉이고 다른 하나는 남양이다. Wen Yiduo cenjiazhou 연대기 텍스트 연구, censhen 당나라 강릉 (현재 호북 강릉현) 사람들, 남양 제양 출생, Changning 좋은 사람들이 강릉으로 이사할 때. 책에서 난양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의 군관을 근거로 한 것이다. 이후 진철민 등이 쓴' 삼년보' 도' 문설' 고증에 동의했다. 하지만 그 이후 일부 학자들은' 남양' 이론을 고수했다. Ren xiaorun \ "cen Shen 국적 시험 \" 에 따르면, cen Shen 국적은 당나라 지양 (현재 허난 남양) 사람이어야 한다. 리아 오 리 (Liao Li) 의 "당나라 가계 등록 제도와 본관" 은 당나라의 가계 등록 제도를 조사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본적은 "남양" 이어야한다. 유카이양' 삼시 연대표 주' 와' 삼삼연대표' 도' 본적 남양제양, 이 하남 신야현, 양천 강릉, 오늘 호북 강릉현' 이 남양에 편향된 것 같다.

생졸년 검사

삼삼의 출생과 사망의 역사는 알 수 없고, 오랫동안 확인되지 않았다. 금세기 학계에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1. 라이' 센삼연보' 시험은 개원 6 년 (기원 7 18) 에서 태어나 대력 4 년 (기원 769 년) 에서 사망했다.

2. yin Yiduo 의 cenjiazhou 연대기에 대한 고증은 라이 (lai) 의 주장과 일치하지 않는다. 상세한 고증을 통해, 센삼생은 개원 3 년 (기원 7 15), 대력 5 년 (기원 770 년) 에 56 세를 일기로 태어났다. 나중에 진철민의 옹자주 역사에 대한 논술도 이런 견해에 동의했다.

3. 의' 생년추측' 도 라이 (Lai) 의 실수가 분명하다고 생각하지만, 좀 더 선생의 증언에도 부족한 점이 있다. 그는 센삼생이 개원 2 년 (기원 7 14) 이 비교적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임효윤은 센삼생의 연적 본적에 대한 고증에도 이 관점을 가지고 있다.

4. 류카이양의' 진삼과 시약론' 은 문보다 적어도 1 년 뒤인 7 16 년, 770 년 졸년 55 세라고 생각한다.

5. 손응규는 센삼생년증에 대한 고증을 통해 센삼과 그 임관년도에 대한 고증을 통해 7 17 년 (개원 5 년) 에서 태어났다고 주장했다.

삼삼의 졸년졸달에 대해 세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여러 가지 고증한 센자주 연대표가 시험한 대력 5 년 (기원 770 년) 정월 (기원 770 년) 의 정월 (기원 770 년) 이다. 하나는' 삼년보' 에 의해 제기된 대력 4 년 동안 곽모로' 이백두보' 가 좀 더 사려 깊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의 추측을 거쳐, 삼삼은 대리에서 4 년 동안 사망한 12 월 하순일 것이다. 첫째, 왕의 졸년 고증에 따르면, 대력 10 월쯤 동쪽으로 돌아가는 배에서 사망한 것으로 의심된다. 장소는 청두의 여관이 아니라 있을 수 있다.

강에서 수영하는 시간에 대한 고증

삼삼방문과 석석의 시간에 대해,' 자주사 고증' 에서 상세한 고증이 있다는 것을 좀 더 알아본다. 그는 센삼개원 29 년 화석으로, 봄에는 장안에서 단까지, 우물을 지나 창주에 도착했다고 생각한다. 8 월에, 그것은 고성에서 철구를 경유하여 미끄럼주로 간 다음, 다시 안젤라베이비 () 로 돌아갔다. 진철민 등이 쓴' 센삼연보' 는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고, 센삼이 개원 27 년에 이 강을 헤엄쳐 건넜다고 생각한다. 봄에는 장안이 고청성을 거쳐 한단에 도착했고, 다시 한 단에서 북구에 도착했다. 봄말에 북구에서 창주까지. 4 월 () 은 허베이 () 주에서 정주 () 까지 갔다. 그리고 우물로 갑니다. 겨울은 리양과 신향에 도착했다.

