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성공적인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레이아웃의 구성과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포스터 디자인은 세 가지 측면에서 디자인해야 합니다. 포스터의 글꼴 디자인 단순화, 포스터 디자인의 모듈식 배열, 포스터 디자인의 "선반 전시" 입니다. 레이아웃은 전체 포스터 이미지와 미감의 구현이다. 배치가 혼란스럽다면 사람들의 관람 흥미를 끌지 못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포스터에 특색이 없다면 사람들의 독서 흥미를 자극하지 않을 것이다. 성공적인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레이아웃의 구성과 디자인과 분리 될 수 없으며 포스터 디자인은 세 가지 측면에서 디자인해야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 에피소드는 세 가지 측면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1, 포스터 글꼴 디자인을 간소화해야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상을 받은 포스터 레이아웃에 반영된 디자인 스타일로 볼 때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은 떠다니는 문자, 번잡한 꽃줄, 변화무쌍한 서체, 유비쿼터스 꽃망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다. 굵은 눈썹 (제목), 작은 문장, 큰 눈 (큰 그림), 윤곽이 또렷한 (덩어리 구조) 양강직함을 추구한다 게다가 공백은 신문을 볼 때 편안하고 유쾌함을 느끼게 한다. 제목이 중요할수록 비워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사진 속 빈 공간을 함부로 쓰지 마세요. 빽빽한 글씨체로 디자인된 레이아웃의 공백을 보니 지친 오토바이 운전자가 깊은 동굴을 가로질러 한 가닥의 빛을 언뜻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포스터도 마찬가지다. 현재 많은 포스터들은 색채 사용에 열중하고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예쁜 색깔을 나열해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에 바르고 있다. 색깔이 갑작스럽거나 너무 오목하다. 포스터 디자인 "선반 디스플레이". 슈퍼마켓의 상품은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 좀처럼 변하지 않는다. 그래서 고객은 자신이 사고 싶은 것을 잘 알고 그 선반으로 직접 가서 브라우징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고정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포스터 정보를 범주별로 "표시" 하면 찾아보기 시간이 줄어들고 레이아웃에서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의 일부 포스터 디자인은 레이아웃의 각 열 위치뿐만 아니라 제목의 글꼴, 문자 배열 형식, 줄 수, 사진 크기 등도 정해야 한다. 그리고 매일 지면이 비슷해서 편리해 보인다. 그들은 조각한 면을 바꾸어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독해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물론, 이런 형태의 결함도 분명하며, 양적인 면에서 제한해야 한다. 동시에, 단일 단위의 간결, 솔직함, 눈에 띄고 전체적인 효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즉, 질서 정연한 질서는 레이아웃에 단순하고 조용한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모듈 식 레이아웃. 모듈 배열, 미국 미주리 신문학원 모인 교수는 "모듈은 정사각형이다. 긴 정사각형이 좋다" 고 설명했다. 텍스트, 첨부 파일 및 그림이 포함된 문장 또는 열 세트일 수 있습니다.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은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 이런 디자인의 가장 큰 장점은 가독성이다. 시각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듈화는 그 특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형식탑 심리학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전체가 부분의 합계보다 크다' 는 것이다. 이 명제에 근거하여, 우리는 모듈 설계의 장점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에 의미 관련, 유사 또는 반대 원고 세트가 분산되어 있는 경우, 그것들은 단지 독립된 원고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 상자에 조합하면 문자가 없는 새로운 정보, 심지어 1+ 1 >:2 의 효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포스터 레이아웃의 모듈식 레이아웃은 기본적으로 가로 주제를 위주로 한다. 생리학적으로 볼 때, 안구의 회전은 안구의 상하 6 개 근육의 운동으로 인해 발생한다. 눈을 위아래로 돌릴 때 눈 자체가 좌우로 회전할 뿐만 아니라 상하 눈꺼풀과 함께 회전하며 힘들고 피로하기 쉽다. 그래서 가로로 읽는 것이 직접 읽는 것보다 더 수월하다. 좋은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는 많은 요구 사항이 있다. 이상은 주로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점에서 나왔으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포스터 디자인에는 디자이너의 혁신, 고객의 요구 사항, 제품의 성능 등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측면을 결합해서, 나는 더 좋은 포스터를 설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품 포스터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은 광고업계가 발전하면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의 응용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직업이다. 