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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주 서호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습니까?

명말' 사정동안' [1] 한 책에 따르면 송대에서는 밀레니엄 훈련을 받은 뱀의 요괴가 백녀로 변한 모습, 항주 서호에서 학자 서현 (본명 서현) 을 만났다. 백뱀은 선비와 섹스를 하려고 그와 결혼했다. 많은 시비를 겪은 후, 서선네는 백녀와 소청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백뱀의 위협을 받았기 때문에 겁이 나서 파해 선사에게 도움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백뱀은 그릇에 담아 뇌봉탑 아래에 눌렸다. 홍진을 간파한 서현은 기꺼이 출가를 하고, 선사를 스승으로 모시고, 뇌봉탑을 승려로 깎았다. 몇 년 동안 연습을 했더니 하룻밤 사이에 자리에 앉았다. 모든 스님들은 불단을 사서 불태우고, 뼈탑을 하나 지었고, 천년불후의 것이다. 그들이 죽었을 때, 그들은 또한 경고를 보여주기 위해 여덟 편의 시를 썼다.

조상은 나에게 붉은 먼지를 주었고, 철나무에 꽃이 피면 봄을 보지 못했다.

탈바꿈의 주기는 매우 무겁고, 인생은 탈바꿈하여 다시 태어난다.

만약 당신이 색깔이 무색이라는 것을 알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무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그것은 유형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색이 비어 있으면 색이 되고, 빈 색은 깨끗해야 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 전설에 근거하여 줄거리를 좀 더 추가하여 이야기를 더욱 통속적으로, 대중의 입맛에 맞게,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내용은 대략 다음과 같다: 송대 진강성. 백녀는 천년을 수행해 온 뱀의 요괴이다. 서현이 전생의 생명을 구한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인간으로 변해 은혜를 갚았다. 나중에 청사정청을 만났을 때 그들은 함께 있었다. 백뱀 부인은 그의 마법으로 서현을 만나 그와 결혼했다. 결혼 후 김산사 스님 파해가 서현 백녀에게 뱀의 요괴라고 말하자 서현은 의심을 표했다. 나중에 서현은 파해의 방법에 따라 백녀에게 단오에 수컷 황주를 마시게 했다. 백뱀 부인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본색을 드러냈지만, 서현을 놀라서 반죽음했다. 백녀는 천정에 가서 선초 영지를 훔쳐 서현을 살렸다. 파해는 서현을 김산사에 속여 가택 연금했다. 화이트 스네이크 와 파해 싸움, 금산사 침수, 하지만 다른 생물을 다치게 했다. 천조를 깨뜨린 백녀는 아이를 낳은 후 파해에 그릇에 담아 뇌봉탑 아래에 눌렸다. 백뱀 부인의 아들은 자라서 최고의 학자가 되었다. 그는 타리에 가서 그의 어머니를 숭배하고, 그녀를 구해주고, 온 가족을 다시 만나게 했다. 귀여운 샤오청도 친애하는 남편을 찾았다. 백사 전설은 그 기원부터 기록이 있어 중국 고대' 4 대 민간 전설' 중 하나이다. 백사전은 1000 여 년 전 북송에서 유래한 것으로, 하남 탕인 (현재 허난성 학벽시) 몬테네그로 기슭, 치하안의 허가거촌에서 발원지가 나왔다.

서가구가 의지하는 몬테네그로, 일명 금산, 마산, 대선 ([p: 및]; 수많은 울창한 산맥으로 묘사되어 있는데, 주 토지는 고대에 태행산의 남은 맥 중 하나였다. 이곳은 산이 겹치고, 물살이 순환하고, 나무가 울창하고, 새말이 향기롭고, 환경이 조용하고 평화롭고, 아시안게임은 세외도원이다. 일찍이 위진 시대에는 좌사가' 두비푸' 에' 눈썹과 송아지' 라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송아지가 소를 끌어들여 몬테네그로를 유람하는데, 때로는 노소가 있고, 때로는 못생겼다. 나중에 나는 눈썹처녀와 결혼해서 모두 갔는데, 아무도 쫓아갈 수 없었다. "나중에 이 전고는' 백뱀 성취 서현' 의 이야기로 변했고, 이야기의 여주인공도' 눈썹이 달린 소녀' 에서 백뱀으로 변했다.

