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보: 전자정보공학은 컴퓨터 등 현대화 기술을 응용하여 전자정보제어와 정보처리를 하는 학과로, 주로 정보 수집과 처리, 전자설비와 정보시스템의 설계, 개발, 응용 및 통합을 연구한다. 지금, 전자정보공학은 이미 사회의 여러 방면을 포괄하고 있다. 예를 들면 전화교환국에서 각종 전화신호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휴대전화가 어떻게 우리의 목소리와 이미지를 전달하는지, 우리 주변의 네트워크가 어떻게 데이터를 전달하는지, 심지어 정보화 시대 군대의 정보전달에서 어떻게 기밀을 유지하는지 등은 모두 전자정보공학의 응용기술을 포함해야 한다. 우리는 몇 가지 기초적인 학습을 통해 이러한 것들을 알 수 있으며, 더 진보된 기술을 적용하여 신제품 연구와 전자정보공학을 전공할 수 있는 것은 현대전자기술, 정보기술, 통신기술을 일체화한 전공이다. < P > 전자정보공학전공은 주로 기본 회로 지식을 배우고 컴퓨터 등으로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다. 우선 탄탄한 수학 지식이 있어야 하고, 물리학에 대한 요구도 높고, 주로 전기적인 측면이 있어야 한다. 많은 회로 지식, 전자 기술, 신호 및 시스템, 컴퓨터 제어 원리, 통신 원리 등의 기본 과정을 배워야 한다. 전자정보공학을 배우려면 스스로 디자인을 하고, 회로를 연결하고, 컴퓨터를 결합해 실험해야 하는데, 손조작 및 도구 사용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높다. 센서를 직접 연결하는 것과 같습니다. 전자정보공학을 배우려면, 깊이 연구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머리를 써서 문제를 발견하는 것을 잘해야 한다. < P > 사회정보화가 심화됨에 따라 각 업종은 대부분 전자정보공학 전문가가 필요하며 임금이 높다. 학생들은 졸업 후 전자설비와 정보시스템의 설계, 응용개발, 기술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자 엔지니어가 되고, 일부 전자, 통신 장치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어 하드웨어 관련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프로젝트 책임자가 되어 큰 시스템을 기획하는 것은 경험과 지식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계속 이수하여 교사가 되고, 과학 연구 사업 등에 종사할 수 있다. < P > 전문적인 배경과 시장 전망 < P > 이 전공은 최전방학과로 현대사회의 각 분야 및 사람들의 일상생활 등 전자정보기술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전국 각지에서 전자기술제품의 생산, 개발, 판매, 응용에 종사하는 기업사업 단위가 많다. 개혁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이런 기업사업 단위는 갈수록 많아질 것이다. 시장 경제의 발전을 촉진 하기 위해, 대학 수준의 교육의 큰 숫자를 육성 하기 위해, 현대 전자 기술 개발의 요구 사항에 적응 하기 위해 배운 지식과 기술을 종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 설치 및 시운전, 운영 및 유지 보수,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신제품 기술 개발과 같은 응용 기술 인력과 관리 인력은 사회 개발 및 경제 건설의 객관적인 필요 이며, 이러한 재능에 대 한 시장의 수요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자정보공학을 전공한 인재들은 광범위한 취업 전망을 가지고 있다. < P > 정보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상당한 기간 동안 이런 인재들은 여전히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추정된다. < P > 이 단계에서 전자정보공학 인재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고, 전자정보공학 전공이 현재 이런 인재들의 공급과 수요 갈등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 P > 전자정보공학전문가는 이미 정보사회인재 수요의 핫스팟이 되었다. < P > 전자정보산업은 신흥 하이테크 산업으로 조양산업으로 불린다. 