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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개발 모델 중 가장 초기이자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델은

폭포 모델.

폭포 모델은 여러 작업 단계가 고정된 순서로 연결되어 폭포 모양을 이루고 최종적으로 소프트웨어 제품이 획득됨에 따라 소프트웨어 라이프사이클의 다양한 활동을 규정합니다.

1970년 윈스턴 로이스는 유명한 "폭포 모델"을 제안했는데, 이는 1980년대 초반까지 널리 채택된 유일한 소프트웨어 개발 모델이었습니다. 전통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방법론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는 기본적으로 폭포수 모델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폭포 모델의 핵심 아이디어는 프로세스에 따라 문제를 단순화하고 기능 구현과 설계를 분리하며 노동 분업과 협업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물리적 구현에서 구현. 소프트웨어 수명주기는 기획, 수요분석, 소프트웨어 설계, 프로그램 작성, 소프트웨어 테스트, 운영 및 유지보수 등 6가지 기본 활동으로 구분되며, 이들의 고정된 하향식 및 상호 연결된 순서가 폭포수처럼 단계별로 지정됩니다.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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