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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서성의 역사에 관한 시

1. 산서(山西)의 고대 시인 왕웨이(701~761)는 모계(筆節)라는 이름으로 원래 제나라(지금의 산서성 치현현) 출신이다. (지금의 산시성 치현현)(산서성 용지 서쪽)이므로 허둥(河东) 출신이다.

카이위안 진시. 그는 Dalecheng, Youshiyi 및 기타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Anlushan 반란 동안 그는 강제로 가짜 직책을 맡았습니다.

시화에 있어서 그의 업적은 매우 높았다. 소동파는 그를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고 칭찬했는데, 특히 산수시에 있어서 그의 업적은 “몽호연(孟浩然)과 함께”라고 불렸다. 왕몽". 말년에 그는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공직 기간 동안 그는 불교에 전념했기 때문에 후세는 그를 "시 부처"라고 불렀습니다. Liu Zongyuan (773-819), 예의 Zihou는 Hedong Jie (현재 Shanxi Yuncheng County Jiezhou Town)에서 태어나 세상에 Liu Hedong으로 알려졌습니다.

덕종진 즉위 원년 9년에 진사장학금을 수여받고 이두홍자(Erudu Hongci)라는 칭호를 받았다. 관직의 일원인 외랑은 왕수문그룹의 개혁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영주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는 나중에 류저우로 이사하여 총독이 되었고 류류저우로 알려지게 되었다.

당시 시와 산문은 매우 유명했다. 그는 한유와 함께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을 이끌었고, 한유(唐刘)라고도 불렸다. 그리고 송나라. 왕백(649~676), 예호 자안(Zian)은 강주(江州) 용문(현재의 산서성 하진)에서 태어나 14세에 과거에 급제하고 궈저우(郭州)에서 군대에 복무했으며 나중에 교지에 가서 방문했다. 그의 아버지는 불행하게도 열일곱 살에 익사했습니다.

그의 시는 제량풍의 시를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의 글도 유명하다. 양종(楊靈), 노소림(魯趙君), 낙빈왕(羅炭王)과 함께 당초 4대 영웅이라 불린다.

소림 사람 송지문(656~712년경), 이름은 연경(燕淸)은 분주(현 산시성 분양) 출신으로, 곽주 홍농(현 하남성 영바오) 출신, 상원진시 출신이라고 한다. , Wu Zetian 시대의 관리는 Shang Fang Jiancheng 이었고 Zhongzong 시대에 Xiuwen Pavilion의 총각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Wu Zetian이 Zhang Yizhi와 Zhang Changzong의 형제를 선호한다고 비난했기 때문에 학자들에게 멸시를 받고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Xuanzong 통치 기간 동안 사망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현실을 미화하고 평화를 찬양하며 가치가 거의 없지만, 당초에는 운율시가 일정한 위상을 갖고 있었다.

본명은 치(秦), 예명은 페이칭(財清)인 문정운(文庭雲, 812~870?)은 오늘 산시성 치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글쓰기가 빠르고 음악에도 능숙하다.

시험에 들어갈 때마다 공식 운율로 운율을 맞추며 8* 손이 8 운율을 형성하며 시간은 "Wen Ba*"입니다. 공식적인 경력이 만족스럽지 못한 그는 공식적으로 제국 사관학교의 조수직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시는 어법이 화려하고, 시사를 반영한 ​​작품도 있다. 그는 Li Shangyin만큼 유명하며 "Wen Li"라고도 불립니다.

작사가이자 '화건파'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는 오대 이후 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했다. 왕지환(688-742)은 지링(吉靈)으로 원래 진양(지금의 산서성 태원) 출신이다. 그의 조상은 오늘 산서성 장현현으로 이주했다.

그는 자유분방하고 자유분방했으며 종종 펜싱에 관한 슬픈 노래를 불렀고, 그의 시 중 상당수는 당시 음악가들이 작곡하고 불렀습니다. 2. 산서(山西) 시인은 누구인가?

고대 황제(黃帝)와 순(舜), 우(玉)는 운성(雲成) 출신이다

요(姚)는 임분(臨分) 출신이다

춘추(春秋) 전국시대: 순광과 한비(모두)

수, 당, 오대: 왕보, 왕지환, 왕위, 유종원, 백거이, 문정운(시인)

송, 원, 명, 청 왕조: 백보관, 한청나관지(작가)

춘추전국시대: 백리서련포린향여리목(문민 및 군장수) )

진과 한 왕조: 위청, 화곡병, 관우, 장료, 서황(민군 장군)

수, 당, 오 왕조: 위지 공, 설인귀와 지인제(민군 장군)

송, 요, 금, 원 왕조: 사마광(고위 관료)

진 선공, 진 문공, 종아, 당 태종, 이세민 가문, 오측천, 양옥환(귀족, 왕족, 후궁) 3. 산서 시인의 시는 무엇인가

산서일보(오정국) 고전시는 중국의 정수, 특히 가장 뛰어나고 가장 눈부신 업적을 이룬 당나라 시인.

당나라 전기부터 당나라 번영, 당나라 중기, 당나라 후기까지 사회를 이끈 산서성 시인들이 있었다.

