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 가이드: 최근 2 년 동안 사람들은 전염병으로 집에서 살이 많이 쪄졌고, 헬스 열풍도 점차 모든 미인을 휩쓸었다. Keep 는 인터넷 헬스 소프트웨어로서 줄곧 헬스맨의 인정을 받고 있다. 이 글의 저자는 자신의 사용자 운영 체계를 분석하여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첫째, 비즈니스 논리 디스어셈블 1 을 유지합니다. 배경 "자기 훈련, 나에게 자유를 줘", 잘 알고 있니? 이것은 동반의 구호이다. Keep 광고를 처음 봤던 기억이 납니다. 15 막 졸업할 때 북경에 와서 실습을 했습니다. 회사 가는 길에 있는 버스 정류장 표지판에서 keep company 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바이두 지수에 따르면 중국의 헬스 열풍도 20 14 년 5 월과 20 15 년 5 월부터 시작됐다. 2065438+2005 년 2 월 keep 온라인 이후 헬스 분야 Keep 사용자 수가 2 억 명, 월 활동량이 3000 만 명을 돌파했다. 사용자 축적 과정에서 KEEP 는 50 일 동안 1 1 만 명의 사용자를 축적하여 업계 전체를 괄목할 수 있게 했다. 2065 년 5 월부터 438+06, Keep 는 2 월도 행사가 되고, 2065 년 초에는 쾌동권을 넘어 1 월 행사가 되고, 438+08 이 된다. Keep 는 20 15 년 2 월 온라인, 한 달 동안 엔젤 라운드 파이낸싱과 a 라운드 파이낸싱, 두 달 안에 A+ 라운드 파이낸싱, 20 16 년 5 월 3200 만 달러 c 라운드 파이낸싱, 같은 해 8 월 텐센트/kloc 를 받았다 20 18 년 7 월 D 라운드 파이낸싱 6543.8+270 억 달러 완료, 2020 년 5 월 E 라운드 파이낸싱 8000 만 달러 완료, 6543.8+00 억 달러 이상 평가. 202 10 년 1 월, KEEP 는 다시 3 억 6 천만 달러의 F 라운드 융자를 완료했으며, 현재 20 억 달러가 넘는 가치가 있습니다. 토론토 융자와 이용자의 급속한 성장을 통해 keep 는 마침내 Glug 와 쾌락권을 제치고 헬스 분야의 헤드 회사가 되었다. 2.keep company 의 이정표 (공식 홈페이지 소개에 따라 정리) 3. 사용자 분석 1)keep 가 만든 사용자 장면은 대도시에 살면서 매일 각종 고급 오피스텔을 드나들고, 평소에는 야근을 하고, 시간이 없어, 사무실의 여가시간을 이용해 몸을 단련하거나 저녁에 집에 가서 운동하고 싶다. (주요 사용자 그룹) 시간이 있지만 마오할아버지가 없는 학생은 과학헬스를 갈망하지만 돈이 있으면 사교로 헬스장에 가서 기숙사나 학교 운동장에서 과학지도를 받기를 갈망한다. (주요 사용자 그룹) 체중 저울에서 계속 올라가는 숫자를 보고 눈살을 찌푸리고 그리워하다. 다이어트 운동을 하고 싶은데 손을 댈 수가 없어요. 한편으로는 날씬해지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또 운동이 좋지 않으면 몸을 해칠까 봐 걱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다른 사람의 날씬한 몸매, 예쁜 얼굴, 탄탄한 근육, 멋진 얼굴, 그리고 자신의 뚱뚱한 몸을 보면서 어떻게 운동해야 할지 모르겠다. 2)KEEP 의 대상 사용자에 따르면 keep 사용자 중 여성은 58.5%, 남성은 4 1.5%, 30 세 이하 사용자는 76% 를 차지했다. 요즘 젊은 여성들은 몸매와 외모에 대한 요구가 더 높아 다이어트 성형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있다. Keep 에서는 좋은 아침 요가, 기질 요가, 물리치료 요가, 연지 당나귀 타기, 패션 댄스, 굿나잇 요가 등 여성을 위한 헬스 코스를 볼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코스 외에도 해당 식단과 스포츠 피트니스 보조 식품이 있습니다. 요즘 청남은 이미 자신의 몸매와 외모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복근 8 개를 연습하기 위해, 그들도 노력을 배가했다. KEEP 는 앱에서 남성 사용자를 위한 증근 수업 (예: 땀, 복근 찢기, 소복 등) 을 했다. 3)keep 의 헬스 분류는 사용자의 헬스 요구로, 사용자의 목표, 콘텐츠 범주 (헬스 방식), 부분, 단계, 시간, 구체적 동작, 대중수요, 군중, 장소 제한 등에서 해당 과정을 맞추는 것이 더 많다. 