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_ 읽기? 싱지의' 산골짜기를 배회하다'
싱사오산
우리 마을 명대 검열 유적지가 감독하는' 귀곡기' 가 대흥촌 사당에 증폭되어 많은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고 읽고 있다. 이 문장 보고 나도 깊이 체득했다. 나는 그것이' 일 한 곡 두 곡' 이라는 아름다운 생각을 가지고 있고, 사물의 진실한 면모를 탐구하려고 한다고 생각한다.
이 문장 제목은' 계곡의 여행' 이다. 표면적으로는 여행기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그러나 기왕' 계곡여행'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작가는 당연히 여정부터 시작해야 한다. 여행기의 일반적인 표기법에 따르면, 문장 놀이의 대상, 시간, 장소부터 시작한다. 그러나, 그것은 먼저 장소를 쓰고, 장소는 보통이 아니다. "석보지가 출중하고, 송과 황태사가 즐겁게 여행하는 곳" 입니다. 황정견의' 자신의 번호를 고르는 법' 을 특별히 소개했는데, 명성은 이 곡사보다 훨씬 컸다. 독자들은 싱 (xing) 의 연설이 처음부터 매복을 묻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그리고 그는 그와 함께 여행할 시간, 장소, 사람을 적었다. 하지만 장소와 인물에는 두 회가 있다. 하나는 구화와 포그에 가고 싶어서 어쩔 수 없이' 돈월' 에 가야 한다. 둘째, 막내 아들, 원래 순고연이었는데, 그와 함께 갔지만, 그는 병으로 가지 않았다. 이 두 가지 변화, 작가는 교묘하게 문장 주제를 깔았다.
다음 여행기가 정식으로 시작된다. 작가는 처음부터 곽성이 본 산간 지역의 독특한 광경을 썼다. 주민들은 "집 안에 여러 종류의 대나무가 있고, 고매가 나고, 꽃이 무성하고, 대나무가 싹이 나고 자란다" 고 말했다. 6 ~ 7 리 후에 개울은' 사하' 라고 불리며, 얕고 넓으며, 나무다리를 가로질러 좁은 입구라고 하는데, 단지 공간만 있을 뿐이다. 개울을 내려다보니, 몸이 부녕에 있고, 험상이 환생한다. "더 흥미로운 것은 저자가 특별히' 물차' 를 썼다는 것이다. 싱의 계곡은 태생인 양천인 (즉, 우리 당도호양인) 으로, 어려서부터 석절구 호숫가에서 자랐다. 물가에서 자란 한 사람은 산의 경치에 특히 신선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저자는 산의 경치를 매우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썼다. "비가 내리고, 대나무가 파이프로 묶이고, 물이 돌고, 파이프 자체가 관개 밭으로 옮겨져 인력이 필요 없다." 물차가 "딱 좋다" 고 칭찬했다. 이 논평들은 사물에 대한 그의 예리한 관찰과 사물에 대한 내포에 대한 깊은 연구를 보여준다. 이는 뒤에서 문장 추구해야 할 것의 진정한 의미와 상호 보완적이다. 독자는 전문으로 돌아와야 여기에 묘사된 진정한 의미를 느낄 수 있다.
곡구에 들어가니, 너의 여행 목적지가 정말 도착했다. 앞이 문장 전주곡이라면, 지금은 이미 문장 기조에 들어섰다. 이 부분은 산악 여행과 추적을 더욱 교묘하게 결합했다. 물론 작가의 명선은 여행기이고, 암선은 주제와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이 주제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오르막, 오르막, 하산.
산에 오르면 곡구부터 석교, 정, 사, 탑, 개울, 마지막으로 산왕당에 도착한다. 가는 길의 경치는 석교가 정자를 가로지르고, 산길이 험준하고, 절벽은 길이고, 계곡은 시냇물, 시냇물이 급하고, 절과 성루가 눈에 선하다는 것이다. 불교 사원 에 와서, 나는 그 기세가 웅장하고, 용용용화귀, 산처럼 높지만 힘이 없어 안에서 졸아야 했다. 그러나, 나는 정상에 오르지 않고, 차를 마시고, 휴식을 취하고, 계속 올라갔다. 남각에 오르니 다리가 시큰시큰시큰하고 숨이 가쁘다.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이 나타났다. 시냇물의 물이 현암에서 떨어져 노는 것이 재미있고, 샘물이 흘러나오고, 가뭄이 마르지 않았다. 작가는 산경에 도취되고 고무되어 흥겹게 동정에 왔다. 석문에 들어서니 아치에 작은 탑이 서 있는 것만 보였다. 이때 산에 오르는 길은 더욱 가파르고 무릎도 더 시큰시큰해지고 숨이 가쁘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가는 움츠러들지 않고 호산과 손잡고 힘겹게 트레킹하는 장면이 독자 앞에 생동감 있게 나타났다. 동시에, 작가는 어려움 앞에서 끈기 있는 정신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어,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배울 때, 반드시 이런 끈기 있고 고달픈 정신을 가져야 하는데, 이 문장 의 취지는 이미 절반의' 산꼭대기' 를 드러내고 있다.
