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극은 배색 의상부터 장면에 이르기까지' 도시와 농촌의 일체' 분위기가 짙게 흐르고 있다.
재벌 2 세를 주일룡 연기하다. 그는 매우 행복하다. 그가 입은 옷은 신분을 밝힐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옆 식당의 종업원 같다. 전체 사람의 기질은 크게 할인된다. 주근 선생님의 고안값조차도 재봉사의 심미를 살릴 수 없고 배우의 외적 우세도 발휘되지 않았다.
의상 외에도 전극의 색채 조화도 혼란스럽고 어둡고 생기가 없어 후미공이 졸았음에 틀림없다. 시각적으로 관중을 끌어들일 수 없는 극은 점수가 낮은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둘째, 드라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야기, 즉 줄거리다.
어언니의 귀환' 이야기가 잘 들려서 눈앞이 밝으면 관객은 잠시 배색 옷 등 외적 기술상의 부족을 버리고 이야기에만 집중할 수 있다.
좋은 이야기는 어느 정도 다른 부족함을 보완할 것이다. 하지만 분명히' 어언니의 귀환' 작가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이 연극은 착한 딸 에밀 (Emile) 이 어떻게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아버지의 뜻을 거스르고 거리를 떠돌아다니며 결국 톱디자이너가 될 뿐만 아니라 가업을 계승하고 싶지 않은 재벌 2 세대' 심리상담사' 가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이런 이야기를 너는 잘 알고 있니? 일찍이 20 10 쯤에는 이런 이야기가 이미 시장에 넘쳐났다. 어언니의 귀환' 20 16 촬영이 시작되었을 때 이런 이야기는 이미 새로운 것을 말하기가 어려웠다.
줄거리가 주는 느낌은' 저속함' 이다. 작가는 과장된 장면으로 관중의 주의를 끌려고 했지만, 분명히 실패했다. 과장된 줄거리 설정은 관객을 끌어들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매운 눈' 을 직설적으로 불렀다.
20 18 여름방학 동안 주일룡 선생님은' 진혼' 의 화재로 많은 가루를 빨았다. 많은' 샤오롱바오' 가 스승의 이전 작품을 보러 돌아갔는데, 모두' 어언니의 귀환' 의 편집을 잘랐지만 대부분 편집조차 볼 수 없는' 어언니의 귀환' 의 줄거리가 얼마나 만족스럽지 않은지 알 수 있다.
이런 극 점수가 낮은 것은 확실하다.
평가가 낮은 관건은 배우의 연기가 정말 칭찬할 수 없다는 점이다.
주일룡 연기는 줄곧 좋았고,' 국산 썩은 영화에서 연기 10 년을 연마한 배우' 로도 불린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일환으로 여주인공 역을 맡은 안이는 그야말로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린 것이다.
입만 열면 울고 진실감도 없고, 논리와 관련 연기 방식도 없고, 표정과 동작마다 부자연스러워 분을 관객을 난처하게 한다.
객관적으로 볼 때, 앤의 연기는 줄곧 병을 앓고 있는' 눈을 쳐다보는' 작은 꽃보다 못하다. 조연의 연기는 더욱 사람을 헷갈리게 하고, 가장 기본적인 대사조차도 유창하지 못하다. 이렇게 어색한 연기는 관객이 높은 점수를 줄 수 없다.
어언니의 귀환, 기술상의 부족, 줄거리상의 관례, 배우 연기상의 어색함과 과장, 각 주요 플랫폼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고 심지어' 국산 썩은 드라마' 로 분류됐다.
이런 연극은 또한 모든 영화인들에게 관객들의 눈이 밝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작품의 지명도를 높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작품의 질을 진지하게 높이는 것이다. 배우의 명성이나 얼굴값만으로 작품의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