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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uainanzi xunlin \" 의 원문과 번역을 찾고 있습니까?

Xunlin (원본) Liu' an

유대인 보트, 중간 칼, 속히 그 배의 돛대, 황혼 케이블, 그리고 사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처럼, 평생 동안 천하를 다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편은 한 구석의 흔적을 따랐지만 자신이 세상에 미혹되었다는 것을 몰랐다. 제때에 하지만 아직 비싸지 않아요. 예를 들어 토룡이 마르고 돼지가 병이 났는데, 바로 황제의 시간이다. 카오 균열 천, 비싼 사람, 비 스라소니. 과거도 없고, 현재도 없고, 시작도 끝도 없고, 천지도 없이 태어나고, 천지도 없고, 광대함처럼 깊다. 피상적으로는 충분하지만, 너를 기다리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모르는 사람은 지혜롭다. 수영하는 사람이 발과 손에 있는 감으로 수영하는 것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헤엄치면 손해를 볼수록 수영을 할 줄 아는 사람은 형제가 아니다. 새가 고향으로 돌아가고 토끼가 동굴로 돌아오자 여우는 첫 번째 언덕에서 죽고, 추위는 그들을 물속에서 수영하게 하고, 각자 탄생을 애도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님이 거울을 보지 못하게 하고, 떠돌이를 주지 않고, 베트남인에게 부자상을 주지 않는 것은 모두 그 용도가 아니다. 척추뼈에는 고유의 줄기가 있는데, 너 자신은 볼 수 없고, 너 자신도 볼 수 없다. 개는 먹기로 선택하지 않고, 시체를 훔치지 않고, 죽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봉황제는 천 미터 이상이어서 도달할 수 없다. 달이 세상을 비추고, 구슬에 침식되고, 안개 속에서 수영하는 것은 거의 벌레 같다. 이오승천, 봉례; 약간의 손질이 있을 수 있다. 모수는 자식을 위해 죽고, 펑조는 자식을 위해 죽는다. 짧고 깊어서는 안 되고, 크고 작아서는 안 된다. 분노는 화를 내지 않는 데서 비롯되고, 하지 않는 데서 기원한다. 당신이 볼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이 보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조용히 듣는다면, 너는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무미건조하고, 무언하고, 즐거워하고, 웃지 말고, 목소리를 내고, 주님을 부르고, 용감히 싸우지 않고, 길을 따라가야 한다. 예를 들어 황종은 궁보다, 클러스터는 상인보다 더 많은 조정이 없다. 기와에 관심을 갖는 것은 모두 김에 관심을 갖는 것은 후기이고 옥에 관심을 갖는 것은 모두 머리카락이다. 그래서 관심은 모두 안에서 파낸 것이다. 동물을 쫓는 사람들은 산을 보지 못하고 빠져들면 산으로 덮인다. 소리를 듣는 사람은 귀머거리이고, 소리를 듣는 사람은 똑똑한 사람이다. 귀머거리도 똑똑하지도 않고 신과 연관이 있다.

점쟁이는 거북이이고, 점쟁이는 책인데, 수를 세고 묻고, 안문은 옳다! 무용수가 명절을 지켰고, 앉아 있는 사람이 의외로, 다시 한 번 그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해가 곡에서 나와 예원에 들어가니, 그 동정을 알 수 없고, 한순간, 사람의 목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용을 조종하는 법을 배우고 싶지는 않지만, 말을 조종하거나 귀신을 조종하는 법을 배우고 싶지는 않지만, 모두 사람을 조종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한다. 사람을 급히 사용하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문에 대한 해결책은 돈을 내는 것이고, 우물의 막힘은 사람들이 약혼 되었거나, 아니면 그들이 비슷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물과 불은 서로 미워하고, 그 사이에 오미는 서로 어우러진다. 살과 피 사랑, 도둑이 물었다, 아버지와 아들이 위독하다. 그래서 남편은 자신이 키운 사람을 키우고 다치게 한다. 예를 들어, 그에게 신발을 신고 목을 베면 충분하다. 장양양은 빈산에 가서 벼룩이를 제거하고, 작은 해를 제외하고는 도둑을 끌어들인다. 작고 빠르면 해를 끼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벽은 나쁘다. 아무것도 없는 것이 아니라면 집 표지보다 낫다. 벽 형성 장치, 업적 장점; 사악한 절개는 연마의 힘이다. 교활한 토끼는 그것을 얻었고, 사냥개는 요리했고, 높은 새는 그것을 숨겼다. 푸와 기, 천리까지 날지 않고, 음식도 배고프지 않다. 불과 비, 불은 불행하고, 비는 행운이므로, 재난에는 복이 있다. 관을 묻힌 고관들은 병에 걸리고, 가축과 좁쌀을 기르는 사람은 20 세의 기근이다. 물은 평평하고, 수준은 맑다. 또렷할 때 사물의 모양은 숨길 수 있기 때문에 양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와는 계곡이 비어 있고, 산은 연을 파괴하고, 입술은 이가 차갑다. 강물이 깊고 그 흙이 산 속에 있다. 갈고리의 한쪽 끝은 관이고, 다른 쪽 끝은 크라운, 관복, 위도 관통이다. 지기는 물건을 유인해서는 안 되고, 생사를 분별하는 사람은 환난을 함께 해서는 안 되므로, 좋은 여행자는 발을 들여놓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살과 피, 가족 일가를 친히 하지 마라. 만약 네가 자신의 내면에 대한 통제를 잃는다면, 그것은 자해이고, 국면은 이화될 것이다! 성인은 도에 있는가, 아니면 손자에 있다. 종말로 시작할 수는 없지만 고향은 진실하다. 궁전 연못 범람, 가뭄 건조; 강의 근원은 깊은 샘이 끝이 없다. 뚜껑이 태양을 가릴 수 없어 바퀴가 병을 따라잡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금으로 나무를 빼앗은 자는 단칼에 숲을 파괴해서는 안 된다. 흙은 물보다 낫다. 뗏목으로 강을 막을 필요가 없다.