목적: 지방 감량, 자세 변경, 증근, 건강, 이완, 운동 재활, 능력 향상 내용 범주: 헬스, 요가, 에어로빅, 달리기, 명상, 춤, 격투, 필라테스 위치: 전신, 복부, 허리, 다리, 팔, 엉덩이, 등, 가슴, 목, 어깨 단계: 제로 기반, 1 차, 고급, 강화; 시간: 1 주, 2 주, 3 주, 4 주 이상; 구체적인 동작: 제로 소음, 장비 없음, 점프 없음; 군중에 적합: 여성, 남성, 학생당, 몸무게, 산후엄마, 생리기, 소체중, 직장인, 중장년층 공간 제한: 집, 야외, 기숙사, 사무실. 모든 사람이 운동에 대한 요구가 단일하지 않기 때문에, 위 내용에 따라 여러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app 는 선택한 내용에 따라 적절한 운동 과정과 계획을 추천할 것이다. 시스템 추천 과정 및 프로그램에서 keep 은 회원 전용 과정을 포함한 해당 유료 회원 매커니즘 및 유료 과정을 도입했습니다. 4) 사용자 초상화 keep 2020 년 6 월 5438+ 10 월 데이터 보고서' 국민체육생활상' 을 발표했다. Keep 는 사회적 특성을 지닌 스포츠 헬스 플랫폼으로 약 2 억 명의 사용자가 활동하고 있다. Keep 는 이 2 억+사용자의 운동 헬스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의 통계 분석에 따르면 사용자가 Keep 플랫폼에서 운동을 누적하는 총 시간은 최대 224 억 분입니다. 13 1 1 억 칼로리를 태웠습니다. 주행 거리 * * * 7 억 4 천만 킬로미터; 지역사회 상호 작용 내용은 이미 8 억 자에 달했다. 주당 평균 4.64 회, 평균 기간당 20 분; Keeper 사용자들은 일주일에 평균 4 ~ 5 일 정도 운동을 하는데, 시간은 20 분 정도입니다. 일반 운동 시간은 20: 00 ~ 23: 00 으로 62.2% 를 차지한다. 복근 단련 과정은 keeper 사용자가 좋아하는 운동 방식이다. Keep 사용자는 학생, 직장인, 은발족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이 중 세 가지 유형의 사용자는 모두 지방 감소에 대해 높은 열정을 나타냈지만, 다른 수요에 대해서는 사용자마다 초점이 다르다. 학생들은 증근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다. 직장인들은 건강, 성형, 증근에 대한 수요가 있다. 직장인들의 하위 건강은 이제 더욱 심각해졌다. 헬스는 그들의 건강과 모양을 변화시키고 근육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은발족에게는 건강에 더 좋다. 운동은 그들의 몸을 더 강하게 한다. 이 가운데 7 1.6% 의 keeper 가 새 친구나 사교친구의 만남을 강화하기 위해 Keeper 의 사교속성을 사용했다. 젊은이들은 지방 감량을 중시하고 체형의 변화에 신경을 쓴다. 지난해에 비해 춤이 65% 증가했다 (작은 동영상, Tik Tok, Aauto Quicker, 동영상 번호 상승). 예전에는 문턱이 있었던 예술 기교가 인터넷 시대에 더 쉽게 배울 수 있었다. 월요일에 keep 에서 매일 운동을 고집하는 사람은 26605 명이다.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하는 것도 일종의 정신이다. 73% 의 사용자가 keep 에서 keep 의 새로운 커리큘럼과 새로운 스포츠 경험에 도전했습니다. 이 가운데 keep 의 1 인당 월수입은 8000 원 안팎이고, 사용자 44.5% 는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어 keep 의 핵심 사용자가 도시 화이트칼라 이상 사람들이며 어느 정도의 소비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90, 00 후의 신생대는 스포츠 헬스 분야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 여자는 남자보다 돈을 많이 쓰고, 여자는 자신의 몸매와 외모에 더 신경을 쓴다. 그중 팔찌, 닭 가슴살, 체지방이 가장 많이 소비되는 것은 요즘 젊은이들이 건강운동, 건강음식, 몸매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의 사용자 데이터 행동 분석에 따르면 Keeper 의 사용자 초상화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요약: Keeper 사용자는 주로 재학 학생, 젊은 직장인, 노인으로 나뉜다. 