그들의 시는 당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황하문화의 심오한 축적을 보여주고 광범위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여기에서는 당나라의 다양한 역사적 단계에서 산시(山西)를 대표하는 15명의 시인을 선정하여 각각 낭송한다. 왕기(585-644 강주용문)는 오늘 허진(河津)에서 태어났다. 그는 사치스러운 궁중시를 듣는 데 지쳐서 자연스럽고 단순한 방식으로 새로운 시를 썼다.

혼자 목가를 부르는 왕몽의 첫 목소리는 이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왕백(王伯, 약 650~676년)은 오늘날 허진에서 태어났다. 높은 누각에 있는 유명한 시들은 역대로 드물고 전 세계적으로 밝게 빛난다.

허동은 날개 없이 마음과 생각을 가꾸는 풍부한 문화유산을 갖고 있다. 송지문(宋志文, 약 656~712년)은 현재 펜양 출신으로 오리올스의 뒤를 이어 부자들에게 의지했고, 그의 시와 사전은 우아하고 평범했다.

외롭고 쓸쓸한 상황에 내몰려, 안타까운 눈물이 흐르기 시작한다. Wang Zhihuan (688-742 Jinyang)은 현재 Taiyuan 출신입니다. 광대뼈 새는 수천 마일 떨어진 탑에 오르고 Liangzhou는 봄 바람을 회상하기 위해 등불을 들고 있습니다.

단편 소설은 포괄적이어서 질리지 않고, 기이한 문장들은 모두 상상에 기초한 것들이다. 왕창령(? - 진양 756년경)은 태원 출신으로 치주에의 진심을 잘 표현하고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표현한다.

만리장성 밖의 참전 용사들은 절친한 친구이고, 내실의 젊은 여성들은 걱정을 덜어줍니다. 왕웨이(?-761 Qi)는 현재 제현(齊縣) 출신으로, 마음이 자연의 소리와 조화를 이루고, 붓이 신선하여 물의 근원을 찾아 걷고, 앉아 구름을 감상한다.

시골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태어나지 않고, 수백 번의 전투를 치른 노장군의 경험을 늘 소중히 여깁니다. 태원 출신인 왕한(생년은 진양에서 정함)은 궁중에서 술을 많이 마시고 미칠 지경이었으며, 그가 쓴 남자들은 피투성이이고 강인했다.

전장에 취한 영웅적 정신이 글을 읽을 때마다 가슴이 뭉클해진다. 여륜(?-798?화중)은 오늘날 용지 출신이며, 활과 검, 궁술의 신이자 전형적인 환경의 인물이다.

국경의 봄을 깨우기 위해 부르는 활기차고 영웅적인 노래입니다. 창당(생년과 사망년은 하동에서 시험함)은 오늘날 용지 출신이며, 둘 다 서정적인 황새탑이고 정신과 기술이 모두 뛰어나다.

왕의 명성은 장보다 훨씬 뛰어나고, 먼저 상류층에 도달할 수 있다. Bai Juyi (772-846 Jinyang)는 오늘날 Taiyuan에서 태어났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은 봄 풀과 같으며 긴 노래와 Yuefu가 산에서 솟아 있습니다.

언어는 대중적이고 예술은 저속하지 않아 사람들의 마음을 넓히고 세상을 넓힌다. 오늘날 용지 출신인 유종원(773-819 하동)은 문체가 명쾌하고 우아하며, 그의 시도 기묘하여 두 편의 시와 산문이 서로의 광채를 돋보이게 하였다.

기획과 문장은 치밀하게 짜여졌고, 글은 화살촉 같다. 문정운(文庭雲, 약 812~866년 진양)은 오늘 태원에서 태어나 자만심이 강하고 재능과 관직을 의지하여 가난한 교회에서 살았다.

시는 절묘하고 우아하며, 말은 아름답고 세대의 스타일을 밝게 비춥니다. 섭의종(837?-884? 하동)은 오늘 용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가난과 질병에 시달렸고 누구를 위해 이 시를 써야 할지 알았습니다.

티안 가족은 눈과 마음의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살을 도려낸다. 시공도(837-908화종) 현재 용지 출신으로 추운 산 속에 숨어 있고 마음은 아직 차갑지 않은 시의 바다를 헤매고 있다.

웅변적인 토론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폭넓게 생각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오늘날 용지 출신인 왕가(851~?화중)는 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피하고, 사람들을 취하게 만들기 위해 지지를 표할 뿐입니다.

테일러링과 프로필을 위한 공간을 남겨두세요. 읽고 나면 Ren Yuanfei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4. 산시(山西)에는 어떤 고대 시인이 있습니까?

왕지환(688-742)

그의 예명은 지링(吉靈)으로 현재 산서성 태원 출신이다. 당나라 번영의 유명한 시인. 그는 군수, 군수, 기타 하급 관리들을 역임했다. 누명을 쓴 탓에 관리직을 포기하고 떠돌아다녔다. 그의 시는 Gao Shi, Cen Shen, Wang Changling과 마찬가지로 유명하며, 그 내용의 대부분은 변경의 풍경을 묘사하고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삶의 관점을 보여줍니다.

왕한

생년월일은 알 수 없으며, 산시성 태원에서 태어났다. 당나라 시인. 진사(金師)로 태어나 당현종 때 비서인 정자(鄭子)로 채용되었다가 나중에 도주사마(道州島)로 강등되었다. 그는 천성적으로 영웅적이었고, 글쓰기와 시에 능했고, 특히 변방의 성시를 쓰는 것으로 유명했다.

