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한 사람의 방" 중국어 번역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사람의 방" 중국어 번역은 어디에 있습니까?

자기 방

길리아 울프

길리아 울프 (1882- 194 1) 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여성과 소설에 대한 일련의 강연을 했고, 그의 사상은 이후 이정표적인 작품' 내 방' 의 기초가 되었다 다음 선집에서 울프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 여성에 대한 정보를 찾았다. 셰익스피어의 여동생 주디아가 엘리자베스 시대 잉글랜드에서의 불행한 상황을 묘사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나는 역사책을 전시하는 책꽂이에 와서 새로 출판된 책, 트리비양 교수의' 잉글랜드사' 를 꺼냈다. 나는 또' 여성' 을 조사해서' 그들의 지위' 를 찾은 후, 표시가 있는 몇 페이지로 넘어갔다. 아내를 때리다' 는 내가 읽었다.' 한 남자가 공인한 권리다. 상류층이나 하층계급은 공개적으로 이렇게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역사가는 계속 말한다.' 부모의 선택을 거부한 남자의 딸은 여론의 경미한 진동을 일으키지 않고 방에 갇혀 맞을 수도 있다. 결혼은 개인의 감정과 무관하지만, 가족의 부에 대한 탐욕과 관련이 있다. 특히' 협협' 의 상류사회에서. 약혼 () 는 종종 한 쪽이나 쌍방이 아직 강보에 싸여 있을 때 열리는데, 결혼은 보통 그들이 가정부의 보살핌을 떠나기 전에 거행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 이것은 약 1470 으로 초서의 시대에 매우 가깝다. 약 200 년 후인 스튜어트 시대에 여성의 지위가 다시 언급되었다. "중산층 여성들은 여전히 남편을 선택할 수 없다. 남편이 일단 임명되면, 그는 군주와 주인이다. 적어도 법과 풍습은 그를 이렇게 만들 수 있다. 그럼에도 trevelyan 은 "셰익스피어의 작품 속 여성은 17 세기의 믿을 만한 전기 속 여성들처럼 개성과 특징이 부족하지 않다. 사실, 여자가 남자가 쓴 소설 외에는 존재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그녀를 매우 중요한 인물로 생각할 것이다. 품종; 고상하고 비열하다. 그것은 빛나고 지저분하고 탐욕스럽고 아름답고 추하다. 남자만큼 위대하고, 어떤 사람들은 남자보다 더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소설 속의 여자일 뿐이다. 사실, trevelyan 교수가 지적했듯이, 그녀는 방에 갇혀 발길질을 당했다.

매우 독특하고 복잡한 생물이 이렇게 나타났다. 상상 속에서 그녀는 매우 중요하다. 사실, 그녀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녀는 시의 속표지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어디에나 있지만 역사에 나타나지 않았다. 그녀는 소설에서 왕과 정복자의 생활을 통제하고 있다. 사실, 그의 부모가 그녀의 손가락에 반지를 강제로 착용하는 한, 그녀는 어떤 남자의 노예입니다. 문학에서 가장 격려적인 글과 가장 깊은 사상은 모두 그녀의 입에서 토해냈다. 실생활에서 그녀는 읽기와 철자를 거의 할 줄 모른다. 이것은 그녀의 남편의 재산이다.