주요 사용 장면은 학교 기숙사, 야외, 사무실, 가정사용자가 주로 북상광심 등 일선 도시와 신도시, 2 선 도시에 집중되어 있다. 일부 사용자에 비해 Keeper 는 운동 헬스를 즐기며 Keeper 에 대한 점도가 높다. 학생과 직장인에게 일과 공부로 인해 중단될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소백 사용자에게 전문적인 헬스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다. 5) 홈페이지에서 keep 의 비즈니스 논리 홈페이지: keep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과거 스포츠 데이터 지능에 따라 적절한 장기 교육 과정을 추천하여 사용자의 유지와 활동성을 높인다. Keep 홈페이지 아래에는 KOL 헬스 교육용 영상과 keep 공식 생방송 수업을 추천해 사용자가 직접 도킹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활동성을 높인다. 물론, keep 도 홈페이지에 생방송 수업과 같은 가장 중요한 헬스 기능을 추가할 것이다. 사용자는 비용을 지불하거나 충전해야 생방송 수업을 볼 수 있다. 생방송 수업: keep 는 최초로 횟수와 회원을 독립적으로 유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적절한 횟수로 생방송 수업을 관람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현재 생방송 수업의 권익은 이미 회원권익에 포함되었다. 커뮤니티: 이전에 keep 에서 일한 적이 있는데, 주로 keep 의 지역사회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당시 keep 는 20 17 부터 자신의 공동체를 만들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keep 가 커뮤니티를 헬스 전문가, 음식 등 여러 범주로 나누어 사용자가 좋아하는 내용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keep 는 커뮤니티를 관심, 선택, 서클 관심: 사용자가 주목하는 kol 사용자 또는 기타 헬스 달인으로 나눕니다. Keep 는 감사팀을 구성해 사용자가 보낸 헬스, 음식 등을 매일 선별해 기준에 따라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추천한다. 서클: 주제가 있는 그룹으로, 자신의 취향과 좋아하는 내용에 따라 해당 그룹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계획: 계획에서는 사용자가 VIP 회원 충전이 필요한 일일 열 소비 데이터와 섭취량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 행동 속성과 모션 레이블도 있습니다. 관련 운동을 추천합니다. 정밀추천 (사용자 충전 유료 회원을 유치할 수 있음) 에는 무료 수업과 유료 수업이 포함됩니다. 쇼핑몰: keep now 는 유료 헬스코스뿐만 아니라 헬스식품, 헬스의류 기재 등 유료 상품도 있습니다. 상품범주는 헬스식품, 스마트하드웨어, 운동기재의 세 가지 범주를 중심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장점은 고객의 가려움 해소, 자영 브랜드-보장, 7 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장바구니와 내 쇼핑몰은 우측 하단 구석에 따로 설치되어 있고, 내 페이지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얻어진 비즈니스 논리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사용자의 본질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사용자에게 유료의 의지를 부여하고, 회원체계와 유료과정을 통해 사용자 가치를 실현하고, 사용자 가치 발굴을 통해 스포츠 등 주변 제품의 유료변화를 증가시켜 사용자 가치를 더욱 높인다. 