개미는 호랑이가 가지 않는 것을 보고, 용감하지 않고, 불편하다. 기대기 쉽고, 걱정하기 쉽고, 부축하기 쉽고, 젖기 쉽고 비가 오기 쉽다. 쥐잡이는 움직이고, 어부는 항주에서 수영하고, 운전자는 경적을 울린다. 벼초개는 잘 할 수 있다. 뱀침대는 사슴과 같지만 향기롭지는 않다. 허는 덕이 없고, 무화는 힘이 없고, 색채는 못생겼으며, 사람들은 모두 그의 결점을 고민하고 있다고 한다. 그것을 피하기 위해, 그래서 말 처럼 개, 다음 캐치 일 반환 바람; 만약 네가 말이라면, 너는 걸을 수 없다. 겨울에는 천둥과 번개가 있고, 여름에는 서리와 눈이 있지만, 한서의 기세는 쉽지 않다. 작은 변화는 명절을 방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황제는 음양을 낳고, 윗턱은 눈과 귀를 낳고, 삼림은 팔과 손을 낳았기 때문에 이 암달팽이는 칠십이 되었다. 하루 종일 말에는 반드시 신성한 것이 있을 것이다. 모든 머리카락에는 분명 쉽고 총명한 것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세계는 결코 조화롭지 않고, 그것에 대한 준수도 조화롭지 않다. 소발굽은 두개골처럼 썩지만, 속인은 거북이에게 길흉을 물어야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근처 아오창 () 은 많이 먹지 않고, 근강 () 은 많이 마시지 않지만, 배불리 먹었다. 란지 향기, 서리 강하 없음; 북을 치고 건군을 건설하여 5 월 말까지 생중계하다. 혀와 치아 중 어느 것이 먼저 나타납니까? 끌과 칼날 중 어느 것이 첫 번째 단점입니까? 밧줄과 화살 중 어느 것이 먼저 나타납니까? 오늘날의 뱀장어는 뱀과 같고 누에는 전갈과 같지만 사랑하고 미워한다. 금은 가시덤불로 담을 걸고, 이융은 미녀로 금으로 죽었다. 귀머거리는 노래를 부르지 않고 스스로 즐길 수 없다. 고도의 맹인은 보지도 않고 주워야 할 것도 없다. 사수는 그의 사랑을 잊고 독자는 그가 간직하고 있는 것을 잊었다. 옛날에는 이미 있었는데, 개선할 수 없어, 지금까지 차에 매미가 없었다.

그러나 불기를 불어서 나를 짜증나게 한다. 비록 나는 명절 중간에 들을 수 없지만, 소위 군자는 없다. 고인과 동병상련하여 좋은 의사가 되기가 어렵다. 같은 나라와 협력하기가 어렵다. 한턱 내고 밥을 먹기 위해 현실에서 이름을 존중한다. 젖개는 호랑이를 먹고, 쭈그리고 앉아 너구리를 때린다. 네가 한 일은 너의 실력을 측정하는 것이 아니다. 풍경을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들도 모양이 있습니다. 소리를 탁하게 하는 자도 소리를 낸다. 감정을 터뜨리는 사람은 잘 측정한다. 수시로 중국에 있는 사람들은 먹을 수 없다.

다리를 건너는 사람은 배를 타든지 차를 타든지, 다른 길에 있지만 모두 최고다. 미녀는 몸매가 다르고, 미녀는 얼굴형이 다르고, 눈이라고 한다. 배, 오렌지, 대추, 밤, 맛은 다르지만 모두 입에 있다. 도둑질하고 부유한 사람은 부자가 반드시 도둑질하는 것은 아니다. 싸고 가난한 것이 반드시 싸지는 않다. 미모사 묘목은 덩어리로 비벼서 뭉치지 않고 갈아서 천을 만들 수 있지만, 천이 될 수 있다. 숲을 떠난 사람은 직진해서는 안 되고, 모험을 하는 사람은 밧줄을 걸어서는 안 된다. 이라크 사격이 멀리 떨어진 이유는 활과 화살이 아니다. 대추부의 속도 추구는 제목이 아니다. 바다에서 나온 물건이 좋을 것 같아요. 라운드 또 라운드, 하지만 멀리. 양고기는 개미를 게걸스럽게 먹지 않고 개미는 양고기와 양고기를 게걸스럽게 먹는다. 아실산은 호지팡이에 감탄하지 않고, 호지팡이는 아세틸산에 탄복한다. 고기를 맛보면 냄비 냄새를 알 수 있고, 깃털 숯을 걸어 건습을 알 수 있다. 작은 눈으로 큰 것을 보고, 가까운 곳에서 먼 곳을 알다. 10 헥타르의 파동은 40 헥타르를 관개할 수 있고, 악랑은 4 헥타르를 관개할 수 있으며, 규모는 감소하고 있다. 밝은 달의 빛, 멀리서 볼 수 있고, 가는 책은 볼 수 없다. 안개가 낀 날에는 책을 읽을 수 있지만, 남다르게 보일 수는 없다. 화가는 모피를 두려워하고, 사수는 소견으로 크다. 쥐를 치료하는 점이 좋지 않아 물집이 터져 여드름이 나고 괴저가 생겼다. 구슬이 비슷하면 옥에 흠집이 있으니 모두 접어서 버려라. 헤이즐넛 둥지는 린 마오 (Lin Mao) 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합니다. 무너진 사람들을 막기 위해서도 편리하다. 경파 왕자는 발돋움하여 사슴 한 마리를 밟고 호랑이 한 마리와 싸워 어두운 방에 가두었다. 그는 거북이를 칠 수 없어 불편하다. 국은 주인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최요는 왕을 중상으로 삼았다. 그가 한 일은 똑같지만, 그가 한 일은 다르다. 여망은 노인을 흥분시키고, 목 간호는 아기를 불쌍히 여기고, 서로 탄복하게 한다.