왕웨이 (약 701-761)

그의 예명은 막계(穆絲)이고, 현재의 산시성 용지 출신이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그는 Zuo Shiyi, Shangshu Youcheng 및 기타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말년에는 선(禪)을 수행하고 불교를 믿었으며, 반은 공적으로 반은 숨기는 목회생활을 하였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시, 음악, 그림, 서예 등에 높은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풍경시는 대부분 공허하고 고요한 자연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매력이 넘치며 "시 속의 그림, 그림 속의 시"에 이릅니다.

Liu Zongyuan (773-819)

Shanxi Yuncheng 출신의 Zihou. 그는 스물다섯 살에 진시가 되었다. 당시 당순종은 한림학자 왕수문(王秀文)에게 의지하여 정치개혁을 추진하고자 했다. 개혁은 내시의 이익에 해를 끼쳤고 군사력을 가진 내시는 Shunzong을 Xianzong에게 양보했고 Wang Shuwen은 살해되었습니다. 개혁에 참여한 유종원은 영주사마로 강등되었고, 차례로 소주, 영주, 유주로 강등되었다. 유종원(劉宗源)은 당나라의 유명한 작가이자 철학자이며, '당송팔대대사' 중 한 사람이다. 그는 시와 산문 창작에 높은 소질을 갖고 있으며, 특히 산수기행기와 우화집으로 유명하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세련되었으며,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는데 능숙하다.

루륜(748~799년)

예명은 운옌(雲庵)이며, 오늘 산시성 용지(永治)에서 태어났다. 당나라 시인. 그는 진사 시험에 여러 번 낙제했고 나중에 여러 기간 동안 소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이별과 보상에 관한 시이고, 아름다운 산수시도 있다. 후세들이 가장 높이 평가하는 것은 개척지의 삶을 반영한 그의 여러 절구들이다. 그는 『루룬시집』의 저자이다. 5. 산시(山西) 출신의 시인은 누구입니까?

예명은 레티안(Letian)이고, 샹산쥐시(祖山居師), 즈이인(朱陰)씨라고도 알려진 백거이(白居伯, 772-846)는 '시귀'로 알려졌습니다. "시 왕".

진백 시대부터 백거이의 조상인 백견 시대까지 그의 조상들은 대대로 타이위안에서 살았다. Bai Juyi는 증조부, 아버지와 함께 Hancheng 및 Chang'an에서 화주 Xiagui로 이사했지만 항상 자신을 "태원 원주민"이라고 불렀습니다.

<백민중 비문>의 '진을 잡아 태원 출신이다'라는 문장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왕즈환(688-742), 예의 이름 지링(Ji Ling)은 타이위안(Taiyuan) 출신입니다.

재능과 공적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왕지환은 평생 6편의 시만을 남겼지만, 이 시들은 번영했던 당나라의 시풍을 대표한다. 특히 산시성(山西省)의 풍경을 그린 『황새탑 오르기』는 『음악에 퍼져 백성들에게 전파된다』고 하여 탑에 시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고, 시가 전승되는 이유는 바로 산서성의 풍경을 그린 것이다. 탑.

출처 : '산시 포스트'에 따르면 왕한은 산시성 태원 출신으로 당 서종 정운 원년(710)에 진시인이었다. Qijue의 "Liangzhou Ci"는 대대로 이어지는 걸작입니다.

말은 아름다운 구름 같고 구름은 웅장한 꽃으로 쌓여 있으며시의 소리는 선녀와 야오 하프와 같아서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포도 와인. 비파를 마시고 싶다면 즉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주님,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 누워 계시다면 웃지 마십시오. 옛날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싸웠습니까? 왕창령(王長陵, 690~756), 예의 소보(少究)는 산서성 태원 출신이다.

번영한 당나라 시대의 유명한 변방 시인이자 후대에 '칠대사'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변경 요새시는 강력하고 기개가 넘치며 긍정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현존하는 4행은 180개가 넘는데, 7행이 아직도 그 중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왕위(701~761), 예명 막계(穆節)는 태원 제나라 출신으로 당나라 시인으로 '시불'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당개운 9년(721)에 진사가 되었다. 선칠오선유종원(775-819)은 산시성 운성에서 태어났으며, 산문과 시 창작에 뛰어난 소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문정주(文庭柱, 812~866) 본명은 치(齊), 호는 페이칭(財淸)이다. 산시성 칠현현 출신으로 당나라 말기의 유명한 시인이자 서정가이다.

스타일이 우아하고 우아하며 대부분의 책은 내실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여륜(748~800)은 산서성 영제(永治) 출신으로 당종(宗宗) 때 진사시험에 여러 번 낙제하고 작은 관직에 머물렀다.

사람들은 특히 프론티어 콰트레인을 좋아합니다. "사이 아래의 노래" 달은 어둡고 기러기는 높이 날고, 산우는 밤에 도망칩니다.

청기를 몰아내기 위해 폭설이 활과 칼을 덮었다. 당나라 시인 왕파(649 또는 650~676 또는 675).

예명은 지안(Zian)이다. 오늘은 산시 성 완롱입니다.

