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테두리를 그리고 오른쪽 위 모서리에 정사각형 테두리를 그리면 스크롤 모양의 테두리를 그릴 수 있다.
2. 그런 다음 왼쪽 아래 구석에 글을 쓰고 있는 시인을 그리고, 양쪽에 커튼을 그리고, 중간에 창을 그리고, 창밖에는 낙엽과 나무를 그립니다.
3. 그런 다음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시인은 파란색, 벽은 보라색, 바닥은 회색을 그립니다.
4. 계속 갈색과 오렌지색으로 테두리를 그리고, 오렌지색으로 창문을 그리고, 녹색으로 낙엽을 그린다.
5. 마지막으로 고시를 테두리에 쓰고 그림을 정리하면 추사의 고시가 그려진다!
시, 1 급 한자, sh: 로 읽혀집니다. 전국 시대에 처음 뵙겠습니다. 그것의 본의는 마음속의 생각을 표현한 것이며, 나중에는 아름답고,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거나, 강렬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것이다. "설문해자" 는 "마음" 으로 여겨진다. 시, 형성자, 최초로 전국시대에 나타났고, 갑골문과 금문문에는 없었다.
학자 주책종에 따르면' 시' 라는 단어는 그림 A 에 표시된 기본 기호에서 발전한다. 이 기호는 그림 B 에 표시된 기호로 발전한 다음 그림 C 에 표시된 기호 (절) 로 발전한다. 제사에서 어떤 동작, 음악, 가무를 동반하는 특정 행위의 의미를 가리킨다.
나중에 음악, 노래, 글자를 강조하면서' 시' 라는 단어가 생겨났고, 결국' 시' 라는 단어로 발전했다. 글리프로 보면 전국 문자의' 시' 는 왼쪽의' 안' 과 오른쪽의' 절'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소전' 의' 시' 자는 기본적으로 전국 문자의 글리프를 계승하고,' 시' 자는 한립에서 두 가지 표기법을 가지고 있다.
"시" 라는 글자를 간소화한 작은 인감이 해서체의 "시" 글자로 변했다. 의미상 "시" 라는 단어의 본의는 "문학의 한 장르 (운자로 마음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 이다. 고서에서 특별히' 시경' 을 가리켜' 시 쓰기 (운언지, 감정 표현)' 로 인용하였다.
상속을 견지하다',' 연결',' 춘추국호' 등을 가리킨다.
어떻게 고시 한 수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먼저 풀 한 조각을 그리고, 버드나무의 가지를 따라, 공중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가지와 잎을 하나씩 그려라. 너는 천천히 그리고, 자세히 그리고, 먼 산과 성긴 나무, 그리고 한두 가지를 그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그림을 색칠하고 시를 쓰면 이 고시는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고대시 회화 절차 자습서:
1, 먼저 풀 한 조각을 그리고, 버드나무 가지를 그리고, 버들가지가 들쭉날쭉하다.
2. 그것의 가지와 잎을 하나하나 묘사하고, 공중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풀숲에는 아직 작은 꽃들이 있다.
멀리서 산이 드문 나무를 그리는 데는 한두 가지가 있다.
4. 그리고 유엽을 청록색으로 그리고, 나뭇가지를 갈색으로 그리고, 풀과 먼 나무를 녹색으로 그리고, 땅을 흙으로 그리고, 먼 산을 회색으로 그린다.
5. 마지막으로 파란색으로 하늘에서 깊고 얕은 그라데이션을 그리고 시 한 수를 쓰고 고광필로 하늘에 구름 모양을 그린다.
요약: 이 고시를 그림으로 그릴 때 시를 쓰는 것을 잊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는 장면에 더 잘 호응해야 하며, 의경감이 있어야 한다.
영류시: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감사:
이 시의 처음 세 문장은 모두 버드나무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인 "벽옥은 나무를 높이 만든다" 는 말은 전체를 가리키며, 버드나무가 벽옥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한다. 버드나무의 녹색정을' 벽옥' 으로 묘사하여 그 색채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다. 두 번째 문장' 만가닥 청사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는 말은 버드나무 가지를 말하는 것으로, 늘어진 버들가지가 만개의 리본처럼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고 한다. 세 번째 문장' 누가 가는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는 류엽을 쓰는 것으로 류엽의 섬세하고 섬세한 조형미를 돋보이게 한다.
세 편의 시는 버드나무의 다른 부위로 나뉘는데, 매 문장마다 각각 특색이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수사학적인 질문을 구성합니다. \ "나는 누가 가는 잎 을 잘라 몰라? 클릭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자답. 이 질문에 대답하면, 유민함에서 봄바람까지. 이 연약한 유엽을 자르면 당연히 선록선홍색의 화초를 자를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자연의 활력과 봄의 창의력을 상징한다.
그림이 있는 시를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그림이 있는 간단한 획은 다음과 같다.
1. 먼저 할아버지의 두상을 그리고, 두상 화면을 따라 표정을 짓는다. 할아버지의 수염을 잊지 마세요.
2. 이후 할아버지의 흔들거리는 몸을 그리고 할아버지의 손에 쥐고 있던 괭이도 그려졌다.
3. 그리고 할아버지 발 아래 밭을 그리고 밭의 곡식과 꽃도 그렸다.
4. 화초가 가득한 들판을 다시 그리고 먼 집, 나무, 산맥을 그리고 하늘의 태양과 구름을 그립니다.
5. 그런 다음 노인과 농작물이 가득한 밭을 그린다.
6. 마지막으로 먼 곳의 가옥과 나무, 하늘의 구름과 태양을 그린 후 빈칸에 고시' 불쌍한 농민' 을 적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