나뭇잎을 떨어뜨리고, 바람이 흔들리게 하고, 물이 탁할 때 물고기가 긁히게 한다. 범표범의 문장 촬영은 급공 근익이다. 바둑을 두는 것은 지혜를 볼 수 없고, 현을 치는 것은 슬픔을 볼 수 없다. 3 인치는 통제할 수 없고, 세상은 가득 찰 수 있다. 석두 열 조각을 쑤셔 넣으면 백 대를 치면 충분하다. 장대로 강을 재고, 장대로 물을 재니, 안개가 끼었다. 어부는 깊은 곳으로 가고, 나무꾼은 산으로 가고, 조급해하는 사람은 살아남는다. 시내에 들어가면 가고, 저녁에 성을 건너면 밟고, 찾는 사람은 죽는다. 표범 피부 기타, 비 여우 피부 정제; 흰 벽에 시험이 있으니, 틀림없이 보물이 아닐 것이다. 순수한 말을 하기 어렵다. 망병의 귀신은 무당을 미워하고, 도둑대는 개가 짖는다. 나라가 없는 사회는 좁쌀이 되기 쉽고, 나라가 없는 좁쌀은 행복을 추구하기 쉽다. 거북이는 귀가 없지만, 눈은 그것을 한 번도 볼 수 없고, 총명하고 또렷하다. 무목 이지만, 귀는 알 수 없고, 종종에도 능하다. 유복자는 아버지를 생각하지 않고, 마음속에는 용모가 없다. 만약 네가 꿈을 꾸지 않았다면, 그것은 너의 눈에 보이지 않을 것이다. 뱀은 충분하지 않고, 범표범은 칼날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말은 살찌지 않고, 뽕나무는 기장을 쪼지 않고, 싸지 않다. 진통은 봉되고, 위축성. 마구간에서 배고픈 말, 침묵; 자신을 버리고 자신의 마음을 쟁취하는 것이 삶이다. 활로 쏘고, 현이 없으면 쏠 수 없고, 현이 있고, 1% 가 있다. 도덕은 변하지 않을 수 있고, 권력은 변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땀을 흘릴 수 없다. 고리는 비유로 쓸 수 있고, 바퀴는 없다. 바는 구멍이 아니라 구멍이 될 수 있다. 일월이 오지 않으면, 여우는 공무가 아니고, 용은 말이 아니고, 짐승은 한 덩어리가 아니고, 새는 쌍쌍이 아니다. 밧줄을 따라 걷는 것도 좋지만 저울과 양을 걸어도 좋고 표면을 봐도 혼란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이 1 년을 잃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동생을 의심하지만, 당신이 1 년을 얻으면, 당신은 당신의 형을 의심합니다. 차라리 너의 추리에 따라 자연에 순응하는 것이 낫다. 사람은 용이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없지만, 그것을 높이 들어 올릴 수 있는 사람은 비바람에 잘 모시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나무를 부러뜨릴 것이고, 큰 틈으로 벽이 깨질 것이다. 교수형 등, 때로는 터널; 가지의 속은 때때로 느슨하다. 얼어서 죽지 않으면, 적당하다. 여름에 술을 마시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만약 네가 불편함을 느낀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수프 뚜껑 그릇 이가 서로 매달려, 건물을 덮고, 참새는 서로 축하한다. 리우 xiahui 는 소를 보고, 연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몰래 보면 견지할 수 있다. 같은 것을 보고 다른 것을 사용한다. 밥을 먹고 술을 마시지 않으면 22 일이 녹는다. 매미는 먹지도 않고 마시고, 30 일 동안 이륙한다. 조개 한 마리가 음식과 물 없이 수영을 하다가 3 일 후에 죽었다. 민식부는 돌로 죽고, 음식은 배고프지 않다. 물고기는 침묵으로 죽고, 쥐는 비만을 먹는다. 반이 반드시 밀지는 않는다. 타일은 불로 만들어졌지만 불을 얻을 수 없습니다. 대나무는 수생이지만 물을 얻을 수 없다. 먼지를 털고 싶다가 또 추살당하여 딱 알맞게 입었다! 대나무는 불을 가지고 있지만, 뚫고 들어갈 수 없다. 흙에는 물이 있지만, 파낼 때는 샘이 없다. 코끼리의 병도 인간의 보물이다. 누가 남의 병을 소중히 여길 것인가? 술꾼을 배려하고, 개의치 않으면 기진맥진할 것이다. 운전자의 이익을 위해 씻지 않았다면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을 것이다. 불을 들고 사람을 간지럽게 하는 것이 제 1 열이다. 이웃집 엄마가 죽으면 울고, 아내가 죽으면 울지 않는다.

서방 국가에서는 새와 짐승이 번성하여 조화를 이룬다. 숯이 어색하고, 어색하면 썩는다. 석두 많아 10 보 걸어도 죽지 않는다. 용감무쌍하다, 이런 물건이 있다. 오늘은 6 피트 좌석이 있어서 누워서 넘기기 어렵다. 심기 및 슈퍼, 쉬운 재료; 상황이 다르다. 자두 백 개면 백 명이 시큼하지만 자두 한 개로는 한 사람을 조화롭게 할 수 없다. 죽은 사람을 먹고 천하의 음식을 금지하고, 차를 패자로 하여 천하의 승차를 금지하는 것은 한 쌍의 모순이다. 조용한 어부는 배를 잡을 것이고, 뚜껑은 그것을 구속할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들어 올리면, 너는 다른 물고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상아를 보면 소보다 크다는 것을 알고, 호랑이 꼬리를 보면 너구리보다 크다는 것을 안다. 소국은 대국을 때리지 않고, 두 사슴은 서로 다투지 않는다. 제사를 돕는 사람은 단맛을 맛보고, 싸움을 구하는 사람은 다칠 수 있다. 불길한 나무 한 그루가 번개에 맞았다. 또는 매장, 또는 용; 또는 다이 리, 또는 서명. 머릿니는 속이 빈 나무와 같지만 이름이 다르다. 일월은 명운으로 가려 하고, 란지는 가을바람을 수리하려 한다.

