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I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UI (사용자 인터페이스), 중국 이름 "사용자 인터페이스" 추신 : (바이두 설명) UI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작동 로직, 인터페이스 미학의 전반적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앱, 웹 소프트웨어 및 기타 제품의 프로토 타입 디자인은 페이지의 전체 색 구성표, 버튼 디자인, 아이콘 디자인,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등을 포함한 UI에서 비롯됩니다.
UI 디자인은 인터넷 업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자리입니다. 그는 요구 사항 검토에 참여하고, PRD, 사용자 조사, 감성 보드 빗질, 상호 작용 디자인 및 기타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제품의 시각적 디자인, 시각적 검토, UI 워크 스루, 수락을 완료해야합니다. 작업 과정에서 그는 팀원을 조직하여 디자인 계획과 프로젝트를 재검토하여 세심한 분업이 각 링크를 제자리에 다듬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UI 디자인 작업은 소프트웨어를 개인화하고 세련되게 만들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위치와 특성을 충분히 반영하여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둘, UI 디자인 산업의 전망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 수요와 의존도를 살펴 보는 것입니다.
시장 수요는 어떤 취업 사이트에 가서 현재 얼마나 많은 회사가 UI 디자인을 모집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시장의 공석 수를 직관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올드프렌즈 컬렉션 이미지.
의존성의 경우, UI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 우리 생활에서 어디에 쓰이는지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웹 이미지.
일상의 하루, 아침에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기 위해 휴대폰 스캔 코드를 들고 출근하고, 휴대폰 펀치카드를 들고 출근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사무실에 가서 다양한 웹 페이지를 탐색하고, 테이크아웃 음식을 먹고, 퇴근하여 음식을 구입하고, 휴대폰 결제, 온라인 쇼핑을 합니다. 저녁 휴식 시간에는 뉴스를 보고, 게임을 하고,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이러한 제품의 인터페이스는 모두 UI로 설계되었습니다. 인터넷, 사물 인터넷, 5G, 인공지능, 빅데이터, VR 가상현실, 인공지능 등의 등장으로 UI 디자인 시장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UI 디자인 시장은 포화 상태가 아니라 더 많은, 더 전문적이고 더 많은 지식을 갖춘 UI 디자이너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UI 디자인 연봉은 얼마일까요? UI 디자이너의 전국 평균 연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제공: Old Friends Collection
셋째, UI 디자인의 학습 과정은 제로 베이스입니다. UI로 전환하려면 무엇을 먼저 배워야 할까요?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어떻게 배울까요? 학습 내용을 세분화하여 1주 학습 주기로 UI 디자인의 학습 과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요소의 배열이 단순할수록 디자이너의 기본 기술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좋은 기술과 탄탄한 기본기가 없으면 제품의 톤과 마케팅 셀링 포인트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디자이너에게 창의적 사고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기본기의 필요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과 탄탄한 예술적 기술을 고수해야만 미래의 광고 현실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1주차: 핸드 드로잉
사진 제공: 갓프레드 어도비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수작업 드로잉의 초점은 주로 학생의 신체 구조, 빛과 공간의 관계, 미적 발달을 위한 시작을 개발하는 데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은 핸드 드로잉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주: PS와 AI의 기본 소프트웨어를 배웁니다.
웹에서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소프트웨어를 처음부터 배우려면 실제 예제를 통해 학습해야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UI 디자인을 배우는 것은 단순히 소프트웨어 도구를 배우는 것 이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UI 디자인은 PS, AI 등만 알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실제 사례를 통해 디자인 이면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 즉 디자인적 사고와 창의적 이해가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생각하는 법을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의 기본기를 다지고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마스터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4, 5주차: 그래픽 구성, 로고
이미지 출처: 갓프레드 어도비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그래픽 디자인의 점, 선, 면을 마스터하고 더 나아가 로고 디자인을 마스터합니다. 로고는 한편으로는 그래픽과 다른 한편으로는 활자를 포함하므로 텍스트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 기본이며 이 단계에서 잘 익히면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그리고 로고 브랜딩을 공부할 때는 로고의 형태, 기질, 기본 속성, 사고 방식, 표준 그리기 방법 등을 심도있게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한 그래픽은 형태적 왜곡을 통해 수천 가지 다른 모양으로 진화합니다. 너무 많은 변형이 있는 로고를 디자인할 수 없다는 것이 두렵나요?