서징능력

바퀴탑의 노래' 와' 서유기' 는 유명한 변두리시 두 곡이다. 이 두 편의 시의 배경에 대하여 천보 13 년 동파선작, 시 년, 마모원, 당시선본, 폰, 중국 역대 시가부선본 등 선본주석에 쓰이는 것으로 여겨져 영향이 크다.

진철민은 이 두 시가 같은 것, 즉' 헌인의사',' 단불후의 노래' 6 장을 가리킨다고 주장했다. 부적절해 보이지만 차별도 아니다. 후대균은' 서유기' 시예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변경사지의 현실에서 이 두 가지 주장을 진지하게 살펴보았다. 두 시를' 천보 13 년' 풍청청과 묶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지만,' 육장개선가' 와 나란히 신선작품을 모집하는 것은 분명히 타당하지 않다. 후웬은' 장경선인' 이 천보 13 년 겨울말부터 이듬해 초봄까지 부른 것으로 보고, 삼삼은' 개선육기' 를 써서 칭송했다. 윤대가' 와' 주마전' 에 묘사된 서정은 장경 13 년이나 14 년 9 월 귀경하기 전이다. 후원' 이 출판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손응규는 후삼의' 서정' 의 시와 변두리 지명 문제를 논의했다. 손문은 서정과 소멸선이 하나의 전투라고 생각하는데, 사실이라고 한다. 시중의' 서정' 은 토번 () 을 침략하기 위한 것이고, 토번의 지지를 받아 진반군 () 을 진행하고 선선 () 을 방송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세 편의 시가 쓴 지리적 위치도 비교적 가깝고 행군 노선과 장소는 모순되지 않는다. 후 대군은' 서정' 의 술을 재론했다. 손응규 동지는 다시 한 번' 서정' 과' 파선' 이 같은 전투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며 두 시의 시학 이해에 대해 손문과는 다른 견해를 제시했다.

또한 손응규의' 국경견문 고증' 은 북서쪽 변두리 두 건에 대해 고증했고, 많은 고증, 의' 년' 과 진철민의 연표와는 다르다.

문제를 격리하다

삼삼은 일생 동안 몇 차례 은거한 적이 있다. 그가' 감노서' 에서 언급한' 은거송양 15 년' 이라는 말은 개원 17 년 (센삼 15 세) 이 하남 등봉현으로 이주하고 송양이 첩으로 이주한 것을 뜻한다. 진철민의 옹자주 연대표에 대한 토론은 이 말이 주로 저자가 15 세에서 20 세 사이에 작은 방에 숨어 있는 경험을 가리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류카이양의' 삼시연보주' 와' 삼삼연보' 는 그가 15 세에서 20 세 사이의 은거생활이 반드시 한 곳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또한, 첸 tiemin 은 또한 censhen 이 최근 개원 29 년 동안 남쪽에 은둔했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은둔은 은둔하면서 벼슬을 구하는 방법이다.

인물의 생활과 가정 배경

센삼생은 개원 3 년 (7 15) 에서 태어났고, 하남 주헌 (오늘 하남 허창 근처) 은 아버지가 주헌도사이다. 중심점 삼의 증조부 방선은 제양 (오늘 하남 신야현) 에서 경주강릉 (오늘 호북 강릉) 으로 이주했다. 그는 관료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증조할아버지 원문은 당태종이고, 그의 증조부 상겸은 황제이고, 그의 숙부는 항목이다. 하지만 상겸이 죽임을 당했을 때, 다섯 아들은 모두 처형되고 쓰러졌고, 그의 가족은 파괴되었고, 수십 명의 친척들은 유배되었다. 그의 부친지는 진 () 도지사 () 로 불행히도 일찍 세상을 떠났다.