호랑이에는 아이가 있어서 아이를 위해 싸울 수 없는 사람은 때려죽여야 하는 것도 타락이다. 거북이와 뉴질랜드 인도, 성인은 착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흙이 밭에 분포되어 부자라고 생각할 수 있다. 생명의 은인에게 금옥 한 조각을 주는 것은 결코 신기하지 않다. 책에 따라, 탁자 위에는 술이 있으면 고기가 있고, 탁자 위에는 해가 있으면 달이 있어야 하고, 분류는 그것을 취한다.

더럽고 서투른 데다가 튼튼합니다. 집을 떠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도살자 탕호 () 는 차를 대신하여 걷고, 도공은 부족한 대야를 사용하며, 장인은 좁은 방에서 필요하지 않은 것들에 대해 기꺼이 할 것이다. 허브 받침대, 30 개의 스포크가 각각 최선을 다하여 반드시 서로 다치게 하는 것은 아니다. 혼자서는 독어를 하고, 다른 사람은 모두 버리는데, 어찌 천리 밖에 있을 수 있겠는가? 파란 악마가 눈을 가리고, 그 앞에서 연기를 하고, 물을 건너는 사람이 그의 말을 풀고, 물배를 들어 올리는 것은 적절하지만 실용적이지는 않다. 주황색 소매와 갈대 무리가 있는 나라가 있다. 발 같은 동물은 함께 수영하고 날개 같은 새는 함께 수영한다. 다나카의 흐름이 바다로 흘러들다. 귓가의 말은 천리 밖에서도 들을 수 있다. 스와 발 식사, 왜, 왜; 한 가지 일을 하면 상의해야지, 많은 일이 어렵다. 피부는 볼 수 있고, 머리카락은 간호할 수 있다! 겁이 많은 사람, 누가 몇 명 있어! 큐슈를 보고 싶은데 천리를 행할 수 없다. 마음은 교회와 국가의 근원이 없고, 사람들 위에 군림하려 한다. 이것은 매우 어렵다. 부끄러운 사람은 그것을 얻고, 제자는 그것을 쏘기 때문에, 치욕을 당하면 부족하다. 절대 좁쌀이 창고에 가득 차 있지 말고, 누에실을 가득 채운 자루는 절대 가져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그것을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너는 반드시 가로로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바다는 물에 잠기지 않고, 산은 너무 작아서 올라갈 수 없고, 빛은 높지 않고, 대화는 동물이 아니다.

한여름에 쓰고, 빠르고, 겨울에 알고, 섭수옷, 능에서 모른다. 응답하지 못했습니다.

산도 숲도 없고, 계곡도 바람도 없고, 돌도 금도 없다. 만당에 앉아, 갈고리를 보고, 고리에 있다. 성인을 대중에게 바치고, 그녀를 괴롭힌다. 삼촌, 수직 암소에 의해 왕 따 했다. 그래서, 청 참 루, "봄과 가을" 은 말했다: "이리와. 이리 와. " 신사가 술을 가지고 있으니, 나는 그것을 부풀렸다. 좋지는 않지만 못생기지 않아요. 인간성은 실크입니다. 또는 그것을 쏘면, 그것은 장갑을 끼게 될 것이다: 그것은 쉽게 잡을 수 없다. 방사선이 허브에 들어갈 때, 각 값은 잘려져 있으며, 절대 서로 통해서는 안 된다. 유대인과 목사는 각자의 직무를 맡아야지 어떤 관계도 있어서는 안 된다. 갑옷에 맞아 죽은 사람들은 물속으로 끌려갔습니다. 솥을 안고 강을 생각한 사람들은 모두 불 속에서 밤을 채취하는 것으로, 무지하다고 할 수 있다.

군자 상 주민, 썩은 밧줄로 달리는 말, 살얼음을 따라가면, 그 아래; 만약 네가 숲에 들어가면, 유호 한 마리를 만난다. 사람을 잘 쓰는 사람은 쓰기만 하면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입술과 이가 닿으면 딱딱하고 부드러워도 서로 마찰을 잃지 않는다.

청미의 아름다움은 천둥에서 시작된다. 부여의 아름다움은 축에 있다. 천의 참신함은 천보다 못하거나, 선하고 새롭거나, 악하고 낡았다. 낯가죽이 두껍고 낯가죽이 두껍고 못생겼다. 자수는 옷을 잘 입는다고 생각한다. 왕관이 우습다고 생각한다. 말의 이빨은 소발굽이 아니고, 단향근은 의자 가지가 아니어서 보면 다 알 수 있다. 석생장, 란생향, 그 질에서 적게, 더 길고 밝습니다. 도움 및 언급, 감사 및 하자, 그래서 첫 번째, 약속, 하지만 천 마일. 더러운 준, 분말 어 색; 썩은 쥐는 제단, 궁전에서 불타고, 물한을 품고, 냄새로 향을 찾는다. 좋은 사람들은 그들을 위해 일할 수 있지만. 재생자는 얻을 수 없고, 중국의 가뭄을 받는 사람은 때때로 쓰러지지 않는다. 불행을 말하지 마라, 반박은 영원히 우물쭈물하지 않을 것이다. 정말 놀랍다! 사람들이 강을 건너게 하지만; 강에는 제한이 없다. 호랑이 를 참조, 나는 그 무술 을 모른다; 말을 보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히드라는 독사이고 토끼는 독사이다. 일은 무엇을 하는가, 놀라움에서, 아는 사람을 놀라게 하고, 아는 사람을 탓하지 않는다. 구리, 금, 노랑, 옥, 흰색, 촛불은 정밀하게 연마되고, 촛불은 유약을 발라, 바깥으로부터 빛을 알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코끼리 고기의 맛이 입에 있는지, 귀신의 모습이 눈에 보이지 않는지, 풍경을 잡는다는 말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겨울 얼음은 접을 수 있고, 여름 나무는 매듭을 지을 수 있어, 얻기 어렵다. 나무가 울창하여 온종일 모른다. 서리 내리는 가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보이지 않는다. 병으로 뜨겁고 강한 식사는 음주로 인한 추위를 구할 수 있고,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기 위해 주는 석두, 구하려 하면 악이 된다. 나는 죽고 싶지만 인을 보내고 싶지 않다. 마시고 싶지만 컵이 없습니다. 맹은 그가 쥐구멍을 탐험했다고 비난했다. 쥐가 죽으면 손가락을 물어뜯고 잠재력을 잃는다.

