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기업 경영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교육 프로젝트

기업 경영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교육 프로젝트

기업 관리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교육 프로젝트

소개: 기업 관리 샌드박스 시뮬레이션의 가상 위치이지만 많은 가상 위치 중에서 가장 권위 있는 위치이기도 합니다. 다른 멤버들보다 더 많은 책임과 도전을 짊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늘 그렇듯 즐겁습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교육 보고서입니다.

1. 실습 교육의 목적

학생들이 할 수 있는 일: 1. 시뮬레이션된 기업 환경에서 비즈니스 운영의 기본 요소를 이해합니다. 2. 비즈니스 운영의 기본 논리를 마스터하십시오. 3. 사업 운영의 기본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4. 비즈니스 운영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5. 팀워크의 가치를 이해하세요. 6. 비즈니스 운영의 위험을 경험하십시오. 7. 회사의 경영철학을 이해한다.

2. 실무 교육과정 및 업무

3. 과제 및 요구사항

3. 사업계획서 작성(사업계획서 템플릿) (1), 프로젝트 회사 개요 1), 투자 계획

2) 회사의 기본 상황

강조해야 할 기타 상황 또는 데이터(아래에서 반복 가능, 이 요약은 투자자별 프로젝트 개요) 찾아보기) (2) 사업 설명

1) 기업의 목적(약 200단어) 2) 주요 개발 전략 목표 및 단계 목표

3) 프로젝트 기술의 독창성 (유사 기술과 비교해 보세요) (3) 제품 및 서비스

1)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 및 그 가치를 고객에게 소개 2) 동일한 제품이 아직 존재하지 않는지 여부 시장에 등장한 이유는 무엇인가? 3), 수익원천과 지속가능한 수익성 비즈니스 모델(4), 리스크

기업이 직면한 리스크와 대응방안(5), 마케팅

소개 기업이 목표로 하는 것 시장, 마케팅 전략, 경쟁 환경, 경쟁 우위와 단점(6), 경영진

1) 기업의 주요 인물을 나열합니다(설립자, 이사, 관리자 및 주요 직원, 등) 주요 수치 1

4) 아직 적합한 후보자가 없는 주요 직책은 무엇입니까? 5) 인재 전략 및 인센티브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 재무 전망 1) R&D에 필요한 투자가 완료되었나요? 3)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려면 투자가 필요합니까? 4) 총 투자액은? 당월수입

6), 당월 지출

7), 투자 및 수입(회사를 설립한 경우 해당 회계연도 재무제표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단위 : 10,000위안

8) 계좌개설 은행 9) 이 기간의 벤처캐피털 투자금액, 출구전략, 예상수익률 및 자금구조를 간략히 설명하시오(8).

 1). 목표 자본구조표

2) 현재 자금 마련 후 자본구조표

3) 어떤 투자자를 찾고 싶은지 설명해 주세요. 투자자의 산업에 대한 이해, 자금조달, 경영 등 (9) 기타

1) 투자자가 다른 기업이 아닌 귀하의 기업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2) 귀하가 생각하는 핵심 요인은 무엇입니까? 회사의 성공 여부

3) 회사나 제품에 대해 소개해야 할 내용이 있나요? 회사나 제품에 대한 매뉴얼, 기사, 사진, 사용자 피드백 및 기타 관련 검증 자료가 있습니까? ?

팁:

사업 계획에서 다음 질문에 최대한 답변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영진은 어떤 유형의 사업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귀하의 경영진이 성공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업계에서 성공의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회사의 수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업계 변화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회사는 왜 다른 회사와 다른가요? 귀하의 프로젝트가 성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상되는 제품 수명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회사와 제품이 독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회사가 대기업과 경쟁해야 할 때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가격, 성능, 서비스 및 품질 측면에서 경쟁사와 비교하여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p>

경쟁업체가 귀하의 회사에 어떻게 반응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계획이라면 어떻게 행동하시겠습니까?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언제?

귀하의 제품/서비스가 성숙해진 후 귀하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할 것입니까? 귀하의 고객 기반의 통계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공급업체는 어디입니까? 귀하 회사의 인력 공급은 무엇입니까? 투자자가 이용할 수 있는 퇴출 방법은 무엇입니까?