문장 중심은 산에 있다. 산에서 작가는 자신이 본 것, 느낌, 들은 것, 의안을 적었다. 내가 본 것은, "사방을 돌아보면 서산이 생성된다. 중산은 높고, 높이는 2 리, 폭은 1 리도 안 된다. 그윽하고 높고, 밖에는 움푹 패이고, 긴 흐름은 사슴, 기봉이다. " 난, "정말 환상이 야, 그래서 좀 할게요 느낌."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후전에서 스님이 경을 낭독하는 것을 듣고 여기에 학이 쉬고 있다고 말했지만, 경전에 기재된 인명은 숨겨져 있어 필자에게 큰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명가정 11 년 (기원 1523 년) 의 매장지로서 유산보다 이 문제들에 더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그의 학식과 동행한 호산으로 토론했다. "황루의 사랑이라는 칭호는 기억이 없다. 왜요? " 작가는 이 산의 전설, 이름을 남기지 않는 기록, 유명인의 자기 명성 등 일련의 문제에 관심이 있다. 그러나 그는 의아해했다. 그는 진지하게 조사하기로 결심했지만, 어떤 사람은 현지를 조사하여 말했다. "오래된 뜻이 있는 자는 빨리 시험을 본다." " 이것은 그로 하여금 더욱 추구하기를 갈망하게 했다. 이때 그와 함께 토론한 사람 유산이 말했다. "네, 그렇습니다. 문장 만 받으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싱지가 여행노턴에도 불구하고' 태호동각서' 와' 광복산' 을 쓴 이유이기도 하다.
하산, 글쓰기는 간단하지만, 길을 따라 풍경이 있다. 예를 들면 동불사, 문윤정, 석우동, 삼조묘, 백학관 등이다. 하지만 시간 제약으로 인해 미처 가지 못한 곳도 있어 아쉬움을 조금 남겼다. 하산할 때는 이미 이경이었다.
문장 (WHO) 에서 써내려 농촌으로 나가 곡구로 들어가 산에 올라가 산을 내려와 다시 산을 내려온 것은 이미 하루 종일 가는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장 를 읽고, 우리는 싱 의 주소 와 함께 온 것 같다, 아름다운 풍경 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여행, 명나라 라인 을 통해 실행; 그러나 우리가 더 깊은 의미는 진리를 탐구하는 것이다. 일종의 시험 힌트다. 사람들이 자신이 보고 들은 것과 특히 의심하는 것을 끊임없이 읽고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암선은 항상 명선과 병행하고, 문장 층층이 추진되고, 기복이 떨어지고, 복선이 깔려 있고, 고리가 맞물려 결국 주제를 밝혀야 한다는 것이다. 이 문장 은 확실히' 일석이조' 와' 두곡' 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가는 특별히 문장 후 종업원에게 돈을 지불하고 "토비들이 그들의 여행을 기록하고 그들의 야망을 빨리 이기겠다고 했다" 고 말했다. 이때 사람들은 비로소' 산골짜기를 헤매는 것' 의 의미를 진정으로 알게 되었다.
오늘날 사람들이 사당에서 이 문장 을 읽고, 우리에게 어떤 일을 하는 것은 모두 좋은 계시와 교훈이 아닌가?
첨부: "계곡 여행" 과 그 번역
유고산기
명나라, 지엔 검열 및 주소.
대강 이북, 완산, 천주, 전월 세 개의 큰 산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은 환경이 편안한 승리이다. 그러나, 그것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도시 서쪽 15 리 에, 계곡 사원, 돌 baozhi 장소, 또한 노래, 황태자 음악 투어 장소 가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특히 승리했다.