예를 들어, 모양 측면에서 원은 단단한 원, 속이 빈 원, 반원뿐만 아니라 타원과 반원도 될 수 있습니다. 달걀, 오믈렛, 수란, 모자, 머그잔과 연관될 수 있나요?
6주차: 브랜드 로고와 VI 브로셔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 학생
이번 주에는 A 측면 사고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예, 그 성가신 아빠 A는 다르게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디자인 사고를 개발하기 위한 매우 기본적인 단계였습니다. 사용자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야 좋은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말이 있잖아요?
7주차: 반응형 웹 사이트, 원스크린 웹 사이트
이미지 출처: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웹 디자인 구성, 색상, 글꼴, 기능, 버튼, 디자인 사양, 타이포그래피 사양은 모두 사례 연구를 통해 설명합니다.
8주차: 배경 데이터
배경 디자인 외에도 배경 데이터 통계 처리와 이를 간단하고 명확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이미지 크레딧: 갓프레드 어도비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9주차: 전자상거래 디자인
사진 크레디트: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이커머스 플랫폼 홈페이지 디자인, 매월 주요 쇼핑 플랫폼은 전체 사이트 활동의 테마가 다르기 때문에 실제로 이커머스 디자인 인재 격차가 매우 큽니다.
10주차:타오바오 플랫폼 상세 페이지, 백스테이지
이미지 출처:갓프레드 어도비 디자인 스쿨 학생 작품.
이 부분은 타오바오 상점을 신청하고 직접 제품을 진열 할 수 있으며, 직접 실습하는 것만 큼 학습이 빠르지 않습니다.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주요 플랫폼의 규범을 직접 경험하면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11주차: C4D, 배너
이미지 출처: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 학생 작품.
3D 교육을 통해 비주얼을 풍부하게 하고, 고용 가능성을 높이고, 더 많은 기술을 익히기 위해 계속 배워야 하는 이유는 바로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웹 디자인 교육으로, 엔터프라이즈 스테이션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양과 출력 사양을 숙달하고 기업의 실제 요구에 따라 페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12주차: 사용자 경험, 경쟁 제품 분석, 프로토타이핑
이미지 출처: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이번 주에는 앱 디자인을 시작하여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경쟁 제품을 분석하고 Axure에서 앱의 프로토타입을 그렸습니다.
13주차: 아이콘
이미지 크레딧: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 학생 작품.
흥미로운 아이콘도 완벽한 앱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14주차: 인터페이스와 캡슐
이미지 크레딧: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 학생 작품.
아이콘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팝업 페이지와 깜박이는 페이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15주차: 인터페이스 디자인
이미지 크레딧: Godfred Adobe 디자인 스쿨의 학생 작품.
앱을 계속 완성하고 자르고, 이름을 붙이고, 라벨을 붙이고, 패키징하고, 전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이번 주에 배운 내용에 따라 프론트엔드에 있는 형제나 자매가 이길 수 있는지 여부가 달라집니다)
16주차: 운영 인터페이스
웹에서 이미지 가져온 것.
이미지 출처.
사용자 사고 훈련의 마케팅 홍보, 사용자 불만 사항을 파악하여 전반적인 운영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마케팅 및 홍보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홍보 페이지와 같은 갑작스러운 팝업과 스플래시 화면을 통해 시각적 매력을 높이고 사용자 클릭을 촉진합니다.
17주차: 인터랙션 효과
이미지 출처: Godfred Adobe School of Design의 학생 작품.
AE를 배우는 것은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이는 UI의 인기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시장에서 도태되고 싶지 않다면 계속 배워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자신만의 앱을 디자인해 볼 수 있고, 좋아하는 테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한이 없으며, 제로베이스 이직을 위한 포트폴리오의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18주차: 프론트엔드
우리 모두 알다시피 UI 디자이너와 가장 밀접하게 일하는 것은 프론트엔드입니다. UI 디자이너는 프론트엔드를 이해해야만 더 잘 협업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HTML5, CSS3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 단위로 나누어져 있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기초가 없는 친구들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주간 콘텐츠가 탄탄하지 않으면 모든 사람의 학습 능력이 동일하지 않고 학습 숙달 정도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UI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제대로 파악하려면 단계별로 탄탄한 학습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공유한 내용이 UI 디자인을 배우기 위해 전환하고 좋아하는 UI 디자인 직업을 빨리 찾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