5. 요약 작성 (1) 그룹 요약

(부족한 경우 추가 가능) 페이지)

(2) 개인 요약

요구사항: 시뮬레이션 회사에서의 역할을 바탕으로 작성하세요. 3,000 단어 미만입니다.

비즈니스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샌드박스 교육 개인 요약 보고서

정식 시험에 앞서 2주간 샌드박스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저는 그룹 내에서 재무 이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를 처음 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는 바가 많지 않았지만, 배우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우선 재무인으로서 기업 업무에 참여하는 방법, 장부를 관리하고 예산을 편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그룹의 상황은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공장 구입, 대출 등을 받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계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또한, 재정예산 작성은 재무이사 혼자만의 책임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여기에는 마케팅 디렉터가 보고한 비용 데이터와 프로덕션 디렉터가 보고한 제작비 데이터, 그리고 우리가 자체적으로 재정비를 계산한 내용과 기타 지출에 대한 데이터가 있어야만 회사가 잘 운영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업에 자금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웠습니다. 예전에는 기업에 있어서 자금의 중요성에 대해 책에서만 읽었을 뿐,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은 없었습니다.

첫해에는 광고비로 5%를 투자했다. 경험이 부족해서 다른 그룹의 광고비도 굉장히 높았다. 우리는 좋은 거래를 할 수 없었습니다. P1 제품은 회사가 보유합니다. 올해 우리는 ISO 자격 인증도 개발하고 획득했습니다. 수동라인을 팔고 P2용 전자동 생산라인을 구입했습니다. 첫 해 말에 우리 팀은 72득점, 에퀴티 40을 기록했다. 학교 그룹에서의 순위는 괜찮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더욱 자신감있게 만듭니다.

2년차에는 전자동 생산 P2를 하나 더 구매하고 P1에 대한 투자를 늘리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우리는 비용은 물론 장기 대출에 대한 연간 이자를 통제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위기에 빠진 회사는 자본 회전율을 유지하기 위해 할인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공동의 노력을 통해 마침내 소액의 이익을 얻었고 매우 기뻤습니다.

3년차에는 현금 4천만원을 대출받아 4년차에는 P3 시장을 독점하기 위해 P3 개발을 늘리기로 했다.

4년차에는 P1은 기본적으로 P2P3를 생산하고 아시아 시장과 지역 시장에서 P3를 점유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금 부족으로 인해 시장 수요의 발전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생산 능력에 따른 주문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부정확한 생산 예측으로 인해 5년차 팀은 P3 주문을 놓쳤습니다. 비록 큰 손실은 없었지만 다른 팀에 정당한 압력을 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우리는 생산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 그리고 많은 현금을 얻었습니다.

6년차에는 생산라인과 공장 건물을 매입해 자금을 최대한 활용했다. 샌드테이블 훈련 기간 동안 저는 재정 이사로 일했습니다. 도전적인 역할이에요. 게임을 잘하려면 먼저 금융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인터넷과 다른 채널을 통해 그 작동 특성에 대해 배웠습니다. CFO의 업무 범위를 명확하게 정의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는 CEO의 오른팔로서 일상 업무에서 CEO와 함께 일하며, 적시에 회사의 운영을 감독하고, 업무 수행 시 합리적인 제안을 하는 사람입니다. 필요한. 처음에는 서두르다가 나중에는 혼자 처리하기까지의 교육 과정을 되돌아보면 재무이사와 회사의 상관관계, 재무 데이터를 이해할 때 회사 운영의 요약과 정교함을 깊이 느꼈습니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훌륭한 재무 이사가 되려면 극도로 탄탄한 이론적 지식과 보유량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다양한 데이터의 분류 및 요약에 극도로 민감해야 합니다. 결단력을 갖고 혼란과 실수를 피하십시오. 결국 데이터 계산의 작은 오류라도 최종 계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작업은 ?6?에 종료되었습니다. 6년 동안 열심히 일한 회사의 현재 상황을 보면, 갑자기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들지만, 이런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이번 실습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부록 1. 비즈니스 규칙

시장 규칙

이 규칙에서는 시장 세분화와 시장 개발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규칙을 더 세분화했습니다. 마케팅 활동 및 판매 계약.