왕보와 우용은 시와 산문으로 동등하게 유명하며, 통칭 '왕우'와 '당나라 초기의 두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왕박은 양종, 노조림, 낙빈왕과 함께 '당나라 초기 4대 영웅'으로 통칭되며, 그 중 왕박은 '초당 4대 영웅' 중 으뜸이다. 당나라'.

포인트 주세요~~. 6. 산시를 찬양하는 글과 시

어렸을 때 나는 이 구불구불한 길이 어떻게 이렇게 길어서 나의 작은 자아가 결코 끝까지 갈 수 없는지 항상 궁금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이 폐쇄적이고 혼잡한 마을이 너무 작아서 작은 내가 하늘 끝을 볼 수 없을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불평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늘 날고 싶었고, 내 날개는 사랑으로 묶여 있다고 느꼈고, 늘 참을성이 없었다.

자라서 꿈속에서는 고향의 길과 물을 똑똑히 떠올릴 수밖에 없다. 도시의 불빛은 매우 밝지만, 내 것의 불빛은 없어졌습니다.

도시의 하늘은 광활하지만 바람과 비를 막아줄 날개 한 쌍이 부족할 뿐입니다. 고향으로 가는 머나먼 길은 지금 생각해보면 방랑자의 방황하는 마음을 묶는 실과 같았다.

고향의 도시는 건물이나 창고와 마찬가지로 방랑자의 영원한 영적 피난처이며 고향은 분주합니다. 추운 밤, 이 그리움은 숲과 농지로 향한다.

옥수수 줄기를 쥐고 숨바꼭질을 하고 장난꾸러기 아이들과 놀기도 합니다. 북풍이 불고, 눈송이가 흩날리고, 음악이 여유롭게 들립니다.

랑야산 기슭은 나의 고향이자 요람이다. 10마일의 황금빛 해변, 10마일의 복숭아 정원.

바람과 비를 동반하려면 몇 년이 걸릴까요? 여름방학 동안 가장 잊기 힘든 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매미를 잡는 일이다. 연못에서 서로 놀고 연꽃 따기.

해변에서: 거친 파도를 마주하고, 돛을 올리고, 어선을 휘두르며. 어부의 노래 중: 밤에는 돌아갈 생각이 없다.

꿈에는 얼마나 희망이 있나요? 끝없는 애정으로 고향을 돌아봅니다. 고향의 풍경은 아름답고, 고향의 물은 달콤합니다.

언제 승리할 것인가? 태양의 노래------------------------------------------------ -------------------------------- 아 태양이여 내 마음을 아프게 하는 태양이여! 그것은 또한 집으로 돌아가려는 방랑자의 꿈을 강제로 몰아냈고, 그의 구풍회장의 12시간을 더해주었다! 태양, 불처럼 타오르는 태양! 풀 끝에 맺힌 이슬은 말려주지만, 방랑자의 눈에 맺힌 차가운 눈물은 말려주나요? 오 태양이여, 여섯 마리 용이 이끄는 태양이여! 매일매일의 유예를 겪지 않아도 된다면 5년을 하루처럼 보내면 어떨까요? 오 태양이여, 날렵한 황금새여, 태양이여! 하루에 한 번씩 지구 한바퀴를 타고, 하루에 한 번씩 고향을 볼 수 있게 해주세요! Sun, 건물 모퉁이에 새롭게 떠오르는 태양! 그 사람은 우리 동쪽에서 온 게 아니었나요? 지금 이 순간에도 내 고향은 안전한 걸까? 태양, 내 고향의 태양! 베이징의 공식 버드나무는 가을로 포장되어 있습니까? 잘! 나는 늦가을만큼 초췌해졌어! 태양, 끊임없이 달리는 태양! 당신도 노숙자인 것 같군요. 아! 당신과 나의 인생 경험은 똑같이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아, 태양이여, 끊임없이 발전하는 태양이여! 어쩌면 큰 우주가 당신의 고향일지도 모릅니다.

고향 방향을 알려줄 수 있을까요? 태양이여, 이것은 나의 산과 강과 같지 아니하도다 태양이여! 이곳의 폭풍은 색이 다르고, 이곳의 새들이 부르는 노래는 특히 슬프다. 오 태양이여, 살아있는 불의 태양이여! 하지만 당신이 세계 동쪽 절반에서는 열정이고, 서쪽 절반에서는 지혜라는 사실을 누가 모르겠습니까? 태양은 내 고향의 태양이기도 해요! 이제는 옛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으니 그래도 너를 고향이라 불러 내값을 치러야 한다.

오 태양이여, 자비로운 빛으로 빛나는 태양이여! 앞으로 당신을 만나면 내 고향은 지하가 아니라 천국에 한 번 가겠습니다! ------------------------------------- ------------------ 이주 ----- ------------------------------------- ------------ ——중구절 전날 국화는 목이 긴 청자 꽃병, 육각 수정 꽃병, 등나무 선녀 바구니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와인 화분에 핀 국화, 집게발에 곁들인 국화, 아직 피지 않은 국화, 곧 피어나고 반쯤 피어난 국화.

