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천
장대천 (1899- 1983), 일명 기령, 일명 대천, 별명 대천거사, 스튜디오 이름' 강풍당'. 장대천의 특징은 첫째, 공진이 깊고 명성이 빠르다는 것이다. 장대천은 천재 화가이고 서비홍은 장대천이' 천부적인 재능' 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가 어렸을 때, 그는 그의 어머니와 함께 그림을 배웠다. 20 대 때, 그는 형과 함께 일본에 가서 염색을 배우고 그림을 짜는 법을 배웠다. 귀국한 후 그는 전통 서화를 연구하는 데 전념했다. 명청에서 수당 () 에 이르기까지, 그는 모사부터 모조, 위조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작품을 하나하나 연구하여 거의 알 수가 없었다. 그의 위조품은 일찍이 황 나진옥 등 티베트인들이 자신을 속이고 좋은 말을 많이 남겼으며, 장대천의 명성도 전국에 퍼졌다. 1920 년대에는 남푸 북푸 () 라는 말이 있었고, 30 년대에는 남장북제 () 라는 말이 있었다. 둘째, 길이 넓고 성과가 크다. 장대천은 전재, 산수, 인물, 꽃새, 깃털, 동물, 어충, 공필, 프리 핸드, 시, 서예, 인감, 감상으로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열여덟 가지 무예를 그는 모두 알고 있으며, 국화 13 과에 모두 정통하다. 장대천 조기 중기 작품은 대부분 고풍으로 고대와 가깝다. 만년에 스스로 잉크를 뿌리고, 명양화단으로 당대 중국화 대사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부유는 "우주는 천 원을 수용할 수 없다" 고 말했고, 서비홍은 장대천을 "500 년 1 인" 이라고 칭찬했다. 부유와 서비홍은 각각 시간과 공간의 관점에서 장대천에게 높은 평가와 총결을 주었다.
푸포석
푸포석 (1904- 1965), 본명 장생, 이후 예림, 강서 신남인, 192 1 으로 개명 나는 일본에서 유학한 적이 있고, 동양 예술사를 연구한 적이 있으며, 많은 예술사를 출판한 적이 있다. 생전에 장쑤 화원원장, 중국 미술가 협회 부회장, 미술가 협회 장쑤 지부 의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풍경화, 벼슬녀도, 귀족도를 그리는 데 능하다. 그의 구도 구조는 진부하지 않고, 선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서예는 다른 유파를 융합하여 자신의' 포석단' 을 창조했다. 그의 산수는 연기가 자욱하여 기세가 비범하다. 어떤 사람들은 푸포석의 산수화가 당대를 뛰어넘었다고 하는데, 그것은 당대 산수화의 새로운 추세를 대표한다. 육조 인물화의 특징은 펜으로 간단하고, 의미심장하며, 소탈하고, 세련되고, 격조가 고아하다는 것이다. 그가 그린 벼슬녀, 가운은 모두 고대인이고, 태도의 매력은 더욱 고대인이다.
제백석
제백석 (1863- 1957), 본명 봄, 시, 이후 개명, 별호 백석, 살구우드 노인, 당씨네 후손, 산을 빌려 주인, 계평 소년은 목각을 배운 적이 있고, 이후 그림에 힘쓰고, 서위 (), 주호 (), 원길 (), 오창석 () 을 추앙하며, 인감, 서예, 시사 창작에도 종사했다. 56 세에 베이징에 정착하여 금석학 서예를 업으로 홍화묵엽파를 창설하다. 해방 후 중앙미술학원 명예교수, 중국화원 명예원장, 중국미술가 협회 회장으로 재직했다. 1956 년, 그는 세계평화위원회에 의해 1955 년 국제평화상을 수여받았다. 세상을 떠난 뒤 세비회에 의해 세계문화 유명 인사로 선정된 국제적 영향력을 가진 화가입니다. 제백석은 시, 책, 그림, 그림을 한데 모은 전재 화가이다. 그의 그림은 꽃과 새 그림으로 유명하다. 그는 일찍이 "천충도를 그려 백새를 위해 신을 전하는 것" 을 결심했다. 그의 꽃과 새 물고기 곤충 테마는 매우 광범위하여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 그의 예술 풍격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혁신적이며 다채롭다. 중국 전통의 대의와 민간화의 표현 수법을 결합시켜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서비홍
서비홍 (1895- 1953), 장쑤 이흥인. 일찍 일본 도쿄에 가서 미술을 공부하고 프랑스에 가서 스케치와 유화를 공부했다. 오랫동안 그는 국내외 예술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렸다. 1927 년 귀국한 후 중앙대 예술학과 교수, 베이징대 예술대학원장을 역임했다. 해방 후 중앙미술학원 원장, 중국 미술가 협회 회장을 맡다. 서비홍은 일생 동안 중국화를 개조하는 큰 깃발을 높이 들고 중국 화단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서회화 결합의 주창자이자 중국화를 현실주의로 바꾸는 실천자이다. 그림 창작에서 우리는 "함축적이고, 넓어야 한다", "모든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고 제창했다. 서비홍은' 서방에서 중국을 촉촉하게' 하는 길을 걸었다. 유화와 국화에 능하며, 특히 스케치와 말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는 사실주의, 스타일링, 표정 전달, 형신이 모두 뛰어나고 활력이 넘친다. 특히 인물, 화조, 동물은 조형이 정확하려고 노력하지만, 그의 필법은 섬세하고 기본기는 전통에서 벗어나지 않아 인물, 화조, 동물의 사실성을 강화했다. 전세명작에는 유화' 전횡오백영웅',' 강유위',' 풍진 삼협',' 우공 일산',' 구방고',' 연합도쿄',' Tergo 초상화' 등이 있다.