산운이 찌고, 기둥이 윤택하다. 복릉이 파고 토끼가 죽다. 가족 손실, 백가 연소; 부모, 민폭. 좁쌀은 젖고 덥지만 불과 액체로 떨린다. 물 속에는 불이 있고 불 속에는 물이 있다. 벼락이 터지고 음양이 얇다. 톰은 이 강에 아무런 이득이 없다. 바다로 흘러들어가는 것은 무익하지만 자신보다 낫다. 너는 한눈에 새를 얻을 수 없다. 낚시에는 미끼가 없고, 물고기를 잡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무례하다면, 너는 미덕을 가질 수 없다. 토끼 실크는 뿌리가 없고, 뱀행은 발이 없고, 물고기는 귀가 없고, 매미는 울어도 입이 없고, 자연자도 있다. 그는 shouqian, 투어 극; 하루살이가 생로병사하여 화기애애하다. 메이버, 문왕과 제후; 이 수프는 사람들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한다. 미친 말은 나무를 묻히지 않고, 개는 강에 던지지 않는다. 귀머거리도 함정을 떨어뜨리지 않지만, 어떤 경지인가! 소금은 곰을 사랑하고, 술은 수달을 사랑하며, 기르는 길은 아니다. 마음은 배를 파괴하는 것이 족쇄라고 말한다. 마음이 갈망하면 제사장의 시계를 파괴할 것이다. 소욕으로 대영으로, 수진은 백 번째 생일로 지성이 되었다. 질적 장과 활과 화살 세트, 숲과 도끼, 합조할 수 없고, 형세도 마찬가지다. 남을 축복한 후 다른 사람을 물에 빠뜨리는 것도 다른 사람을 물에 빠뜨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배는 가라앉거나 뜰 수 있지만 바보는 충분하지 않다. 만약 네가 말을 타면, 너는 전진할 수 없지만, 너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큰길로 가지 않는다. 내 워커를 찌르고, 나와 친구가되고 싶다. 우리 상품을 위탁 판매하는 사람들은 우리 도시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물과 물은 먹을 수 없고, 악기 한 송이는 들을 수 없다. 좋은 말은 죽음을 억압하는 데 사용되고, 직남은 가난에 쓰이고, 지혜로운 사람은 궁정에서 제외되고, 미녀는 황궁에서 제외된다. 여행자는 길에서 생각하고 거주자는 침대에서 꿈을 꾼다. 자모가 골목을 부르고 순자가 가시를 품다. 붉은 고기걸이는 검은 까치가 모이고, 독수리새가 흩어지고, 물건이 흩어지고 교감이 된다. 그 음식을 먹는 사람은 그 기구를 파괴하지 않고, 그 물질을 먹는 사람은 가지를 꺾지 않는다. 그 근원을 막는 자는 고갈되고, 그 뿌리를 가지고 가는 자는 말라 버린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림이 매끄럽지 않고 사슬이 풀리지 않아 해결할 수 없다. 강가에서 낚시를 하는 대신 집에 가서 그물을 짜는 것이 낫다. 명월의 구슬, 바퀴벌레의 질병, 그리고 나의 이익; 호랑이 발톱 상아는 동물에게 유익하고 나에게 해롭다. 쉬운 길 좋은 말, 사람들은 질주하고 싶어 한다; 술을 마시면 즐겁고 노래를 부르고 싶다. 해냈어, 그래서 깨진거야; 하지 않으면 혼란이라고 한다. 병중병은 아직 2 리, 한 걸음 늦게, 아쉬워하며 천리 모두 발생할 수 있다.

성인은 그늘에 있고, 사람들은 양에 있다. 성인은 물 속에서 걷고, 사람은 서리 속에서 행한다. 음이 다르면 통일할 수 없고, 모양이 다르면 융합할 수 없다. 농부는 열심히 노력하고, 군자는 마음을 기르고, 어리석은 사람은 말을 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을 선택한다. 무림을 빼면 하기 어렵고 까치를 타지 않으면 사진을 찍기가 어렵다. 산에는 계곡이 없고, 샘은 원본이 아니다. 보통의 산골짜기에는 수천 헥타르의 택지가 관개되었다. 옥처럼 똑똑히 보았다. 만약 네가 어둠을 본다면, 너는 반드시 너의 계획을 견지해야 한다. 천하를 큰 곳으로 삼고, 한 사람의 재능에 의지하는 것은 천 개의 갈고리를 매달는 것이 한 기능보다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음자가 담을 오르는 것은 불길한 징조이다. 한 사람이 넘어져서 두 사람이 다쳤기 때문이다.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배를 타고 탄식하면 한 사람이 노래하고, 천 명이 화목하다. 어려운 것은 경작하지 않고 심는 것이고, 짜지 않고 고르는 것은 어렵고, 일하지 않고 얻는 것은 어렵다. 영광을 가진 사람은 초췌해지고, 로완을 가진 사람은 무감각해진다. 새는 끓는 물결이 있고, 하버는 그 성실함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남편이 죽으면 천 번을 가져도 가볍지 않다. 독사가 사람을 물고, 푸와 재물운이 점점 좋아지니, 중해할 일이 있다. 성인은 난세에 있는데, 여름 비바람에 황혼을 남기면, 느릅나무 사이에 얼마나 감당하기 쉬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준 이지만, 파도 가 있어야합니다; 잔액은 양수이지만 차이가 있어야합니다. 크기는 같지만 사기가 있을 거예요. 방원 무규칙은 정할 수 없고, 준칙이 없으면 곧게 할 수 없다. 규칙을 준칙으로 하는 사람도 규칙을 준칙으로 한다. 배는 수영하기 좋고, 말은 어원이 좋다. 무미건조하게 씹은 사람은 그것을 목구멍에 담아 볼 수 없고 보이지 않는 사람은 마음속으로 생각이 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호랑이 후, 진주가 앞에 있고, 근심하는 사람은 먼저 그 고통을 피하고, 후리자는 먼저 이익을 얻는다. 사슴을 쫓는 자는 토끼를 가리지 않고, 황금의 물건으로 정하고, 밀링가를 다투지 않는다. 활을 먼저 조절한 후 힘을 구하고, 말을 먼저 길들인 후 선을 구하며, 먼저 편지를 쓰고 에너지를 구한다. 르네 타오 는 밧줄을 포기, 자동차 노동자 는 무시; 도살자는 핀을 버리고 위조자는 그것을 주웠다. 요점이 다르다. 백성의 명명은 1 월의 명보다 못하다. 한 가구의 명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화살은 아고의 10 보를 겨냥한 것이고, 게다가 극단적인 극단이라 노로 보충할 수 없다. 너무 높은 산은 등 뒤에서 볼 수 있다. 처호의 종말을 관찰할 수 있다. 산 금 생산, 하지만 자체 조각; 목생 바퀴벌레는 자급자족한다. 인생은 대들보를 훔치고 기둥을 바꾸는 일이다.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은 야금은 나무를 주조할 수 없고,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는 공예는 연금을 정련할 수 없지만,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백옥은 다듬지 않고, 미주는 쓰지 않고, 품질은 넉넉하다. 그래서, 끝없는 삶, 하루 수천 마일; 축적을 멈추지 않으면 흙더미가 될 수 있다. 성상, 나무가 곧장 내려가다. 어떤 것이 아니라 운명으로 인한 것이다.