조기 경험

삼삼의 어린 시절 가정은 외롭고 가난해서, 그는 그의 형에게서 배울 수밖에 없었다. 인삼은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다. 그는 다섯 살 때 공부를 시작했고, 아홉 살 때 그는 시를 쓸 수 있었다. 이런 총명함과 조혜는 그의 출신 서향문 첫째의 영향과 분리될 수 없다. 개원 8 년 (720), 삼삼의 아버지는 금주 도사로 옮겨갔고, 그와 아버지는 금주에 살고 있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개원 17 년 (729 년) 까지 금주에 남아 송양 (오늘 하남 등봉현) 으로 이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안젤라베이비 (현재 허난성 등봉현 남서쪽 70 리의 안젤라베이비 읍) 으로 이사했다. 송양과 안젤라베이비 (Songyang) 는 노래 산둥, 서봉 (Xifeng) 의 소재지이다. 동봉은 송양, 서봉은 안젤라베이비. 이 두 방은 70 마일 떨어져 있고, 삼삼은 이 두 곳에 모두 초가집이 있다. 다카송은 오악 중의 하나로, 기봉괴산, 고목의 유천이다. 이 청년 시인은 이 한적한 자연 환경에서 독서에 전념하고 있는데, 그는 산림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학식면에서 광활한 기초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초보적으로 그의 시풍을 형성하고, 심오하고, 참신하고, 영영 () 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초기 작품은 심웅보다 훨씬 밋밋했다. 요새를 떠난 후 심웅의 비장에는 가벼움이 부족하지 않았다. 중심점 시의 제재도 다양하다.

벼슬길

센삼은 스무 살에 장안에 이르러 책을 바치고 벼슬을 구하는 방면에 나무를 세우지 못했다. 그는 북경과 낙양에 가서 하삭을 거닐었다. 천보 3 년 (744), 중진사, 영부 병사 조삼군권을 수여받았다. 이에 앞서 그는' 감노부' 를 써서 가세의 몰락과 개인의 굴곡을 묘사했다. 천보 8 년, 안서 4 진 공사장 고선지 막부 비서를 맡다. 그는 처음 문을 나서서 보국의 뜻을 품고 있었지만 결코 만족하지 못했다. 천보 10 년, 장안으로 돌아가 이백, 두보, 고지와 함께 여행하며 많은 깨우침을 받았다. 13 년 후, 안서북원 풍청판사로 재직하여 다시 국경 요새에 출정하여 나라를 위해 공업을 세우고, 변세시는 대부분 이때 유명해졌다. 안사의 난 () 에 중심점 삼동 () 이 진왕 () 으로 돌아갔고, 두보 () 는 그를 우결 () 으로 추천했다. 2 년 (759) 에' 부지런봉인, 언권' ('두궐, 가주 시서') 으로 초막으로 임명되었다. 한 달도 채 안 되어 총독의 역사로 떨어졌다. 중운태자, 부옥, 쿠부의 의사로 재직한 후, 사도사로서' 센자주' 로 봉쇄되었다. 벼슬을 그만두고 동방이 돌아오지 않자 그는' 조비 코빈' 을 위해 자기애도를 했다. 손님이 청두에서 죽었다. 56 세 때.

시정은 뜻을 그리고, 시정은 뜻을 그리다

요약: 센삼시의 주제는 서사지, 답, 산수, 여행과 관련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변두리시가 가장 뛰어나며,' 장활함' 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중심점 삼은 두 번 변두리에 가서 70 여 수의 변두리시를 썼다. 성당 시대에 그는 변두리시를 가장 많이 썼고, 성과가 가장 두드러졌다.

그의 작품에서 대당제국의 강대함에 직면하여 진정한 적수가 될 수 있는 적은 한 명도 없었기 때문에 장병들의 걸출한 투쟁과 고된 희생을 쓸 필요가 없었다. 그가 써야 할 것은 병사 앞에 가로놓인 또 다른 거대한 힘, 즉 혹독한 자연이다. 예를 들어' 서유기' 에서 눈야와 바람 포효, 모래갈이, 이 변방 사막에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혹독한 기후환경은 시인의 인상에서 영웅적인 기개를 돋보이게 하는 장관으로 자리잡고 있어 감상할 만한 아름다운 풍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어려움을 극복할 진취정신과 용기가 없다면 이런 느낌을 갖기가 어렵다. 성당 시인만이 이런 명랑한 마음, 이런 예술감을 가질 수 있다.

삼삼은 기이한 열정과 장려한 색채로 색외의 경치를 표현했다. 국경의 관대함과 호탕한 지배 아래 호매호매한 말투와 기이한 예술 수법으로 서북 사막의 기이한 풍경과 풍토와 인정을 생생하게 표현해 독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과거 변두리시를 쓴 전통 모델을 돌파하며 변두리시의 묘사 제재와 내용 범위를 크게 풍성하게 넓혔다.