(1) 시장 세분화 및 시장 개발 1) 시장 세분화

소위 시장 세분화는 시장을 다양한 요구, 성격 또는 행동을 가진 구매 그룹으로 나누고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각 구매자 그룹은 별도의 제품 또는 마케팅 전략을 채택합니다.

시장 세분화는 우리나라의 성숙한 마케팅 회사가 일반적으로 채택하는 브랜드 전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제조 회사에서는 제품을 홍보할 때 이에 대해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경쟁이 끊임없이 심화되는 현대 사회에서 한 기업이 전체 시장을 장악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적어도 모든 구매자를 같은 방식으로 끌어들일 수는 없습니다. 소비자가 너무 많고, 너무 분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슷한 제품들이 모두 시장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각 회사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케이크 조각을 찾아야 합니다. 경쟁 우위에 있는 브랜드는 시장 수요, 경쟁자의 약점 및 자신의 강점을 기반으로 자체 시장 부문을 결정함으로써 자신만의 틈새 시장을 찾고 장기적인 발전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현지 시장, 지방 시장, 국내 시장, 아시아 시장, 해외 시장 등 지역과 제품 카테고리별로 시장을 구분합니다. 각 지역은 P1마켓, P2마켓, P3마켓, P4마켓으로 구분됩니다. 우리는 제품을 텔레비전, 휴대폰 및 기타 제품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P1은 흑백, P2는 컬러 TV입니까? 지역 시장, 국내 시장, 아시아 시장 및 국제 시장은 우리가 개발해야 합니다.

2) 시장 개발

특정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시장 조사, 채용 및 기타 활동 등 시장 확대를 위해 일정 금액의 돈과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각 시장의 지리적 위치와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시장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자본 투자도 다릅니다. 시장 개발이 완료되지 않으면 기업은 해당 시장에서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표 1은 시장 개발과 관련된 규칙을 제공합니다.

표 1 시장 개발에 필요한 시간, 자본 투자 및 개발 규칙

(2) 마케팅 활동 및 수주 1) 마케팅 활동

우리나라는 경제 발전의 중요한 전환점과 시장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거대한 시장 점유율과 거대한 소비자 집단으로 인해 외국 기업의 지속적인 유입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직면해야 할 중국 기업 내부 및 외부 전쟁의 세례와 경쟁의 심화에 직면하여 기업은 분명히 고객 중심 판매 모델로 완전히 전환해야 할 것입니다.

이 시뮬레이션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주로 시장 분석과 광고 투자라는 두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2) 주문 획득 ① 주문 카드

주문 카드는 국내 시장, 지역 시장, 국내 시장, 국제 시장 등 회사의 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됩니다. 카드에 있는 시장 쌍. 수요가 있는 제품에 대한 정량적 데이터. 샌드 테이블 활동 중에 그림 1과 같이 6~8년 동안 다양한 시장 부문에 대한 모든 주문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림 1 주문 카드

설명:

이 강좌의 주문은 주문 카드 형식으로 표현됩니다. 주문 카드는 시장, 제품명, 제품 수량, 단가, 총 주문 금액, 청구 기간, 특별 요구 사항 및 기타 요소로 구성됩니다.

"빠른 배송"으로 표시된 주문 카드는 매년 1분기에 배송되어야 합니다. 배송이 지연된 경우 총 주문 금액의 25%(반올림)가 손해배상금으로 공제됩니다.: 일반 주문 연중 어느 분기에도 배송이 가능하며, 올해 생산능력 부족 등의 사유로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배송시 총 주문금액의 25%(반올림)를 손해배상금으로 공제합니다.

주문 카드의 계좌 기간은 고객이 상품을 받았을 때 대출금 지불 방법을 나타냅니다. 계좌 기간이 0이면 현금으로, 계좌 기간이 4이면 현금으로 지불됩니다. 이는 고객이 4분기 후에 지불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문 카드에 "IS09000" 또는 "IS014000"이 표시된 경우 생산 단위는 이 주문을 받기 전에 해당 인증을 획득해야 합니다.