이 전문 기술의 주요 특징은 컴퓨터에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적용함으로써 이미지, 텍스트, 색상, 레이아웃, 그래픽 등의 광고 요소를 표현하여 광고 매체의 특징을 결합함으로써 광고의 목적과 의도를 표현하는 일종의 그래픽 예술의 창조적 디자인 활동이나 과정이다. 좋은 제품 포스터의 디자인은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요소들을 깊이 분석해야 상품을 더 잘 보급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제품 포스터 디자인은 무엇을 주의해야 할까요? 다음 작은 편부터 여러분께 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광고 가이드는 기업 이념 및 제품 주류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2, 기업 로고 디자인의 일관성은 항상 가장 눈길을 끈다. 기업 로고에는 텍스트, 그림, 글꼴 색조, 레이아웃 크기가 포함되며, 처음부터 현재까지 포스터의 용지 크기가 어떻게 변경되든 비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각 당사자의 텍스트 설명 및 가격 지표는 고정 형식이어야 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이다. 가격 태그는 프레임 스타일을 포함하여 세심하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화살표 디자인에 프레임 패턴을 맞추세요. 가격은 반드시 정찰가를 명시하고, 화살표로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4. 레이아웃의 주색을 쉽게 바꾸지 마라. 포스터는 고객의 안목을 더욱 중시하며, 포스터의 주색을 마음대로 바꾸지 마라. 물론 각 기간은 서로 다른 주제에 따라 렌더링을 강조하는 것은 확실하지만, 주 색상에 색상 견본의 계층을 추가하여 각 계층의 조화로운 전환이 주로 밝기에 반영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5. 조판 형식은 비교적 고정적입니다. 레이아웃 형식은 주색에 이어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고객이 다양한 포스터를 시각적으로 구분하는 요소입니다. 작은 글자가 있으면 성보다 못하다.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특정 레이스와 장식화가 필수적이지만 너무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디자이너에게 포스터 디자인은 가장 흥미진진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포스터의 표현이 다양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제한이 적고, 창의력과 시각언어, 점, 선, 그림, 글자의 유연한 운용, 평면 구성과 색채 구성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포스터 디자인은 광고업계가 발전하면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의 응용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직업이다. 이 전문 기술의 주요 특징은 컴퓨터에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적용함으로써 이미지, 텍스트, 색상, 레이아웃, 그래픽 등의 광고 요소를 표현하여 광고 매체의 특징을 결합함으로써 광고의 목적과 의도를 표현하는 일종의 그래픽 예술의 창조적 디자인 활동이나 과정이다. 좋은 제품 포스터의 디자인은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요소들을 깊이 분석해야 상품을 더 잘 보급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제품 포스터 디자인은 무엇을 주의해야 할까요? 다음 작은 편부터 여러분께 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광고 가이드는 기업 이념 및 제품 주류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2, 기업 로고 디자인의 일관성은 항상 가장 눈길을 끈다. 기업 로고에는 텍스트, 그림, 글꼴 색조, 레이아웃 크기가 포함되며, 처음부터 현재까지 포스터의 용지 크기가 어떻게 변경되든 비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각 당사자의 텍스트 설명 및 가격 지표는 고정 형식이어야 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이다. 가격 태그는 프레임 스타일을 포함하여 세심하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화살표 디자인에 프레임 패턴을 맞추세요. 가격은 반드시 정찰가를 명시하고, 화살표로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4. 레이아웃의 주색을 쉽게 바꾸지 마라. 포스터는 고객의 안목을 더욱 중시하며, 포스터의 주색을 마음대로 바꾸지 마라. 물론 각 기간은 서로 다른 주제에 따라 렌더링을 강조하는 것은 확실하지만, 주 색상에 색상 견본의 계층을 추가하여 각 계층의 조화로운 전환이 주로 밝기에 반영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5. 조판 형식은 비교적 고정적입니다. 레이아웃 형식은 주색에 이어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고객이 다양한 포스터를 시각적으로 구분하는 요소입니다. 작은 글자가 있으면 성보다 못하다.