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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두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까?

두려움은 인생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다. 공포의 마음은 대개 혼란스럽고 모순적이기 때문에 폭력적이고 왜곡되고 공격적이 될 수밖에 없지만 낡은 사고방식에서 벗어날 용기가 없어 극도로 위선적이 된다. 우리가 두려움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않는 한, 우리는 계속해서 최고의 목표를 추구하고, 어둠에서 우리를 구하기 위해 다양한 신을 창조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우리는 이런 부패하고 어리석은 사회에 살고 있는데, 어릴 때부터 받은 교육은 경쟁을 장려하고 두려움을 조성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알 수 없는 두려움을 짊어지고 있다. 바로 이런 무서운 것이 우리 날을 괴팍하고 왜곡하고 어둡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신체상의 공포는 동물의 본성에서 물려받은 자연반응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심리적 두려움이다. 뿌리깊은 심리적 두려움을 먼저 알아야 동물의 두려움에 대처할 수 있다. 반면에, 우리가 먼저 동물의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심리적 두려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두려움은 결코 추상적인 것이 아니다. 우리의 두려움은 보통 어떤 일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을 알고 있습니까? 직장, 음식, 옷, 돈, 이웃, 대중의 논평을 잃을까 봐, 성취부족, 사회적 지위 상실, 비웃음과 차별, 고통과 질병, 통제 두려움, 사랑과 사랑, 아내와 아이를 잃을까 봐, 죽음을 두려워하고, 시체처럼 살까 봐 두려워하고, 외로움과 지루함을 두려워하고, 실망할까 봐 두렵다 그래서,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당신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처리합니까? 너는 단지 도망가고 싶을 뿐이지, 그렇지? 또는 은폐 할 아이디어와 이미지를 발명하십시오. 그러나, 네가 도망가고 싶어질수록, 두려움의 힘을 더욱 조장하게 된다.

두려움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우리가 사실에 직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두려움의 심리적 과정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자신이 개발한 자아도피 네트워크를 검토해 보아야 합니다. 뇌를 포함한 두뇌가 그저 두려움을 극복하려고 애쓴다면, 각종 억압, 운동, 통제, 곡해법으로 마찰과 발버둥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 바로 이런 발버둥치는 활동들이 우리의 활력을 떨어뜨린다.

우선, 우리는 스스로에게 물어야 합니다.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어디서 왔지? 두려움이라는 단어는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내가 묻고 싶은 것은 두려움이 무엇인가? 우리가 두려워하는 게 아니야?

나는 일정한 생활을 하고 있다. 나는 일정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일정한 신앙과 교조를 믿는다. 나는 이미 그 속에서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기 때문에, 나는 이런 존재 패턴이 헝클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어떤 변화도 사람을 알 수 없는 경지에 들어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런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잘 알고 있는 것들과 신앙에서 나를 멀어지게 하고 싶다면, 적어도 나는 내가 가려는 곳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우리의 뇌세포가 이미 하나의 패턴을 세웠고, 그들은 또 다른 불확실한 패턴을 다시 만드는 것을 거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이 확정되면, 그들은 불확실해지고, 이른바 공포가 생긴다.

지금 나는 여기에 앉아 있는데, 나는 두렵지 않다. 지금, 모든 것이 평온하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 아무도 나를 위협하지 않았고, 아무도 나를 빼앗으려 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 순간 뒤에는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깊은 우려를 품고 있거나 과거에 일어난 일이 다시 일어날까 봐 걱정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제가 두려워하는 것은 과거와 미래입니다. 시간을 과거와 미래로 나누었기 때문에, 내 생각은 기회를 틈타 나에게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해라." 라고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 또는 "미연에 대비해야 한다. 미래에는 위기가 있을 수 있다. 비록 네가 지금 물건을 가지고 있지만, 앞으로 잃을 가능성이 높다." 어쩌면 내일 죽을 수도 있고, 아내가 당신을 버릴 수도 있고, 직장을 잃을 수도 있고, 영원히 유명해지지 않을 수도 있고, 외로워질 수도 있기 때문에 내일을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

자, 당신의 독특한 공포 패턴을 찾아 대면하세요. 자신의 반응에 주의하여 자신이 직면할 수 있는지, 피하지 않고, 변명하지 않고, 질책하지 않고, 억누르지 않는지 보아라. 두려움을 일으키는 단어를 추가하지 않고 두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죽음을 두려워하는 단어를 추가하지 않고 죽음을 주시할 수 있습니까? 이 단어 자체는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며,' 사랑' 이라는 단어조차도 특별한 공포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킨다. 자, 당신의 마음 속에 죽음의 이미지, 당신이 보는 죽음의 다양한 기억, 그리고 그 사건들과의 관계에 주목하십시오. 이 이미지들은 두려움을 만들고 있습니까? 아니면 상상의 결말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끝내는 것이 정말 두려운가? 당신을 두렵게 하는 것은 죽음이라는 단어입니까, 아니면 진정한 결말입니까? 단지 글이나 영상이 당신을 두렵게 한다면, 그것은 정말 두려운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예를 들어, 2 년 전에 너는 큰 병을 앓았는데, 너는 그 병의 고통을 기억하고 있다. 이 기억은 너에게 "조심해, 다시 아프지 마!" 라고 말할 것이다. " "그래서 기억과 그 연관성은 두려움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사실 진짜 공포는 아니다. 왜냐하면 너는 지금 매우 건강하기 때문이다. 사상은 영원히 낡고, 기억의 반응이며, 기억은 영원히 과거의 일이다. 생각은 항상 비현실적인 두려움을 낳는다. 하지만 사실 너는 훌륭하다. 다만 머릿속의 경험은 기억을 형성하고' 조심' 을 끊임없이 불러일으킨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재발하지 마세요.

공포는 사상으로 인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그럼, 이런 두려움 말고 다른 형태의 공포가 있나요? 우리는 죽음을 두려워할지도 모른다. 내일, 모레 혹은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일어날 일이다. 구체적인 사실과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그러나, 사상이 죽음을 관찰하자마자, 이런 경험에 근거하여 말할 것이다. "나도 죽을 거야." 이런 생각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가져왔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두려움이 있습니까?

두려움은 정말 사상으로 인한 것입니까? 그렇다면 관념이 낡았다면 두려움도 낡아야 한다. 우리가 이미 토론한 바와 같이, 우리가 그것을 깨달았을 때, 그것은 이미 낡았다. 따라서 이른바' 새로운 사상' 은 없다. 과거의 공포는 미래에 반영될 것이지만, 사실 우리는 과거의 일을 반복하는 것을 두려워할 뿐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두려움의 근원으로 간주되는데, 그 이유는 이렇게 간단하다. 너 스스로 한 번 관찰해도 무방하다. 네가 어떤 위기를 처리하는 데 집중할 때, 너는 두려움이 없다. 생각이 한데 모일 때, 두려움은 너의 마음에서 나온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스스로에게 자문해 보아야 합니다. 인심이 지금 완전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이런 정신 상태에서만 두려움이 생긴다. 이런 상태를 깊이 이해하려면 먼저 사상, 기억, 시간의 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이런 이해는 이성이나 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그러면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러면 우리의 마음은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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