② 주문획득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상품 시장 예측 차트를 참고 청사진으로 활용) 시장별, 상품별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광고를 게재하면 주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원칙적으로 광고에 더 많이 투자할수록 주문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매년 초 영업회의에서는 종합기업의 광고투자(각 그룹이 광고투자양식을 작성, 표

 2), 시장수요, 즉 기업간 경쟁상황, 등을 고려하여 정해진 절차에 따라 주문을 받습니다. 고객 주문은 시장별로 구분되며, 주문 선택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각 시장에서 단일 상품에 대한 광고 투자 금액을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주문을 선택합니다. 이 시장에서 이 제품에 대한 광고 투자가 동일하면 이 제품에 대한 모든 시장의 총 광고 투자를 비교합니다. 단일 제품에 대한 모든 광고 투자가 동일하면 모든 제품과 모든 제품에 대한 총 광고 투자를 비교합니다. 시장 : 모든 제품이 모든 시장인 경우 양측의 총 광고 투자액이 동일할 경우 먼저 광고 계획을 제출한 쪽이 우선 선정됩니다. 그러나 시장 주문은 무작위적인 사건에 의해 영향을 받으며, 사회 경제, 정부, 천재지변 등 예상치 못한 사건은 제품의 수급 관계에 영향을 미치므로 시스템의 예상치 못한 사건에 대한 알림에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 무작위 사건의 확률은 교사 지도 플랫폼의 매개변수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참고:

각 시장에서 선택할 기회를 얻으려면 각 제품에 최소 100만 달러를 투자해야 합니다.

아무리 광고비를 투자해도 한 번에 하나의 주문만 선택하고 다음 주문 기회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각 시장의 제품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광고가 반드시 주문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 예측을 명확하게 분석할 수 있고 상업적인 스파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전문가가 확실히 유리할 것입니다. 참고: 매년 초 각 그룹은 시장 예측 차트에 완전히 참여하여 다양한 시장 및 제품에 따른 연간 광고 투자를 채웁니다. 표의 빈 칸은 해당 시장에서 해당 상품이 광고비에 투자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음영 처리된 부분은 각 시장의 모든 상품에 대한 광고비를 누적하여 해당 시장에서 각 그룹이 지불한 총 비용을 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장. 연간 각 그룹의 모든 주문 카드의 총액을 합산하여 총 주문 금액으로 채우고, 비용을 합산하여 총 비용으로 채웁니다.

표 2는 본 과정(1~2년차)에서 사용하는 광고 투자 형태이다.

?사업 운영 규칙

(1) 공장 매입 및 매각 건물 및 임대

샌드 테이블에는 A, B, C 세 개의 공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A 공장은 4개의 생산 라인을 수용할 수 있고 B 생산실은 3개의 생산 라인을 수용할 수 있으며 C 공장은 1개의 생산 라인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 2와 같이 기업의 생산 및 제조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생산 라인

그림 2

표 3은 공장 거래의 가격과 규모에 대한 설명입니다. 임대

표 3 설명:

이 교육에서는 기본적으로 공장 건물에 대한 감가상각이 언급되지 않습니다. 공장 건물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중고 공장 건물 구입 여부는 연말에 결정될 예정이다. 구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현금을 지불하고 지불된 현금을 공장 건물 가치 영역에 투입해야 하며,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지불한 임대료는 공장 가동 시간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연말까지 공장을 구입하지 않는 한, 1년치 임대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공장은 구매 가격으로 언제든지 판매할 수 있으며, 공장 가격에 해당하는 현금을 받게 됩니다.

(2) 생산 라인 구매, 조정 및 유지 관리

생산 라인은 주로 공장의 생산 장비를 말합니다. 설비는 현대 기업 생산의 중요한 재료 기술 기반이며 기업 고정 자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과정의 장비에는 주로 수동 생산 라인, 반자동 생산 라인, 완전 자동 생산 라인 및 유연한 생산 라인이 포함됩니다. 생산 라인에 따라 생산 효율성과 유연성이 다릅니다.

