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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션 염색자습서 -ps 일러스트레이션에 색칠하는 방법 PS 일러스트레이션 염색자습서

고전 미인을 그리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고풍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입문 자습서. 가벼운 연기가 손을 적시고, 분향이 코를 찌르며, 그 속에 취해 있다. 먼지 구름 눈썹, 한 가닥의 옅은 향기, 낮은 다락방, 누가 란송이, 구름인가? 꽃이 피기 전에 연지가 매혹적이다. 반은 옥금으로 파우더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연꽃을 한가로이 거닐면 깃털이 가볍다. 단계 1: 선 초안 1. 백지 위에 새로운 층을 만들어 인물의 스케치를 그렸다. 전경 꽃의 큰 윤곽과 뒤의 나뭇가지를 지워버리다. 2. 인물의 기초 위에 의상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장면의 대략적인 구도를 그려낸다. 3. 도면층의 투명도를 낮춥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묘는 2 차 창작 과정이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4.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코의 이목구비를 그리고 코 45 도 변의 모양을 주의해라. 5. 초고를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그리다. 캐릭터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방향과 산재 된 부분을 그리는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6. 머리카락의 부분 가발 모양을 그리고 머리카락 삽입을 다듬습니다. 7. 머리 장식을 그리면 전통 머리 장식 사진이나 직접 디자인을 참고하여 디테일에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부터 천천히 옷의 선 스케치를 그립니다. 라인 전환은 옷 재질의 경도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옷감의 연선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옷감의 단단한 실이 딱딱하다. 9. 의상을 계속 개선하고 그림을 그릴 때 겹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리본을 그린 찰랑거림에도 신경을 쓴다. 10. 옷의 네크라인 등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안은 옷의 방향에 따라 그려야 한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하나 그린 다음 모사하여 꽃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잎과 줄기와 뒤에 리본을 그립니다. 2 단계: 피부 색칠하기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림에 연한 녹색 배경색을 배치합니다. 그것을 여기저기 깔지 말고, 그것을 채우지도 마라. 몇 가지 중점적인 곳을 골라 놓고,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색상으로 피부를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가, 삼각형 둥지, 코 밑, 겹치는 선에 각각 그림자를 투사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을 칠합니다. 이목구비를 색칠하다 16. 볼터치를 조절한 후 배경 색상으로 눈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윗눈꺼풀을 깊게 한다. 17. 회색의 녹색을 선택하여 눈 밑에 그림자를 한 겹 칠하세요. 그런 다음 눈 바탕색과 같은 색의 어두운 색을 선택하여 눈의 눈동자에 불을 붙입니다. 밝은 색으로 눈 밑에 빛을 좀 쳐서 눈을 두드러지게 한다. 18. 빨간색을 선택하여 브러시 경도를 최소로 조절하고 눈 끝에 색상을 한 겹 칠합니다. 인물화 아이라인을 주세요. 이번 그림의 캐릭터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조금 올려야 합니다. 아이라인은 먼저 남색으로 매어 놓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눌러도 됩니다. 아이라이너가 체크되면 눈 화장이 나온다. 19. 진한 빨강-회색으로 코를 누르고 냉색으로 코 가장자리를 밝게 한다. 20. 