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생각은 유익하고, 생각은 무익하다. \ "도덕경 \" 2, 한신이 군 복무, 다익선. 《사기》3. 만약 네가 그 사람을 모른다면, 너는 너의 친구가 아니다. \ "역사 기록 \" 4, 여자는 행복하지 않다, 시 는 그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시 도 매우 쓸모가 없다. 《시경》 5. 지혜로운 사람은 물과 같이 선하고, 하이나백천은 좋다. 어진 사람은 산꼭대기에서 멈추고, 대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논어》6, 영우영, 인생은 다르다. 숙성이 차를 몰고 말했다, 뽕밭에서 말했다. 《시경》 7. 군자는 가르칠 수 있고, 생각은 끝이 없고, 보호할 수 있고, 백성은 무한하다. 8, 포옹 나무, 끝에서 태어났다; 9 층대, 쌓인 흙.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 "도덕경 \" 9, 복숭아씨, 그 꽃을 불태우고, 그 아들이 돌아오니, 그 집에 살아야 한다. 《시경》 10, 강씨가 낳은 아들이 돌아왔는데, 내가 아니라 내가 아니라 나중에 후회했다. 시경 1 1. 나는 마음을 돌릴 수 없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수는 없지만, 나는 매우 비참할 것이고, 결국 매우 가난할 것이다. 초사' 12, 좋은 관리는 좋은 관보다 못하다. "사기" 13, 장검검 포함, 왕으로부터, 아무것도 없어, 한 가지 끝. <역경> 14, 일음일양의 술어, 순자는 선하고, 성인도 인간이다. 이경 15, 사람들은 믿음이 없고,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큰 차에는 니켈 동전이 없고, 작은 차에는 공간이 없다.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 《논어》 16, 국가에 의해 비판받을 수 있는 것은 국가를 위한 것이다. 도덕경 17, 채웨이채웨이도 부드럽습니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 "노래 책 \" 18, 사람을 보면 옳지 않다, 비록 비싸지만; 사람을 보면 더럽지만, 나는 존중할 수 없다. \ "역사 기록 \" 19, 성인은 자신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기 사랑은 비싸지 않다. "도덕경" 20, 품질승문은 야생이고, 문승질은 역사, 부드러움, 그리고 군자이다. 논어' 2 1, 혼몽이 빙빙 돌며 눈을 떼지 않는다. \ "추 연설 \" 22, 제 물 없는 졸린. 군자의 야심은 치명적이다. <역경> 23. 그는 애티가 나서 나에게 말을 하지 않는다. 위자 때문에 나는 먹을 수 없다. 《시경》24. 남에게 고개를 숙이고 하늘을 원망하며 남을 원망하는 것은 원한이 아니다. 《논어》25, 장막을 짜고 천리를 결정짓는다. \ "역사 기록 \" 26, 하늘과 땅이 화합하여 이슬로 떨어지고, 백성은 스스로 균형을 잡는다. "도덕경" 27, 올림픽을 바라며 청죽난감하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는데, 벌벌처럼' 시경' 28 을 깎는 것과 같다. 만약 네가 국민에게 가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말해야 한다. 조상이 되려면 반드시 뒤에 있어야 한다. 《도덕경》 29. 오늘의 효도는 바로 키울 수 있는 것이다. 견마는 키울 수 있지만 존경하지 않는다. 왜 달라요? \ "논어 \" 30, 민감하고 배우기 쉽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글을 근거로 한다. 논어 3 1, 충후불미. 좋은 말을 믿지 마라. 좋은 사람은 논쟁하지 않는다. 엉망인 변론가. 아는 사람은 지식이 없다. 블로거는 모른다. \ "도덕경 \" 32, 여자 울음, 선비는 모른다. 아이들은 밤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별은 썩는다. \ "노래 책 \" 33, 슬픔, 가을 도 분노! 온통 쓸쓸하고 초목이 시들어 쇠퇴하다. \ "추 연설 \" 34, 독촉 여성, 그리고 학자 걱정. 한 선비의 초조함은 특히 한 여자의 초조함은 말할 수 없다. 시경 35.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시경》36. 말을 타고 질주해, 내 길로 와! \ "추 연설 \" 37, 도생은 쉽다. 인생 2. 둘째 생삼. 만물이 다 생기다. "도덕경" 38, 허극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