그림 3과 그림 4는 각각 본 과정에 사용된 생산 라인과 이들 간의 생산 효율성과 유연성을 비교한 것입니다.

그림 3

유연성

그림 4

표 4는 생산 라인 거래 가격 및 관련 사용 지침을 보여줍니다.

(3) 제품 기술 투자 및 자격 인증

1) 제품 기술 투자

제품 연구 개발에는 최소 6주기가 소요되며 일정 금액만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가공 및 생산은 연구 개발이 완료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연구 개발 전에는 생산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완료됩니다(단, 재료는 미리 준비할 수 있음):

모든 제품을 동시에 개발할 수 있으며 연구 개발을 위해 일부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언제든지 제품 기술에 대한 투자를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불한 금액은 회수할 수 없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연구 개발을 중단한 후 계속 연구 개발을 원할 경우 이전 연구 개발을 기반으로 투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제품 연구 개발:

표 5 제품 연구 개발에 투자한 시간과 연구 개발 비용 2) 자격 인증

ISO900 또는 ISO14000 인증을 통과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인증할 수도 있고 둘 중 하나만 선택하여 인증할 수도 있습니다. 인증에는 1년 이상이 소요됩니다. 인증에 대한 투자는 언제든지 중단될 수 있으나, 이미 지불한 금액은 회수할 수 없습니다. 인증은 모든 투자가 완료된 후에만 인증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표 6은 제품 인증 관련 지침입니다.

표 6 제품 인증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

(4) 제품 처리

제품개발이 완료되면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려면 다양한 원료가 필요하며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는 양은 그림 5에 나와 있습니다.

그림 5 시리즈 제품의 BOM 구조

각 생산 라인에는 동시에 하나의 제품만 온라인으로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온라인에 출시되면 처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생산 라인에 따라 생산 효율성이 다르지만 지불해야 하는 처리 수수료도 다릅니다. 표 7

표 7

창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생산이 수행될 때마다 각 생산 라인에서 생산된 제품은 한 회계 기간 동안 완제품 창고로 이동됩니다. 생산 라인에서 진행 중인 작업이 한 그리드 앞으로 밀립니다. 작업 진행 중인 작업이 생산 라인의 마지막 그리드에 있는 경우 제품은 바로 생산 라인에서 꺼내어 완제품 창고에 배치됩니다. , 제품 처리가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5) 원자재 주문 및 결과 창고 운영

원자재 조달에는 구매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에 따라 자재를 수령하는 두 가지 링크가 포함됩니다. 조달 계약을 체결할 때 조달 리드 타임에 주의하십시오. R1, R2, R3, R4 원자재에는 분기별 조달 리드타임이 필요합니다. 상품이 기업에 도착하면 주문에 따라 전액 수령되어야 하며, 원자재 비용은 규정에 따라 지불되거나 미지급 계정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상품 도착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연기율은 교사 지도 플랫폼의 매개변수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원자재 구매 및 계정 기간 설정 표 8

(6) 자금 조달 방법 기업은 자금 없이 어떠한 활동도 할 수 없습니다. 경영모의과정에서는 해당 기업이 아직 상장되지 않았으므로 자금 조달 경로는 은행 차입, 민간 자금 조달, 매출채권 할인만 가능합니다. 다음은 표 9의 여러 자금 조달 방법을 비교합니다.

단기대출과 민간금융은 각각 분기 초에 대출 여부를 결정할 기회를 갖는다.

장기대출은 매년 말 대출 여부를 결정할 기회를 갖게 된다.

대출금은 대출금 상환 기한 내에 상환해야 하며, 대출 한도 내인 경우 대출을 갱신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표 9 기업의 자금조달 방법 및 비용

팁:

장기대출, 단기대출, 민간금융 가리지 않고 2천만원은 기본 대출기간은 최대 6년이며, 단기차입금 및 민간자금대출의 기간은 1년 미만일 경우 대출금 만기일로부터 1년으로 계산됩니다. 언제든지 반품 및 할인이 가능하며, 해당 금액은 매출채권 계정기간 동안 700만건당 100만달러의 할인수수료를 지급하고 나머지 600만달러는 적립됩니다. 현금 은행에서 현금으로.