어디서 사람을 쓰는 길은 난감하게 불을 피우고, 소홀히 하면 얻고, 숫자는 얻고, 소수는 얻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망석에서 움직이는 자는 준직자에게서 패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신의 성자의 눈에는 신성한 것이라도 거울에 비춰 보면 보는 것이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남쪽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양쯔 들은 규로를 보고 울었다. 묵자는 연습실을 보고 울었다. 연습실은 노랗거나 검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주택과 주택의 결합은 석두 음조 중 하나이며, 천년과는 달리 음이다. 새들은 근거리 사격에도 불구하고 방비를 하지 않는다. 그것은 집권적이지만, 영향이 심오하지만. 술맛을 마시고 고기 냄새를 샀다. 그러나 술을 마신 후 고기를 사면 토고모네 집을 떠나지 않고, 물건을 가까이 구할 것이다. 사기로 사기에 대처하고 풍자로 사기에 대처하다. 만약 네가 총을 쏘아 불을 끄고, 독서를 파괴하고, 물을 멈추면,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돌과 용모는 모두 다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들을 예쁘다고 부른다. 야 오, 순, 우, 탕, 독특한 프랑스 민족 특색으로 민심을 얻었다. 성인은 언제든지 일을 할 수 있고, 자본으로 공업을 세우고, 자리를 바로잡고, 지룡을 일찍 수리할 수 있다. 린쯔의 딸, 백만 짜고 원숭이를 생각하는 것은 반항적이다. 방 안에 아름다움이 있으니, 나는 편찬해야 한다. 휘장 깃털 조작은 내 귀에 없다. 조화롭고 품위 있게 잘 앉다. 방을 놓친 사람은 마음을 훔치지 않기를 바란다. 그래서 사람을 모욕하는 사람은 사회를 지나면 나뭇가지를 흔든다. 진양 아버지 는 추 가 강을 저장 절단, 그래서 해결책은 촬영 이 아니라 비판 이다. 목대자는 뿌리를 빼앗고, 산고자는 기초를 돕고, 족거자는 근원을 얻고, 몸집이 큰 자는 검소하다. 미친 사람이 사람을 해치고,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남을 원망하지 않는다. 늙은 아기 간호부는 병이 아니라 도둑이다. 소의 출생을 따라가기보다는 내세를 믿는 것이 낫다. 믿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버지의 병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 치료자, 헌납자, 치료자.