Jiajing 딩 유 멩 천, 추 에 따르면, 강남 여행 에서 jiuhua denggao 을 찾고, 그리고 두 그램, 담구에서 강을 건너, 북쪽 왕 안후이 성 산, 아니 테이블 과 생각. 구화의 성공도 그의 숙원을 줄일 수 있다. 두 번째 잠산, 회춘암 고자는 집안의 친구이다. 같은 해, 펭 닫아 자기 충고, 특히 그가 말을 하면 죽일 수 있다. 즐겁기 때문에 수영을 할 줄 알고 둘째 아들도 약속했다.
그날 높은 자태가 아파서 함께 있을 수 없었다. 그는 여산의 어깨를 메고 도시 서쪽으로 나가 들판을 건넜다. 집에는 대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고, 독매가 만개하고, 대나무가 싹이 나고 자란다. 6 ~ 7 리 후에 개울은' 사하' 라고 불리며, 얕고 넓으며, 나무다리를 가로질러 좁은 입구라고 하는데, 단지 공간만 있을 뿐이다. 개울을 내려다보니 나는 푸닝이 무섭다. 다리를 건너 시냇물을 따라 걸어가는데, 시냇가에 한 바퀴가 있는데, "물차" 라고 말했다. " 산우계는 오르고, 대나무는 관으로 묶이고, 물운전바퀴는 스스로 관개밭을 잡아당겨 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한숨이 귤보다 커서 기회가 싫어서 아쉽다.
대여섯 리 길을 걸었는데, 수십 가구가 있었다. 산속의 사슴에 도착하여 1 리, 곡구까지, 승도가 갈라지고, 석교가 정자를 건너다. 정자에는' 실림' 이라고 적혀 있다. " 다리 옆에 있는 비석에는' 은악'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후 지키고 있다. 고개 들어 산고추를 바라보면 한웃음과 반장보탑을 똑똑히 볼 수 있다. 곡구에 들어가면 왼쪽 산의 절벽은 길이고, 오른쪽 산의 계곡은 시냇물이다. 물은 다리에서 시냇물로 살아서 들어간다. 수십 보 계곡묘에 가다. 입문, 길이 점점 높아지고, 다시 감히 10 보, 동쪽으로 꺾고, 송죽으로 가리면 천왕묘이다. 곡사 곡도가 점점 가파르고, 다음 단계는 올라가서 불사로 들어가고, 전망시스템이 웅장하고 우아하며, 산형이다. 사후는 서쪽으로 향하고, 승사는 쉬고, 차를 마신다. 허리띠를 풀고 고남각에 올라갔지만 무릎이 시큰시큰하고 숨이 가빠서 쉬어야 했다. 서쪽은 물을 마주하고 멀리 바라보니, 현암은 흐를 수 있고, 놀면 들을 수 있다. 샘물은 계곡과 석우동굴에서 나왔는데 가뭄에도 불구하고 마르지 않는다. 정동에서 석문으로, 돌에는 작은 탑이 있고, 돌에는 부처가 있고, 아치는 서 있다. 이때 힘껏 페달을 밟을수록 무릎이 아프고 숨을 헐떡이며 산의 팔보다 더 심하다.
탑청에 이르러 사방을 돌아보니 두 산이 나왔다. 그 중 하나는 신기하지만, 2 마일은 1 마일 너비보다 훨씬 못하다. 한적한 험준함, 겉은 속이 텅 비어 있고, 긴 시냇물은 사슴 주위를 돌고, 괴봉은 아치 주위를 돈다. 얼마나 아름다운 선경이냐! 이고응은 이미 이 점을 알아차렸다. 탑 7, 사찰을 지을 때 운천보가 된다. 남동 조각상은 스승처럼 빛나고, 등불은 빛나고, 불향은 넘쳐난다. 북쪽에는 계단이 올라갈 수 있고, 타워 후전에서 나와 두루마리를 들고 있는 스님에게 들어가 진열하여 낭송하고 사리자가 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운학은 환상과 사설로 가득 차서 매번 이것을 안고 믿을 수 없다. 제 1 권 기록은 각종 모양이 잘 알려져 있다. 이 문장 은 녕에 관한 것이지만, 그 이름은 숨겨져 있다. 호산론 때문에 황루직은 이 칭호를 좋아하지만, 그는 학문이 없다. 왜요 방문 카운티는 말했다: "오래된 야망은 오랫동안 사라졌습니다. 그러므로 야망은 진리를 위해 준비하고, 경계로 삼아야 한다. 소도시는 잃어서는 안 되지만, 속히 시험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큰 산이 말했다: "나는 내가 배운 것만 할 수 있다." 여름땔.