참고:

다양한 생산 라인의 투자 비용, 설치 시간, 생산 주기가 다릅니다. 수동라인의 생산주기는 3분기로 연간 1개 제품만 생산할 수 있으며, 반자동, 전자동 생산라인은 연간 2개 제품, 4개 제품은 유연 라인으로 생산할 수 있다. 생산라인 투자시 지급된 현금은 설치주기에 따라 분할지급 : 생산라인에 지급된 현금은 설치주기(현금지급/설치주기)에 따라 균등하게 나누어 설치 마다 지급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현금을 일시금으로 지급하며, 본 생산라인 구매에 필요한 모든 자금은 향후 감가상각을 위한 회사의 고정자산으로 적립됩니다. 참고: 생산 라인 구매에 대한 현금을 강사나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십시오.) ?

? 생산라인 투자시 설치주기에 따라 매년 계속 투자하지 마시고, 자금이 부족할 경우 생산라인 투자를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가 만든 것은 복구할 수 없으며 일정 기간 동안 개발을 중단하려는 경우, 이 생산 라인 구매에 계속 투자하는 경우 이전 투자를 기반으로 계속 투자할 수 있습니다.

생산 라인은 모든 투자와 설치가 완료된 후 2분기에만 제품 처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생산 라인은 동시에 하나의 제품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반자동 라인과 전자동 라인은 제품 가공을 선택한 후, 다른 제품을 가공하려면 변경이 필요합니다. 변경주기는 각각 1Q, 2Q이므로 1분기 동안 생산을 중단해야 합니다. 다른 제품을 가공하기 2분기 전, 변경이 완료된 후에만 다른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생산 라인을 변경하려면 해당 변경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공장 건물에 대해서는 감가상각이 없으며, 당해 연도에 새로 설치된 생산라인에 대해서는 각 생산라인의 정률법에 따라 감가상각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감가상각 = 단일 생산 라인 장비의 가치/3 절사. 장비가치가 3백만으로 떨어지면 감가상각비는 연간 1백만이 됩니다. 생산 라인이 매각되면 고정 자산 청산이 수행됩니다. 모든 생산장비는 제품 생산을 시작한 연말에 장비유지관리비를 지급해야 하며, 각 생산유지관리비는 100만/년이다. 생산 라인은 제품을 처리하지 않을 때 판매될 수 있습니다. 장비 가치 영역이 감가상각되고 판매 후 잔존 가치보다 적으면 그 차액이 추가 수익으로 기록됩니다. 장비 가치 영역에서 차액은 고정 자산으로 청산되고 추가 비용으로 기록됩니다.

2. 전국 대학생 기업경영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대회 대회 규정

대회 채점 주의사항

1. 샌드박스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뮬레이션 대회, 대회 기간 동안 추가 주주 투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파산으로 인해 대회에서 탈퇴하게 됩니다.

2. 대회 중 광고 시간은 10분으로 제한되며, 제한 시간을 초과할 경우 연간 총 운영 시간은 40분으로 제한되며, 포인트는 10분으로 제한됩니다. 초과된 분당 금액이 차감됩니다.

3. 대학의 시뮬레이션 훈련은 6세트의 경쟁 모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지방 및 전국 대회에서는 12세트의 경쟁 모델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4. 대회 결과는 ITMC 기업 경영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계산 결과를 따릅니다.

5. 모든 참가 학교는 대회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본 대회 조직 위원회는 대회 규칙을 수정하고 해석할 권리가 있습니다.

참고:

1, 그룹이든 개인이든 모든 과제는 전자 및 하드 카피로 제출되어야 합니다.

2. 숙제 표지는 통일적으로 디자인합니다. 제목은 4호, 내용은 4호 더 작고, 제목은 굵게, 글꼴은 모두 송나라로 되어 있습니다.

3. 그룹 작업 먼저, 개인 요약 순서대로 책으로 묶으세요.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