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시스템 - 3D가 완료된 후 카메라를 어떻게 배치하나요?

3D가 완료된 후 카메라를 어떻게 배치하나요?

3dmax에서 카메라를 설정하는 방법

1. 3dmax 소프트웨어를 열면 4개의 보기 창이 표시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표준 기본 본체 아래의 직육면체를 선택하세요. , 그리고 투시도에서 그리면 직사각형 모양이 나옵니다.

2. 다음으로 주전자 모델을 선택하고 그린 후 직육면체 위에 배치합니다.

3. 그런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 생성 아래의 카메라 보기에서 카메라를 생성합니다.

4. 다음으로 전면 뷰로 전환하면 카메라 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카메라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6. 다음으로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카메라의 화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마지막으로 Perspective View에서 렌더링 버튼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뷰 카메라 생성 후 Perspective View에서 렌더링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dmax 카메라 사용 방법

3dmax 카메라를 사용하기 위한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준비해야 할 재료는 컴퓨터, 3dmax

1. 먼저 편집할 3dmax 파일을 열고 오른쪽 상단의 태양 아이콘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여 엽니다.

2. 그런 다음 팝업 창에서 '대상'을 클릭하여 엽니다.

3. 그런 다음 매개변수 아래에 원하는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다음으로 전면 뷰로 전환하면 카메라 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1. 먼저 3dmax2010 소프트웨어를 열고 투시도에 주전자를 그린 후 다음 명령을 실행하고 왼쪽 보기에서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깁니다.

2. 다음으로 카메라를 만듭니다. 투시도는 카메라 아래의 뷰입니다.

3. 마지막으로 전면 뷰에서 X축 방향으로 카메라를 이동하면 그에 따라 투시도가 변경되어 최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