정보산업부에 따르면 15 기간은 우리나라 전자정보산업 발전의 관건인 시기로, 전자정보산업은 여전히 경제 성장률의 두 배 정도 빠른 속도로 빠르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산업 전망은 매우 넓다. < P > 향후 발전은 전자정보제품 제조업, 소프트웨어 산업, 집적 회로 등의 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데이터 통신, 멀티미디어, 인터넷, 전화 정보 서비스, 휴대폰 문자 메시지 등과 같은 신흥 통신 업무도 빠르게 확장될 것입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온라인 게임과 같은 문화 기술 산업이다. 현재 정보기술 지원 인재 수요에서 기술 문제 해결, 장비 및 고객 서비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치, 구성 업데이트 및 시스템 운영, 모니터링 및 수리 등 4 가지 인재가 가장 부족합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및 대화형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 대한 수요도 매우 큽니다. < P > 미래전망전자정보공학은 컴퓨터 등 현대화 기술을 응용해 전자정보제어와 정보처리를 하는 학과로, 정보 수집과 처리, 전자설비와 정보시스템의 설계, 개발, 응용 및 통합을 주로 연구하고 있다. 지금, 전자정보공학은 이미 사회의 여러 방면을 포괄하고 있다. 예를 들면 전화교환국에서 각종 전화신호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휴대전화가 어떻게 우리의 목소리와 이미지를 전달하는지, 우리 주변의 네트워크가 어떻게 데이터를 전달하는지, 심지어 정보화 시대 군대의 정보전달에서 어떻게 기밀을 유지하는지 등 모두 전자정보공학의 응용기술을 포함해야 한다. 우리는 몇 가지 기초적인 학습을 통해 이러한 것들을 인식하고, 더 진보된 기술을 적용하여 신제품 연구와 개발을 할 수 있다. < P > 전자정보공학전공은 주로 기본 회로 지식을 배우고 컴퓨터 등으로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다. 우선 탄탄한 수학 지식이 있어야 하고, 물리학에 대한 요구도 높고, 주로 전기적인 측면이 있어야 한다. 많은 회로 지식, 전자 기술, 신호 및 시스템, 컴퓨터 제어 원리, 통신 원리 등의 기본 과정을 배워야 한다. 전자정보공학을 배우려면 스스로 디자인을 하고, 회로를 연결하고, 컴퓨터를 결합해 실험해야 하는데, 손조작 및 도구 사용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높다. 예를 들어, 자체 연결 센서 회로, 컴퓨터로 작은 통신 시스템 설치, 일부 대기업의 전자 및 정보 처리 장비 방문, 휴대전화 신호, 케이블 TV 전송 방법 등을 이해하고, 선생님의 지도 아래 큰 공사 설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자정보공학을 배우려면, 깊이 연구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머리를 써서 문제를 발견하는 것을 잘해야 한다. < P > 사회정보화가 심화됨에 따라 각 업종은 대부분 전자정보공학 전문가가 필요하며 임금이 높다. < P > 학생들은 졸업 후 전자설비와 정보시스템의 설계, 응용개발, 기술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자 엔지니어가 되고, 일부 전자, 통신 장치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어 하드웨어 관련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프로젝트 책임자가 되어 큰 시스템을 기획하는 것은 경험과 지식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계속 이수하여 교사가 되고, 과학 연구 사업 등에 종사할 수 있다. < P > 중국 IT 업계는 시작부터 지금까지 1 년 동안 매우 젊다. 신선한 사물, 조양의 산업은 항상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이런 이유로, 컴퓨터 전공은 빠르게 고교의 인기 전공이 되었고, 많은 학생들이 머리를 뾰족하게 깎고 다시 뾰족하게 깎고 이 상아탑에 있는 상아 꼭대기를 뚫거나, 흥미를 위해, 생계를 위해 기술을 익히거나, 앞날을 위해 더 빨리 발전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 P > 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컴퓨터 전공에 비해 최근 몇 년간 이 전공에 대한 선택이 이성과 객관성으로 치닫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가 더 많이 고려하는 것은 개인의 장기적인 자기발전에 더 유리한 출발점이다. < P > 직업방향의 선택, 더 많은 졸업생들이 취업할 때 생각하는 것, 종종 포럼에서 졸업을 앞둔 컴퓨터 전공 학생들이 혼란스럽고 곤혹스러운 감탄을 하는 것을 보고, 컴퓨터라는 길을 계속해야 할지 모르겠다. < P > 이 업계에 대한 발언이 너무 많다. 