립메이크업은 옛사람들이 말하는' 레드립' 으로,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로 립글로스를 위아래로 클릭해 레드립의 느낌을 시작하게 한다. 입술 라인 주위의 색깔을 깊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튀어나와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머리카락에 2 1 을 색칠하다. 머리를 색칠하다.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배경 색상으로 채운 다음 밝은 색상으로 강조 표시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 부분을 계속 심화시킵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선 그림에 따라 머리카락에 그림자 모양을 삽입합니다. 이 단계는 천천히 그려야 한다. 머리카락이 산재 된 곳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체감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 크기를 줄이고 가느다란 백발을 체크하여 머리카락을 두드러지게 한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다.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를 누른 다음 머리 장식의 하단을 채워야 합니다. 배색은 전통 액세서리의 사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4. 머리 장식에 색을 칠하고 머리 장식에 프놈펜 한 층을 걸다. 구슬을 빚다. 원을 그리는 것처럼 그림자를 먼저 그리고 그림자와 환경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린다. 25. 같은 방식으로 모든 머리 장식을 색칠합니다. 여자의 손톱에 예쁜 chloden 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류 착색 26. 옷을 색칠하는 이 단계는 옷을 계층화하고, 색을 칠하고, 평평하게 그리거나, 약간의 변화를 하는 것이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 색상을 채웁니다. 여기 배색은 파란색이고, 그릴 때 배색을 할 수 있습니다. 27. 액세서리를 계속 그리고 큰 브러시로 옷의 구조점을 눌러줍니다. 의류 층에 의류 패턴의 그림자를 그리다. 이 단계도 인내심이 필요하다. 28. 새 레이어와 그림자 리본을 만듭니다. 완성 후 그림에 따라 색상을 조절하면 옷 색상이 옅어지고 리본 색상이 늘어납니다. 배경에 색칠을 하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아래 사람 레이어로 사용합니다. 줄기를 채우는 색깔, 전경을 심화시키는 꽃.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색상 밴드를 색상으로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3 1. 꽃 아래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찻꽃을 흰색으로 채우고 꽃술에 불을 붙입니다. 배경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먼 곳에 빽빽한 나뭇잎을 그린다. 32. 꽃을 다듬고 잎뿌리를 깊게 하고 잎색을 조정합니다. 33. 잎사귀, 뿌리의 모양과 그림자를 체크합니다.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고 일부 부분을 강조하여 화면이 너무 무겁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아다니는 꽃잎과 먼 기러기 사진을 그려 그림을 완성한다. Ps 일러스트 어떻게 증색 PS 일러스트 컬러 자습서 역 쿨 일러스트 밥이 너무 날씬해 PS 일러스트 자습서 (HD 비디오) 바이두 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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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 매우 상세한 페인팅 프로세스 0 기본 그림에 Q: 199 1522744 색칠 자습서를 하나 더 만들어 봅시다. ~ 찌꺼기 기술을 버리지 마세요 ~ 실망스러운 초안이 있습니다. Orz 는 아무렇게나 몇 획을 바르고 원하는 느낌을 그린 다음 선을 긋는다. 실로 그린 것과는 정말 다릅니다. 233 선 그리기 레이어 그룹을 선택 소스 지정으로 설정하고 PS: 선택 추출 모드와 같이 자동 선택 막대를 설정합니다. 개인은 투명한 부분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빈틈을 많이 남기지 않고 색차 범위가 내부 선을 생략하여 불편합니다. 