손자용 () 을 말하다

어느 조대의 제도로 변화무쌍한 사회를 다스리는 것은 외국인이 배를 타고 강변에 도착하는 것과 같다. 그의 칼이 물에 빠졌을 때, 그는 신속하게 배에서 칼을 떨어뜨린 곳에 표시를 새겼고, 배가 밤에 해안에 닿았을 때, 그는 물에 들어가 칼을 찾았다. 이것은 실제로 이 사람이 일이 이미 많이 변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반영한다. 검을 떨어뜨렸을 때 배 옆에서 맴도는 것만큼 막막한 것은 없지만, 자신이 자연스럽게 수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때론 우연히 만나기도 하지만 이런' 결합' 은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가뭄의 해 토룡이 비를 기원하는 것처럼, 신의 가호를 기원하는 벼초개는 제사에서 잠시 주도적인 역할을 했을 뿐이다. 어린아이가 쓰는 종이 기저귀처럼 물갈퀴가 생긴 사람만이 보물로 여기지만, 결국 옥황은 아니다. 고금도, 영원도 없다. 천지의 혼돈 상태가 있어야 천지를 생산할 수 있는데, 이것은 가장 심오하고, 가장 정교하며, 가장 넓은 길이다. 한 사람이 걸을 때 걷는 모든 걸음은 제한되어 있지만 밟히지 않은 곳을 계속 밟아야 먼 곳으로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찬가지로 한 사람의 지혜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것도 제한적이지만, 자신이 전혀 모르는 것을 끊임없이 알아야 더 똑똑해질 수 있다. 초보자는 발로 펄럭이고 손으로 파다. 수영 기교를 익히지 않으면, 그들은 펄럭이고 긁을수록 더 깊이 가라앉는다. 그리고 한 사람이 수영 기술을 익히면 손발이 그렇게 당황할 필요가 없다. 새 한 마리가 얼마나 높이 날아오든 간에, 그것은 반드시 그 둥지로 돌아가야 한다. 토끼는 아무리 빨리, 아무리 멀리 뛰어도 구멍으로 돌아가야 한다. 여우가 죽을 때, 머리는 항상 보금자리를 마주하고 있다. 냉수새는 항상 물에 붙어 날아가는데, 그것들은 자신의 생활 환경에 붙어 있다. 맹인에게 거울을 보내지 말고 절름발이에게 신발을 보내고 베트남인에게 모자를 보내지 마라. 이런 것들은 그들에게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나무 척추 는 원래 나무 손잡이 를 가지고 있지만, 자신을 노크 할 수 없습니다; 눈은 백보 밖을 볼 수 있지만, 자신의 눈은 볼 수 없다. 돼지와 개, 음식 장비가 어떻든, 먹는 것에만 신경을 쓰지만, 욕심이 끝이 없고, 자신을 살찌게 하는 것은 죽음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봉황은 하늘에서 높이 날아서 함부로 먹는 것이 아니라 누구도 함정에 유인할 수 없다. 달은 세상을 비출 수 있지만 두꺼비에 의해 침식됩니다. 텅스텐뱀은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갈 수 있지만, 그물벌레에 굴복당했다. 까마귀는 태양의 열기는 견딜 수 있지만 감당할 수는 없을까? 예의새: 이것은 그들 각자의 능력이 길고 짧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네가 더 이상 젊은 나이에 일찍 죽는 것보다 더 긴 생명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펑조의 800 세 생명은 짧다. 짧은 로프 펌프는 깊은 우물에서 물을 길어서는 안 되고, 작은 용기는 큰 물건을 담을 수 없다. 무능하기 때문이다. 분노는 당신이 분노하지 않을 때, 행동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전에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이지 않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면, 모든 물체를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조용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세상에는 당신이 들을 수 없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가장 맛있는 맛은 쾌감이 없고, 가장 깊은 언어는 장식을 중시하지 않는다. 가장 큰 행복은 웃음이 없고, 가장 높은 소리는 부르지 않는다. 가장 똑똑한 장인은 자를 필요가 없고, 가장 똑똑한 요리사는 그릇을 전시할 필요가 없고, 가장 용감한 사람도 싸움으로 이기는 것이 아니다. 이들은 모두' 도' 를 장악했고,' 덕' 도 따라왔다. 황충이 공윤을 배정하고, 대력배급 윤처럼 바꿀 수 없다. 토기를 내기하는 사람은 당황하지 않고, 금을 내기하는 사람은 불안하고, 미옥을 내기하는 사람은 초조할 것이다. 이런 김옥과 같은 외적 사물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내면 세계의 서툴러졌기 때문이다. 야수를 쫓는 사냥감처럼 눈과 머리는 계속 사냥감을 쳐다본다. 태산조차도 보이지 않고 눈은 외물에 눈이 멀었다. 소리를 들으면 귀머거리가 되고, 소리를 들으면 들을 수 있다. "도" 의 요구는 귀머거리도 똑똑하지도 않고, 그래야 "신" 과 소통할 수 있다