언론에서 IT 종사자들의 심신이 큰 피해를 입은 크기에 대한 뉴스가 빈번히 터져 나오고 있다. IT 종사자들은 매우 힘들고, 지루하고, 지루한 프로그램, 기술심리와 현실 상태의 단절, 초과근무가 보편화되고, 이 업종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여가 시간도 새로운 전문 기술을 배우는 데 자주 쓰이고, 휴일도 없고, 여가 시간도 없다. 생각만큼 화려하지 않다: 선전하는 개성은 기술의 자신감에서 비롯되고, 패션현대의 생활방식은 여유로운 보답, 사무실 정치는 멀리 떨어져 있고, 자유로운 사념 공간이다. 다만 지금 보기에는 현실이 좀 더 많아졌나 봐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그리고 컴퓨터도 있는 여자, 손재주가 부족, 생리적인 이유, 생활가정의 스트레스 등 취업은 남자보다 훨씬 적은 것 같고, 선천적인 열세를 가지고 있다. 감정화, 대국관, 기술에 대한 열정 등이 있다. < P > 이 업계에 대해 너무 많은 좋지 않은 점이 많다. 많은 선배들의 친절한 조언에 컴퓨터 전공 학생들의 마음속에 불안한 씨앗을 묻혔는데, 이 줄을 계속 선택해야 할지, 아니면 직업길을 돌아야 할지? 이 분야를 선택한다는 것은 이런 생리와 심리의 고난 과정을 선택하고 이 업계의 경험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퇴출은 내키지 않는다. 몇 년 동안 각고의 노력을 하고, 연필로 프로그램을 가득 채운 원고지 한 장, 수업시간에 눈을 떼지 않고, 숙제할 때의 심사숙고, 로맨틱하고 끝없는 시간이 없어지고, 앞으로 더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전문적이고 두터운 직업이력서 < P > 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일심전력의 노력이 결국 동류의 물로 변하기를 원하는 사람. < P > 어떤 업종이든 각자의 빛과 어둠을 가지고 있지만, 행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방금 캠퍼스에 들어선 우리에게는 이미 사회에 진출한 선배 선배에 대해, 각기 다른 직위에 있는 모든 선배에 대해 걸음걸이는 언제나 어렵고, 휘황찬란한 주조는 더욱 점진적이다. 우리는 업계의 화사하고 아름다운 외모만 볼 수 없고, 뒤에서 그것을 끌어당기는 어려움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두 극단의 격차는 물론 크다. 이런 각도에서 보면 분명히 객관적이다. 자신의 미래 경력에 대한 건축도 마찬가지다. 그것의 초기 형태, 그것의 제작, 그것의 주조, 그것의 풍요, 그것의 두툼함은 한 벽돌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쌓아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도대체 입문을 하는 거야, 입문을 원하지 않아, 입문하지 않고 시작하고 싶은 IT 사람, 답은 각자의 마음 속에 있다. < P > 전자정보공학은 유망한 학과로 어떤 수업도 함부로 경시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일행을 하고, 일행을 사랑하며, 기왕 그것을 선택했으니, 그것에 대한 시작과 끝이 있어야 한다. < P > 전자정보공학전공은 주로 기본 회로 지식을 배우고 컴퓨터 등으로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다. 우선 탄탄한 수학 지식이 있어야 하고, 물리학에 대한 요구도 높고, 주로 전기적인 측면이 있어야 한다. 많은 회로 지식, 전자 기술, 신호 및 시스템, 컴퓨터 제어 원리, 통신 원리 등의 기본 과정을 배워야 한다. 전자정보공학을 배우려면 스스로 디자인을 하고, 회로를 연결하고, 컴퓨터를 결합해 실험해야 하는데, 손조작 및 도구 사용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높다. 예를 들어, 자체 연결 센서 회로, 컴퓨터로 작은 통신 시스템 설치, 일부 대기업의 전자 및 정보 처리 장비 방문, 휴대전화 신호, 케이블 TV 전송 방법 등을 이해하고, 선생님의 지도 아래 큰 공사 설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자정보공학을 배우려면, 깊이 연구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머리를 써서 문제를 발견하는 것을 잘해야 한다. < P > 사회정보화가 심화됨에 따라 각 업종은 대부분 전자정보공학 전문가가 필요하며 임금이 높다. 전자 장비 및 정보 시스템의 설계,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기술 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엔지니어가 되고, 일부 전자, 통신 장치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어 하드웨어 관련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