이코염
이코염 (1907- 1989), 장쑤 서주인, 스튜디오 이름' 석우당'. 나는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초창기에' 국항예술' 을 졸업했다. 나중에 황화제백석을 스승으로 모시고, 마음이 산만하게 공부하여 두 예술가의 정수를 얻었다. 1940 년대에는 "가장 큰 기교로 때리고, 가장 큰 용기로 때려라" 고 제안했다. 1950 년대에는' 용기가 비싸고 영혼이 중요하다' 는 창작정신으로 최근 10 년 동안 펜, 잉크, 선지 등 무거운 국화도구로 산천과 생활에서 사생했다. 여정 수십만 리, 화풍이 크게 변하여 독특한 프리 핸드 산수, 인물, 소로 예술숲을 재현하다.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그는 여러 차례 생활에 깊이 들어가, 생활 속에서 의경을 발굴하고, 사생중에 예술 창조를 하고, 낡고 몰락한 전통 기법과 절차를 돌파하고, 자연의 조화법칙과 예술 창작을 하나로 융합하여 자신의 서화를 더욱 완벽하게 하여 일종의 흑, 만, 중, 밝은 이파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이코염은 산수, 인물, 물소, 서예에 능하다. 그는 평소에 창작이 진지하고 세심하여, 비슷한 작품을 거의 그리지 않는다. 또한 이코염은 한 폭의 그림을 창작하는데, 느리면 며칠, 많으면 십여 일, 몇 달, 기분이 좋지 않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주 낭비하며 "삼천 화폐" 라고 자칭한다.
(1889- 1933 왕년에 동맹회에 가입한 후 형고와 함께' 진리화보' 와' 미학문고' 를 창립하여 학생들이 세계 각지에 널리 퍼졌다. 투유유 (WHO) 는 "진예를 선양하고 화단을 이끌었다" 고 칭찬했다. 고지봉 시민들은 백가를 드나들고 중국과 외국을 융합하며 빈곤 속에서 올림픽을 탐구하고 자신의 길을 찾아 훌륭한 사람이 되었다. 그는 동물, 꽃, 풍경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가 그린 동물의 이미지는 강렬하고 생동감 있고 웅장하며 형식과 정신이 풍부하다. 산을 유람하는 영동동물은 송영, 원숭이와 같이 설경, 야월, 독토, 장강무협으로 눈을 즐겁게 한다. 그의 작품 속의 사자, 호랑이, 송영은 손중산에 의해 혁명정신의 대표로 여겨졌다.
석루 (19 19- 1982) 는 중국 장안화파의 걸출한 대표이다. 석루는 일생이 기구하다, 특히' 문혁' 기간 동안. 그는 박해를 받아 광기와 장애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반광기, 반마비, 반광기의 괴짜라고 묘사했다. 그는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었고' 중국 반 고흐' 라는 명성을 얻었다. 석루 본명 풍아항, 쓰촨 인수인. 그는 어려서부터 국화를 공부했는데, 청대 화가 석타오와 현대문학가 노신을 숭배하기 때문에 석루로 이름을 바꾸었다. 석루는 전재, 산수, 인물, 꽃과 새, 서예, 인감, 시, 문학은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예술적 성취와 영향으로 볼 때, 그의 서화 성취는 가장 높고 영향이 가장 크다. 그의 서화 작품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전통 산수화로 혁명 역사를 잘 표현하는 중대한 제재로 중국화를 새롭게 하고 중국화의 새로운 길을 열었다. 둘째, 그의 작품은 개성이 강하고 스타일이 독특하다. 그의 필묵은 웅장하고, 필법이 서투르며, 거칠고 모가 있어 서화에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그는 단단하고 힘이 있다, 특히 건조할 때, 예를 들면 화산 폭발, 산사태와 같은 것이다. 셋째, 그의 작품은 구상이 독특하고 의경이 깊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그의 대표작' 천북으로 이동' 이다. 웅장한 산들이 받쳐 주는 가운데 모 주석은 산비탈에 우뚝 솟아 있다. 인물이 화면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매우 작지만, 천부적인 입지와 기산강의 인상을 주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예술성과 사상성의 높은 결합을 이루었다. 특히 60 ~ 70 년대 석루의 작품은 필법, 구도에서 경지에 이르기까지, 석루의 마음속 깊은 곳의 외로움과 슬픔, 문혁 시대의 강한 분노와 불의를 털어놓는 광란한 호정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