역사학자의 책을 먼저 읽은 다음 시인의 책을 보면, 사람들은 독수리 날개가 달린 벌레라는 이상한 괴물을 구상했을 것이다. 생명과 아름다움의 정신은 주방에서 판유를 쪼개고 있다. 하지만 이 괴물들은 아무리 우습다고 생각하더라도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녀를 생동감 있게 만들려면, 우리는 시와 현실의 사고를 동시에 해야 현실과 결합될 수 있다. 그녀는 마틴 부인, 36 세, 파란 옷, 검은 모자와 갈색 신발을 입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설을 잊지 마라. 그녀는 용기다. 각종 정신과 힘이 안에서 끊임없이 반짝이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엘리자베스 시대의 여성들에게 이런 방법을 사용하려고 하면, 그들은 어떤 계시를 받을 수 없다. 사실이 부족하여 진행할 수 없다. 그녀에 대해 사람들은 어떤 세부 사항, 어떤 진실되고 실질적인 것도 모른다. 역사는 그녀를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가끔 한 여자, 엘리자베스, 또는 메리를 언급합니다. 어떤 여왕이나 귀부인. 하지만 중산층 여성들은 뇌와 도덕을 제외하고는 어떤 것도 지배할 수 없고, 어떤 위대한 운동에도 참여할 수 없으며, 그 운동들은 함께 역사학자들의 과거에 대한 견해를 구성한다. 우리는 어떤 일화에서도 그녀를 찾지 못할 것이다. 오브리는 그녀를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삶을 묘사하지도 않고 일기를 거의 쓰지도 않는다. 그녀는 단지 몇 통의 편지만 존재한다. 그녀는 우리가 그녀를 평가할 수 있도록 연극이나 시를 남기지 않았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많은 정보입니다. (왜 뉴햄 대학이나 고든 대학의 재능 있는 학생이 그런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몇 살에 결혼했습니까? 일반적으로 몇 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녀의 집은 어떤 집입니까? 너 자신의 방이 있니? 그녀는 요리를 합니까? 그녀는 하인이 있습니까? 이 모든 사실들은 어딘가에, 아마도 교구의 공책과 장부에 있을 것이다. 엘리자베스 시대의 일반 여성의 전기는 분명 어딘가에 흩어져 있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것들을 수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은 책에 쓰여질 수 있다. 책꽂이에 없는 책을 찾을 때, 나는 명문대 학생들에게 역사를 다시 쓰는 것이 나의 용기를 넘어선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나는 이 요구가 왕왕 좀 이상하고, 비현실적이고, 편파적이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은 왜 역사에 대해 약간의 보충을 할 수 없는가? 물론, 이 부간지는 여성이 나타날 수 있도록 보잘것없는 이름을 써야 한다. 그들은 왜 이렇게 하지 않습니까? 사람들은 종종 전기 속의 위인을 언뜻 보고 순식간에 배경 속으로 사라진다. 가끔은 눈짓과 웃음, 아마도 눈물 한 방울이 숨어 있는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슬프다. 18 세기 이전에는 여성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내 머리 속에는 반복해서 생각할 수 있는 예가 하나도 없다. 여기서 엘리자베스 시대에는 왜 여성이 시를 쓰지 않았는지 묻고 싶습니다. 저도 그들이 어떻게 교육을 받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들이 글을 쓰는 법을 배웠는지, 자신의 거실이 있는지 여부;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2 1 세 이전에 아이를 낳았는지, 일반적으로 그들은 아침 8 시부터 저녁 8 시까지 무엇을 했습니까? 분명히 그들은 돈이 없다. Trevelyan 교수에 따르면, 그들이 좋든 싫든, 그들은 아동실을 떠나기 전에 결혼했는데, 대략 15 ~ 6 살 때였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그들 중 한 명이 갑자기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썼다면 정말 이상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나는 돌아가신 어르신이 생각났다. 나는 그가 이전에 주교였다고 생각한다. 그는 과거, 현재, 미래에 셰익스피어의 천재를 가진 여자는 없다고 선언했다. 그는 이미 이 문제에 대해 신문에 원고를 한 편 썼다. 그는 또한 그에게 문의한 한 여자에게 고양이가 실제로 천국에 갈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비록 어떤 영혼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덧붙였다. 이 노인들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가! 그들의 방식으로, 무지의 경계는 이미 축소되었다! 고양이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여자는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쓸 수 없다.