기세가 웅장하다' 는 두드러진 특징이다. 언어는 생동감 있고 과장하며, 격앙되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며, 변화가 자유롭다.

그의 시에서 변두리 풍토에 대한 묘사도 매우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이곳의 병영 생활 환경은 "비가 펠트를 불고, 바람이 커튼을 흔들고 있다" ("제 1 추륜대"); 장군 막부의 럭셔리한 생활의 진열품은' 따뜻한 방 자수 커튼 홍로, 벽의꽃으로 짜여져 있다' 는 것이다. 궁녀는 등불 앞에 옥주전자를 붓고, 김경렁은 야생 낙타 케이크 ('옥문 덮개 장군 군가') 를 마구 점거했다. 이곳의 가무잔치 장면은 "비파와 피리가 조화를 이루고, 창골목이 노래하고, 소를 갈고, 야생 낙타를 요리하고, 강을 따라 술을 빚는다" ("주천현 테이블 앞에서 취하다"), "얼굴이 애교로 가득하고, 꽃이 무성하다" 는 것이다. 옷섶이 접히면 소매가 눈을 날고, 좌우가 회오리바람을 연연한다. "("밭미인춤은 연꽃 북연가 같다. "). 이들은 중원 생활에 익숙한 삼삼의 눈에는 모두 새로운 것들이다. 더욱 주목할 만하게도, 그의 시는 또한 각 민족이 서로 교제하고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광경을 반영하고 있다. "군대에서는 밤에 술을 차려 북을 치고, 점심에 술자리를 차리고 있다. 화문 장군은 쉬기 좋아하고, 예혁왕은 중국어를 할 줄 아는 범입니다. 9 월 천산은 칼과 같고, 성남 사냥마는 줄어든다. 장군은 백전백승으로 밍크포보다 내기가 낫다. "("조장군가 "). 센삼은 또한 후세 사람들에게' 경성에 가는 사자' 와 같은 변세향수의 시를 썼다. 사물은 시비이고, 정은 인간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의' 별북정' 시는 국사를 중시하는 그의 감동적인 마음을 표현했다.

안사의 난후, 그도' 2 행진곡' 등 일부 시에서 자신이 상처받았을 때의 연민을 표현했지만, 앞서 언급한 변두리시와 비교하면 다소 뒤떨어졌다. 그의 시' 서촉 여관 춘송 고인' 은 "사해가 아직 평평하지 않아 어찌할 바를 몰랐다" 고 말했다. 전쟁이 발발한 이래로, 나는 이 세상이 매우 좁다고 생각한다. " 이런 심정은 왜 그의 낭만적인 교만이 사라졌는지, 안사의 혼란을 거의 반성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물론, 센삼의 시는 확실히 감화력이 있다.

시가 평가

시 () 의 주요 사상 경향은 관대하게 보국의 영웅적 기개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낙관정신이다. 예술은 기세가 웅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과장되고 대담하며, 색채가 화려하고, 창의성이 참신하며, 풍격이 험준하다. 그는 칠언가로 장려한 변두리 풍경을 묘사하고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심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당인 두진이 가주시를 편성하여 후세 사람들이 이에 따라 변천하였다. 오늘날, 진철민과 후는 모두' 집주' 를 가지고 있다. 사적은 두궐' 센자주 집서',' 당시연보',' 당인재전' 을 참조하십시오. 높은 적합성과 함께, 그는 또한 "높은 중심점" 이라고 불린다.

삼시의 특징은 관대하게 보국의 영웅적 기개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낙관정신이 특징이다. 이는 고응과 일치한다. 차이점은, 그는 변두리 생활의 풍부함을 더 많이 묘사하고, 고적시에서 병사에 대한 동정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것은 주로 그의 배경과 어린 시절의 경험이 고적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삼삼의 시는 낭만주의 특색이 풍부하다. 기세가 웅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색채가 아름답고, 열정이 분방하며, 그의 호기심 많은 사상적 성격까지 더해져 그의 변두리시가 기이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낸다. 그의 시 형식은 다양하지만, 그는 칠언율시를 가장 잘한다. 때로는 두 마디 돌고, 때로는 세 마디 네 마디 돌고, 끊임없이 뛰고, 곳곳에서 이미지가 충만하다. 그의' 량주정 판관야집' 등 명편에서 볼 수 있듯이 그도 민요로부터 배우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두궐' 센자주 시서' 는 그의 시가' 모든 가작이 세상에 전해진다' 고 말했다. 그는 선비이자 야인이지만 풍자로 가득 차 있다. " 그의 시는 당시 널리 전해졌으며, 아속상뿐만 아니라 각 민족의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번호와 두보는 생전에 모두 그의 시를 칭찬했다. 송대 애국시인 육유는 심지어 그의 시가' 필로 두리를 쫓는다' 고 말하기까지 했다. 평가가 좀 지나쳤을 수도 있지만, 센의 시는 감동적이지만, 이것으로는 볼 수 있다.