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특정 레이스와 장식화가 필수적이지만 너무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디자이너에게 포스터 디자인은 가장 흥미진진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포스터의 표현이 다양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제한이 적고, 창의력과 시각언어, 점, 선, 그림, 글자의 유연한 운용, 평면 구성과 색채 구성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포스터 디자인은 광고업계가 발전하면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의 응용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직업이다. 이 전문 기술의 주요 특징은 컴퓨터에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적용함으로써 이미지, 텍스트, 색상, 레이아웃, 그래픽 등의 광고 요소를 표현하여 광고 매체의 특징을 결합함으로써 광고의 목적과 의도를 표현하는 일종의 그래픽 예술의 창조적 디자인 활동이나 과정이다. 좋은 제품 포스터의 디자인은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요소들을 깊이 분석해야 상품을 더 잘 보급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제품 포스터 디자인은 무엇을 주의해야 할까요? 다음 작은 편부터 여러분께 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광고 가이드는 기업 이념 및 제품 주류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2, 기업 로고 디자인의 일관성은 항상 가장 눈길을 끈다. 기업 로고에는 텍스트, 그림, 글꼴 색조, 레이아웃 크기가 포함되며, 처음부터 현재까지 포스터의 용지 크기가 어떻게 변경되든 비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각 당사자의 텍스트 설명 및 가격 지표는 고정 형식이어야 합니다. 제품의 가격은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이다. 가격 태그는 프레임 스타일을 포함하여 세심하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화살표 디자인에 프레임 패턴을 맞추세요. 가격은 반드시 정찰가를 명시하고, 화살표로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4. 레이아웃의 주색을 쉽게 바꾸지 마라. 포스터는 고객의 안목을 더욱 중시하며, 포스터의 주색을 마음대로 바꾸지 마라. 물론 각 기간은 서로 다른 주제에 따라 렌더링을 강조하는 것은 확실하지만, 주 색상에 색상 견본의 계층을 추가하여 각 계층의 조화로운 전환이 주로 밝기에 반영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5. 조판 형식은 비교적 고정적입니다. 레이아웃 형식은 주색에 이어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고객이 다양한 포스터를 시각적으로 구분하는 요소입니다. 작은 글자가 있으면 성보다 못하다.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특정 레이스와 장식화가 필수적이지만 너무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디자이너에게 포스터 디자인은 가장 흥미진진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포스터의 표현이 다양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제한이 적고, 창의력과 시각언어, 점, 선, 그림, 글자의 유연한 운용, 평면 구성과 색채 구성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명확한 방향이 필요하다. 포스터 디자인에는 무한한 상상의 공간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도 허황된 것은 아니다. 명확한 방향이 있어야 한다. 포스터 디자인은 목표 메시지를 전달하고 청중을 자극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대상 집단이 명확하지 않으면 대상 관객의 심리에 맞는 포스터를 디자인하기가 어렵다. 포스터 준비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그것이 누구를 위해 설계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명확한 목표면 충분하다. 주제를 잡고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반드시 본질을 파악해야 한다. 즉 가장 표현하고 싶은 것이다. 내용은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과학 보고서의 형식에 부합해야 한다: 표현은 명확하고 정확하며, 글은 간결하다. 포스터는 고유의 공간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포스터 제작에 특히 중요하다. 충분한 창의력을 가져야 한다. 포스터는 내용만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창의력을 가져야 한다. 너무 직설적으로 보인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디자이너는 포스터를 자신의 인격적인 매력의 확장으로 여기고, 포스터를 이용해 행인을 끌어들이고, 깊이 읽고 싶거나,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Lenovo 공간은 무한하며 포스터 제작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연설하는 날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좋은 강연자와 청중 사이의 상호 작용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노력을 통해 관중을 끌어들이면 세심한 독자가 다른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스터를 디자인하려면 창의성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탄탄한 그래픽 디자인 지식도 있어야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논리적인 방식으로 간결한 틀에서 다른 틀로 이동해 행인의 주의를 이끌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