가장자리가 황금색인 진홍색 데이지, 꽃잎이 부러진 분홍색 수국! 장시(江西) 출신의 게으른 라요(Layo)는 마치 보라색 해바라기처럼 거꾸로 매달려 있는 벌집 같은 노란색 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꽃잎이 마음을 감싸고 촘촘한 꽃잎이 납작한 윗면을 품고 있는 국화는 부드러운 뾰족한 꽃잎과 암술이 있는 흰 국화는 마치 황금빛 밤 한 줌을 품고 있는 미인의 굽은 발과 같습니다. 주먹의. 처마 앞, 계단 아래, 담장 옆, 정원 한가운데의 국화: 옅은 연기 안개에 싸인 국화, 가느다란 비에 씻은 국화, 금색 위에 노란색, 옥색 위에 흰색, 봄주에 녹색 , 가을 산 아래 보라색,... 가을 장미처럼 작은 붉은 국화를 자르고, 거위에서 청동까지의 노란 국화를 보라색 줄기에 작은 옥 통으로 장식하여 내가 훔친 작은 꽃 신을 만듭니다. 밤에 멀리 떨어져서 셩(sheng)을 연주했습니다.

모란만큼 큰 국화왕은 갑옷처럼 적갈색 꽃잎이 모두 은빛으로 장식되어 있고, 별처럼 작은 국화 꽃봉오리가 여전히 갈색 꽃받침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자고 있습니다. 아!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하의는 언제나 덤! 우리 조국의 가을 걸작이군요! 아! 동양의 꽃, 선비의 꽃! 동양의 시적 영혼인 도원량은 당신 영혼의 화신이 아닌가? 조국의 청주절은 술이 흥겹고 흥이 넘치는 것이 당신의 탄생의 경사스러운 일이 아닌가? 당신은 이곳의 열정적인 장미도 아니고 겸손한 보라색도 아닙니다.

당신은 역사와 풍습을 지닌 꽃입니다. 아! 4천년 동안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꽃! 당신은 훌륭한 역사와 우아한 풍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정말 시인이군요! 나는 당신을 생각하고 내 마음은 당신처럼 찬란한 꽃으로 피어납니다. 나의 고향, 엄숙하고 찬란한 조국을 생각하면 나의 희망의 꽃도 당신처럼 피어납니다.

선선한 가을바람! 불고, 불고! 조국의 꽃을 찬양하고 싶다! 꽃이 만발한 조국을 찬양하고 싶습니다! 내 말을 꽃송이에 불어넣어, 금빛에 노랑색, 옥빛에 흰색, 봄에는 술에 녹색, 가을에는 산에 자색... 다 날려버리고 떨어진 꽃을 다채롭게 만들어 하늘을 가득 채우고 널리 퍼지게 하소서. 전세계! 가을바람! 선선한 가을바람! 조국의 꽃을 찬양하고 싶다! 꽃이 만발한 조국을 찬양하고 싶습니다! 팥------------------------------------------------ - ---------------------------------- 2월 1일 늦은 밤 연못이었다면 창백한 하얗게 그의 잔물결 위에 떠 있는 밤나무 꽃은 사랑병의 꽃이야, 오! 그의 열매는 녹색이고 핏빛 녹색이며 모서리가 뾰족합니다! 32. 차가운 별! 정말 엉망이야! 나의 사랑! 우리의 운명은 여기서 결정된다! 38. 낮잠에서 깨어나면 얼굴에 붉고 오목한 주름이 생기고, 사슬에 묶인 꿈의 영혼이 아닐까 두렵나요? 내가 당신의 뺨에 키스할 때, 나는 당신의 꿈에 키스합니다. ------------------------------------- ----------------- 죽는다------ ------------------------------------- ----------- 아! 내 영혼이 내 영혼에! 내 인생의 인생, 내 인생의 실패, 내 인생의 결점을 이제 당신에게 보상해야 합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무엇을 바랄 수 있겠습니까? 7. 산서성(山西省)의 시인, 작사가, 작가

모계(穆節)인 왕웨이(701-761)는 원래 제(齊)(지금의 산서성 치현현) 출신이다. (지금은 산서성 용지 서쪽) 이므로 허둥 출신이다.

카이위안 진시. 그는 Dalecheng, Youshiyi 및 기타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Anlushan 반란 동안 그는 강제로 가짜 직책을 맡았습니다.

시화에 있어서 그의 업적은 매우 높았다. 소동파는 그를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고 칭찬했는데, 특히 산수시에 있어서 그의 업적은 “몽호연(孟浩然)과 함께”라고 불렸다. 왕몽". 말년에 그는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공직 기간 동안 그는 불교에 전념했기 때문에 후세는 그를 "시 부처"라고 불렀습니다.

Liu Zongyuan (773-819), 예의 Zihou는 Hedong Jie (현재 Shanxi Yuncheng County Jiezhou Town)에서 태어나 세상에 Liu Hedong으로 알려졌습니다.

덕종진 1년차 9년차에 진시(金師)를 수여받았고, 이설홍치(Erxue Hongci)로도 승진했다. 관직의 일원인 외랑은 왕수문그룹의 개혁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영주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는 나중에 류저우로 이사하여 총독이 되었고 류류저우로 알려지게 되었다.

당시 시와 산문은 매우 유명했다. 그는 한유와 함께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을 이끌었고, 한유(唐刘)라고도 불렸다. 그리고 송나라. 왕백(649~676), 예호 자안(Zian)은 강주(江州) 용문(현재의 산서성 하진)에서 태어나 14세에 과거에 급제하고 궈저우(郭州)에서 군대에 복무했으며 나중에 교지에 가서 방문했다. 그의 아버지는 불행하게도 열일곱 살에 익사했습니다.