문학은 시를 문학으로 만들었다.

사후 30 년 후, 그 아들 사공은 그 유풍을 모아,' 첸자주 시집' 8 권을 지어내도록 명령했다. 이것이 바로 중심점 편찬의 시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송대는 8 권, 7 권, 10 권 세 가지 버전으로 발전했다. 송대 10 권은 오늘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유행하는 네 편의 시리즈가 7 권을 복사했는데, 아마도 송대의 7 권에서 진화한 것 같다. 전당시' 4 권은 송대에서 출판된 8 권 책에서 진화한 것 같다. 현재 진철민과 후는' 진삼집 노트' 의 여러 버전에 참여했다.

변두리시

삼삼은 당대의 유명한 변두리 시인이다. 삼삼의 작품은 주로 변두리시를 위주로 한다. 변두리 이후 안시와 북정의 신세계에서 안마의 전투 생활에서 그의 시적 경지는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이런 새롭고 낡은 특징은 그의 창작에서 한층 더 발전하였으며, 장엄하고 아름다운 낭만적인 색채가 그의 변두리시의 주요 풍격이 되었다. 예를 들어, "서정 풍장군을 송송송하는 마하가" 는 변두리시의 걸출한 대표작 중 하나이다. 서정풍 장군을 송별하는' 윤탑의 노래' 도 당군의 전쟁에 관한 것이다. 송별전 서기 오집에 가다' 의' 백설의 노래' 는 처음 두 편의 시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삼삼도 서북 변두리의 기이한 경치를 묘사한 시가 많다. 예를 들어' 작별운가 화산' 과' 최씨 뜨거운 바다 귀경' 은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다.

당시 서북변경지역은 전쟁이 잦았다. 만리장성을 위해 공을 세우려는 포부를 품고, 삼삼은 두 번이나 만리장성에 올랐고, 변방군에서 6 년을 머물렀다. 그래서 그는 안마 생활의 얼음과 눈밭에 대해 장기적인 관찰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바퀴탑의 노래 송별서징풍 장군' 과 같은 변방전사의 전투정신을 극대한 열정으로 칭송하며 장병들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피를 흘리며 분투하는 장렬한 장면을 적었다. 사방의 북소리는 폭풍우 같고, 만인이 음산을 외치며 흔들린다. 전사들은 사심 없이 헌신하며 충성, 용기, 애국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또 다른 예로,' 서유기' 에서 시인들은 전사들이 눈밭에서 긴장한 전쟁 전 행군을 묘사했다.' 밤새워 철갑을 입고 한밤중에 행군하고, 날카로운 바람이 칼로 얼굴을 베는 것 같다. " 삼삼은 병영 생활의 고락이 고르지 않음을 폭로했다. 그는' 옥문 덮개 장군 군가' 에서 한 변두리 장군의 생활을' 수놓은 휘장 붉은 아궁이, 벽치마꽃으로 짜여진' 온실로 묘사했다. 등불 앞의 궁녀는 옥주전자를 뿌리고, 금보링은 어수선하다. 보라색 리본과 금메달이 돌아다니며 창백한 노예에게 물었다. 한편, 사병들의 생활은' 병사들이 늘 굶주려 음식이 잇따르고 있다' 는 것이다. 조국 서부의 장려한 산하에 대해 이야기하며 변화무쌍한 변방의 경치를 생동감 있고 과장된 예술묘사를 했다.' 오집으로 보내는 백설의 노래' 의' 밤바람이 봄바람처럼 불고 만배꽃이 피어난다' 는 등 변방의 눈재해를 묘사하지만 봄기운이 무궁무진한 느낌을 준다. 삼삼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참신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기이하며, 글이 화려하고, 성격이 낭만적이다. 애국시인 육유는 "태백은 자미 이후의 한 사람인 줄 알았다" 고 감탄했다. ("위난선집 후기시사").