어쨌든, 내가 책꽂이에서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뒤적거렸을 때, 주교가 적어도 이 방면에서는 옳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셰익스피어 시대의 어떤 여자도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쓸 수 없었다. 전혀 불가능했다. 이렇게 진실을 얻기가 어렵기 때문에 셰익스피어가 재능 있는 언니가 있다면 주디스라고 불러도 어떨지 상상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셰익스피어 본인은 문법학교 (그의 어머니는 상속인) 에 다녔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곳에서 오비드, 버질, 호라스를 읽고 문법과 논리의 기초를 배웠을지도 모른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그는 토끼를 훔쳤고 사슴을 때렸을지도 모르는 내면의 사나운 아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게다가, 그는 또 이웃집 여자와 결혼해야 하는데, 10 개월도 안 되어 그녀는 그에게 인형을 낳았다. 이런 탈선 행위는 그로 하여금 런던에서 운에 맡기게 했다. 그는 연극에 매우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처음에 그는 극장 입구에서 말 한 마리를 끌고 있었다. 곧 그는 극장에서 일자리를 구해서 성취한 배우가 되어 우주의 중심에 살고, 다양한 사람을 알고, 다양한 사람을 알고, 무대에서 그의 예술을 연습하고, 거리에서 그의 기지를 과시하고, 심지어 여왕의 궁전까지 드나들었다. 동시에, 우리는 그의 재능이 뛰어난 언니가 집에 있다고 가정해도 무방하다. 그녀는 그와 마찬가지로 모험을 좋아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세상을 보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를 학교에 보내지 않았다. 그녀는 호라스와 버질을 읽는 것은 고사하고 문법과 논리를 배울 기회가 없었다. 그녀는 가끔 책 한 권을 집어 들었는데, 아마도 그녀의 형일 것이다. 몇 페이지를 봐라. 하지만 나중에 그녀의 부모님이 들어와서 양말을 수선하거나 스튜를 보거나 책과 신문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신랄하고 야박하지만 마음씨가 착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강소강의 집이고, 여성의 생활 상태를 알고, 그들의 딸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정말, 그녀는 아마 그녀의 아버지의 손바닥에 있는 명주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마도 그녀는 사과를 보관하는 다락방에 몰래 몇 페이지를 발랐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조심스럽게 숨기거나 태웠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가 십 대였을 때, 그녀는 근처의 양모 상인의 아들에게 배급을 받았다. 그녀는 결혼을 싫어한다고 강하게 반대했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이 때문에 그녀를 호되게 때렸다.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욕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그녀에게 결혼 생활에서 그를 해치거나 모욕하지 말라고 부탁했다. 그는 그녀에게 구슬 장식품이나 정교한 치마를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눈에는 눈물이 고여 있다. 그녀는 어떻게 그의 말을 듣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녀는 어떻게 그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녀 자신의 타고난 재능의 강대함만이 그녀를 이 지경에 이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녀는 물건을 작은 가방에 넣고 밧줄을 끌고 여름밤에 미끄러져 내려와 런던을 경유했다. 그녀는 아직 17 세 미만이다. 나무 울타리 속에서 노래하는 새는 그녀만큼 예쁘지 않다. 그녀가 말하는 말투는 가장 민첩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형의 천부적인 재능과 비슷하다. 그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연극에 관심이 있다. 그녀는 극장 입구에 서서 연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남자들이 그녀 앞에서 웃었다. 극장 지배인 통통하고 입담이 좋은 남자가 크게 웃기 시작했다. 그는 여자가 연기를 하는 것은 삽살개 춤과 같다고 자랑했다. 그는 여자가 배우가 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암시했다-너는 그가 암시하는 것이 무엇인지 상상할 수 있다. 그녀는 기술 훈련을 받지 못했다. 그녀는 여관에서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한밤중에 거리를 거닐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녀의 재능은 허구이며, 그녀는 남자와 여자의 생활과 그들의 생활방식에 대한 연구에서 풍부한 영양을 얻기를 갈망한다. 마지막으로-그녀는 매우 어리기 때문에, 그녀의 얼굴은 시인 셰익스피어, 같은 회색 눈과 구부러진 눈썹처럼 이상하게 보인다-마지막 배우의 매니저인 닉 그린이 그녀를 동정했다. 그녀는 자신이 그 선생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것을 깨닫고 시인의 마음이 한 여자의 몸에 갇혀 빠져나갈 수 없을 때 시인의 마음이 얼마나 뜨겁고 사납게 변할지 누가 알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느 겨울 밤, 그녀는 자살했고, 사거리에 묻혔고, 마차가 멈춘 코끼리와 성 여관 밖에 있었다.

셰익스피어 시대의 여성이 셰익스피어의 천재성을 가지고 있다면, 그녀의 이야기는 이렇게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로서는 고 주교의 말에 동의한다. 만약 그가 정말 주교라면 셰익스피어 시대의 어떤 여자도 셰익스피어의 천재를 가질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셰익스피어와 같은 천재는 육체노동을 하는 사람,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 노예의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천재는 과거에 영국에서 온 색슨족과 브리튼인이 아니었고, 지금도 노동자 계급에서 오지 않을 것이다. 그럼, 어떻게 그 여자들에게서 왔을까요? Trevelyan 교수에 따르면, 그들은 거의 아동실을 떠나기 전에 일을 시작했다고 한다. 그들의 부모는 그들에게 법과 관습의 힘이 그들을 단단히 구속하도록 강요했다. 그러나, 이런 천재나 그런 천재가 반드시 노동자 계급에 존재해야 하는 것처럼, 그것은 여성에게도 존재해야 한다. 에밀리 브란트나 로버트 번스가 때때로 빛을 발하며 이런 천재의 존재를 증명한다. 하지만 물론 천재는 종이에 쓰지 않는다. 하지만 마녀가 물 속에 갇혀 있거나, 마귀에게 빙의되었거나, 똑똑한 여자가 약초를 팔고, 심지어 걸출한 남자에게 어머니가 생겼다는 것을 읽을 때, 나는 사라진 소설가, 억눌린 시인, 침묵하고 알려지지 않은 통 오스틴, 에밀리 브란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녀는 자신의 천재에 시달려 황야에서 필사적으로 머리를 당겼다. 확실히, 나는 그렇게 많은 서명되지 않은 시를 쓴 농이 대부분 여자라고 더 추측하고 싶다. 에드워드 피츠제럴드 (Edward Fitzgerald) 는 한 여성이 민요를 쓰고 아이들에게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그 긴 겨울 밤에 노래를 부르며 실을 잣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누가 분명히 말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내가 편찬한 셰익스피어 언니의 이야기를 돌이켜 보면, 사실은 16 세기에 태어난 위대한 천재를 가진 어떤 여자라도 미쳐서 자살하거나 마을 밖의 외로운 초가집에서 여생을 보내고, 반은 마녀처럼, 반은 마술사처럼 무섭고 조롱을 받는다는 것이다. 자신의 재능을 시가에 쓰려고 하는 재녀는 이런 방식으로 반대하고 방해하며 자신의 모순된 본능에 시달려 찢길 수 있기 때문에 건강과 이성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처음으로 질문에 대답하면 만족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보.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