그의 시는 제(齊)와 양(梁)시의 시풍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 유명한 '등왕정서(端王亭書)'도 그가 지은 것으로 유명하다. 양종(楊靈), 노소림(魯趙君), 낙빈왕(羅炭王)과 함께 당초 4대 영웅이라 불린다.

소림 사람 송지문(656~712년경), 이름은 연경(燕淸)은 분주(현 산시성 분양) 출신으로, 곽주 홍농(현 하남성 영바오) 출신, 상원진시 출신이라고 한다. , Wu Zetian 시대의 관리는 Shang Fang Jiancheng 이었고 Zhongzong 시대에 Xiuwen Pavilion의 총각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Wu Zetian이 Zhang Yizhi와 Zhang Changzong의 형제를 선호한다고 비난했기 때문에 학자들에게 멸시를 받고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Xuanzong 통치 기간 동안 사망. 그의 작품은 대부분 현실을 미화하고 평화를 찬양하며 가치가 거의 없지만, 당초에는 운율시가 일정한 위상을 갖고 있었다.

본명은 치(秦), 예명은 페이칭(財清)인 문정운(文庭雲, 812~870?)은 오늘 산시성 치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글쓰기가 빠르고 음악에도 능숙하다.

시험에 들어갈 때마다 공식 운율로 운율을 맞추며 8* 손이 8 운율을 형성하며 시간은 "Wen Ba*"입니다. 공식적인 경력이 만족스럽지 못한 그는 공식적으로 제국 사관학교의 조수직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시는 어법이 화려하고, 시사를 반영한 ​​작품도 있다. 그는 Li Shangyin만큼 유명하며 "Wen Li"라고도 불립니다.

작사가이자 '화건파'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는 오대 이후 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했다. 왕지환(688-742)은 지링(吉靈)으로 원래 진양(지금의 산서성 태원) 출신이다. 그의 조상은 오늘 산서성 장현현으로 이주했다.

그는 자유분방하고 자유분방했으며 종종 펜싱에 관한 슬픈 노래를 불렀고, 그의 시 중 상당수는 당시 음악가들이 작곡하고 불렀습니다. 당나라 시인 백거이(772~846)는 예의로 레천(廣况)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고, 이름은 향산거사(鄕山宇師)였다.

증조할아버지가 오시자 샤구이(夏象)(지금의 산시성 웨이난 북쪽)로 이사했다. Bai Juyi의 할아버지 Bai Huang은 한때 공현(허난성 공이) 현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당시 신정(허난 성 일부) 행정관의 좋은 친구였습니다.

신정의 아름다운 산과 강, 소박한 민속 풍습을 본 백황은 이곳이 마음에 들어서 가족과 함께 신정시 서쪽의 동궈자이 마을(현재의 동국사)로 이사했다. 백거이는 당대종 대리력 7년(서기 772년 2월 28일) 정월 20일 동국택에서 태어났다.

오종은 회창 6년(846) 8월 낙양(하남성)에서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71권의 "바이 창칭 컬렉션(Bai's Changqing Collection)"을 집필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에서 관련 시를 검색해 보세요. 8. "산서의 아름다운 풍경을 찬양하는"시는 무엇입니까

1. Guo Yanzhi가 Du Wei를 보냈습니다

당나라 : Cen Shen

Yanzhi Shanxi Jiuquan Road, 북풍이 모래와 흰 풀을 날립니다.

장안은 태양 옆에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당신을 보지 못하고 늙어갑니다.

2. 산시 마을 방문

송나라: 루유

모샤오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고, 풍년에는 손님들이 가득합니다 닭과 돌고래.

산과 강에도 불구하고 나갈 길은 없고, 짙은 꽃과 밝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과 옷은 단순하고 고대적입니다.

이제부터 달빛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면 밤낮 가리지 않고 지팡이로 문을 두드릴 수 있을 것이다.

3. Qiu Qiu Nan Shanxi Peak는 Zhun Master Lan Ruo가 새긴 것입니다.

당나라 : Qian Qi

아름다운 풍경을 보려면 산을 바라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모든 단계에서 평온함을 느낄 것입니다. 백라이트는 혼란스럽고 루멘은 밝으며 차가운 하늘은 순수합니다.

돌문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고, 쇠퇴하는 구름의 빛은 달을 반사하려고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외로운 봉우리가 걸려 있는 멀리 있는 선술집에 올라가 보세요.

창문 너머로 구름 속에 불이 있고, 파나소닉에서 마운틴 차임 소리가 들린다. 손님이 도착하면 그는 아무 말도 잊어버리고 마음은 원숭이와 같아서 명상에 잠긴다.

4. Wu Xiucai를 Shanxi로 보냄

당나라 : Zhu Qingyu

Zelu는 길의 서쪽에 있고 Lan Ruan은 북쪽에 있습니다 . 밖에 나가서 서로 만나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가난한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한잔의 와인은 성장하고 친구들은 나날이 새로워진다. 동호는 시적이며 여름 꽃은 봄과 같습니다.

5. 소비뇽 블랑

송나라: 향편

복숭아꽃 제방. 버드나무 꽃 제방. Fangcao Bridge 옆의 개울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이제 군대와 말이 이웃하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산시성. 완 산시. 돌아오는 기러기는 구름을 건너고 해는 진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기대해 보세요.

