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1: 견고한 미적 기초
디자인 직업에 종사하려면 먼저 아름다운 것을 발견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눈높이를 높이면 표현 방식을 더 해결할 수 있다. 미원의 기초교육은 기본적으로 디자인에 종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표현 형식을 이해시키고 디자인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의 조형능력을 크게 높였다. 하지만 미원의 고재생조차도 만족스러운 작품을 잘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경험의 연마에 달려 있다.
조건 2: 사회 경험의 축적
처음 경력을 시작한 디자이너들은 마음이 동경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일자리를 구할 기회가 있지만 생각이 없거나, 표현이 새롭고 낯설고 낯선 방향일 뿐, 고객은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 이유는 디자인량이 적고, 표현이 제한적이며, 가장 효과적이지 않고, 소통이 거의 없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어렵고, 가장 무서운 것은 맹목적으로 형식감을 추구하고, 시장을 떠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반성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조건 3: 창조적 사고를 자극하다
고객은 하느님이며, 수년간의 교육으로 인해 일부 디자이너들은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즉 속칭 일상적인 모델을 모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뜻있는 디자이너는 이제 자신의 좁은 동그라미를 만족시킬 수 없다.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든, 더 큰 고객을 빛나게 하기 위해서든, 자신의 영감과 창의력을 끊임없이 자극할 수밖에 없다. 이는 사실상 우수한 디자이너가 되는 초급 단계일 뿐이다. 자신의 창의력을 연마하고, 가능한 한 빨리 시장과 접목하고, 창의력이 경험 속에서 성장하게 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사고를 활성화시킨다. 창의력을 자극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행동이다.
조건 4: 개성의 번식을 찾다.
온순한 디자이너는 개성이 없다.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려면 자신의 작품에서 개성을 표현해야 한다. 홍보, 함축적, 다채로운 등. 이것은 개성의 표현이다. 이것은 디자이너 오리지널의 시작이다. 남달리 당신의 일은 반드시 다른 사람 앞에서 빛을 발할 것이며, 다른 사람이 당신의 일을 발견하고 당신의 가치를 인정하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디자이너의 길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조건 5: 완벽한 가치 창출
좋은 디자이너는 반드시 가치를 창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그 자신의 한 방면의 가치이지, 영원히 기초적인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어느 정도 높이까지 올라가서 문제를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때 디자이너는 재료와 효과를 가지고 노는 법을 배워서 고객의 충분한 신뢰로 비용과 비용을 통제해야 한다. 이때 작품은 아마도 놀고 있는 상태일 것이다. 완전히 긴장을 푸는 전제하에, 너는 자신의 작품이 마음대로 초탈되어 시장에서 몇 번이고 칭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조건 6, 종합 능력 향상
설계 과정이 일정 기간에 이르면 새로운 병목 현상이 발생하고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지식의 축적은 반드시 이성적으로 새로운 지식과 문화를 흡수해야 하며, 어떤 극단적인 문화 (예: 종교, 미신, 정색, 거리 생활 등) 도 배척하지 말아야 한다. ). 종종 디자이너의 이성적 인식이 바뀌는 디자인 언어는 그 장점을 예술 기호로 정제한다. 잡서를 많이 읽고, 예술 이론을 배우고, 이성적 분석을 하고, 어떤 문화의 존재도 그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조건 7: 계획이 설계보다 앞서다.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려면 좋은 디자인 기초와 풍부한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는 합리적으로 다양한 요소를 배치하고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설계하기 전에 시장 반응, 이익, 연계 및 후속 진도를 포함한 설계 결과를 예상해야 합니다. 좋은 디자이너는 시장을 통제하고, 시장을 인도하고, 시장을 개발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좋은 계획 사고를 전제로 시장 운영에서 계획 방향을 조정하고, 설계된 작품을 고객의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무기가 되고, 고객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조건 8, 시대 기술 파악
디자인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최첨단 장비와 소프트웨어와 세계 최신 정보 기술을 통합하는 가장 트렌디한 산업입니다. 이 네트워크의 급성장하는 사회에서는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기술, 장비, 정보를 잘 이해하고 활용해야 하며, 가장 효과적인 무기를 갖추고, 최신 정보로 충실하며, 시대 변화의 발걸음을 따라가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조건 9: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다
날개가 점점 풍만하게 되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대형 기획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국내외 경기에 참가하고, 업계의 엘리트와 교류하고, 다른 사람의 작품으로 자신의 부족한 점을 반성하고, 전문가와 교제할 때 자신의 약점을 더 잘 이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목표는 자신을 초월하는 것이다.
조건 10, 도덕의 유일한 기준
디자이너가 어디에 있든 그의 입소문은 가장 중요하다. 좋은 수양은 너의 작품에 직접 반영될 수 있다. 좋은 작품과 예술적 품위는 한 걸음 떨어져 있다.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으려면 먼저 청춘의 경박함을 지워야 하고, 도덕의 제약 하에 있어야 자신의 예술적 품위를 높일 수 있다. 그러므로, 너는 덕으로 남을 설득하는 법을 배워야 훌륭한 디자이너를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