백사전 서현' 속 백사정은 서가구 마을의 서씨라는 노인이 검은 독수리의 손에서 구해낸 것이다. 허가의 생명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이 백사는 허가의 후손 서현과 결혼했다. 결혼 후, 그녀는 자주 약초로 마을 사람들을 치료하여 부근의 금산사의 향불을 차갑게 하고, 흑독수리가 환생한 김산사 장로' 파해 스님' 을 매우 화나게 하여 서현의 결혼을 파괴하고' 백뱀' 을 죽이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선초를 훔치다',' 침수금산사' 등 귀에 익은 줄거리를 끌어냈다. 화이트 스네이크 때문에 침수 금산 태기를 만졌고, 조산으로 아들 허슬림을 낳았다. 파해는 새로 생산한 백뱀을' 금그릇' 으로 덮고 남산' 뇌봉탑' 아래에 억압했다. 이를 통해 서현은 의기소침해 스님이 되어' 뇌봉탑' 아래 탑을 보호하고 아들을 기다리고 있다. 18 년 후 고등학교 수석인 허슬린은 고향으로 돌아가 조배탑에 제사를 지내며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가족을 다시 만나게 했다.

김산가우사' 는 북송가우년 (1056- 1063) 에 세워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지와 그 창립년도로 이름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지역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백사전 서현' 이야기는 북송 말년에 형성되었다. 그리고' 백뱀조조' 의 이야기는 강남으로 전해지고, 김인의 침입, 송가남 이동과 관련이 있다. 만년 명상 후, 송고종은 임안 (현재 저장항주) 의 덕수궁에 살고 있다. "나는 대본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와 "나는 내 인생의 어느 날 들어갈 것이다. 흥미가 있으면 돈 장려해 줄게. " 그리움에서' 용흥' 이 있는 상주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백뱀 서현' 이야기, 색채 판타지, 줄거리 우여곡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 중 하나일 것이다. 송원 시대' 백사전' 이야기가 항주에서 널리 전해지는 주요 원인이 됐다.

시간이 흘러 천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다. 현재 몬테네그로의 금산 가요사는 여전히 부분적으로 보존되어 있다. 남산 머리의' 뇌봉탑' 은 이미 폐허로 무너졌고,' 청암절결' 에서 백녀가 수련한' 백선동' 은 이미 향불로 불타고 있다.

한 가지 이론은 당나라의 백사 전설에서 유래했다. 한 가지 이론은 서호의 삼탑에서 유래했다. 명대 풍몽룡의' 백랑영진뢰봉탑' (즉' 경세') 에 도착했을 때 이야기는 이미 초보적으로 정형화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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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사를 막다.

우선, 파해는 백뱀을 통제할 수 있는 목표로 이끌고, 백뱀이 준비하지 않은 틈을 타서 그것을 다쳤다. 그런 다음 파해는 기구를 집어 들고 공식을 읽었다. 그릇은 레시피를 감지하면 빛나고, 흰 뱀을 비추고, 흰 뱀은 원형을 드러낸다. 유인물이 들어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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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가 유통되다

백뱀은 중국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처음에는 구두 전파였다. 나중에 스토리텔링, 스토리 텔링, 가사 연주 등 다양한 형태로 등장해 연극 공연으로 발전했다. 나중에 소설이 생겨서 민국 이후에는 희곡, 카우보이, 만화가 생겼다. 현대에도 백사전으로 찍은 영화, 연출한 현대무용, 신소설 등이 있다. 이 이야기는' 백사전' 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는데, 아마도 청말 이전에는 고정적인 이름이 없었을 것이다.