점쟁이는 거북갑을 들고 점쟁이는 지푸라기를 들고 있지만 점치는 일을 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그들은 어디에 물어야 합니까? 무용수들이 박자에 맞춰 춤을 추자,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일제히 박수를 쳤다. 왜냐하면 그들은 같은 이념과 박자를 즐겼기 때문이다. 해가 연곡에서 떠오르고 예원에서 떨어진다. 아무도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잠시 후에 서방으로 설치될 것이다. 사람들은 머리와 목을 돌리면 볼 수 있다. 사람들은 용운전술을 배우려는 것이 아니라 승마술을 배우고 싶어한다. 나는 귀신을 다스리는 기교를 배우고 싶지는 않지만, 사회를 다스리는 기교를 배우고 싶다. 사람을 다스리는 사회가 시급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이런 어리석은 짓을 해서 문판을 내려 나무를 베고 우물을 막는다.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지만, 물과 음식으로 가득 찬 냄비는 불에 오미와 맛을 모두 담은 맛을 낼 수 있다. 본연의 정은 도둑에게 도발을 당하면 부자는 서로 상처를 입을 수 있다. 발을 깎아서 신발에 맞추거나, 머리를 깎고 모자를 쓰고, 건강을 탐하기 위해 목숨을 잃는 것과 같다. 창포는 벼룩과 이를 쫓아낼 수 있지만 잠자리를 끌어들여 사람을 해칠 수도 있다. 이것은 확실히 작은 해충을 제거하지만 큰 해충을 끌어들이고, 작은 즐거움을 탐내고, 큰 이익을 해치는 것이다. 벽 파괴는 벽이 없는 것보다 좋지만, 집이 무너지는 것보다 훨씬 낫다. 벽원은 옥이 될 수 있죠? 신용; 모사의 검은 철을 진흙처럼 깎았는데, 이것이 바로 칼을 갈고 나무를 베는 힘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교활한 토끼가 잡히고 사냥개가 삶아졌다. 새를 쏘면 강궁이 접힌다. 파리가 말을 물고 날지 않아도 따라간다. 건곡 공급도 없고, 굶주림도 없다. 불은 때마침 비에 부딪쳤는데, 불행히도 비를 만난 것은 복이었다. 그래서 새옹지마가 어찌 비복을 알았는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관을 파는 사장은 모두가 불치병에 걸리기를 바라고, 식량을 사재기하는 간사한 상인들은 기근이 들기를 바란다. 물이 고요하다, 바로 옳다; 바람이 잔잔할 때 명랑하다. 또렷할 때 물체의 모양을 반영할 수 있어 숨길 수 없다. 따라서 정수는 거울로 삼아 옷차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냇물이 마르고, 계곡이 공허하고 물이 없고, 산이 평평하고, 심연이 평평하게 메워지고, 갈라진 입술이 차갑다. 강바닥이 깊은 것은 물이 벼랑을 씻어 버렸기 때문이다. 흰 실을 반으로 나누고, 반은 모자를 만들고, 나머지 반은 양말로 꿰매었다. 모자는 머리에 쓰고 양말은 발밑을 밟았다. 자기 지식이 있는 사람은 물질로 그를 유혹할 수 없고, 생사가 운명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위험으로 그를 위협할 수 없기 때문에 수영하는 사람이 강을 건너도 그를 놀라게 할 수 없다. 친밀함은 혈육으로 연결되어 있고, 온몸의 관절과 힘줄은 그것들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밀함, 친밀함, 친밀함, 친밀함, 친밀함) 그러나 심장이 인체에 대한 통제를 잃으면 인체의 장기가 서로 파괴될 수 있는데, 하물며 서로 멀어진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성현의 도리는 해바라기와 같다. 그들은 태양을 출발점과 종점으로 삼을 수는 없지만, 태양에 대한 그들의 숭배는 진실하다. 연못을 파면 오랜 비 후에 고인 물이 넘쳐나고 가뭄이 마르지만, 원천이 있는 장강의 물은 깊은 샘처럼 마르지 않는다. 우산 프레임 지지대가 없으면 우산 표면이 차양을 열 수 없습니다. 바퀴에 살이 없으면 빨리 뛰지 못한다. 하지만 커버와 스포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금이 나무를 자를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나무가 칼로 자를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흙이 물을 막을 수 있다고 해서 한 덩어리의 흙이 장강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절름발이는 호랑이가 뛰지 않는 것을 보았는데, 그가 용감하기 때문이 아니라 다리가 불편하기 때문이다. 기울어진 물건은 쉽게 뒤집히고, 기울어진 물건은 쉽게 뒤집히고, 배고픈 사람은 쉽게 도움을 받고, 습한 공기는 비가 오기 쉽다. 쥐를 잡는 것은 메커니즘에 의지하고, 낚시는 부유물의 펄럭임에 의지하고, 바퀴는 자동차를 돌려 소리를 낸다. 벼풀개는 개처럼 서 있을 수 있지만 걸을 수는 없다. 뱀 침대 풀은 무처럼 보이지만 향기가 없다. 누군가가 쑤 유 덕이 결여되어, 우 호 헤라클레스 가 아니라고 말한다면, 그들은 창백하고 우울하며, 아무도 자신의 부족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을 것이다. 토끼의 달리기 속도에 따라 말처럼 크면 태양과 바람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토끼가 정말로 말이 된다면, 그것은 토끼보다 빨리 달릴 수 있을 것이다. 겨울에는 번개가 치고, 여름에는 서리와 눈이 내리기도 하지만, 이런 우연한 현상은 겨울과 추운 여름열의 기본 법칙을 바꿀 수 없다. 작은 변화가 큰 규칙적인 법칙을 방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황제는 음양 () 을 낳고, 청청 () 은 눈과 귀를 만들고, 상림 () 은 병종 () 을 만들고, 여와는 칠십 () 을 낳고, 신령으로 인간을 창조할 수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는 깨달은 말을 할 수 있다. 수백 천 번, 분명 이순신과 같은 화살이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들이 진정한 법도와 기술을 습득하지 못했기 때문에 성인과 총잡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쇠발굽 돼지머리도 뼈인데, 세상 사람들은 향을 피우고 점술을 할 필요가 없으니, 반드시 거북갑으로 액운을 점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북이의 역사가 유구하기 때문이다. 아오창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곡창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지 않으며, 강가에 사는 사람들도 강 근처에 있기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배불리 먹고 마시고 싶어한다. 난초와 안젤리카는 그 향기로 서리가 내리기 전에 따냈다. 전 세계가 모두 5 월을 부엉이 수프로 삼아 악을 피하므로 부엉이는 5 월 5 일을 살 수 없다. 혀와 치아 중 어느 것이 먼저 마모됩니까? 칼 바보와 칼날 중 어느 것이 먼저 부러졌습니까? 밧줄과 화살 중 어느 것이 먼저 끊어질까? 장어와 뱀, 누에와 나방의 모양은 비슷하지만 사람들은 그들에 대한 태도가 다르다. 김 유, 곽을 미끼로 하고, 이융은 미녀와 결혼하여 금을 멸망시켰다. 귀머거리는 노래를 부를 줄 모르기 때문에 즐길 수 없다. 맹인은 맹인이기 때문에 물건을 볼 수 없다. 다른 사람이 화살을 쏘는 것을 보고 자기가 무엇을 했는지 잊고, 책을 보고 넋을 잃고 자신의 취미를 잊는다. 만약 네가 어딘가에 집중한다면, 너는 네가 무엇을 잡아야 하는지 잊을 것이다. 고대에 한 모든 것을 바꿀 수 없다면, 최초의 바퀴 달린 차량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을 것이며, 큰 바퀴 달린 차량은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우수한 연주자에게 피리를 불게 하지만, 음악가에게 그를 위해 발음공을 누르라고 요구하다. 리듬음과 코디할 수 있지만 튀어나온 소리는 좋지 않다. 두 사람이 한 가지 악기를 연주하면서 주도권을 잃었기 때문이다. 고인과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의사는 좋은 의사가 되기 어렵고, 새로운 치국 방침을 만들어 망국과 같은 방식을 채택하기도 어렵다. 손님에게 음식을 준비하는데 자기가 나물을 먹는 사람은 명예를 중시하고 현실을 경시한다. 수유기에 사람을 물면 감히 호랑이를 물고, 병아리를 부화시키는 암탉은 감히 너구리를 때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호랑이와 너구리를 이길 수 있을지에 관계없이 자신의 어린 동물에게 모든 것을 쏟아부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그림자를 구부린 것은 구부러진 물체이고, 메아리를 탁하게 하는 것은 탁한 소리이다. 진심을 드러내는 사람의 내면 세계는 쉽게 측정할 수 있다. 개화 결과가 제때에 나오지 않는 과일은 먹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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