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이나 팀을 찾는 열쇠는 프로젝트 예산이 프로젝트 품질 및 개발 주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 팀, 회사의 개발 품질이 전자보다 높다. 만약 프로젝트 예산이 충분하다면, 회사의 발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훨씬 더 믿을 만하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다면 개인 발전이나 팀 스튜디오를 고려해 볼 수 있다. 1. 1 개인 개발자: 장점은 개발 비용이 가장 낮고 개발 급여가 하루 300-700 (프로젝트의 작업량 대부분이 개발에 있어서 일반적으로 개발자가 인계할 수 있기 때문) 이라는 것입니다. 단점은 프로젝트 품질이 좋지 않고, 개발 주기가 길며, 소통과 사후 유지 관리가 번거롭다는 것이다. 개인개발은 대부분 아르바이트이기 때문에 개발주기가 길고 진도는 비교적 파악하기 어렵다. 또한 개발 외에도 프로젝트 설계, UI 설계, 테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버 배포, 온라인, 사후 유지 관리 등에 대한 경험이 부족합니다. 결국, 개인의 능력은 보편적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한두 가지 측면에만 능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을 잘 하기는 어렵다. 1.2 팀 또는 스튜디오: 상대적으로 경험과 종합능력이 개인보다 훨씬 강하며 개발임금은 일반적으로 600-900 에서 다양합니다. 팀은 보통 5 명 이하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인력은 회사만큼 완비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기술은 디자인과 테스트를 모두 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 품질, 프로젝트 관리 및 프로젝트 경험은 회사보다 상대적으로 우수하지 않습니다. 회사 1.3: 사전 영업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설계, UI 설계, 프로젝트 관리, 다양한 개발 분야, 테스트 등의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책임지고, 분업이 명확하고,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하여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설계도 종합적으로 고려할 것이다. 단점은 비용이 비교적 높다는 것이다. 광저우와 심천을 예로 들면, 회사의 매일 App 프로젝트에 대한 제시가격은 보통 1000- 1500 의 임금에 따라 계산된다. 2. 서비스 아웃소싱 팀을 찾습니다. 첫 번째 항목에 따르면, 먼저 자신이 개인을 찾는지, 팀을 찾는지, 아니면 회사를 찾아 가방을 데리러 오는지 결정해야 한다. 2. 1 개인 또는 팀 찾기: 친구의 추천을 우선시한다. 일반적으로 친구가 있거나 친구의 친구가 앱 개발이나 앱 UI 디자인을 하면 이 방면의 추천 인재를 많이 알게 된다. 이런 채널이 없다면 지성, CSTO, 저팔계, 일품 위객 등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플랫폼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이 있다면, 보통 많은 팀, 개인, 회사 입찰이 있을 것이다. 보통 2 ~ 3 일 안에 수십 개의 입찰팀이나 회사가 당신의 프로젝트에 입찰할 것입니다. 많은 팀은 입찰할 때 몇 가지 사례와 회사 또는 팀 소개 자료를 첨부한다. 이때 선별하여 적절한 재연락을 찾아 다른 팀이나 회사의 경험, 능력,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2. 1 회사 찾기: 하천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 단계는 회사의 기술팀, 디자인 능력, 회사 상황을 더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제안: 일반적으로 현지 회사나 팀을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한편으로는 통신 비용을 절감합니다. 한편, 어떤 경우에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면 소통이나 조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 훨씬 편리합니다. 3.APP 아웃소싱 프로세스에는 일반적으로 아웃소싱 프로젝트에 대한 이러한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1) 요구 사항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요구 사항 전달, 프로젝트 타당성 분석 2) 작업 로드 평가: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확인한 후 아웃소싱 팀은 프로젝트의 가격과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상세한 견적 및 프로젝트 진행 문서를 제공합니다. 개발 진도 및 일정 확인 3) 프로젝트 계약 체결: 프로젝트 견적 및 개발 시간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면 프로젝트 계약에 정식으로 서명한 다음 프로젝트 4) 설계, 개발, 테스트, 온라인: 최종 확인된 설계 방안에 따라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제품 원형 및 시각화 설계, 개발, 테스트 및 수락, 최종 온라인 출시 5 6)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일반 APP 프로젝트는 개발 후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휴대전화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거나 장기적으로 사용됨에 따라, 어느 정도 다른 새로운 문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4. 계약 체결시 주의사항 일반적으로 계약은 계약 회사가 제공하며, 주로 프로젝트 견적, 프로젝트 개발주기, 할부 노드,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소스 코드 저작권 소유 등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프로젝트 쌍방의 책임과 의무가 포함됩니다. 정규회사는 일반적으로 5-4- 1, 4-3-3 또는 3-4-3 과 같은 3-4 기 수금이다. 이 방면에는 강경한 규정이 없다. 쌍방이 협의하기만 하면 회사마다 수금 방식이 다르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전달하고, 기능점을 명확히 한 다음, 계약자에게 상세한 견적서와 진도 계획을 제공해야 합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이를 명확히 하지 않으면 후기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서 논란이나 오해가 쉽게 생겨 프로젝트의 숨겨진 위험이 될 수 있다. 5. 사후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비용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개발이 완료된 후 무료 유지 보수 수습 기간을 제공합니다. 회사마다 제공하는 무료 보양주기가 다르다. 보통 3 개월, 반년 또는 1 년이다. 무료 유지 보수 기간이 끝난 후 다음 해의 유지 보수 비용은 총 품목 금액의 10% 로 청구됩니다 (유지 보수 비용에는 기존 요구 기능의 유지 보수만 포함). 이후 요구 사항이 변경되거나 새로운 기능 포인트가 추가된 경우 수정에 필요한 작업량을 평가하고 업그레이드 비용을 추가로 계산합니다. 6. 비용 예산에서 app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것은 개발 비용뿐만 아니라 월별 서버 비용 (사용자 수가 적으면 일반적으로 200-500 원 정도), 제 3 자 서비스 비용 (예: SMS 인터페이스 비용 또는 일부 솔루션의 부가 가치 서비스),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비용, 온라인 APP 시장 비용 , 일반적으로 개발 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