천보 후기에 당제국의 내정은 극도로 부패했지만, 안서변에서는 병력이 상당히 강했다. 삼천보 13 년' 북정 서교 의사 항복 후 군헌' 이라는 시는 당준의 당시 위망을 이렇게 묘사했다. "호지에는 미루가 있고, 말은 윤대보다 뚱뚱하다. 지난달에 장군에게 야만인을 공격하여 서천에 가려고 했다. 양군은 아직 교전하지 않았고, 적들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투하했다. 낙타 행렬이 끊이지 않아 몽골포가 연이어 이어졌다. 음산모닥불이 꺼지고 검수 깃털이 묽다. " 이런 상황은 안사의 혼란까지 계속되었다. 삼삼의 변두리시는 바로 이런 상황에서 생겨난 것이다. 그래서 그는 변세시파의 대표가 되었다.

풍경시

삼삼의 시가 제재가 광범위하다. 일반적으로 그의 인생 경력과 친구들에게 대답하는 시를 개탄하는 것 외에도, 그는 국경에 가기 전에 산수시를 많이 썼다. 시풍은 셰와 호슨이 상당히 비슷하지만, 의경이 참신한 특징이 있다. "산바람이 빈 숲을 불고, 중얼거린다" ("늦가을을 걷다"), "긴 바람이 백모를 불고, 들불이 오디 ("대들보를 일으키며, 나는 성주를 보낸다 ") 등의 시는 모두 시예의 경이로움의 본보기이다. 두보는 또한 "삼형제가 모두 궁금하다" ("미국행") 고 말했다. 이른바' 호기심' 은 신기한 것에 대한 취미다.

풍격이 변하다

센삼의 초기 시는 대부분 서경 서정 응답이었다. 산수시의 풍격은 청아하고 우아하며 호슨과 상당히 가깝지만, 언어는 특이하고, 의경이 참신하다. 다정다감하고 빈곤과 분개를 한탄하는 감정도 강렬하다. 예를 들어 우연한 만남, 정위, 늦가을을 산 속을 걷고 대들보를 타고 광성의 거장 등을 보냈다. 6 년간의 변두리 생활은 삼삼의 시가 경지를 전무후무하게 넓히고 소설의 특색을 더욱 발전시켰다. 장려한 낭만은 그의 변두리시의 기조가 되었다. 그는 당군의 용기와 전공을 열정적으로 칭찬했을 뿐만 아니라 전쟁의 잔혹함과 비참함을 완곡하게 폭로했다. 화산 구름, 천산눈, 증발한 뜨거운 바다, 망망대해의 기한, 광풍롤링 스톤, 황사 등 이역풍광도 그의 시에 녹아들었다. 대표작으로는' 백설 송별오전 서기가 귀가한다',' 쓰촨 행행',' 윤대의 노래' 등이 있다. 또한 그는 국경 풍습과 각 민족의 우호적인 관계, 군인의 향수와 불공정한 고락을 써서 변두리시의 창작 제재와 예술 경지를 크게 넓혔다.

