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작용 설계는' 사회적 복잡성이 가득한 물질 세계에 정보 기술 포함' 을 중심으로 사람, 제품, 서비스 간에 의미 있는 관계를 만들고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화형 시스템 설계의 목표는 "가용성" 과 "사용자 경험" 의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하여 사람 중심의 사용자 요구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설계원리
1, 가시성: 기능 가시성이 높을수록 사용자가 사용법을 쉽게 찾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피드백: 사용자가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활동 관련 정보를 피드백합니다.
3. 제한 사항: 사용자 작업이 특정 시간에 표시되어 잘못된 작업을 방지합니다.
매핑: 정확한 표현은 효과와 그 관계를 제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