둘째, keep 사용자 운영 인센티브 시스템의' 홈' 탭은 주로 새로운 keep 사용자와 사용자의 유치 및 보유 속성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제시된 내용은 사용자가 등록할 때 작성한 기본 정보 또는 이전 스포츠 정보, 스마트 추천 운동 과정 및 운동 모듈, KOL 사용자/스타의 공유 내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최신 버전의' 커뮤니티' 레이블 기능은 주로 제가 관심 있는 사용자와 관람객의 사회적 특성에 대한 관심을 높였습니다. KOL/KOC 가 콘텐츠 생산자와 공유하는 콘텐츠 및 사용자의 소셜 보존 기능을 선별합니다. 원의 성질은 공동체와 비슷하다. 자신이 관심 있는 단체에 가입하여 함께 서로 격려하고, 예를 들면 달리기를 한다. 프로그램 탭은 주로 플랫폼의 헬스 프로그램, 음식 계획, 일일 소비, 열량 보충을 통해 사용자의 과학적 음식과 운동을 안내합니다. Keep 는 사용자 신체 완료 정보에 따라 계획을 세우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헬스 과정과 일일 열량 보충 (자신의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회원 사용자 전환 및 사용자 사전 지불 활동 프로그램 (keep 회원 제품, 유료 과정 및 유료 활동의 주요 구현 모듈) 을 추천합니다. 쇼핑몰' 의 탭 기능은 사육사가 제공하는 운동식품, 헬스식품, 건강식, 장비, 스마트장비 (사육사 제품을 실현하는 핵심 모듈) 를 주로 담고 있다. 내 탭에는 내 개인 데이터, 내가 참석한 과정 및 프로그램, 다양한 사용자 인센티브 시스템 (배지, 스포츠 등급 등) 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 Keep 는 사용자에게 헬스, 다이어트, 건강, 하위 건강 운동 등 체계화된 전문 지도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적절한 헬스기구와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포괄적인 헬스 사용자 생태계를 구축했다. 현재, keep 는 이미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포괄하고,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는 도시 화이트칼라에게 헬스 가이드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keepLand 헬스장 판매선 오프라인 헬스과정을 통해 Keep 의 상업 실현 모델을 구축했다. 1) 사용자의 수명 주기 정의와 가치 래더를 유지합니다. 사용자 유형에 따라 keep 사용자는 행인 사용자, 초보자 사용자, 콘텐츠/서비스 소비자, 콘텐츠 제작 사용자 및 소비자 쇼핑 사용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실제 사용자가 제품 내에서 여러 제품 사용자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커뮤니티 사용자 계층화 유지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듈 사용자 유지, 콘텐츠 소비자 및 콘텐츠 생산자 대응, 피라미드 모델은 사용자 계층화에 적합합니다. Keep 의 인증 체계에서 볼 수 있듯이 KEEP 는 먼저 사용자를 개인 \ 기관 사용자와 분야 전문가로 나누어 각각 다른 사용자 성장 체계에 대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 신분 인증은 개인 인증과 기관 인증으로 나뉘어 각각 서로 다른 사용자 요구에 대응한다. Keep 는 개인인증을 할 수도 있고, 기업으로서 keep 와 협력할 수도 있다. Keep 의 사용자 인증 설명에서 볼 수 있듯이, Keep 는 첫 번째 사람들을 인증과 영역 전문가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1. 위에서 아래로 인증은 공공 임무, 업계 전문가 (KOL/KOC), 기업 또는 조직의 공식 계정입니다. 2. 분야 전문가는 한 헬스 분야의 높은 가치/양질의 사용자입니다. 사용자 등급 설명 3)keep 등급 성장 시스템 (최신) 4) 훈장 인센티브 시스템 keep 배지 시스템이 비교적 크며, 주로 마일스톤 사건, 놀이공원, keep 놀이공원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다음 그림은 이정표와 놀이공원 배지입니다. 참고: 일부 자료는 저자인 한은' g-z 를 참고하여 독서와 여행을 좋아하고 초등학생을 2 년 동안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