먼저 보호색을 칠한 다음 마술 지팡이로 피부에 포인트를 주어 선거구를 만든다. 새 레이어에는 선택 펜으로 칠할 수 있는 작은 간격이 있습니다 ~ 페인트 통으로 피부색을 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림자가 있는 레이어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클리핑을 선택하여 레이어 마스크를 붙이면 그림자를 배경 색상 범위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 브러시 W 는 먼저 약간의 그라데이션을 가볍게 그릴 수 있습니다. 너무 굵지 마세요. 피부를 더 자연스럽게 만들기 ~ 보호색이 피부색과 비슷하기 때문에 보호색의 색깔을 바꿨다. 첫 번째 그림자가 어두운 부분을 펼쳤다. 2 층 ~ 정제, 어두운 부분 강조. 어두운 부분을 칠하면 후처리를 할 수 있어요 ~ 볼에 에어브러쉬로 관절에 분홍색을 뿌려 더 선명하게 튀어나와요 ~ 제가 너무 싱거워요.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림자 깊은 곳에 보라색을 그리면 풍부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피부층을 병합하고, 인물선 그리기 레이어를 선택하고, 보호 불투명도로 설정한 다음 피부색보다 약간 어두운 색으로 피부 선을 칠하여 실밥을 더 잘 칠합니다 ~ 피부가 완성됩니다 ~ 어, 스튜로 인해 색이 조화를 이루게 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이 게으른 사람은 면적이 큰 곳에 깔기를 좋아한다. 대비가 큰 몇 개의 색상 블록은 어떤 색으로 연결되어 있고, 작은 영역은 큰 색상 블록과 비슷한 색상을 깔아 색상을 더 잘 보이게 할 수 있다. ~ 이 그림은 진한 파란색과 연한 녹색을 주체로 삶고, 다른 부분은 이 두 가지 색상으로 미세 조정한 후 분홍색을 몇 번 더 바르고 ~ 머리카락을 여러 번 다시 칠하고, TWT 의 첫 번째 그림자 브러시는 위에 기본값으로 칠해져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항상 녹색이 시중들기 어려운 색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보통 색을 선택한다. 매우 밝지만, 나는 밝은 녹색을 좋아하지 않는다. Orz 는 이번에 채도와 광도를 낮출 수 있다. 갈고리가 비교적 섬세하기 때문에 선으로 칠하면 된다. 간결하고 품위를 중시하다. 풍부한 색상을 위해 밑바닥에 포지티브 필름을 겹쳐서 그림자에 피부색을 칠해 그림자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할 수 있다. 어두운 부분을 부각시키다. 어두운 부분이 충분히 두드러지지 않고 내 습관에 따라 바르면 색이 편향될 수 있기 때문에 ... 그래서 표시펜으로 포지티브 필름을 접습니다. 바닥에 넓은 영역의 어두운 부분을 몇 개 칠해 피부색을 흡수하고 밝은 부분을 칠하세요 ~ 선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 머리카락이 너무 깊은 곳을 가릴 수 있어요. 에어브러쉬로 보라색을 뿌려 명암을 부각시키다. 펜으로 어두운 부분에 보라색의 작은 영역을 그려라. 너무 크지 마세요 ~ 색깔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요. 튀어나온 머리카락 ~ 머리카락이 도발될 수 있습니다 ~ 결선 브러시 설정은 사실 기본 브러시입니다 .. 당신은 여전히 질감을 표현하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까? 아직도 질감의 다양성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빨리 와서 고기를 삶아 게으름을 피우는 방법을 가르쳐 줄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이야. 한 획을 그리고 그림처럼 몇 개의 곡선을 그려라, 빙고! 그게 다야! 두 번째 어두운 부분 ~ 만년필로 분홍색 도안을 꼼꼼히 그려주세요. 이런 양말 때문에 (? ) 주름이 많기 때문에 패턴은 주름에 따라 밝은 부분에 그려야 한다 ~ 빼면 된다 ~ 마커펜은 먼저 큰 색덩어리를 깔는다 ~ 소매의 질감이 비교적 부드러워서 다른 방식으로 그려진다 ~ 그리는 비과학적 (... 피부색과 연한 파란색에 따라 투명감을 만들어 하이라이트와 하이라이트를 그리는 것도 같은 모양이다. 피부색을 닦아서 투명감을 만들어요 ~ 그리고 선화를 바꾸는 색상 =w= 기본 펜으로 주름을 자유롭게 그려요. 전혀 관계가 없다. 233 수채화 브러시로 화면을 설정하고 그림자 가장자리를 2 층 그림자로 전환한 다음 수채화 브러시로 면을 밝게 하여 밝은 면을 파란색으로 만듭니다. 에어브러쉬를 사용하여 오선 스펙트럼의 각 선을 따라 새 발광 레이어를 그립니다. 