양안동 불사 뒤에는 관음각이 있는데, 마이너스 절벽처럼 매우 험준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다모에 새겨져 있다. 나는 석우동, 삼조묘, 백학이 경이로움을 보고 싶지만, 하늘은 이미 배불리 먹였다. 과일은 이미 복이 있었지만, 나는 노로에서 내려와 플랫폼으로 내려와서 이미 두 개의 북을 쳤다.
일찍 짐을 싸서 호산 우편소로 보내주세요. 사열 전, 밤숙태호현, 사건 때문에 산을 덮어주세요. 토비는 말했다: "수영과 승리를 기억하고, 그 뜻을 빨리 측정하려고 한다." 。
고촉양 전흥의 주소는 태호동각에 적혀 있다.
참고 사항:
1, 싱주소: 자, 당도현 호양향대흥촌인은 싱슨의 둘째 아들이다. 명나라 가징 11 년 (서기 1523 년) 에 흙에 들어가 베이징 형부 산서사 국장직을 수여받았다. 청관으로 인해 그는 산둥 성 감독 제국으로 진급되었다.
2. 석보지: 도안, 동진 때의 스님, 스님입니다.
탁월: 탁월, 리; 주석, 석전, 스님이 외출할 때 사용한다. 스님은 어느 곳에 머물렀기 때문에' 탁시' 양재라고 불리며' 혜산 연장자 증정':' 탁XI 도인은 명산으로 가면 암두가 오르기 쉽지 않다' 고 말했다. 그리고,
4. 황태사: 황정견 (1045- 1 105), 북송 시인, 서예가, 이름 노직, 곡중도사. 치평 진사, 학교 서랑 \ "종신록 \" 심사위원과 함께, 책을 옮겨 좌랑을 떠났고, 역사는 황태사라고 불렀다. 나중에 기록 수정 부실로 강직되었다. 《논시》는 두보를 표방하며, "글자가 없다" 고 주장했다. 송사집' 중 하나로' 계곡집', 시' 산골짜기 에센스', 시' 산골짜기 밖' 이 있다.
5, 특히: 많이, 예를 들어 구양수 "취정서": "그 서남봉, 임, 곡식은 미우에 있다."
6. 가징 딩유: 기원 1537 년. Jiajing, 명나라 세종 연호; 정유야, 가징 16.
기자: 순찰. 예를 들어, "역사 기록 웨이 장군 기마 열전": "옥계구세에 따라." "
8. 초와 악: 추. 고대 장강 중하류는 초나라에 속하기 때문에 남방의 하늘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광둥 () 은 구인 () 의 이름을 따서 광둥 () 성의 별칭이다.
9, 죽음 (조상) 기둥 (리 리 리): 죽음, "담금질", 높고 위험한. 보조 "무성푸": "깨진 해안처럼 담금질한다." 열, 여전히 "지금까지" 그리고 끊임없이 지연되고 있다. "법 오언자": "독서인은 산천수를 보는 것 같고, 등동악은 얼마나 많은 산을 주고 있는지 알고 있다."
10, 표: 독보적, 우뚝 솟은 독립,' 초사 구가 산귀신':' 표독립 XI 산야. "
1 1, 관개: 관개.
12, 시간: 중지, 여행이나 행군을 의미합니다.
13, 숙원: 항상 간직해 온 소원.
14, 금식:' 금식' 단어의 이체자.
15, 통가: 한 세교입니다. 후한서 공융전: "연사가 말했다:' 나는 이씨 가문의 아들이다.' 제록권 8: 겨울밤 필기가 넓다: 명인은 교제로 유명하고, 천하의 친구, 그 집 친구라고 한다.
16, 오: 위반, 저촉.
17, z: 이거, 이거.
18, 바람 계약: 바람, 바람, 소식; 하나의 약속, 하나의 합의. 소식을 듣고 예약하다.
19, 솜털: 남북거리의 길이입니다. 예: 천리.
20. 용재: 용재, 하인, 직원. 평범함, 여기는 일반인이 아니라 직원을 가리킨다.