백사전' 은 중국뿐만 아니라 그 줄거리가 기괴하고 매혹적이어서 해외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1958 년, 최초의 전체 길이 컬러 영화 애니메이션' 백사전' 이 일본에서 공식 개봉됐다. 동양애니메이션 (일본 애니메이션 회사) 의 첫 컬러 애니메이션 영화일 뿐만 아니라 향후 일본 애니메이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애니메이션 영화이기도 하다. 이로써 백사전의 멋진 점을 알 수 있다. 백사전' 의 전설은 힌두교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힌두교의 창립은 두 나가가 우유바다를 휘젓는 것으로 시작된다. 동남아 백사 전설과 비슷한 이야기도 있다. 원대 주대관의' 진랍기' 는 진라왕이' 천궁' 을 가지고 있다고 묘사하며, 매일 밤 천궁에 오르는 금탑은 여성으로 변한 뱀정과 성관계가 있으며, 인뱀 교미 이야기의 초기 형태이기도 하다. 게다가, 그리스 신화 속의 라미아는 뱀 한 마리에서 전환된 것이다. 나중에 그는 메니푸스 리시우스라는 젊은이와 결혼했다. 결혼식 날, 드 비타 아폴로니오스라는 사람이 와서 라미아가 뱀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남송궁중설서인의 이야기책에는' 물고기자리' 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 이야기에는 백뱀 청어 수련이 정으로 되어 서현 (서현이 아님) 을 사랑하게 되고, 관은을 훔쳐 약국 등 줄거리를 열었고, 이후' 백사전' 과 이곡이 같은 묘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백사전) 그리고 다른 문학 작품에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백사전의 이야기가 중국 이야기가 인도 신화 들의 결합이라는 전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프랑스 한학자 스타니스라스 유련은' 백사전' 을 프랑스어로 번역한 적이 있다.

초기의' 백사전' 이야기는 구두를 위주로 하여 다른 판본과 디테일을 만들어 냈다. 어떤 원작 이야기는 백녀가 뇌봉탑 아래에 눌려 끝났고, 어떤 판본에는 백뱀 산자의 줄거리가 있고, 어떤 판본에는 백뱀의 아들이 일등상에 당첨되어 보탑 구모의 해피엔딩을 희생한다. 그러나 이 이야기의 기본 요소는 일반적으로 남송 시대에 이미 구비된 것으로 여겨진다.

현재 백뱀 전설의 가장 오래된 조형이야기는 풍몽룡의' 경세이야기' 권 28' 영진 백사뇌봉탑' 에 기재되어 있다. 청나라 초년 황투작의' 뇌봉탑' (망산정) 은 중국 최초의 희곡이었다. 그는 백뱀만 쓰고 뇌봉탑 밑에 진압되어 제사 보탑을 제사하지 않았다. 뒤이어' 이원 낡은 원고' (아마도 천부녀가 지은 것으로, 현존하는 악보가 미비하다) 는 널리 전해지는 책으로, 백뱀이 아이를 낳는 줄거리가 있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방승배는' 뇌봉탑 (수죽루) 전설' 을 각색해 34 권을 출판했다. 제 1 권은' 채청 회주 정맹', 제 2 권은' 단양 구초', 제 3 권은' 진선' 이다. 그 이후로' 백사전' 이야기의 주요 윤곽은 기본적으로 완성되었다. 이 드라마의 책은 건륭남순시 증정하여 건륭황제 어관의 표지가 있어 각계 인사들에게 백사전의 이야기를 알게 했다. 이후 가징 11 년 동안 옥산 주인은 중편소설' 뇌봉탑 전설' 을 출판했다. Jiajing 14 년, 뱀 정자의 이야기는 완전히 단순한 요괴에서 정이 있는 여자로 바뀌었다.

청나라 중기 이후 백사전은 재래식 극이 되었다. 동치년 연극부 군영으로 볼 때' 백사전' 의 공연은 경극과 곤곡의 혼합체이지만 곤곡을 위주로 한다. 백사전의 제탑 줄거리가 나중에 생겨났다는 것도 알 수 있다.

현대에 이르러 대극의 새로운 백사전은 백사전을 블루본으로 하여, 기본적으로 이미 형성된 이야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 홍콩 여작가 이비화의 소설' 청사' 도 홍콩의 유명 감독 서크가 촬영해 스크린으로 옮긴' 백사전' 을 각색한 것이다. 대만성 원명화 화극단의 백사전 가극단은 단오절 전후에 자주 공연한다. 이야기의 내용은 크게 개편되지는 않았지만 무대 디자인과 전통 연극 공연의 디자인에는 많은 돌파구가 있었다. 그중 물에 잠긴 김산사 다리 구간에는 소방대의 스프링클러까지 장착돼 철사를 매달아 놓은 디자인으로 흰 뱀과 푸른 뱀이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는 느낌이 들었다. 또한 이 작품은 일본 동양애니메이션에 의해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전' (1958 개봉) 으로 개편됐다. 일본 역사상 최초로 색채가 풍부한 애니메이션 영화이자 일본 애니메이션사의 이정표다.

이 이야기는 거의 천년의 진화를 거쳤다. 극의 끊임없는 풍부함 외에도 인물의 성격도 점차 진화하고 있다.

바이두 백과 사전에서: 백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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