일화전고가 아이를 가르치다

서기 752 년 어느 날, 센삼은 무웨이에서의 군무를 마치고 서역으로 돌아갔다. 그는 적정을 지나가면서 변을 지키는 병사들이 그에게 글을 써서 시를 짓게 했다. 삼삼과 이 병사들은 오랜 지인이라 핑계를 대지 않는다. 나는 방금 시 한 수를 다 썼는데, 안에 붐비는 아이가 무심코 노래를 부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센삼은 여기에 이런 아이가 있다는 것에 놀랐다. 군인이 그에게 말했다. "이 어린 소년은 위구르족의 양치기이다. 큰 바람 속에서 이 양치기는 우리 열세 명의 전사를 구했고, 우리는 그가 여기서 양을 방목하는 것을 허락했다. " Cen Shen 은 고개를 돌려 목자에게 물었다: "누가 당신에게 중국어를 가르쳤습니까? 클릭합니다 목자는 "아버지예요" 라고 말했습니다 한 군인이 말했다. "그의 집은 일찍이 이곳에 왔었다." 셰퍼드는 주머니에서 낡은 책 한 권을 꺼내서 삼삼에게 건네주었다. 삼삼은 위구르어를 알아듣지 못하고 목동에게 물었다. 셰퍼드는 이렇게 말합니다. "할아버지가 쓴 것입니다." 논어 "라고 합니다." 센삼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목동의 머리를 만지며 목동 문제를 위해' 논어' 라는 글을 썼다. " 셰퍼드는 제사를 그녀의 품에 안고 삼삼에게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한 후 기쁘게 떠났다. 다음 날, 목동의 아버지는 시인 중심점 삼이 온다는 말을 듣고 목동을 이끌고 중심점 삼으로 와서 그의 집은 서향문 제일이라고 말했다. 원적은 모북 초원으로 궁정 반란으로 서역으로 도피했다. 그는 삼삼에게 이 아이를 양자로 받아들이고 성인이 되도록 가르쳐 달라고 간청했다. 센삼은 이 총명한 아이를 매우 좋아한다. 서역에서는 군대가 번역이 부족해서 이 아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목자의 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군인입니다. 내가 그를 양아들로 삼으려면 그를 데리고 가야 한다. " 양치기의 아버지는 즉시 삼삼에 동의했다. 양치기의 이름은 이전에 예리였지만, 센삼은 그것을' 황새' 로 바꾸었다. 이런 식으로, cen GUI 는 cen Shen 을 따라 군 복무를 위해 luntai 에 왔습니다.

몇 년 후, 삼삼의 세심한 가르침 아래 계계는 총명하고 유능할 뿐만 아니라 중국어와 위구르어에도 정통했다. 진삼이 관문에 들어가, 진곡에 오르다. 선생님의 재배를 저버리지 않고 일하면서 많은 번역가를 양성했다. 만년에 계계는 고향인 포창으로 돌아가 천륜의 즐거움을 누렸다. 그는 그의 자손을 계속 교육하여 삼삼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나중에 회부방장 하인 고준이 서주를 점령하고 고창 회부업 왕국을 세웠다. Cen Hu 의 자손은 대부분 법원 관리입니다. 원대 고창스님, 번역가 셰는 센후우의 후예이다.

무덤에 있는 빌

아스타나 할라와 고졸고분 (신장 투르판에서 동쪽으로 42 킬로미터 떨어진 고대 고분) 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분 중 하나로' 지하박물관' 이라고 불린다. 고고학자들은 506 호 묘에서 성당의 유명한 시인 센삼이 남긴 지폐 한 장을 우연히 발견했다. 삼삼의 계산서는 시체를 덮고 있는 독특한 종이 관에 붙어 있었다. 종이관은 목관만큼 크지만 바닥이 없다. 아스타나의 고분에서는 죽은 많은 사람들이 종이 벨트, 신발 등 장례품을 동반한 종이 관을 덮고 있다. 고대 종이의 귀중하고 희소한 것일 수도 있고, 사용한 종이는 함부로 버리지 않고, 다른 용도가 있을 수 있다. 이 부장품에 사용된 종이는 문서, 서류, 편지, 장부 등이다. 당시 썼던 글자는 중국 잉크로 쓴 것이다. 이 종이 부장품들을 뜯어보니 세계적으로 유명한' 트루반 문서' 이다. 삼삼의 이 계산서는 시인이 무심코 남긴 진귀한 유물이다. 국경의 설역 사막에서 청년 시인 삼삼도 의기양양하고 야심찬 젊은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그는 사막의 가장자리에서 싸우며 천산, 윤대, 설해, 강들 사이를 질주했다. 그는 늘 비마에서 와서 우체국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충분한 곡식을 준비하고, 말을 가로질러 쏜살같이 달려갔다. 천보 12 년에서 14 년 (기원 753-755 년), 서주 등 역참의 말 재료 기록에는 판사가 청밀 삼두 (두두) 를 먹고 무성 (성) 이 운동선수를 위해 진진진금을 냈다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천보말년에 그는 폭로부 북원에 파견되었고, 풍장청막부에는 단 한 명의 판사만 있었다. 그래서 역사가들은 이곳의' 센판관' 이 바로 그것이라고 단정했다. 이 기록은 다른 사람의 말 일곱 마리가 역참에서 말 재료를 사용하고, 말 재료의 돈을 역참금에 넘겨주는 것이다. 누군가가 종이관에 붙인 기술페이지입니다. 1000 여 년 후 고고학자에 의해 기적적으로 고분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삼삼은 두 번 변두리에 가서 전후 변두리에서 6 년을 살았고, 대량의 변두리시를 썼다. 그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며, 변화무쌍하여, 기이하고 장려한 세외화권을 드러낸다. 삼과 고응으로 대표되는 변세시는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중요한 유파가 될 수 있다. 주된 이유는 이들 시인들이 일반적으로 원대한 이상과 포부를 가지고 있고, 개척진취적인 * * * 과 꿈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거칠고 호매한 기질이 후세에 영원히 우러러보는 성당의 휘황찬란함을 만들었다.