2 1, 오렌지: 속칭' 빵' 이라고 합니다. 춘추시대에는 이미 원시적인 물 추출 도구를 응용했다. 가로나무로 기둥을 받치고 한쪽 끝은 밧줄로 물통을 매달고 다른 쪽 끝은 무거운 물건을 매면 우물물을 추출할 수 있다.
기계: 오르간.
23. 유: 처마. "쉽게 뭉칠 수 있다": "후세 성현이 궁으로 건물을 짓고, 집을 짓고 비바람을 기다리다." "
24. 유: 환영합니다. 좌전 성공 13': "진후옥신추."
산스크리트어: 불교 사원.
탑: 탑.
27. 김이 모락모락: 물이 위로 솟아오른다. Shuowen "물 부서:" 탱, 물이 넘칩니다. 클릭합니다
28. 헤이: 헤이, 등반, 상승; 기어가, 가, 가.
제도: 규모 및 규정.
30, 외침 관할권: 외침, 해제; 통치, 통치.
3 1, 가뭄: 가뭄.
32, 건조: 물은 건조하고 말라 버렸다.
33, 우아함: 우아한 변종, 아름다움.
(34), 부비동: 구멍.
35. 당당등: 불상을 모시는 등.
영영: 약한 빛.
37. 유적: 고대나 구시대의 물건이 남긴 흔적. 예를 들면: 역사 유적.
38, 환각: 환각, 허공에서 허구; 거짓, 거짓, 사실이 아닙니다.
39. 이단: 정통 사상과 학설.
40. 미혹: 미혹.
4 1, 참고: 자세히.
42. 시닝: 송신종연호 (1068- 1077).
43. 맹호: 기만적인 칭호는' 그 Xi' 를 의미한다.
44. 조심하세요.
기억: 기억과 인식의 표시.
46. 웨이: 통 웨이. 오직 약속된 목소리.
건조: 야안. "시경 풍위 벌담": "집의 강이 마르다.
종사: 어떤 일을 하는 데 참여하다.
49. 달마: 달마의 줄임말.
50. 음식 (보충): 입에 들어 있는 음식을 가리킨다. "역사 기록 Zhou gongjia": "한 끼에 세 식구. 클릭합니다 여기는 태양이 없어 졌다고 해, 해가 졌다.
5 1. 재심: 중국 고대에는 하급 관료가 결정한 사건을 상급 관원에게 보고해 더 심리해야 했다. 여기에 지방 정부에 원래의 길로 돌아가라고 알려주는 차용증서가 한 장 있다.
커버: 단어는 의미가 없습니다.
시험: 시험, 연구, 연기; 기록, 메모, 기호, 그래픽 등
"계곡의 여행" 을 번역하다.
대강의 북쪽에는 만공산, 천주산, 돈월산이 대치하고 있는 세 개의 산이 있어 서성현의 풍경 명소가 되었다. 그러나 땅은 외진 곳에 있고, 길은 멀고, 사람은 적다. 성서 15 리 밖에는 곡묘가 하나 있는데, 송대석 보지가 자주 사는 곳이자 황태사가 즐겨 노는 곳이기도 하다. 그래서 황태사는 이 곡묘보다 훨씬 유명하다고 합니다.
Jiajing 딩 유 이른 봄, 나는 추 왕위 투어 에 갔다. 강남에서 육지의 구화산을 보았을 때, 나는 올라가고 싶었다. 두 번의 등반은 열매를 맺지 못하고, 연못 입구를 빠져나와 강을 건너 안후이성의 산들을 북쪽으로 바라보았다. 가파르고 험했고, 나는 또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 구화산을 오르려는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도 다이빙 산을 오르면서 나의 소원을 조금 만족시킬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잠산에서 만난 아들, 고, 그는 우리의 오랜 친구이자 가족 친구이다. 올해, 그의 아들이 편지를 써서 당시의 총리에게 죄를 지었는데, 사고가 났다. 그의 심정은 나와 똑같다. 그래서 나는 이 기회를 얻어 함께 여행을 하게 되어 기쁘다. 키가 큰 두 아들이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그날, 키가 큰 두 아들은 병으로 동행할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후산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서쪽 교외를 나와 들판을 지나 마을 사람들은 대나무를 댐으로 심었고, 매화는 댐 벽에서 튀어나왔고, 백화가 만발했고, 나무 그늘 아래 대나무가 무럭무럭 자랐다. 육칠리 길을 걸었는데, 모래강이라는 개울이 있는데, 얕고 넓으며, 나무다리가 그 위에 가로놓여 있었다. 그것은 크지만 실제로는 매우 좁아서 바퀴만 통과할 수 있다. 개울을 내려다보니 나는 위험을 두려워하고 안절부절못한다. 다리를 건너서 개울가를 따라 걷다가 한 바퀴가 냇가에서 물을 퍼올리는 것을 보고 말했다. "물차." 산우의 시냇물이 오르면 묶은 대나무가 물독으로 바뀌고, 물이 바퀴를 구동하고, 항아리 안의 물이 바퀴에서 나와 관개하면 물을 수동으로 구동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저는 데릭의 높이가 유연하지 않다고 감탄했고, 이것을 보고 평행으로 인사를 했습니다.