색깔이 좀 단조롭다고 느껴져 리본을 밝은 색으로 바꾸고 어두운 부분에 은은한 황갈색을 바르고 어두운 부분에 피부색을 한 겹 발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어두운 부분 주위에 옅은 발광층을 그렸고, 환경색을 더하고, 선선의 색을 수정했다. 좋아요, 연꽃잎을 다른 방식으로 그리겠습니다. 획은 번잡하고 어지럽지 않고, 획은 가늘고 뾰족해야 한다. W 는 파란색 마크로 어두운 부분을 그리고 커버로 피부를 채워서 치마와 구별한다. 색깔 신발광층 도안 그리기, 눈 그리기, 눈 그리기 ~ 간단하고 난폭한 눈 233 게으름, 원고색 직접 가져오기. 233 새 레이어 포지티브 필름 그림자 끓는 물 가장자리 XD 포지티브 필름 동공 그리기, 눈 윗부분을 깊게 하고 내가 모르는 두 가지를 그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침강조 ~ 밑바탕색을 수정해 아래 인물을 완성하고 전투 배경을 시작한다. 왜 이번엔 좀 늦었어 .. 두 번째 제품을 요리하기 전에. 조심하지 않아 배경층을 삭제했는데, 발견했을 때는 이미 늦었고, 나는 눈물을 삶아 뛰어가서 다시 한 번 보았다. 나는 어두운 청록색 펜으로 어두운 부분을 대충 그리고, 나뭇잎의 텍스처를 이렇게 그린 다음, 두 번째 그림자로 전체 화면을 그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에서, 나는 에어브러쉬로 나뭇잎 가장자리에 피부색을 그리고, 파란색 포지티브 프린트로 밑부분을 접고, 어두운 부분을 다시 한 번 그렸다. 나는 또한 가는 김에 테이프를 그렸고, 테이프 밑에 발광층을 새로 짓고, 수채화 펜의 모양을 우유설탕 크림과 네 뿔로 바꿨다. 부드럽게 약간의 석두, 나뭇잎에 새로운 발광 레이어를 적용, 약간의 오렌지색과 파란색을 적용 하 고 강조 표시 합니다. 빙고는 나비를 그리기 시작했다. 실원고가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조금씩 그리는 것이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이슬은 간단한 방법을 가르친다. 먼저 몇 획의 큰 주의력, 균일한 마술 지팡이를 그리고, 선 원고를 클릭하고, 배경 색상 레이어를 선택하고, 배경 색상을 제거합니다. 이 단계는 스크린 샷을 잊어 버렸지 만, 이 방법은 밀봉성이 좋은 라인 원고에 적합합니다. 각 색상 블록은 독립적이기 때문에 페인트 통은 매우 무감각합니다. 펜이 일정하지 않아 메뉴모음에서 직접 레이어를 클릭하여 첫 번째 방법인 앨범을 채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직접 alt+delete 를 통해 빨간색이 조화롭지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신 그림과 같이 수채화 펜을 설치한 다음 나비에 연한 파란색을 가볍게 발라 질감을 낼 수 있다. 에어브러쉬로 광문층 위에 피부색을 그린 다음, 새로운 발광층을 만들어 나비의 파란색을 발랐다. 그리고 연꽃잎과 치마 잎이 찌개에 어떻게 칠해졌는지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결정적인 변화에서 벗어날 수 없다. 전체 화면이 파란색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밝은 색을 선택했습니다. 2 층과 3 층은 약간 빨갛다. 나는 겹겹으로 피부색을 조금 그린다. 포지티브 필름은 아래쪽에 겹쳐져 있고, 어두운 부분은 깊어진다. 나는 분홍색 도안을 그려 새로운 발광층을 만들었다. 빙고토끼는 새장을 추가할 것을 건의하고, 먼저 그려서 다시 이야기하자. Orz, 비록 소재를 붙이고 싶지만, 자력갱생한 적이 없는 좋은 시민으로서 그만둬라. 소품이 좀 나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펜 레이어를 수정하여 선 초안을 그립니다 ~ 먼저 새장은 절대 수평과 수직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펜 레이어를 수동으로 그려도 절대 구부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선택 영역을 통해 사각형을 선택하고 채우면 절대 수평/절대 수직 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래도 대칭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wit 의 절반을 그릴 수 있고 2333 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0 기초에서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나의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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