태항산(泰hang山) 서쪽에 위치하여 이름이 붙여진 산시(山西)는 '금'이라 불리며 '삼진'이라고도 불리며, 성도는 태원시이다. "동쪽은 태항산(泰hang山), 서쪽과 남쪽은 여량산(盆량산), 황하(黃河), 북쪽은 고대 만리장성과 경계를 이루고 있으며 허베이(河北), 허난(河南), 산시(陝西), 내몽골 등 성 및 지역과 경계를 이루고 있다. " Liu Zongyuan은 그것을 "안팎의 산과 강"이라고 불렀습니다.

산시는 중화민족의 발상지 중 하나로, 3천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중국 문명의 요람'이자 '고대 중국 문화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총면적은 156,700평방킬로미터이고 동쪽에 태항산(Tahang Mountain), 서쪽에 루량산(Luliang Mountain)이 있습니다. 9. 유명한 고대 산시 문인 두 명과 그들의 작품을 나열하십시오.

당나라 시인 왕보(649 또는 650~676 또는 675).

지안(Zian)이라는 이름의 한 국적. 장저우(江州) 용문(현 산시성 허진) 출신.

왕보는 양경, 노조림, 나빈왕과 함께 유명하며, 이들을 통칭해 '당나라 초기 4대 영웅'으로 꼽는데, 그 중 왕보는 최고봉이다. '당나라 초기의 4영웅'이다. Wang Zhihuan (688-742), 예의 Ji Ling은 오늘 산시 성 태원에서 태어났습니다.

번영했던 당나라 시대의 유명한 시인. 그는 군수, 군수, 기타 하급 관리들을 역임했다. 누명을 쓴 탓에 관리직을 포기하고 떠돌아다녔다.

그의 시는 Gao Shi, Cen Shen, Wang Changling과 마찬가지로 유명하며 대부분의 내용이 변경의 풍경을 묘사하고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삶의 관점을 보여줍니다. 생년월일과 사망일을 알 수 없는 왕한은 오늘 산시성 타이위안에서 태어났다.

당나라 시인. 진사(金師)로 태어나 당현종 때 비서인 정자(鄭子)로 채용되었다가 나중에 도주사마(道州島)로 강등되었다.

천성적으로 영웅적이며 글쓰기와 시에 능하며 특히 개척시를 쓰는 것으로 유명하다. 왕웨이(701-761년경), 예의 이름 묵계(穆絲)는 오늘 산시성 용지에서 태어났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그는 Zuo Shiyi, Shangshu Youcheng 및 기타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말년에는 선(禪)을 수행하고 불교를 믿으며 반은 공적으로 반은 숨기는 목가적 삶을 살았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시, 음악, 그림, 서예 등에 높은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풍경시는 대부분 공허하고 고요한 자연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치밀하게 그려져 있고 생생하고 매력이 넘치며 '시 속의 그림, 그림 속의 시'의 영역에 이른다. Liu Zongyuan (773-819), 예의 Zihou는 오늘 Shanxi Yuncheng에서 태어났습니다.

스물다섯 살에 진시가 됐다. 당시 당순종은 한림학자 왕수문(王秀文)에게 의지하여 정치개혁을 추진하고자 했다.

혁신은 내시의 이익에 해를 끼쳤고, 군사력을 가진 내시는 순종을 Xianzong에게 양보했고 왕수문은 살해당했다. 개혁에 참여한 유종원은 영주사마로 강등되었고, 차례로 소주, 영주, 유주로 강등되었다.

유종원은 당나라의 유명한 작가이자 철학자이자 '당송팔대대사' 중 한 사람이다. 그는 시와 산문 창작에 높은 소질을 갖고 있으며, 특히 산수기행기나 우화집으로 유명하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세련되며, 자연풍경을 잘 묘사한다. 루룬(748~799년)은 운암(雲庵)이라는 이름으로 오늘 산시성 용지에서 태어났다.

당나라 시인. 그는 진시 시험에 여러 번 낙제했고 나중에 여러 기간 동안 소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이별과 보상에 관한 시이고 아름다운 풍경시도 있다. 후세들이 가장 칭찬하는 것은 개척지의 삶을 반영한 그의 여러 절구들이다.

『여륜시집』저자 『송지문(宋志文, 656~712년경), 이름은 소령인 연경(延淸), 분주(현재의 분양, 산서성) 출신으로 궈저우(오늘의 분양)의 홍농이라 한다. , 산서성) 허난(河南)성 영보(靈寶)에서 태어나 상원(商源)의 진시(金師)로 오측천(吳澤况) 때 방건성(阿建成)으로 임명되었고, 중종(絲宗) 때 수문당(秀文室)의 총각으로 선출되었다. Wu Zetian은 Zhang Yizhi와 Zhang Changzong 형제를 선호했다는 비난 때문에 학자들로부터 멸시를 당했고 Xuanzong 황제 통치 기간에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현실을 미화하고 평화를 찬양하며 가치가 거의 없지만, 당초에는 운율시가 일정한 위상을 갖고 있었다.

본명은 치(秦), 예명은 페이칭(財清)인 문정운(文庭雲, 812~870?)은 오늘 산시성 치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글쓰기가 빠르고 음악에도 능숙하다.