5 ~ 6 리 길을 걸었더니 10 여 채의 집을 보았다. 산기슭에 이르러 나는 바리로를 걸어 곡구에 도착했다. 중승은 오솔길 양쪽에 줄을 서서 마중하고, 석교는 정자를 뚫고 지나가며, 이름은' 실림' 이다. 석교 옆에 있는 비석에는' 돈의 달'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전임 지사 호크가 쓴 것이다. 군산이 모여 있는 곳을 바라보며 구름을 거닐면 불사 불탑이 똑똑히 보인다. 곡구에 들어서자 좌산은 절벽을 한 길로 쪼개고, 오른쪽 산은 몽롱한 계곡을 개울로 폐쇄했다. 물이 솟아올라 다리에서 개울로 흘러갔다. 수십 보 걸어서야 산골짜기에 도착했다. 대문에 들어간 후, 수십 걸음을 걷고, 동쪽으로 꺾고, 소나무와 대나무는 서로 엄호한다. 여기는 산대왕전이다. 등산 길이 점점 가파르고 가파르자, 나는 차에서 내려서 조심스럽게 기어올라 절에 와서 보니, 척폭이 웅장하고 산처럼 웅장했다. 절 뒤에서 서쪽으로 꺾어 스님 집에서 졸다가 차를 한 모금 마셨다. 정신이 회복되었고, 나는 다시 살았고, 또 기어올랐다. 내가 산의 최고점에 올랐을 때, 나는 다리가 시큰거리고, 내 입의 호흡이 빨라졌다. 나는 좀 쉬고, 고개를 숙이고 서쪽의 낮은 계곡에 있는 물을 보고, 현암에서 활사했다. 나는 노는 동안 들을 수 있다. 산천은 계곡과 석우동에서 흘러나와 가뭄이 심하지만 마르지 않았다. 동정에서 석문으로 들어갔을 때, 돌 속에는 작은 탑이 있었고, 동굴 안에는 작은 부처가 양손으로 아치형으로 서 있었다. 이때 산꼭대기로 가는 길은 더욱 가파르고, 무릎은 더욱 시큰시큰해지고, 호흡은 더욱 숨이 가쁘게 변해서, 나는 사산과 손을 잡고 올라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탑청에 이르러 주위를 둘러보니, 두 개의 큰 산이 하늘을 가로질러 태어났다. 가운데 그 산은 가장 장관이며 높이가 2 마일이다. 다른 산은 그것만큼 좋지 않다. 그것은 조용하고 숭고하며, 중간은 비어 있지만, 밖은 가득 차 있다. 긴 시냇물이 산비탈을 둘러싸고, 기봉이 둘러싸고 있다. 얼마나 허황된 관광지인가! 이 곳은 대선 고이가 여기서 명상하기에 얼마나 적합한가. 이 보탑은 7 층이 있는데 천보년 사이에 세워졌다고 한다. 남동에는 잔석이 하나 있는데, 불상을 모시는 등, 영원한 향기이다. 북쪽에는 돌계단이 있어서 올라갈 수 있고, 보탑 뒷전에서 나올 수 있다. 많은 승려들이 얼마 지나지 않아 책을 들고 읽기 시작했다. 위에 쓰여진 것은 역사 유물이지만,' 학석' 의 이야기는 허황되고 기괴하여, 매번 전해질 때마다 사람을 헷갈리게 하고 믿을 수가 없다. 두루마리에는 기록이 있어 매우 상세하다. 이 글과 숫자들은 송신종 시대의 한 사람에게서 나왔지만, 그의 이름은 숨겨졌다. 그래서 그는 후산과 상의했고, 황루직도 이 번호를 좋아했지만, 로고는 없었다. 왜요 나는 현지를 찾아 말했다. "모든 기록에 거주하지만, 이미 오랫동안 전해지지 않았다. 현지가 이렇게 사실대로 기재한 것은 모두에게 참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일은 작지만, 놓칠 수 없으니, 속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루산은 말했다: "예, 예. 문장 만 받으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산을 내려갔다.