삼기념관은 경주시에 위치해 있다. 수선과 전시를 거친 삼삼기념관은 이미 새롭게 바뀌었다. 68 폭의 서화 작품이 깨끗하고 깔끔한 홀에 진열되어 있다. 삼기념관은 성시 문화국에서 20 만원을 배정하고, 하진 인민은 30 만원을 모금하여 건설한다. 삼삼의 시' 북풍이 백초를 휘감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통과했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어 너의 철옷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쓰기 어렵다: 나는 아직도 쓰고 있다) 모래해는 깊이를 헤아릴 수 없고, 구름은 슬프고 만리응결한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돈 \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우 홈 \"

당나라: 진삼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어 너의 철옷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한 작품을 만들기가 어렵다: 아직)

모래 바다는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얼음, 구름이 구름을 감고, 구름이 서늘하고, 만리응결한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렸을 때,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어 너의 철옷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한 작품을 만들기가 어렵다: 아직)

모래 바다는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얼음, 구름이 구름을 감고, 구름이 서늘하고, 만리응결한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 당시는 300 곡, 중국고시, 겨울, 작별인사, 우정, 읊고, 눈쓰기, 고시 속의 12 월 고향, 길은 멀고 멀고, 쌍소매 용종은 눈물을 흘린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당나라 \ "베이징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당나라: 진삼

동망가의 거리는 매우 길어서 눈물이 젖어 양소매가 여전히 흐르고 있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당시는 300 곡, 중국고시, 향수, 변두리, 빠른 말과 채찍을 휘두르는 설해에 살고 있습니다! 사막의 황사가 천국으로 날아가다.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과 계곡에서 한기를 불고 있고, 계곡은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큰 둥근 돌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바람을 타고 아래로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초재, 타타르마 비료, 금산의 서쪽, 연기와 먼지가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오, 중국군의 장군님, 당신의 전투를 시작하세요! 。 밤새 너의 철갑을 입고 너의 병사들이 우르릉거리는 무기를 가지고 전진하게 해라! 날카로운 바람의 끝은 칼처럼 얼굴을 자른다. 쌓인 눈의 땀이 말등에서 증발하여 오화동전의 도안을 동결시켰다. 캠프의 도전, 얼음의 잉크병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야만인 지도자의 마음을 식혔으니, 너는 더 이상 진정한 전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서관에서 승리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 당나라' 서유기/서정 대장군 폰 송별하는 줄마하가' 서유기/서정 대장군 폰 송별하는 줄마하가.

당나라: 진삼

봐라, 마강이 얼마나 빨리 설해로 달려가느냐! 모래와 사막, 노란색에서 천국으로 날아갑니다.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과 계곡에서 한기를 불고 있고, 계곡은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큰 둥근 돌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바람을 타고 아래로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초재, 타타르마 비료, 금산의 서쪽, 연기와 먼지가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오, 중국군의 장군님, 당신의 전투를 시작하세요! 。

밤새 너의 철갑을 입고 너의 병사들이 우르릉거리는 무기를 가지고 전진하게 해라! 날카로운 바람의 끝은 칼처럼 얼굴을 자른다.

쌓인 눈의 땀이 말등에서 증발하여 오화동전의 도안을 동결시켰다. 캠프의 도전, 얼음의 잉크병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야만인 지도자의 마음을 식혔으니, 너는 더 이상 진정한 전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서관에서 승리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 ▲ 당시 300 곡, 중국고시, 변두리, 송별, 문필, 말 쓰기, 짱 병사들이 더 많은 삼시를 본다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