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을 배우려면 게임 편집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 하고, 이러한 기본적인 게임 소프트웨어 기능에 익숙해지면 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편집 소프트웨어는 다음 6 가지입니다.
1, 3dsMAX: 대부분의 게임 개발사 아티스트가 사용하며 효율성이 높아 게임의 모든 미술 관련 리소스를 독립적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MAYA: 3dsMAX 와 유사한 소프트웨어로, MAYA 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MAX 보다 동작이 약간 떨어지지만 여러 가지 면에서 호환 가능합니다.
3, 딥 페인트 3d: 3d 모형 파일을 직접 열고 그 위에 맵을 그릴 수 있습니다.
4, C++: 프로그램에서 게임의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고 버그 등을 디버그하는 데 사용됩니다.
5, Photoshop 및 Panter: MAX 또는 MAYA 와 함께 다양한 모델에 필요한 맵을 그립니다.
6, ZBrush: 아티스트가 초고주형을 만든 다음 MAYA 또는 MAX 에서 사용할 법선 맵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