엄유동 불사, 그 다음은 정자인데, 이것은 가파른 낭떠러지 뒤에 바위가 걸려 있는 것 같다. 다모가 파낸 것이라고 합니다. 나는 석우동, 삼조묘, 두루미도 구경하고 싶다. 관중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지만, 해가 져서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원래의 길에서 돌아와서 플랫폼으로 걸어갔다. 이미 두 번째 당직이다.
일찍 짐을 싸서 여산의 우체국으로 운반한다. 우리는 돌아가서 밤에 태호현에 묵으라고 요구하고는 묵었다. 우리는 이 문장 로 호산에 회답했다. 이것은 관광지의 여행기가 아니라 빠른 검사의 힌트이다.
고촉양 전흥의 주소는 태호동각에 적혀 있다.
첨부: xing Shaoshan "징 팅 힐 여행"
경정산 여행
싱사오산
중춘, 먹구름이 유유하고, 찬바람이 불고, 선성시단, 엘리트들이 운집하고, 자갈이 아이산을 사랑하고, 웃음소리를 내며 경정산을 유람한다.
사산이 시내로 6 ~ 7 리 들어가니, 명한가? 고차원 악운: "경정고의 혼란, 신장 주한, 명승지 진당. 현혜는 그 조류를 만들고, 태백은 그 아름다움을 키운다. 구름은 샤웨이색을 찌고, 구슬은 옥윤으로 가득 차고, 점점 진동한다. 클릭합니다 문인 묵객이 곧 오르려고 하는데, 예나 지금이나 관광객이 많아' 강남시산' 이라고 불린다.
나도 몰라, 나는 쌍둥이 탑에 수영을 했고, 두 사람은 나란히 서 있었다. 마치 시계처럼 자매처럼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탑 육각 7 층, 사방에 문, 모조목 구조, 반목 처마, 마루가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탑 몸에는 불상, 난간, 둥근 아치 등이 세워져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당대의 방평면 스타일을 답습했다고 하는데, 이것은 현존하는 고탑에서는 확실히 보기 드물다. 안에서 나는 스와시 해서체' 관세음보살 여의대일반경' 에 박힌 석조를 발견한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탑 밖을 내다보다: 일봉이 청산을 둘러싸고, 두 탑이 높이 솟아 있고, 웃음이 꽃처럼 피어난다. 비뚤어진 자리에 앉아 영원히 쓰러지지 않고, 완릉의 길은 여가를 끌어들인다.
길에서 나팔소리가 조수처럼 울리고, 차가 왔다갔다한다. 오늘날 선성의 아버지 노소를 막론하고 경정산에 가서 산림을 한가한 장소로 삼고 있다. 왁자지껄하고 시끌벅적하며 장관이다. 선성에는 속담이 있다. "3 월 3 일에 경정산에 가다." 오늘날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가수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먼 곳의 산들은 구불하고, 작은 봉우리는 이슬을 축적하고, 또 용등춤도 있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노래와 춤을 싣고,' 강남시산' 을 싣고, 만약 중복이 있다면.
황고모 무덤에 도착했을 때,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튀어나와 째깍째깍째깍 귓가에 메아리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보는 것은 공의' 청천' 이다. 무덤 앞에 서서, 소죽청천은 송백 사이에 비쳤다. 이봐, 이건 부와 영광이 있는 왕실 사건이야. 대나무 숲은 그윽하고 황량하며, 인간 세계는 적막하기 때문에, 여기에 일종의 공령이 있다. 주위를 둘러보면 산은 비어 있고, 사람은 비어 있고, 마음은 비어 있고, 비어 있고, 비어 있고, 비어 있다. 나는 반봉에 앉아 외로운 구름 한 송이를 가지고 내 가슴에 있는 정자를 감상했다. 가슴을 닦고, 구름이 짙고, 그림자가 짙고, 뜻이 짙고, 짙고, 짙고, 짙고, 진하다. 새를 보고, 구름을 보고, 고산이 나를 맞이한다. 나도 태백산의 정서에 감염되어 왜 사산야호 보헤미안 시인들이 백번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지 이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백산, 태백산, 태백산, 태백산, 태백산) 생활이 어려워서 사는 곳이 서로 위로하다. 노랫소리, 연기, 사람, 무덤이 하나로 어우러져 우리는 여전히 사산의 품에 안겨 그 산혼과 연결되어 있다.