시험에 들어갈 때마다 공식 운율로 운율을 맞추며 8* 손이 8 운율을 형성하며 시간은 "Wen Ba*"입니다. 공식적인 경력이 만족스럽지 못한 그는 공식적으로 제국 사관학교의 조수직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시는 어법이 화려하고, 시사를 반영한 ​​작품도 있다. 그는 Li Shangyin만큼 유명하며 "Wen Li"라고도 불립니다.

작사가이자 '화건파'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는 오대 이후 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했다. Nie Yizhong (837-884?), 예의 이름 Tanzhi는 Shanxi Province Yongji County 출신입니다.

871년 진시(金師)로 화음현 대장을 역임했다. 후세에 전해지는 작품은 많지 않지만, <천가송>이라는 노래는 노동하는 인민들의 힘든 생활을 세 가지 측면으로 표현하고 있다.

눈 앞의 상처를 치료하되 마음을 파헤치는 것. 고기. 왕의 마음이 빛의 촛불로 변하길 바랍니다.

Qiluo 연회를 비추지 않고 탈출실 만 밝힐 것입니다. " Yuzhi라는 이름의 Yuan Haowen은 Taiyuan Xiurong (현재 Shanxi Xinzhou)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북위 왕조 Xianbei 부족의 Tuoba 가문 출신입니다. 원호는 삼촌 원가에게 물었고, 7세에 시를 지을 수 있게 되었고, 14세에 호천정에게 사사하여 흥정 5년(1221)에 출가하였다. 진사(智師) 1224년(중박설홍자부) 유학자(儒士)가 되었고, 국사학원 편집장과 편집장을 역임하고 진평현감(眞平縣縣)을 역임했다. , 난양 및 네이샹.

8년(1231) 가을, 성부(聖寶)와 좌사(左施)의 대신들과 함께 조정에 편입되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진나라와 원나라의 시는 우울하고 감상적인 시가 많았다. 그의 "시론"의 30구는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의산선집"이라고도 알려진 "의산문집"을 집필하고 "중주문집"을 편집했습니다.

Bai Pu (1226--?)는 원래 이름이 Heng이고 예명이 Renfu였으며 나중에 이름을 Pu로 바꾸었고 예명은 Taisu이고 가명은 Langu입니다. 한족은 원래 츠저우(지금의 산시성 허쿠 근처) 출신이고, 나중에 진딩(지금의 허베이성 정딩현)으로 이주하여 금릉(지금의 난징)에 거주했다. 평생 사무실.

그는 원나라의 유명한 작가, 작곡가, 극작가였으며 관한경(Guan Hanqing), 마지원(Ma Zhiyuan), 정광조(Zheng Guangzu)와 함께 원 오페라의 4대 대가로 알려졌습니다. 주요 대표작으로는 '당명황의 오통비 가을밤', '배소군 담장말', '동웨영 동벽화월이야기' 등이 있다.

생년월일을 알 수없는 한족 덕회라는 이름의 정광주는 핑양 샹링 (현 산시 성 샹펀 현) 출신이다. 그는 원나라의 유명한 극작가이자 독신주의자였고, 그의 희곡은 당시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내실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관한경(Guan Hanqing), 마즈위안(Ma Zhiyuan), 백포(Bai Pu)와 같이 유명한 후세들은 통칭하여 '원 오페라 사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검토할 수 있는 드라마는 '주공섭정', '왕찬탑에 오르다', '한림로맨스', '중국소녀탈혼', '무협파연련', '이이' 등 18종이다. 음부당', '노군당', '여포와의 삼전' 등 8편이 있는데, 그 중 '중국 소녀탈혼'이 가장 유명하고, 후자의 3편은 정광조의 작품이 아니라는 의혹이 제기된다. 공장.

Zaju 외에도 Zheng Guangzu는 Sanqu를 썼는데 그중 6 개가 Xiaoling에서 인기가 있고 2 세트가 있습니다. 나관중(Luo Guanzhong, 약 1330년 ~ 약 1400년), 한족 출신으로 이름은 관중, 별명은 호해산인(Huhai Sanren)입니다.

그는 원말, 명초의 유명한 소설가이자 극작가였으며, 중국 장편소설의 창시자였다. 나관중은 일생 동안 많은 글을 썼으며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희곡 "조태조 용호회", "충효자 연속 항의", "삼평장죽음비호자" 등이 있습니다. 꽃'과 소설 '수당기', '잃어버린 당오대연의', '삼수평요전설', '풍장루', 대표작 '삼삼연의' 등이 있다. 왕국' 등

그의 고향에는 둥핑의 뤄좡, 산둥의 태원, 산서의 태원, 칭서, 치현, 푸젠의 건양 등 다양한 버전이 있다. 아직 확실한 최종 결론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묘소는 청서(靑蘇), 산서(山西), 건양(建陽), 복건(富建) 등지에도 있고 사당과 기념당도 있다. 푸칭주(1607~1684), 본명은 푸산(富山), 호칭은 칭주(靑柱)이고 후에 칭주(淸柱)로 개명하고 양취(현재의 산서성 태원시 샹차오핑구 샹양진)에서 태어났다. Dingchen은 예의적으로 Qingzhu라는 이름을 사용했으며 나중에 Qingzhu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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