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1, 기술 규칙:
미디어업의 80% 의 생산액은 기술설비업에서 나온 것이고, 단지 20% 만이 콘텐츠업에서 나온 것이다. 국제적으로 정보기술 산업, 신문산업, 오락산업을 통칭하여 대중매체 산업이라고 부른다. 전반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사실 대형 미디어 업계의 하드웨어이다. 정보기술을 중시하고 R&D 를 강화해야 대중매체 시대를 이끌고 제고지를 점령할 수 있다.
2, 시장 규칙
전파학의 원리는 제품 동질화의 경우 편리성이 제품 선택의 결정적인 요소라는 것을 보여준다.
TV 업계는 인터랙티브 TV 가 셋톱 박스를 이용해 시청자와 프로그램 간의 상호 작용을 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TV 와 문자메시지 상호 작용의 성공은 다시 한 번 이런 이야기를 반복했다. 인터넷 분야에서도 문자메시지, 게임 등 편리하고 저렴한 제품이 전자상거래 업무를 능가한다.
3, 엔터테인먼트의 법칙
미디어 콘텐츠 산업의 생산액 20% 는 뉴스에, 80% 는 오락에 있다.
미국 뉴스 방송망 ABC, NBC, CBS, CNN 이 엔터테인먼트 거물에 인수됐다. 단순한 저널리즘에도 심각한 오락화 상황이 있다.
뉴스그룹의 소득 구조는 다음과 같다. 40% 는 뉴스에서, 60% 는 오락에서, 뉴스 부분은 주로 산하의 대중신문에서 나온다. 비아컴, 타임워너, 디즈니, 베타스만, 위신디 유니버설, 소니의 80% 이상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4, 부업법
미디어업계 수입의 20% 는 주업에서, 80% 는 관련 상품의 개발에서 나온다. 관련 상품 개발은 콘텐츠 주제, 역할, 이미지, 스타일, 이름, 이벤트, 아이디어, 디자인, 제조, 판매 관련 상품을 기반으로 합니다. 오래가는 생명력을 얻고 싶다.
5, VIP 규칙
회사에 80% 의 이윤을 가져다 주는 것은 20% 의 고객이다. 이 원칙에 따라 20% 의 고객을 찾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회사의 발전과 실적 성장에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중매체 오락의 주요 소비자는 일반 소비자이지만. 그러나 이것은' 28 법칙' 의 실현을 방해하지 않는다. 첫째로, 대중화 제품의 80% 의 매출은 20% 의 고객으로부터 나온 것으로, 이는 미디어 업계의 상식이다.
둘째, 소득의 80% 는 시장의 20% 에서 나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의 구매력은 전국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다시 한 번, 20% 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가치가 높습니다 (예: 브랜드 탐색, 세계 10 대 브랜드). -응?
6, 브랜드 규칙
20% 의 강력한 브랜드로 80%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 1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제 2 브랜드의 두 배 이상이며 업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입니다. 인터넷 세계에서 3 대 포털은 흡인력이나 수입에서 모두 인터넷 업계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팔법칙' 이 업계에서 추앙받는 것은' 어떤 일을 하든 하지 않는' 경영 전략이 언론업계의 시야를 결정짓는 데 있다.
미디어 업계는' 28 법칙' 을 잘 활용해야 한다. 우선 이 20% 의 기업이 무엇인지 파악해 20% 의 핵심 업무중점에 집중해 효과적인 경사 조치를 취하고 중점 영역의 중점 돌파를 확보하여 미디어 관리의 전반적인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
확장 데이터:
실질적인 의미:
80/20 법칙은 경제학, 관리학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될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의 발전에도 중요한 현실적 의의가 있다. 자질구레한 일에 시간과 정력을 들이지 않고, 주요 갈등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사람의 시간과 정력은 매우 제한적이며, 진정으로 모든 일을 잘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시간과 정력을 합리적으로 분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모든 것을 다 갖추려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다. 자원의 80% 를 20% 의 핵심 이익에 소비하면, 이 20% 는 나머지 80% 의 발전을 이끌 수 있다.
28 법칙은 시간 관리, 주요 고객, 부 할당, 자원 할당, 핵심 제품, 핵심 인재, 핵심 이익, 개인 행복 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28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