인간의 언어: 사람의 감정이 눈물로 변하면 하늘에서 갑자기 이슬비가 내리고 우리는 계속 나아갈 것이다. 앞에 돌계단이 있어서 나 혼자 우산을 들고 구불구불한 돌귀를 걷고 있다. 우리, 많은 사람들이 관광지를 찾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 계속 등반하고 있습니다.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청천을 옮기고, 계단을 오르고, 덩굴이 휘감겨 있고, 산천이 듬성하다. 가장 높은 자는 연연에 빠지고, 청룡은 청잠에 묶여 있다. 태흔이 사라지면 갈고리에 의해 들어올린다. 죽순, 혹은 당기거나 기어오르다. 시냇물이 천천히 하늘을 지나고, 목영검은 하늘을 가리킨다. 조프 바이팅 연우, 생동감 있고 몽롱한 것도 정말 환상적이다. 연운의 천자만태와 삼림 계곡의 영향을 자세히 보면 경정 연우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청운사에 이르러 또 개어 눈을 크게 떴다. 비구니암 앞에는 호시 청천이 있고, 왼쪽에는 태백단체 건물이 있다. 군중들은 흩어지고 각자 여행을 갔다. 태백층에 이르러 건물 앞에 누군가가 고개를 저으며 시를 읊으며 스스로 즐거워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그것과 함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새들이 날아다니고, 채운이 흩날린다." 。 문방 사보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노래시는 이 산에서 자란다. "노래가 있어 문방 사보의 고향도 번영하기 시작했다. 노래를 부를 때 박수 소리가 하늘을 진동시킨다. 그리고 합창단이 많았고, 각각 추모사, 특히 이백이 있었다. 또 아이들이 노래를 부른다. "천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만나도 지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파도 소리가 되살아나고, 봄천둥이 사람을 진동시키고, 여음이 끊이지 않고, 곡식 소리가 여전히 울린다." 자갈시의 영혼은 오늘도 남아 있고, 호광은 천년의 슬픔을 깨뜨렸다. ""
우리 깃발 아래 모여 정상을 향해 계속 오르자. 사람들은 서로 발버둥치며 나르며 술을 마시며 몽둥이를 바위에 붙였다. 피로를 버리고 흙길로 돌아가다. 새들은 나무 꼭대기에 살고, 그들과 함께 노래하고 산책한다. 모스는 위험한 절벽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손님을 맞이했다. 산꼭대기에 이르자, 사람은 점점 희어지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경치는 여전히 번화하다. 평평한 지붕, 8 피트 방장이 있다. 바닥에' 대리석' 이라고 적힌 석두 한 조각이 있다. 봄빛 한 권이 신필과 같다. 하늘을 바라보며 건조한 랑쿤랑, 석양의 잔광, 세상은 서로 인접해 있다. 송도가 간간이 불어오니 천우를 들어라. 구름과 노을은 곳곳에 찬란한 풍경을 준다. 산이 웃고 있는데 나도 강남 시인이다. 산을 끼고 바다를 끼고 있는 마을은 떨어지는 별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개미 여행과 같은 도로 차량. 선성 () 은 고층 빌딩이 죽순처럼 증발하여 온 땅을 가득 채웠다. 청묵의 산들을 바라보며 시적인 파빌리온을 탄식하다. 허리를 굽혀 물을 구부려 천년의 문맥감을 넓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이태백의 친구 윤 아저씨 아닌가요? 추기러기 아래 선주를 송별하고, 그 동류를 내버려두고, 곡도는 천리를 돌고, 노래를 부르며 당력의 휘황찬란함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우리는 지금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우리는 해와 달을 동경하고, 시산을 거닐며 성세를 소중히 여기고, 저녁노을이 여음과 운율을 맞추는 것도 재미있다.
기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